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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의 여우 헤븐리 골드
추마선은 원시종교인 샤머니즘의 연속이다. 수련에 성공한 요정과 신, 요괴들이 세상을 구하고 사람을 구하기 위해 산에서 나온다. 군중 속에서 자신의 제자를 선택하고, 제자들의 몸을 사용하여 선한 일을 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우십시오. 나가는 제자는 불멸의 가족의 소원을 전달하는 사람이며 일반적으로 "대신", "대불멸자", "상두" 등으로 불립니다.
외출 : 북쪽에서는 장대를 들고 향을 들고 군대를 이끄는 사람을 일컬어 부른다. 남쪽에서는 껍데기에서 나오다, 앉다, 상을 차리다 등을 말한다. 지역에 따라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모두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불멸의 가족을 이끌고 사람들을 조사하고 치료하는 제자(디마라고도 함)가 있습니다.
고대에는 신과 귀신을 믿었기 때문에 마법사 산업이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마법사는 귀신이나 신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인간과 신의 정보 교환을 바탕으로 신의 뜻을 인간에게 올려 전달하는 일을 하는 직업이다. 인간의 요청을 신들에게 전달합니다. 이 문화는 오늘날까지 전해져 말을 타는 형태로 발전해 왔습니다. 승마는 일반적으로 북쪽에서 더 흔하며, 남쪽 말(Southern Horse), 북쪽 말(Northern Horse)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마'는 여우, 뱀, 족제비 등 불멸의 동물들이 수백 년 동안 수행을 하다가 스스로 수행하거나 하늘에서 내려온 신의 사명을 받아들이는 것을 말한다. , 공덕을 쌓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멸의 세계에 왔습니다. 불멸의 클래스는 불멸의 육성의 목표가되었습니다. 불멸의 동물 중에서는 호황망창(Hu Huang Mangchang)이 가장 흔하고 도덕 수준이 가장 높기 때문에 세계 4대 가문으로 불린다. 전설에 따르면 호산타이예(Hu Santaiye)와 호산태(Hu Santai)가 가장 유명하며, 세상의 불멸의 가족을 인도하고 감독하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선인들은 수행을 위해서나 사명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공덕을 쌓고, 의를 이루고, 세상을 구하고 싶어하지만 그게 쉽지 않다. 사람들은 직접 인간으로 변신하거나 직접적인 형태로 구원을 하기 때문에 불멸의 존재와 이해력을 갖춘 인간을 향통으로 선택하고, 빙의의 형태로 그들과 협력하여 세상을 구한다. 그러므로 인간 세상에는 또 다른 직업이 있습니다. 제자가 나옵니다!
제자와 불멸의 가족의 운명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제자가 전생에 정의로운 신이나 보살의 소년이었거나, 엘프 가문의 일원. 불멸의 가족과 그의 전생은 한때 아버지와 아들, 형제, 스승과 제자의 관계였습니다. 제자들 자신은 어느 정도의 마력을 가지고 있지만 환생을 경험하여 그것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사람은 저승에 가서 사람을 구원하는 일을 맡게 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함께 있고, 함께 사람을 구하고, 공덕을 쌓고, 긍정적인 결과를 이루는 데에 묶여 있습니다. 가문을 이어갈 운명을 지닌 제자도 있는데, 즉 그 가문의 조상이 불멸의 가문을 숭배한 후에 그 조상들이 세상을 떠났지만 아직까지 가문의 공덕을 다 이루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러므로 계속해서 제자를 찾아 계속해서 구전향을 도와야 사람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본당의 막중한 책임을 물려받기 위해 본제자들의 후손 중에서 좀 더 총명한 후손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 제자들은 환생으로 인해 자신이 누구인지, 책임과 마력을 잊어버렸습니다. 게다가 현실적이고 과학적인 시대에 태어난 나로서는 이런 것에 대해 반신반의밖에 할 수 없다. 그러므로 불멸의 가족은 설명할 수 없는 질병과 삶의 다양한 고통과 같은 어떤 수단을 사용하여 제자들에게 알리고 깨우쳐 제자들이 불멸의 도를 믿고 그들의 임무와 책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제자의 해당 경혈을 열어 불멸의 가족이 장래에 제자와 정보를 소통하고 제자의 신체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것은 일과 질병의 환난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러한 환난을 통해 제자들은 삶의 고통과 어려움을 이해하고 모든 중생을 도우려는 의지를 키울 수 있습니다. 제자가 깨달음을 완성하고, 자신의 사명과 책임을 깨닫고, 금생에 세상에 온 목적을 깨닫고, 자신이 왕위를 이어 진심으로 세상을 구하러 가야 함을 깨달을 때, 이 환란은 차례로 끝나게 되며, 그리고 불멸의 가족 사부는 그와 하나가 되어 함께 연습하고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면 그는 교회를 세우고 나가서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은 말을 그리는 선인이라고 주장하는 가족 10명 중 8명은 사물을 볼 수 없으며, 모두 질병, 금전적 손실, 가정불화 등을 동반하고 있다는 것이다. 가장 좋은 점은 부당한 돈을 많이 들여 당나라를 완성했지만 영감이 전혀 없었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로 인해 가족이 해체되고 사람들이 죽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주된 원인은 사악한 의도를 가진 일부 검은 마음의 제자들, 이익에만 집착하고 돈에 집착하는 사람들, 혹은 신과 귀신인 척 하는 사기꾼들이 돈을 벌기 위해 강제로 불멸을 갖지 않을 것이며 불멸의 가족의 평범한 사람들은 불멸의 홀에 자신을 확립하기 위해 온갖 속임수와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확립된 이들에게는 안주와 마력에 대한 탐욕, 자기 마비가 있다. 교회를 세워 현실을 도피하고, 현실 생활의 모든 불만족스러운 상황을 불멸의 고통의 탓으로 돌립니다. 그들은 홀을 떠나면 모든 것이 자기 뜻대로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도 집에 앉아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미치광이가 되는 것도 불사신의 괴로움이라고 하는데, 내가 말한 것은 옳지 않다. 나는 매일매일 마비되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 있습니다!
오랫동안 아프고 몸이 좋지 않다고 해서 요정이 곧 조치를 취하겠다는 뜻은 아닙니다! 실제 질병과 결핍 질병이 있습니다. Ziwei Yin Yang Bar의 Master Ziwei는 수년 동안 Chu Ma를 연구했으며 Chu Ma는 도교와 다르며 Shangxian의 메신저와 동일하다는 경험을 요약했습니다. , 상속 방식이 다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섯 신선
다섯 신선은 '오대대사' 또는 '다섯 재물신'이라고도 불리며 한족이 숭배하는 '각각 다음을 가리킨다. 여우요정(여우), 황요정(족제비), 흰요정(부엉이), 버드나무요정(뱀), 검은요정(까마귀). 그 중 남쪽에서는 유현(劉仙), 북쪽에서는 창현(長縣)이라 부른다.
한족의 동물 숭배는 주로 '5대 대사' 숭배에 반영되는데, 이는 일종의 악마 숭배이자 애니미즘 사상에서 유래한 것이다. 5대 불멸자는 여우선(여우), 황선(족제비), 백선(부엉이), 유선(뱀), 흑선(까마귀) 등을 일컬어 '다섯 선'이라고도 부른다. "여우 노란색 흰색과 윌로우 블랙"(또는 "검은색과 노란색 여우와 흰색 버드나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민족은 일반적으로 5대 가문이 오랫동안 인간과 함께 있었으며 괴물이자 불사신인 초자연적인 존재라고 믿습니다. 만약 그들이 침해당하고 피해를 입으면 흑마법으로 인간에게 보복하여 인간에게 벌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도의 재난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숭배하면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많은 한족은 5대 가문을 숭배한다. 참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집에 있는 불당이나 사당 옆에 온신상을 모시는 것입니다. , 루(Lu), 장수(長壽), 오대사(五大師)가 세 줄로 배열되어 있다. 다섯 가족의 이미지는 모두 인간 초상화이며, 친절한 눈썹과 친절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 노부인에게 붙어 있는 여성 인물인 바이 시안을 제외하고, 나머지 네 가족은 모두 관복을 입고 따뜻한 모자를 쓰고 있는 남성 인물입니다. 색상은 회청색 또는 남동석입니다. Bai Xian은 치마, 봉황 왕관, 하렘을 입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예배의 또 다른 방법은 안뜰 구석에 "Xianjia Tower"를 세워 다섯 대가족의 위패를 예배하는 것입니다. Xianjia Tower는 폭이 3피트, 높이가 2피트가 넘는 목조 사원 모델입니다. 능선과 복도 등이 있고 전면에 문이 4개 있는 등 솜씨가 실제 사찰과 거의 동일하다. 내부에는 5대 가문의 위패가 안치되어 있고, 공양물도 선가관에 모셔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Xianjia 빌딩 아래에 높이가 약 0.5피트인 나무 지지대를 만들었습니다. Xianjia 빌딩과 연결되는 지지대 상단에 둥근 구멍을 파고 지지대 측면에도 둥근 구멍을 팠습니다. 목적은 다섯 가족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오대사를 숭배하는 가운데 한민족은 그 중에서도 여우선녀, 황선녀, 백선녀를 더 경외한다. 이들의 기적적인 기적에 대한 전설도 많이 전해져 내려온다. Hu San 씨와 Huang Xian 씨.
여우선녀(10대 요괴에 포함된 5대선녀 중 유일한 존재)
고대 한신화에서는 여우가 이득을 얻거나 인기로 인해 변신할 수 있다. 인간의 모습으로 변해 결국 불멸의 여우요정이 되는 경지에 이르게 된다. 『산해고전·해외동부고전』. 한민족의 전통문화에서 여우는 언제나 선과 악을 동시에 지닌 이미지였다. 너구리는 그냥 평범한 몸인 것 같다. "조엽천재"는 "당나라 초기부터 여우 때문에 괴로워했다"고 말했다. 마을이 없다." 여우를 인간으로 변모시켜야 한다고 하면 "유양자주" "야생 여우는 밤에 꼬리를 쏘아 쏘면 보라색 여우라고 한다. 괴물이 될 것이다. 북두칠성을 숭배하려면 해골을 입어야 한다. 해골이 떨어지지 않으면 인간으로 변할 것이다." 얻을 수 있다면 세상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야 한다.
<태평광기> 453권 <장리번>에 여우에게 유혹을 받은 여성의 상황에 대한 기록에 따르면, 여우 요괴는 종종 강한 남자나 어린 소녀를 유혹하기 위해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신한다. 그 여자는 짙은 화장을 하고 옷을 입고 내실에 있는 사람들과 수다를 떨고 웃고 있다. 그녀가 떠날 때 그녀는 비명을 지르고 격렬하게 울고 있다." 친절한 요호는 당나라 전설 "인(仁)"에 등장한다. '가문전', 여우 정령 렌의 가족은 순결을 지키고 가족을 잘 관리합니다. 따라서 Shen Jiji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인간이 이물질에 대해 감정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폭력에 직면하면 비록 오늘날 여성들은 남들만큼 좋지는 않지만 그들은 죽을 때까지 성실함을 잃지 않고 다른 사람들에게 등을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죽기 전에는 여우였지만 기진은 죽을 때까지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Pu Songling의 소설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이야기는 종종 인간과 사랑에 빠진 친절한 여우 선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중국 북부에는 여우선녀에게 해마다 음식을 축복해 달라고 간청하는 신앙이 있다. 한족 사이에는 여우선녀가 말에서 내린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여우선녀의 일곱 구멍을 모두 소유한 사람이 불운을 예언하고 악귀를 물리칠 수 있다는 뜻이다. 『북몽소연·창주민』에는 “마을에서 (여우)가 울면 불길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선시지·리규"는 리쿠이가 궁정에서 돌을 두드리는 것을 보고 그것이 상서로운 부적이라고 생각했다고 기록하고 있다.
요호는 500년 동안 수련할 때마다 꼬리가 반으로 갈라져 두 개의 꼬리가 된다. 그러므로 구미호는 요호 재배의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 신화와 전설에서 가장 유명한 구미호는 다지(Daji)이다. 다기는 원래 상나라 왕자 기주후작 수호의 딸로, 구미호에 사로잡혀 주왕을 잔인하게 만들어 결국 상나라를 멸망시켰다.
일본 전설에 따르면 주유왕의 사랑을 받은 후궁인 바오시는 다지(Daji)가 죽은 후 또 다른 구미호의 화신이었다고 합니다.
황현(Huangxian):
족제비인 황현(Huangxian)은 옛날 한족에게 '황삼촌'이라고 불린다. 옛날에는 천호궁(Tianhou Palace)에 황현(Huangxian)의 동상이 있었다. 두 가지 이유로 숭배됩니다. 하나는 여우처럼 아름답고 교활한 기질을 갖고 있어 신비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이고,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사람의 정신세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일종의 정신장애와 관련이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정신 질환을 '히스테리'라고 하며 한족에서는 흔히 '장커'라고 부릅니다. 족제비가 몸에 들어오면 히스테리가 발생하며, 그 대부분은 여성이거나 정신적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일 것으로 추정된다. 이런 종류의 질병이 발생하면 사람들은 울고, 말하고, 노래하며, 자신의 삶에 있는 신비한 일이나 불의를 이야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운 시를 부르기도 합니다. 히스테리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자신이 아플 때 가족, 친척, 친구를 알아보지 못하고, 말투도 허쉬와 다르다. 다른 사람들은 환자의 피부 아래에 작은 굴러다니는 공이 있는데, 이를 바늘로 찌르면 빙의된 족제비를 죽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를 바늘로 찌르면 환자가 치료될 수 있습니다. 이상한 현상도 있는데, 의사나 마법사, 족제비와 싸운 사람이 문 밖에서 기침만 하면 공격이 즉시 멈추고 보통 사람처럼 행동한다고 한다. 이런 종류의 히스테리는 후유증을 남기지 않지만 완전히 치료하기 어렵고 재발하기 쉽습니다.
백현:
백현은 올빼미예요. 순례자들의 기부로 1995년에 재건되었는데, 전설은 더욱 기이합니다. 올빼미는 매우 이상한 동물입니다. "올빼미"는 다양한 종이 있지만 모두 사람들에게 매우 이상한 느낌을 줍니다. 고양이의 머리, 새의 몸, 새와 짐승의 부조화. .. 그 조합은 특이한 생김새 때문일 수도 있기 때문에 그에 관련된 이상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예로부터 한민족은 부엉이가 사나운 외모와 날카로운 울음소리를 내며 밤에 활동적이라고 믿었으며, 고대에는 '사악한 소리를 내는 새'라 불리며 '불운한 새'로 여겨졌다. "올빼미는 집에 와서 무슨 일이든 하러 온다", "올빼미가 짖는 것이 두렵지 않으면 올빼미가 웃는 것도 두렵다" 등의 속담이 있다. 사실, 모든 올빼미가 야행성인 것은 아닙니다. 마밍은 사냥 시간은 먹이의 이동 습관에 따라 달라진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흰올빼미는 북극 지역에 서식하는데, 그곳은 밤에는 매우 춥고 낮에는 동물들이 활동하기 때문에 흰올빼미는 낮에 사냥을 합니다.
부엉이는 먹이를 통째로 삼킨 뒤 소화 후 흡수하기 어려운 먹이 알갱이를 뱉어내는 경우가 많다. 현장 조사를 통해 Ma Ming은 올빼미 둥지에서 먹이 공이 대부분 설치류의 털, 뼈, 새 부리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둥지에는 작은 올빼미가 앞으로 먹을 수 없는 설치류도 몇 마리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고대인들은 이 현상을 아주 일찍부터 관찰했지만, 먹이공이 작은 부엉이가 부모를 잡아먹고 뱉어낸 뼈라고 착각하여 불효새라고 생각하였다.
제사 한족의 백선(白煉)은 서로 의견이 다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부를 가져다주고 질병을 예방하는 마스코트로 여긴다. 한족의 백노부인은 고슴도치에서 진화한 신으로 주로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며 주술에 능하다. 옛날 천후궁에는 백부인의 동상이 모셔져 있었습니다. 1966년 '문화대혁명' 때 파괴됐다. (많은 출처에서 Bai Xian이 고슴도치라고 오해했습니다.)
Liu Xian: (뱀요정, Chang Xian이라고도 함)
뱀요정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도 고대부터 유래되었습니다. Fu Xi He와 Nuwa는 둘 다 인간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가진 신이라고 합니다. 뱀은 종종 용의 화신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십이지신의 뱀이라면 작은 용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뱀이 오라를 가지고 있고, 이상한 모양을 갖고 있으며, 잠자고 있을 수도 있고 탈피할 수도 있고, 은밀하고 예민하게 움직일 수도 있고, 여우보다 더 큰 마력을 가지고 있고, 인간의 모습을 만들 수도 있고, 능력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물체를 포착합니다.
송원대본의 『백사가 영원히 뇌봉탑을 수호한다』를 각색한 한족 설화 『백사전』에서는 백사와 청아를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뱀선녀로 묘사하고 있다. 뱀선녀의 그림자는 천진의 한족 장로회와 성인회 공연에 자주 등장합니다. 특히 죽마 공연에서 이 두 뱀요정은 빼놓을 수 없다. 흰 뱀은 수수한 화장을 하고, 녹색 뱀은 녹색 화장을 하고 있어 두 사람 모두 잘생기고 여성스러우면서도 강인한 눈빛을 자랑한다. -매력 있는 것.
흑선:
까마귀를 숭배하는 것은 밤낮으로 어둠 속에서 활동하여 그 흔적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으로 여겨진다. 그의 위대한 지혜를 신격화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를 창고의 신으로 여기고 한족의 창고 채우기 축제 기간 동안 제물을 바칩니다. 다른 사람들은 까마귀가 미래를 점치고, 점을 치고,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그들을 부의 신으로 여기고 어둠 속에서 주인에게 보물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는 옛날 한족 사이에서 금기시되던 일이었습니다. 동물의 표시 중 하나이며 전국의 넓은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까마귀가 이른 아침에 지붕 능선에서 울거나 사람 앞에서 까마귀를 울거나 사람의 머리 위로 날아갈 때마다 불운과 재난이 닥칠 징조로 여겨집니다. 특히 춘절, 즉 음력 정월 초하루에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으면 올해는 모든 일이 불행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많은 출처에서 검은요정을 회색요정으로 오해하여 쥐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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