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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주시
그중에서 배우고, 현맹묘는 산둥 현남관맹자를 모신한다.
우공곡
질투하는 여자 톈진 공우곡은 산둥 (Tianjin gongyugu) 에 위치해 있다.
덕예천지
고금의 곡부: 공묘
황제는 충격을 받았다
생활은 여음태대선묘련이다
왕수 돈 허브
유명한 종교 완방 곡부: 공부
전동은
건곤문 (태산 남천문)
뿌리가 있고 뿌리가 있다.
끝없는 산둥 청주 진교사
탁관선객
신성한 지역 곡부로 가는 절호의 통로: 엄사. 부흥사라고도 하는 것은 공자 제자 안회를 모시는 것이다.
여기에 와서 먼지를 걱정하다.
제남, 식객의 마음: 황이제 오봉산 행정관정, 제남 창청오봉산 기슭에 정자 옆에 냉천이 하나 있다.
옥석을 찾아 날아가다
천주를 쏟아내다-산둥 제남천불사 서옥천각 (서옥천각은 제남천불사 옆에 있다)
봉봉 삼화음
차오 잉 Laoshan 파티: 태청궁
귀신여우는 성격이 있다.
웃으며' 포송령 사천고' 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욕하며 산둥 사천포가장에서 욕설을 퍼부었다. 민들송령은 청대의 한 작가이다.
2. 산둥 묘사를 위한 언어시: 영남 대설
시대: 송 작가: 구
만리사, 바다 속의 얼어붙은 산호, 꽃이 비단 같다.
낙양에는 춘령이 있지만, 누가 원안 처사 댁을 물었는가?
봄의 영남
시대: 송 작가:
창장식 대나무는 구름과 같고, 묘어는 봄새만 듣는다
민들레 위에서 자는 것은 가만히 앉아 있지만 난로 위의 차를 피우고 있다.
영남에 객거하다
시대: 송 작가:
백파의 바람이 세서 집에 가면 기분이 어때요?
염국은 꽃이 일찍 피고 배는 봄비를 싣고 있다.
뱀이 오배자를 태우는 것을 두려워하여 종의 쇠퇴를 막았다.
동굴 입구의 여상인은 때때로 야가를 낸다.
강무 () 에서는 왁스 속에 눈이 없고, 영남 () 은 흔히 볼 수 있지만, 고생은 드물다.
시대: 송 작가: 정
처마 바람 대나무 수리, 밤 옥 상 갑작스러운 우.
왕군의 산꼭대기는 느슨하고 외롭고 얇고 얼음이 얼었다.
파빌리온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나는 반드시 날으는 눈을 보러 갈 계획입니다.
일에 관여하지 않고, 발이 철처럼 굳다.
청산은 조금도 늙지 않고, 저녁 비는 서늘하다.
지기가 아니라면, 습하고 탁하여 누설하지 않는다.
구름을 잘라 수중에서 쉬고, 허공 속에서만 쉬다.
올해는 왁스가 추워서 입마다 춥다.
초설의 소리로 영남의 열기가 씻겨졌다.
놀라지 마라, 본질적으로 차이가 없다.
숲 속에 담배가 있을 것이고, 꽃매듭이 있을 것이다.
풀이 바삭바삭하여 시들어 보인다.
영남 변천
시대: 송 작가: 범
호수의 달 한 마디를 하고, 영남 봄을 세 번 보다.
이상한 새는 귀신처럼 울고, 어리석은 원숭이는 사람처럼 서 있다.
만상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어부는 강변과 섞여 있다.
채찍과 수소도 있는데, 그들은 길의 먼지를 줍고 있다.
영남로중
시대: 당 작가: 조송
백화가 일제히 놓아도 돌아오지 않으니, 반드시 마음을 돌릴 필요는 없다.
하지만 한 푼의 돈으로 도망갈 수 있고, 풍경은 청정기에 넣어졌다.
반천 음무가 높은 나무를 숨기고, 햇빛 네온이 휘황찬란하게 떨어진다.
한가한 말 앞에서 풀이 뒤섞여, 자꾸만 울며 남쪽으로 날아간다.
영남 리치는 그리 멀리 보낼 수 없다. 계원이 새로 익은 과일은 5 일 꽃을 감상한다.
시대: 송작가: 장웨이
리자는 여전히 처벌을 받았고, 처림도 좋은 명성을 얻었다.
남풍은 없지만 천리에 견딜 수 있다.
Zhongze youxiu 첸 링 남쪽 도로
시대: 당 작가: 이덕우
산천이 가지화 부채를 겨루고, 코코넛 잎이 어두컴컴하다.
근심과 독무가 뱀초를 만나 낙사충을 두려워하고 진흙을 삼키는 것을 피하다.
오월사전은 화미를 거두고, 3 박 천진관보 조류닭.
단장을 끊고 고향을 생각하니, 더욱 새가 홍부용화에서 울고 있다.
사람을 보내 영남에 가 보다.
시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어렸을 때 고향을 떠나 천산만수의 유람을 하러 갔는데, 영남의 경치는 늦가을까지 울창하고 생기발랄했다.
길 양옆에 푸른 대나무 붉은 꽃, 원숭이가 경적을 울리니, 듣기에 매우 조용하다.
영남장행
시대: 당나라 저자: Liu Zongyuan
장강 이남에 가면 황해를 볼 수 있다.
산비탈의 비와 햇빛이 영상을 더해 지심이 더 따뜻하고 길어졌다.
궁수가 능숙하게 방랑하는 모습을 기다리자 허리케인 어머니는 여객선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때부터는 더 이상 고민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잠시 지나가는 시간을 기다릴 수 없다.
주 판사를 영남에 파견하다.
시대: 당 작가: 요계
매미는 일찍 가을 노래를 보고, 거문고는 늦게 원망한다. 할 가치가 있는 다른 감정들이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의미심장한 사람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함을 느낀다. 머나먼 저항을 반복해서 갈망하는 생명을 오래 머물다.
아침에 구리를 달렸고, 황혼에 만 리를 출발했다. 해문 안개 도시 감사합니다.
이천은 근원에 가깝고, 녹사명을 줍는다. 란은 선물이고 가난은 공허하다.
물론, 가장 유명한 말은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는데, 나는 영남인이 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는 것이다. "
스시의 원어는 "하루 300 여지이니,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것이 낫다" 는 것이다.
혜주일절
수시
지금은 루브산의 사춘인데, 루의 오렌지메이가 가장 늦게 열렸다.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차라리 영남인으로 성장하는 것이 낫다.
아름다운 빈주에 대해 네가 400 자를 작곡하는 아름다운 형양에 대해 나의 고향은 아름다운 야성인 형양에 있는데, 그곳은 일년 내내 아름다웠다.
봄비가 소슬하고, 춘뢰가 우르릉, 춘처녀가 경쾌한 박자를 타고 광야의 도시로 향했다. 들어봐, 장난꾸러기 봄비가 땅 위에서 뛰어올라' 탁, 탁' 하는 노랫소리를 낸다. 봐라, 귀여운 버들가지 인형은 봄바람에 푸르러지고, 아름다운 복숭아꽃 처녀는 부드러운 봄바람에 깨어나 분홍색 치마를 흔들며, 잔디는 작은 머리를 내밀어 사방을 두리번거리고 있다. 봐라,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고, 자랑스러운 배나무가 하얀 옷을 입고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다. 작은 개나리가 허리를 굽히고, 황금빛으로 땅 전체에 금빛 카펫을 깔았다. 붉은 장미도 약해지지 않는다. 그녀는 예쁜 빨간 원피스로 변해서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했다. 여름에는 가장 매력적인 연꽃이 모두 피었는데, 연잎에 비추어 더욱 우아하고 다채롭다.
보세요, 어떤 연꽃요정은 흰색이고, 어떤 연꽃요정은 분홍색입니다. 흰색은 소녀의 싱그러운 피부, 흠 없는 하얀 눈과 같다.
진흙이라기보다는 우유에 담그는 것이 낫다. 핑크색 좀 더 보세요. 하늘가의 저녁노을로 얼굴을 붉혔는지, 아니면 부끄러운지 모르겠다.
봐라, 봉오리가 맺힌 그 소녀는 정말 수줍은 소녀처럼 우리에게 미소를 지으려 하지 않는다. 반개, 청순한 소녀처럼 하얀 두 손으로 얼굴을 들고 있다. 활짝 열렸을 때 더 매혹적이었고,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이 유유히 다가오자 옥수수는 기쁨에 넘쳤다. 가을 이모에게 특별히 금빛 작은 보석을 선물했다. 수수가 너무 즐거워요. 그녀는 킥킥 웃으며 허리를 구부렸다.
노랗게 맑은 배가 가지에 걸려 장난스럽게 흔들리고 있다. 마치 그네에 흔들리는 것 같다. 빨간 사과는 수줍어하고 빽빽한 나뭇잎 속에 숨어 있을 수 있다. 장난꾸러기 오렌지는 온몸이 황금색이고, 어떤 오렌지잎 뒤에 숨어서 숨바꼭질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것은 즐겁게 잎에 매달려 있는 것 같다. "빨리 와서 나를 따라, 나는 성숙했다." 라고 말하는 것 같다. 고향의 겨울은 매우 재미있다! 눈이 내리면 나는 친구들 몇 명과 눈싸움을 하고 눈덩이를 총알로 사용한다. "총알" 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웃음소리에 기쁨이 피어났다. 한 학우가 조용히 나에게 말했다. "겨울이 없다면, 우리는 영원히 이렇게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 겨울이 없다면, 어떻게' 백의를 감싸고, 유난히 요염하다' 는 기이한 광경이 있을 수 있겠는가? 어떻게' 봄바람, 밤,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 이라는 시구가 있을 수 있을까? 고대인들은' 옥주전자 속의 얼음 한 조각' 을 마음의 순결을 묘사하였다. 내 의견으로는, 얼음, 겨울의 총아는 정말 가질 만하다. 헝양! 내 사랑스러운 고향! 나는 너를 영원히 사랑한다.
북극성에 관한 시는 어젯밤에 좋은 꿈을 꾸었다. 이인은 웃으며 곳곳에 봄을 남겨 두었다. 복숭아꽃이 새빨갛고 향녀가 다정하다. 붉은 촛불로 돌아가 실을 감고 미인을 의지하다. 소곤소곤 속삭이며 빈번히 손을 흔들다. 옥근백골, 응석받이로 몸을 가누다. 꿀벌은 노래를 부르고 나비는 춤을 추고, 비는 구름을 수집한다. 팥을 부지런히 심고, 파랑새를 재촉하며, 구름을 잊었다. 。 。 샹즈
창밖의 매미 냄새를 맡고, 외로운 오후, 누가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는가? 낙엽이 떨어지는 것을 보니 푸른 잎이 또 자란다. 그러나 내세의 근심이 있어 뒤돌아 바라본다. 고향을 돌아보니, 이인은 바람을 타고 가서 그림자를 남겼다. 부드러운 파도를 아끼고 한숨을 쉬며 황급히 시간을 보내다. 순간을 기대하고, 생각이 물밀듯이 솟아오르고, 남연에 의지하여 소식을 듣는다. 영남로, 운만산강. 。 。 바셍 간 주
그리고 옷 침묵, 붉은 촛불 꺼짐. 작년의 오늘, 부평초에 비가 내리던 것을 기억하고, 모이거나 흩어졌다. 원한은 여전히 텅 비어 있고, 새로운 근심은 더해진다. 닭이 울면 늦게 귀가하고, 마음이 얽히고, 사람은 희고 건조하다. 。 。 술에 취해 읊조리다
모란은 요염하고 부귀한데, 복숭아꽃 가지에는 화장이 가득하다. 나는 남령이라는 조용한 곳을 가장 좋아한다. 한매는 눈이 도도하게 봄바람을 웃는다. 。 。 이른 봄시
폭우가 와서 더위를 식히고, 나는 누워서 구름이 파초를 때리는 것을 들었다. 지난 일은 이미 먼지와 슬픔이 되었고, 화려함은 이미 떨어졌고, 사람도 늙었다. 。 。 빗소리를 듣다
미풍이 멎고, 가랑비가 멎고, 오후에는 햇빛이 비치고, 졸린 오동나무 그림자. 처마 밑에 새 둥지가 이주하여 제비가 서식하고, 가지 끝에 매미가 울리며 천리몽을 깨운다. 황급히 도착하지 말고 정자에 가서 송별하면 낯선 사람과 같다. 부평초처럼 떠돌아다니며, 하택에 거주하고, 빈주를 유람하다. 。 。 。 수무게이
동리심 입의 옛 장소를 기억하시나요? 늦여름, 사람은 날씬하고 매화는 푸르다. 향기를 얼음으로 갈아서 열을 식히다. 쓸쓸하고 찬비가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푸른 잎이 시들다. 어쩔 수 없이 인생은 많이 미워하고, 감정은 서풍을 걱정한다. 。 。 。 가장 가까운 꽃
어젯밤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보라색 연은 날았다. 구름층이 얼마나 깊습니까? 이라크인들은 떠났고, 황량한 그림자, 독거소원. 아침 이슬 저녁 서리가 병에 들어가면 술이 눈물로 가득하다. 황혼에 남아서 석양이 한없이 지는 것을 보고 떠나다. 가을바람이 급하고 방초가 푸르다. 옛날의 추억은 날으는 버들개지 같다. 거위는 작년에 남방에 와서 감감무소식이다. 고독한 등불을 하나 고르고, 삼천발을 베고, 서글픔을 끊다. 。 。 。 。 만강홍
작은 못은 신선하고 비는 푸르고, 하하 신호욕은 부용이다. 미풍이 수천 수만 개의 파도, 영영, 나뭇잎 밑의 개구리를 서너 배로 보냈다. 황혼이 짙고, 서리가 사방으로 내리쬐고, 달이 막 솟아오르자, 냉침이 한두 번 깨어나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솔길로 돌아가 혼자 걸었는데, 증거가 없다. 신인은 이미 꽃밭에 잘못 들어섰다. 。 。 。 。 정봉파
금서는 멀리 보내고, 길은 멀고, 그 수리는 멀고, 몸을 뒤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석양이 약간 밝아서, 온 땅에 가을잎이 시들었다. 가족 만 네 벽, 까마귀 밤 외침, 3 년 동안 창자 눈물. 서쪽 건물은 달에 대하여 쓴 술 몇 잔이 무미건조하다. 그러나 밤은 나이와 같고, 찬 공기는 사람을 침범하고, 작은 창문은 가볍게 잠그고, 커튼은 낮다. 소리가 끊어지자 쓸쓸한 그림자가 잠을 이루지 못했다. 동호 옛 장소, 희망찬 생각을 저버리지 않고 가볍게 포기하다. 지난 일을 회상하니, 여기는 연우가 끊임없이 내리고 있다. 。 。 。 。 노예를 그리워하다
죽은 가지가 부러진 벽은 늦가을을 끌고, 사람을 서쪽 건물로 남겨 두었다. 줄리안은 감히 단독으로 건드리지 못했고, 커튼 밖은 전부 외빈들이었다. 잠을 잘 수가 없는데 마음이 깨졌다. 무엇이 눈물을 마르게 하는가? 겨우 삼천 부평초가 모여 흩어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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