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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을 꿇고 체호프의 소설 개요를 구하다
작품의 시작은 그의 일상생활에서 시작되며, 그의 생활 중 한순간도 각종' 콘돔' 을 빼놓을 수 없는 것을 묘사한다. 맑은 날에는 우산을 쓰고, 귀에는 솜을 쑤셔 넣고, 얼굴은 세워진 큰 깃 속에 숨어 있다. 그것만 있다면, 그것은 단지 괴팍하고 우습다, 그를 구석에 숨기게 했다. 그러나 그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사상을' 명목' 에 숨겨야 하는데, 이' 명목' 은 차르 정부가 인민의 자유를 억압하는 문고와 법령이다. 그는 항상 "떠들지 마! 클릭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가 혼잣말을 하도록 하고, 그를 상대하지 마라. 그러나 문제는 그 이상입니다. 그는 또한' 콘돔' 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생각을 수집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모두들 감히 그를 만나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괴상하고 옹졸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압도하고 중학교 전체를 15 년 동안 통치했다. 그리고 도시 전체가 그의 통치를 받아 사람들이 큰 소리로 말하지도 못하고, 편지도 쓰지도 못하고, 친구도 사귀지도 못하게 했다. 요컨대, 사람들은 이 신경질적인 변태 중개인에게 양보를 했고,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정도로' 올가미' 에 들어가야 했다. 작가는 여기서 우리에게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를 제기했다. 리코프는 고위 관료가 아니란 말인가. 그는 혁혁한 지위와 권력이 없고, 단지 평범한 중학교 교사일 뿐이다. 그는 생활 속에서 작은 인물이다. 작가의 글에서 그는 단일한 사람이 아니라 지식계와 사회의 전형적인 인물로, 낡은 제도, 낡은 질서, 낡은 사상의 충실한 수호자이다. 사람들은 그를 두려워하지만, 사실은 어둡고 더러운 정치 공기에 짓눌려 쓰러졌다. 당시 러시아, 알렉산더 3 세 테러 통치, 러시아 탐정들이 많아 모함 신고가 성행했다. 사회에는 확실히 많은 리코프식 인물이 있다. 작품은 별리코프라는 인물을 통해 비판의 예봉을 모든 생명력을 억누르는 차르황독재제도를 가리켰다.
카멜레온
카멜레온은 체호프의 초기 창작의 풍자소설이다. 이 유명한 소설에서 그는 뛰어난 예술 수법으로 차르황 독재제도의 앞잡이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광범위한 예술 개괄력을 가지고 있다. 이 소설의 이름은 매우 교묘하다. 카멜레온은 도마뱀류의 네 발 파충류로, 주변 물체의 색깔에 따라 자신의 피부 색깔을 변화시켜 다른 동물이 그에 대한 침범을 막을 수 있다. 여기서 필자는' 색변화' 의 특징만을 취하여 사회의 한 부류의 사람들을 요약한다.
이 소설의 내용은 매우 익살스럽다. 개 한 마리가 김세공의 손가락을 물었고, 검사원이 이 사건을 해결했다.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그는 개가 장군의 집인지 아닌지에 따라 끊임없이 얼굴을 바꾸었다. 작가는 이런 교활한 이야기를 통해 풍자의 칼을 차르의 독재제도에 겨누고 반동정권의 파렴치하고 추악한 발톱을 강력하게 폭로했다.
맥기의 선물' 에서는 가난한 부부의 사랑을 묘사하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사랑하는 상대를 따뜻하게 하고 호감을 표현하기 위해 아내는 항상 자랑스러웠던 아름다운 긴 머리를 팔아 남편에게 여러 해 동안 남편의 가보와 어울리는 팔찌를 받았다. 그녀가 시계사슬을 남편에게 보냈을 때, 그녀는 남편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대모 빗을 사 주기 위해 금시계를 팔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결과, 남편과 아내가 각각 쓸모없는 선물을 들고 있는 것은 그들을 슬프게 한다. 선량하고 숭고한 인간성과 냉혹하고 어쩔 수 없는 생활현실의 강렬한 대조에서 독자들은 깊은 감명을 받았다!
"경찰과 찬송가" 에서 노숙자 한 명을 썼다. 그는 집이 없고 배가 고파서 기숙 감옥에서 겨울을 보내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일부러 법에 도전하고, 식당에 가서 돈을 지불하지 않고, 시장의 평온을 어지럽히고, 고객의 우산을 훔치고, 심지어 경찰 앞에서 고의로 여성을 성추행했다 ... 하지만 이 모든 것은 헛수고였다. 그는 완전히' 신성한' 법률에 의해 무시당했다. 그가 교회 앞에 서서 찬송가를 들으며 기운을 차리고, 이때부터 긍정적인 생활을 하고 싶을 때, 경찰의 큰 손은 정중하게 그의 어깨를 움켜잡았다. 징역 3 개월을 선고받았다!
목의 회전' 은 두 남자 사이의 진실하고 순수한 우정을 말한다.
한 여자를 함께 쫓아가는 과정에서 우스꽝스럽고 귀여운 표현을 존경할 수 있고, 약간 조롱하며 소인의 좋은 자질을 칭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끝나지 않는 이야기' 는 일주일에 5 달러밖에 벌지 못하는 가난한 여공을 묘사한다. 그녀는 한동안 흔들렸지만 결국 여성을 놀리는 부자의 유혹을 거절했다. 그의 복잡한 내면세계는 진실로 감동적이지만 주인공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고 오히려 독자들의 그에 대한 존중을 증가시켰다.
。 목마른 잠' 13 세 소녀가 인형을 재웠다. 벽의 어두컴컴한 불빛이 녹색점, 그림자, 삐걱거리는 요람, 옆방 주인의 코고는 소리 등으로 변했다. , 어린 소녀의 눈에는 혼돈의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지친 아이의 유일한 소원은 모든 것을 밀어내고 발버둥치며 정신을 차리는 것이다. 그러나 모순은 사장이 혈육의 고통을 참아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막막한 가운데 어린 소녀는 자신의 과거를 보았다. 아버지는 병이 나서 치료가 너무 늦어서 돌아가셨다. 엄마와 그녀는 도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는데, 마치 시골에서 일하는 것처럼 나쁜 사장을 만났다. 생각만 해도 사장에게 한바탕 욕을 먹고, 하루의 힘든 일을 시작하고, 난로를 치고, 차를 끓이고, 장화를 닦고, 계단을 씻고, 맥주를 사고 ... 바쁜 하루, 작은 인형을 달래서 잠을 자야 하는데, 눈앞의 그림이 또 어지럽고, 슬픈 추억이 소리 없는 영화처럼 끊임없이 상연되고 있다. 소녀는 자신이 더 이상 살 수 없다고 느꼈다. 그녀는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그녀를 자게 하지 않는 원흉을 찾지 못했다. 그녀는 초조하고 우울하며 무력하다. 벽의 녹색점을 보고 인형의 울음소리를 듣고, 나는 죄인이 바로 그 인형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요람에 접근하여 허리를 굽혀 손을 뻗어 그를 목 졸라 죽였다. 그녀가 생각하는 죄악의 근원을 말살했다. 그녀는 마침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게 되었다. 잠을 자다.
이 이야기의 비극은 마침 러시아의 하층민들이 착취당하는 어두운 생활을 보여준다. 대대로 이어나가다. 어린 소녀는 군중 속의 희생자 중 하나일 뿐이다. 행복한 어린 시절이 없으면 행복한 미래가 없다. 어린 소녀는 결국 죽은 사람처럼 잠을 잤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머리가 없는 죽은 사람이 될 수밖에 없었다. 그 당시 빵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이었습니까?
공무원의 죽음' 은 체호프의 초기 작품 중 하나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야기는 러시아 공무원의 마지막 며칠부터 타임라인 순서로 깔아 공무원 체르비아코프의 죽음으로 끝나는 절정에 이르렀다. 문장 전체가 짧고 용맹하며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다. 세계 단편 소설의 왕의 공력이 깊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여기서, 나는 한동안' 셜록 홈즈' 를 하고 싶다. 모든 표상부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결국' 구더기' 를 죽인 진범을 찾아냈다!
사건 현장을 보면 자연급사로 보인다. 그리고 의학적 설명으로 볼 때, 이 관점도 지지하는 것 같다. 그러나 이런 결론을 내리면서 구더기는 생전에 교통부의 브리즈 자로브 (Briz Zalob) 라는 민간 장군과 밀접한 접촉을 한 것으로 밝혀져 그들 사이에' 문제' 가 존재한다는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서 이 사건은 급사에서 살인으로 바뀌었고, 살인범은 브리즈 자롭이었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다. 사건은 체포됐지만 법은 증거 지향적이어서 브리즈 자롭의 * * 증거는 영원히 찾을 수 없다. 이 사건은 또 교착 상태에 빠졌다. 소수의 사람들이 아직도 브리즈 자롭을 물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은 이미 계속할 인내와 용기를 잃었다.
하지만 이' 현안' 은 내 눈에는 간단하다. 우선, 이것은 살인 사건이고, 둘째, 살인자는 결코 브리즈 자롭이 아니다! 심지어 그는 구더기의 죽음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 사이의 모순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민간인 장군 브리즈 자롭의 언행을 보면, 내 결론은 그가 전쟁터의 구더기 범죄에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첼비아코프에 대한 그의 분노도 첼비아코프가 극장에서 자신의 원한을 불쾌하게 한 것도 아니고,' 빨리' 종결을 원하는 일부 사람들이 말한 것도 아니다. 그는 강자였기 때문에 약자인 구더기에 대한 오만과 독단으로 구더기의 죽음을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구더기, 독보적, 독보적, 독재적, 독재적, 독재적, 독재적, 독재적, 독재적)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불쾌하게 할 의도가 없다면, 반복해서 사과하고, 당신의 정상적인 생활에 영향을 준다면, 당신은 화를 낼 수 있습니까? 그래서 브리즈 자로브는 우연히 말려들었을 뿐, 그는 무고하다. 그럼, 누가 살인자야? 대답은 차르, 차르의 독재 통치, 어두운 사회 환경 ... 요컨대 봉건사상이다. 이 물건은 한 명 이상의 목숨을 죽였고, 한 개 이상의 나라에서 죄를 저질렀다. 이를 위해, 전 세계 사람들은 효과적인 수단이 부족한 것처럼 보이며, 단지 그것을 계속' 소요외' 로 만들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 누군가가 그를 변호할 것이다, 왜냐하면 사건 전체에서 그가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수한 철증은 그것이 무엇을 했는지 설명할 수 있다. 바로 그것이 구더기를 보이지 않는 질병에 걸리게 하여 급사를 초래한 것이다. 가장 분명한 예는 민간인 장군이 기분을 상하게 하기 전과 후의 전혀 다른 표정을 보았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살인자' 가 봉건등급제도의 고병에 걸려 장군이 화를 낸 후 심리붕괴와 급사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지루한 이야기 교수 니콜라스는 학식이 해박하고 성실하며 겸손하며 지식계에 진실한 친구와 깊은 우정이 많다. 하지만 만년이 되자 교수는 점점 자신의 머릿속에' 중심 사상' 과' 중요한, 매우 중요한 것' 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이것을 놓치면 의미가 없습니다." 사는 것은 "지루함" 입니다. 이를 위해, 그는 심각한 신경쇠약에 걸렸다. "정말 지루하다"
오랫동안 피지 않았던 꽃, 짝사랑 이야기, 보고 나면 눈물을 참을 수 없다. 마샤로의 의사에 대한 사랑이 나를 아프게 했다. 내가 놓쳤기 때문에, 죽음이 마침내 그녀를 데리고 갔기 때문이다. 청순하고 성실한 처녀. 작가가 공격해야 할 것은 그 시대의 무정한 현실이다. 말루샤는 한겨울의 희미한 불꽃과 같다. 그녀는 세상 물정에 깊이 관여하지 않고, 생활 현황에 대해 고민하고, 상류사회에서 업신여김을 받는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 하소연할 곳이 없는 진정한 사랑은 좋은 결과가 없다. 의사는 처음에는 그녀를 무시했을 텐데, 결국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나요? 만약 그녀가 처음부터 그에게 그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용감하게 말해준다면, 한 사람이 끝없는 죄책감으로 살도록 내버려 두지 않겠는가 ... 우리 중에 이런 감정을 만났을 때, 우리는 모든 세속적인 안목을 버리고 대담하게 우리의 사랑을 말할 용기가 있을까? 우리는 감히 할 수 없다. 우리가 방황하고 있을 때, 사랑은 이미 조용히 가버렸고, 다시는 그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 구
더러운 공기가 가득한 여섯 번째 병실은 병실이라기보다는 감옥이다. 어두운 교도소 바, 잔혹한 구타는 환자에 대한' 치료' 다. 이 불행한' 미치광이' 들은 사실 죄수이다. 사회 하층에서 압박을 받고 모욕을 당하고 괴롭힘을 당한 사람들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그로모프라는 환자 중 한 명은 머리가 분명하고 통찰력이 깊은 것 같습니다. 그는 환자입니까? 아니면 박해를 받은 죄수인가? 독자들은 의아해하지 않을 수 없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병원을 주재하는 선량하고 정직한 라경 박사도 미치광이로 잡혀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정말 짜릿한 비극이다. 이처럼 날카로운 필치로 체호프는 두 지식인의 비극을 통해 극심한 분개로 차르 러시아의 어두운 현실을 개략적으로 묘사하며 독재 통치의 죄악을 깊이 폭로했다. 그로모프는 작은 직원이다. 그는 일생 동안 고생을 많이 했다. 그는 열정과 성실, 지혜와 이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어둠과 잔혹한 현실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한번은 그가 호송한 죄수들을 보고 매우 흥분했다. 그는 자신이 이미 러시아의 큰 감옥에 들어가 더 이상 탈출할 수 없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더 이상 안전하게 살 수 없었고, 언제나 질식을 느꼈다. 여기서 여섯 번째 병실에서 그는 화가 나서 소리쳤다. "숨을 쉴 수가 없어요!" " "문 열어! 그렇지 않으면 내가 문을 부수겠다! 그로모프의 경험은 정의감을 지닌 하층 지식인의 경험을 총결했다. 그의 분노한 항의가 어둠 속에서 메아리치며 잔혹한 독재 통치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선포했다. 라경도 정직한 지식인이다. 처음 병원에 왔을 때, 그도 옆에 합리적이고 건전한 생활질서를 세우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어두운 현실에서 얼마나 약한지를 깊이 느꼈다. 그래서 그는 아예 생활 도피 방식을 취하고 집에 숨어서 술을 마시며 책을 읽었다. 그러나 사상적인 지식인으로서 그는 내면의 균형과 평온을 얻고 자신의 인생 태도에 대한 설명을 찾아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현실과 타협하여 완전한 자기기만의 철학을 형성했다. 그러나, 잔혹한 현실은 라경을 점점 더 억압적이고 모순적으로 만들었다. 그로모프와의 논쟁에서 그는 자기도 모르게 상대방의 격렬한 언사와 분노의 항의에 이끌려 점차 각성하고 깨달았다. 그러나 그는 곧 미치광이로 감금되었다. 라경의 비극에 따르면, 러시아의 독재제도는 그로모프와 같은 현실에 대한 강한 불만을 가진 지식인들뿐만 아니라 온순하고 선량하며 반항하지 않는 사람들을 박해한다.
반니아 외삼촌' 은 러시아 작가 체호프가 현실을 비판하는 대표작이다. 189 1 에 기록됩니다. 반니아는 자신이 추앙하는 형부가 매우 평범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25 년 동안 헛수고를 한 것을 후회하기 시작했지만, 젊은 아내 예린나는 그를 격렬하고 복잡한 감정충돌에 빠지게 했다. 작가는 연극 충돌의 초점을 개인간 충돌에서 개인과 사회 전체의 충돌로 옮겼다. 바니아는 그녀의 형부를 숭배하는데, 그는 대학의 예술 교수이다. 스물두 살 때부터 그녀는 이미 그녀를 위해 25 년 동안 농장을 운영해 왔다. 이 교수는 퇴직한 후 그의 두 번째 아내 옐레나를 데리고 시골로 갔다. 그와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반니아는 교수가 매우 평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녀는 자신이 헛수고를 해서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아스트로프와 함께 예레나를 사랑하게 되자 격렬하고 복잡한 인물의 정서적 충돌이 시작되었다.
이것들은 내가 현재 발견한 것이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보충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