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바촉산수시

바촉산수시

1. 바촉을 묘사한 시 1, 명석견' 바촉을 선물하다'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눈이 사라지고 바촉수생이 매일 살 수 있다.

설명:

바촉 폭설이 녹아서 수면이 상승하게 되었는데, 마침 네가 배를 사서 여행을 갈 수 있게 해 주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당 이상은은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입니다.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돌아가요, 서창 코담배, 얼굴을 맞대고, 저녁비 냄새를 보세요.

설명:

네가 언제 돌아오느냐고 물으니, 이것은 정말 확정하기 어렵다. 바산에 밤새 큰비가 내려 추수가 가득 찼다. 네가 언제 돌아가든지, 우리는 서창촛불을 자르고, 면전에서 너에게 밤비가 어떻게 오는지 알려줄게.

3, 당나라 du fu 의 "지평선 여행"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하늘가의 노인은 돌아오지 않고 황혼에 동쪽으로 울었다.

Longyou Heyuan 는 경작하지 않고, huji 창족 군인 바슈 에 들어갔다.

설명:

천지를 떠돌아다니는 노인은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고, 황혼에 하동으로 와서 눈물을 글썽였다. 우우 강원의 토지는 이미 경작할 수 없고, 장기병은 이미 바촉을 침략했다.

4. 당 두보 《상전》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유명한 절에 가는 것은 정말 법당을 만난 것 같다.

강산에는 바촉이 있고, 건물은 자급하다.

설명:

유명한 사찰에서는 진리가 모두 이 법당에 모였다. 산하에는 바촉의 땅이 있는데, 자연히 많은 인재가 기둥이다.

5, 당나라 du fu 의 "수평선 여행"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하늘가의 노인은 돌아오지 않고 황혼에 동쪽으로 울었다.

Longyou Heyuan 는 경작하지 않고, huji 창족 군인 바슈 에 들어갔다.

"홍타오" 에서 바람이 나무를 불고, 대머리황새가 앞에서 날고, 백조가 뒤에 있다.

아홉 번 책인 낙양을 동봉하니, 10 년 동안 감감무소식이다.

설명:

천지를 떠돌아다니는 노인은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고, 황혼에 하동으로 와서 눈물을 글썽였다. 우우 (), 강원 () 의 토지는 더 이상 심을 수 없고, 장기병은 이미 바촉 () 을 침략했다. 홍수와 강풍이 나무를 뽑았고, 대머리 새가 앞에서 날고, 붉은 까치가 뒤에서 날았다. 고향인 낙양에 몇 번이나 메세지를 보냈어요? 나는 10 년 동안 친척과 친구들로부터 편지를 받지 못했다.

2. 바촉에 관한 시, 부치는 편지.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음침한 눈썹, 과묵하다.

그렇습니까? 눈을 들어 누가 행복한지 보세요.

봄아 서정에 가서 바촉을 만들다.

올 봄, 나는 남쪽으로 가서 강바닥에 병으로 쓰러졌다.

6 천리 밖에 있고, 땅은 하늘 밖이다.

책 열 권이 아홉 권도 안 되는데, 무슨 고생이냐?

목마른 사람은 더 많은 꿈을 꾸고, 배고픈 사람은 더 많이 먹는 꿈을 꾼다.

봄의 꿈은 어디에 있습니까? 눈을 감고 동천에 가다.

방 하나

시대: 당 작가: 두보

한 방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빈 숲은 매달려 있다. 나는 피리 소리를 듣고 강선을 독자적으로 보는 것이 걱정된다.

바촉은 이미 여러 해 동안 아팠고, 만정도 몇 년 동안 떠났다. 왕잔가와 현산 앞에 우물을 하나 남겨야 한다.

지평선

시대: 당 작가: 두보

하늘가의 노인은 돌아오지 않고 황혼에 동쪽으로 울었다.

Longyou Heyuan 는 경작하지 않고, huji 창족 군인 바슈 에 들어갔다.

"홍타오" 에서 바람이 나무를 불고, 대머리황새가 앞에서 날고, 백조가 뒤에 있다.

아홉 번 책인 낙양을 동봉하니, 10 년 동안 감감무소식이다.

3. 바촉산수를 묘사한 시' 바촉죽부' 를 누가 압니까?

충칭 서부 영천, 차 주죽초; 천남 이빈, 녹수 청산입니다. 사방이 여덟 명을 듣고, 여행객은 구름과 같다. 오천년 동안, 바슈 대나무 바다; 수많은 사람들, 중국 시인이 있습니다. 북쪽에는 고도 Xi 안이 있고, 남쪽에는 쿤밍 석매, 서쪽에는 청두 유성, 동쪽에는 충칭 강주가 있다. 풍경은 천부의 나라를 벌고, 천보를 구체화한다. 우수한 인재는 고금의 기치로 불리며, 걸출한 인재는 걸출하다. 옛날의 바촉부터 오늘의 천유까지 모두 한 분지에 있었고, 사면은 산에 기대어 물을 끼고, 친링 가로막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은 금수하고, 기이한 꽃은 이석이며, 대나무는 군자이다. 산의 바다를 바라보니 사방이 매복되어 있다. 단천남죽해, 촉성의 소리가 두루 울려 퍼지다. 밧줄톱나무, 물 추락석, 사적탑. 부지런히 파종하고 부지런히 경작하다. 공우는 산을 옮길 수 있지만 정위는 바다를 메울 수 있다. 바촉은 고풍스럽고 매력적이며, 죽해는 원근으로 유명하다. 우아한 조 조, 자동차 전투 효과 가 가득; 지혜로운 사람은 다정하고 피곤하며 문장 가득 차 있다.

다산죽해, 차향죽향, 공기가 신선하고 자연 레저, 금분청호, 죽별장; 천남죽해, 감천 단계, 연파가 아득하고 폭포가 높은 폭포, 구불한 곳, 고찰범천-모두 아름답고 맛있다!

은하수는 맑은 물을 뿌리고, 요지는 광평 () 을 떨어뜨리고, 아카시아 대나무 () 는 옥을 쌓고, 불길은 금을 날린다. 위태로운 건물의 백척은 대나무를 보지 못하고, 산속의 천척은 대나무를 보지 못한다. 꼭대기에는 대나무 끝이 하늘을 깨뜨릴 수 있고, 바닥에는 대나무 뿌리가 땅 아래로 움직일 수 있다. 고대에는 구름이 있었고, 천하곡창은 바촉에 있었고, 식량은 끝이 없었다. 오늘은 글이 있고, 중화죽해에는 천경이 있고, 대나무는 왕이다. 사랑! 산과 강 사이의 바촉정! 예쁘다! 잔디밭의 대나무는 매우 아름답다! 웅호! 천부의 웅신주 내!

봄바람은 따뜻하고, 여름비는 촉촉하고, 가을은 햇빛이 맑고, 겨울눈은 영롱하다. 멜란, 주국화, 사군자, 눈을 자랑으로 하고, 난초는 하늘하늘하늘하고 높고, 국화는 활짝 피고, 대나무는 우뚝 솟아 있다!

바촉행음료

촉도는 촉승의 일을 하기가 매우 어렵다.

촉향은 강을 열고, 촉녀는 기대고 있다.

혼란과 흥망을 다스리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영웅이 큰 바람을 부르는 기왕 있다.

4. 바촉산수를 묘사한 시 몇 수를 추천합니다. 1, 청증국판' 손지방을 구이저우 2 곡으로 보내라' 는 것을 6 년 동안 기억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람의 눈을 씻고 바촉의 기이한 산을 보았다. 너는 오늘 암곡에서 옥을 찾고, 너 자신의 빛은 찬란하다.

노부인과는 달리 곤강은 빈손으로 2, 당욱혼의' 영벽대' 송주릉 고락이 돌아오지 않고 삼천 가무가 무대에 남아 있다.

샹탄 황혼 구름 밖으로, 바슈 눈 xiaochunshui 온다. 사내루가 황량하고 침실 화원이 아무도 열리지 않는다.

백년은 반드시 백만 년이 될 것이고, 암변의 고대 비석은 텅 비어 푸르다. 3, 당나라 두보 \ "이청의를 보내다 \" 왕자 사환일, 장안은 이미 난장판이 되었다.

옷을 입고 물어보면 쳉 밍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황혼빛이 그윽하고 봄바람이 맑다.

금산은 비록 자신을 버렸지만, 위새는 여전히 다정하다. 4, 당나라 xubin \ "구이 저우 중서 \" 바슈 물 남쪽, 산 가난한 기초 넓은.

18 세는 이미 왁스에 가까워서 초목은 추위를 모른다. 혼자 빗속에서 울고, 소떼가 황혼의 해변으로 몰려들었다.

더 인기가 많고 모닥불도 어렵지 않다. 5. 송동사차원' 제 2 호구' 만호, 강은 바촉 아래에 있다.

올바른 곳에서 청탁이 흔들리고 있다. 배가 끝없이 넓어서 나룻배가 비좁아졌다.

노란 모자가 돛을 내리고 돛대를 세우면 누군가의 감독이 필요하지 않다. 지폐는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가득 찬 고기가 서로 닿는다.

신강은 그의 정신 휴식을 보여주며 파도의 기대를 따르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귀신에게 기록되지 않도록 고소를 겁주었다.

여정은 끝이 없고 모래사장은 끝이 없다. 암두가 비바람을 잘 알고 있고, 한초가 낡은 녹색을 잃는다.

바람이 화창하여 땅을 따라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바랍니다.

5.' 촉나라의 풍경' 을 그린 1 첫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당이백' 아미산월가' 아미산의 가을은 평창강변에 거꾸로 비친다.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2, "따뜻한 여행 슈 보내기" 관광객 서쪽 여행 38, 외로운 불확실.

산은 아미 부근에 있고, 황혼에는 비가 내리고, 강에는 아침노을이 가득하다. 운깊은 대륙은 멀고, 길은 비스듬히 안천검각을 둘러싸고 있다.

너는 엄군의 점술사무실에 가서 우이의 직업에 대해 물어봐야 한다. 3, 당나라 루 guimeng \ "전송 마오 호 산 웨이 하나 또는 두 시 \" 는 세 봉우리 아홉 번, 영적은 지금 어느 집에 속해 있다.

한나라 선상운정학, 촉중춘개폐, 밑바닥에 꽃이 피었다. 한가해지면 폭포를 찾아 눈밭에 놀다가 싹이 트다.

요 몇 년 동안 황정이 나를 가르치고 있고, 밤에는 줄곧 영혼을 단련하고 있다. 나는 일찍이 세상에 기도했지만, 처음에는 내가 조선녀를 꿈꿨다고 의심했다.

몸이 가볍고 깃털이 좁고 상투가 높고 담뱃사슴이 높다. 산은 따뜻하지만 고기는 아니다. 산꼭대기에서 수한은 여전히 구멍에 빠졌다.

이 날의 괴담론을 들으면서 나는 내 영혼이 날고 있다고 느꼈고, 매일 밤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다. 4, 당나라 장 웬 \ "어려운 길 \" 양산진 위험한 환생, 석두 차단 구름.

깊은 계곡은 망망하고, 층암은 음산하다. 대들보가 능선을 벗어나 잔도가 위험한 산을 잇다.

오직 한 사람만이 길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5. 장탕기' 청두곡' 금강은 서연청청색, 신여산 리치가 익었다.

성남의 다리 옆에는 많은 식당이 있다. 누가 남고 싶어? 참조: http://www.gushiwen.org/.

6. 바촉의 미녀를 묘사하는 단어

천부의 나라, 와노 평천, 나라의 보물, 여가의 수도.

아미미는 세상에 있고, 청성미는 세상에 있고, 검문보험은 세상에 있고, 구채치는 세상에 있다.

천부의 나라, 아름다운 쓰촨. 그 안개는 선경과 같고, 그 현란함은 색채의 세계에서 길을 잃는다. 그 고요함은 낭만적인 꿈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구채의 꿈은 노랗다. 칠선녀가 잃어버린 가지각색의 옷처럼. 금사강의 금빛 부드러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맹수가 산의 새장을 뚫는 것과 같다. 가와시 대초원의 긴 바람은 마치 고군분투하는 장군처럼 ... 이 아름다움은 심오하여 햇빛 아래서 오랫동안 새로워졌다. 이것은 비밀, 누구나 다 아는 비밀이다. 이것은 마치 꿈, 모든 사람이 한 꿈과 같다.

촉도는 통과하기 어렵고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푸른 하늘 위의 풍경은 아마도 또 다른 형태의 꿈의 존재일 것이다. 그러나 촉의 물이 항상 푸르고, 산은 영원히 푸르고, 산과 물이 있고 정이 있는 것처럼, 이것은 무미건조한 생활 외의 또 다른 심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의 시간은 늘 한가하고, 부슬부슬 내리는 비, 가벼운 안개가 없다면, 무후의 깃털 검은 실크 스카프, 노두의 만편 문장, 신비로운 바촉 문화 ... 물의 촉촉함과 안개의 침윤으로 인해, 부드럽고 한가한 기질이 있고, 쓰촨 사람들은 단순하고 소박한 생활이 마라워, 매혹적이고 떠나기 아쉬워한다.

바슈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1. 어미의 고향 [y m _ zh 와 Xi ng] 은 어미의 고향을 가리킨다.

2. 천부의 나라 [TI N F ធ T ] 천부의 나라: 자연조건이 우월하고 물산이 풍부하며 형세가 험악한 곳을 가리킨다.

3. 세외도원 [sh ü w I t 22o Yu n] 은 원래 현실 사회로부터 단절되고 행복한 생활의 이상적인 경지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환경이 조용하고 생활이 편안한 곳을 가리킨다. 유토피아적인 현실과 동떨어진 아름다운 세상을 가리킨다.

4. 천부의 나라 [ti nf zh ρgu ঋ] 천부: 천연창고; 국가: 지역. 원래 땅이 비옥하고 물산이 풍부한 지역을 가리킨다. 뒷손가락 쓰촨.

5. [[d 巍 ng ti n F. d d]] 원래 도교용어로 신도교가 사는 유명한 피서산장을 가리킨다. 후도비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