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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이 복권을 땄다.

나는 이미 복권 산업 1 년을 떠났다. 나는 과학자들이 발견한 확률론을 믿고 이를 바탕으로 복권 소프트웨어 [복권에 당첨될 수 있다] 를 작성해 채민 친구들에게 팔았다. 문득 돌이켜보면, 5 년간의 복권 경력이 처음부터 돌아오지 않는 길에 들어섰다. 나는 무지하고 맹목적일 뿐만 아니라, 색우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부끄러움을 느낀다. 나중에 부처를 배우지 않았더라면, 아마 이 죽음의 길에서 고통스럽게 발버둥쳤을 것이다. 다행히도, 내가 불법의 빛을 만났을 때, 나는 내면의 무지를 없애고 각종 불법을 아는 현실을 향해 한 걸음 내딛었다. 슬프게도, 학교가 끝나갈 무렵, 많은 사람들이 복권 업계에 빠져서 복권상에 당첨되어 실생활의 압력을 완화시킬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사실 중생은 모르고 상을 받는 것은 전생 (또는 전생) 이 쌓은 복보이다. 지금 더 많이 투자하더라도 복보 없이는 당첨되지 않을 것이다. 현실에서 어떤 사람이 연이어 대상을 당첨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전생의 선행과 부의 축적 때문이었다. 농부들이 봄에만 파종하는 것처럼 가을에는 수확이 있을 것이다. 불설 제 3 계 인과경' 은 "전생의 원인을 알고 싶어, 이생의 수혜자는 내세과를 알고 싶어, 이생의 작가는" 이라고 말했다. 이 문장 쓰기를 배우는 것은 자신이 과거에 만든 악업을 참회하기 위해서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색우들에게 한 가지 일깨움을 주기 위해서이며, 더 이상 고집을 부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첫째, 나는 무지한 적이 있다. 맹목적으로 과학 (확률론) 을 믿고 헤어날 수 없었다. 초등학교에서 대학까지 10 여 년 동안의 학생 경험은 유물주의가 내 마음속에 깊이 뿌리를 내리게 하여 교과서에 언급된 과학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런 식으로, 학교에서, 나는 대학 과정에서 배운 확률론을 이용하여 소프트웨어 계산 복권을 작성했다. 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나는 직장을 그만두고, 집에서 복권 연구에 전념했다. 당시 나는 과학에 의지하면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고 확신했다. 약간의 수확이 있었지만, 더 큰 탐욕을 불러일으키고, 그 속에 깊이 빠져서 어떻게 돌아갈지 몰랐다. 고난과 실망을 겪어도 나는 멈추고 싶지 않다. 당시 마음속의 무력감과 막막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사실, 과학자들은 주로 장치 세계 (환경) 를 선택하지만, 감정적 세계 (환경), 특히 인류의 복보에 대한 정확한 인식은 거의 없다. 물론, 우리는 자연과학이 외부 환경 법칙에 대한 인식을 부인할 수는 없지만, 일단 중생선악의 결과가 관련될 경우 과학은 창백해지고 무력해져서 합리적인 해석을 할 수 없고 불교만이 완전하고 투철한 해석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과학이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일시적인 안정일 뿐, 한계가 있어 성립되지 않는다. 그리고 세계 명언에는 과학이 설명할 수 없는 현상도 많다. 오만의 은인 소다지 캄부의' 불교과학': 요컨대 과학자들이 내린 결론은 결코 완전히 정확할 수 없다. 현재 관찰할 수 있는 사물 범위 내에서 어떤 현상에 대해 어느 정도 적절한 해석을 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이 수준과 범위를 벗어나면 과학자들은 가설적이거나 단순한 무지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예를 들어, 우리 같은 복잡한 세상에서, 여러 중생의 인연으로 인해 여러 가지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는데, 과학은 이러한 예들을 설명하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또 불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덟 가지 업적, 즉 명상을 통해 요가를 연습하는 사람들은 물 속에 머물거나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등 기적적인 변화를 많이 나타낼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현상을 설명할 방법이 없으며, 대부분 특수한 기능을 가진 이름을 붙일 뿐이다. 둘째, 혼란과 어둠 속의 한 줄기 빛-인과법칙, 파르는 세상에 잘 알려져 있다. "호박을 심고 콩을 심으면 콩을 얻는다." " 하지만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고 진정으로 믿는 사람은 많지 않다. 더 드문 것은 이 인과법칙이 3 세대로 퍼질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인과를 관찰할 때 이 세상에 국한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명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그들이 전생을 회상할 수 있다면, 그렇게 근시안적이지 않을 것이며, 인과가 사실이라고 확신하게 될 것이고, 팔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전생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생에 받는 사람은 후세의 열매를 알고 싶고, 이생의 작가는 "이다. 이 이치를 깊이 이해하면 너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된다. 어둠 속의 등불처럼, 너의 미래를 비추는 길. 오만의 은인인 소다지 캄부의' 논불학': 오색찬란하고 복잡한 세상에서 부유한 사람도 있고, 기본적인 식량과 의복도 보장할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한 사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어떤 사람은 단정하고 단정하며, 어떤 사람은 추악하다. 석가모니버는 오래전부터' 백강도' 와 같은 많은 고전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이것들은 전생과 전생이나 내세에서 만든 업벽이 다르기 때문에 이생의 차이와 같다. "백업 고전" 은 "설사 백강도를 겪는다 해도 작품은 죽지 않고 업장벽이 마주치면 결과는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고 말했다. "열반경" 도 "선악의 신문, 그림자처럼, 3 대 인과도 환생을 잃지 않는다" 고 말했다. "불교는 오늘 창조된 산업이 오늘 성숙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세계가 오늘 땅을 경작하는 것처럼 오늘은 농작물을 바로 수확할 수 없다. 불교는 인과가 이생에서 성숙하고, 내세가 성숙하며, 수백만 년 후에야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모든 피조물이 지은 죄는 아무리 약탈해도 꺼지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업장이 성숙해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의원수도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으니, 보답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때가 되면 모든 것을 보고했다. "그래서 우리가 불교인이든 불교인이든 인과관계를 믿어야 한다. 인과가 존재하기 때문에 왜 우리가 볼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생각은 매우 유치하다. 이 세상에는 분명히 많은 것들이 있지만, 우리는 반드시 직접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많은 전파가 공중에서 지나가는 것을 보거나 느낄 수 없으며, 과학 기기나 라디오 텔레비전 등 특수 기기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성 수신 장치가 없는 텔레비전은 몇 개의 텔레비전 프로그램만 볼 수 있지만, 안테나 수신 능력이 떨어진다고 해서 주변에 다른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