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왕자영요 (WHO) 가 각종 영웅의 큰 수단을 늦추었는데, 어느 것이 가장 재미있습니까?
왕자영요 (WHO) 가 각종 영웅의 큰 수단을 늦추었는데, 어느 것이 가장 재미있습니까?
첫째, 첫 번째 단어는 샘을 잃는 이야기이다. 결국 영웅의 이야기가 샘을 잃어버리면 게임 모델링에서 매우 예쁘고, 기교적으로도 소녀다. 특히 그녀가 큰 수단을 내놓을 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안에서 그녀의 기술을 풀어주는 것은 춤과 같다. 그래서 느린 놀이의 관점에서 볼 때, 실상 샘의 이야기가 확대될 때, 그녀는 단지 춤을 추고, 몽환적이고, 다른 사람에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2 위는 오렌지 우경이다. 만약 3d 시각에서 천천히 재생한다면, 별다른 것은 없는 것 같다. 다만 이 검자국은 천천히 떠오르는 것이지만, 자세히 보면 안에 작은 쿠키영상, 오렌지 우경이 게임 밖에서 들고 있는 작은 사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정상적인 시각에서는 볼 수 없기 때문에 확대만 하면 허공에서 사과 한 개가 나타나서 몇 조각으로 썰어 두는 것이 재미있다고 할 수 있다.
3 위는 이백입니다. 이백의 호언장어는 줄곧 인기 있는 영웅으로 출연률이 매우 높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 영웅으로 들판을 치거나 여동생을 데려오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의 기술도 쿨하다. 특히 그의 큰 수법은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가장 빠른 공격은 다섯 번이고, 매우 심하고, 상처가 높다. 하지만 3D 슬로우 모션에서는 이백이 손을 드는 동작으로 점차 검기가 되는 것만 볼 수 있다. 그리고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정상적인 시력으로 본 것처럼, 그것은 또한 매우 기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그래서, 이 영웅들보다, 나는 샘의 이야기를 확대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결국 그녀는 여성 캐릭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