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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 축제의 기원? 왜 중원절이라고도 합니까?
는 흔히 귀신절이라고 합니다. 추석입니다. 매년 음력 7 월 15 일입니다. < P > 올해의 중원절은 8 월 8 일 (중국 남자절 입추화요일) < P >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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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 중원절에는 < P > 도장 푸투토유혼, 원래 유란 고의가 있었다.
하지만 홍지안 스티커 문수, 육산 주해경 중원 탓이다. < P > 음력 7 월 15 일, 불도 두 집이 비판을 총결산하는 날이며, 두 집 모두 상응하는 고적평론 행사입니다. 차이점은 도가의 고찰과 보고가 민중, 즉 학교 본적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불가의 총결산 논평은 내부적으로 진행된다. 대외교본진이든 내부의 비판회든 불도 두 집이 7 월 15 일에 대한 중시를 설명하고 있다. 또는 불도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게다가 민간의 이른바 귀신축제까지 합치면, 이 날은 더욱 다채로워 보인다. 교본진과 제멋대로의 날은 이번 시즌 풍속 행사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조상에게 제사를 추천하고, 등불을 비추고, 명암, 추석회 등도 1 년 동안 중요한 축제 행사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 P > 추석은 불교 세절의규에서 중요한 의식으로 매년 7 월 15 일에 열리므로 중원절에도' 추석절' 이라고 불린다. < P > 천여 년 동안 주동적인 풍속과 수동적인 귀화에도 불구하고 불교의 자취는 일반 민중의 중원절 풍속 활동에 뚜렷하게 남아 있다. 첫 번째는 그 명목이다. 주란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거꾸로 매달리다' 라는 뜻이고, 주란과 대야를 합친 것은 구원기, 즉' 구류기' 라는 뜻이다. 또한' 백가미식식 배치' 의 특징을 강조하는' 구수현분' 으로 해석될 수 있다. < P > 청대 시인 폰토의' 장안잡흥 효과 죽가지체' 라는 시 이미지는 중원야 어린이들이 연잎등을 들고 함께 노는 모습을 묘사한다. < P > 장안잡흥 효과 죽가지체 < P > 만수냉생서리가 맑고, 중원월 구기명.
아이들은 청연잎, 만점 은화산화성을 경쟁하고 있다. < P > 불문의 추석회 의례에 따르면 방강등은 그 중 하나일 뿐 별로 중요하지 않다. 민간의 중원절 풍속 활동에서는 불을 켜는 것이 더 중요하다. < P > 하등은' 연꽃등' 이라고도 불리는데, 하등은 일반적으로 받침대에 등잔이나 촛불을 놓고, 중원야를 강과 호수 바다 속에 두어 표류하게 한다. 리버램프의 목적은 퍼듀수의 물에 빠진 귀신과 다른 고독한 영혼들귀신이다. 현대 여작가 쇼홍' 호란하전' 의 한 구절은 이런 풍습에 가장 좋은 각주이다. "7 월 15 일은 귀신의 날이다. 죽은 원혼은 원귀를 맡길 수 없고, 지옥에 얽히고설키고, 부탁하고 싶지만, 길을 찾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 날 죽은 귀신이 강등을 받치고 있다면, 생계를 꾸려야 한다. " 저승에서 양지까지의 이 길은 매우 어두웠고, 불이 없으면 길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불을 켜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살아있는 정인군자들이 죽은 원혼에 대해 원망하는 것을 아직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원절
는 속칭 귀신절이라고 한다. 민간 전통 명절. 음력 7 월 15 일에도 7 월 14 일에 있습니다. 이날 집집마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고, 일부는 집 잔치를 열고, 모실 때 경례를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술을 세 번 순회하는 것은 선조의 잔치가 끝났고, 가족이 다시 뭉쳐 앉아, * * * 명절 만찬에 들어갔다는 것을 나타낸다. 어두운 후, 폭죽, 종이 돈, 향초를 휴대하고 한적한 강변이나 연못변평지를 찾아 석회로 원을 뿌려 금지 구역을 표시하였다. 그런 다음 권내에 물밥을 뿌리고, 종이돈을 좀 태우고, 폭죽을 터뜨리고, 조상을 공송하여 길을 나서서' 음조지부' 를 돌렸다. 과거에 민간은 7 월 초 7 일에 일정한 의식을 통해 선인의 귀신을 영접하여 매일 아침, 오후, 혼미하여 세 차례의 다식을 제공하고, 7 월 15 일까지 돌려보냈다. 이제 점차 미신적 색채를 제거하고 제사 형식을 보존하여 조상에 대한 추모와 기념으로 삼고 있다. < P > 중원절 < P > 중원절은 음력 7 월 15 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속칭 7 월 반이라고 합니다. 이날 지부가 모든 귀신을 내보냈다는 전설이 있어 민간에서 귀신을 제사하는 행사가 보편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무릇 새로 사별한 사람은 예컨대 새 무덤에 올라가야 하고, 일반적으로 지방에서는 고혼야귀신을 제사해야 하기 때문에, 그 전체가 귀신을 모시는 명절로 중국 민간에서 가장 큰 귀신절이다. < P > 7 월은 원래 소추로, 약간의 농작물이 성숙했고, 민간은 관례대로 조상을 모시고, 신미 등의 제물로 조상에게 추성을 보고하였다. 송맹원로' 도쿄몽화록' 권은 "중원 전날, 즉 연습엽 (식물의 잎, 향기) 을 사고, 제사를 즐길 때 식탁을 깔고, 마곡둥지 () 를 사며, 테이블 발에 묶여 선조 추성의 뜻을 알렸다" 고 말했다. \ "7 월 작은 가을 작물 성숙, 효도를 중시하는 중국인, 예컨대 선조에게 보고하고, 조상에게 새로운 것을 맛보도록 요청해 7 월 관례적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동한 때 도교는 삼회 오랍일을 정했는데, 그 중 7 월 7 일은 도덕랍이었고, 중도 즉 고정적인 도민이 치소에 가서 시험을 받는 날이었다. 섣달 그날의 주요 내용은 선조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7 월의 이 제조 날짜는 나중에 도교와 함께 중원지관의 생일과 그에 상응하는 제사 날짜를 7 월 15 일로 정해 이 날에 고정시켰다. < P > 도교의 중원절은 도교의 종교 축제이자 민속명절이다. 도교 초창기에는 삼관 숭배가 있었다. 정일맹웨이채널 삼관, 즉 천관, 지관, 수관은 앞으로 삼관대왕이라고 불린다. 그들 각자는 책임이 있고, 천관은 상원을 축복하고, 지관은 중원을 위해 죄를 용서하고, 수관은 하원해엘이라고 부른다. 도서에는 이 3 일 동안 삼관이 모두 인간공죄를 교정하여 상벌을 정해야 한다고 나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 중에서도 지관이 관할하는 것은 당연히 검사된 중점은 제로귀신들이다. 그래서 이 날, 귀신들은 모두 명계를 떠나 시험을 받아야 한다. 문 중 이 날 관례적으로 지관으로 탄신일을 축하하고, 신도들은 금식을 조상으로 하여 명복을 구하는 데 출자하여, 지관에게 죄를 용서하고 일찍 천당에 오르라고 요청했다. 이것이 중원절이 민속명절이 된 주요 원인이다.
7 월 15 일은 또 불교 추석이다. \ "추석 \" 은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며, 원래 의미는 거꾸로 매달려, 부처님의 제자 목련, 그의 어머니가 생전에 악행을 저질렀고, 지옥의 깊숙한 곳으로 벌을 받고, 해방되지 않고, 부처님에게 어떤 구조법문이 있는지 물어보러 갔다. 부처는 승도제일 (중국에서는 7 월 15 일) 라마단 스님이 귀신을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불교 의궤 에 따르면, 4 월 중순부터 여름, 즉 사원 청수, 낮에는 외출할 수 없고, 7 월 15 일 종료, 해방일이라고 불리며, 나와서 신도들에게 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말이 있다. 중국 불교도들은 이를 위해' 봉란분경' 을 만들어 그 일을 널리 알렸고, 나중에는 고주제귀신을 설치하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이렇게 되면 중원절의 특징은 도불 양교의 의의가 융합되고, 관례 중원제조, 고혼 제사, 초계망령, 식제귀신의 활동이 민간에서 가장 큰' 귀신절' 이 되는 것이다. < P > 중원의 민속행사는 제조 제야귀신을 둘러싸고 성황 순항제 리 (횡사귀신), 도관과 불사에서 보도법회, 망령 초도, 민간에는 새 무덤이 많이 등장한다. 중국인이 동남아 등 지역에 오면서 중원절의 풍속도 그 곳으로 가져갔다. 말레이시아 페낭시의 중원 활동은 광범위한 대중 기반을 갖추고 있어 원근에 유명하다. 유중우 < P > 중원절 < P > 음력 7 월 15 일은' 중원절' 이다. 민간 풍습, 7 월 15 일 무덤에 성묘하고 조상을 제사하다. 어떤 사람들은 문 앞이나 골목길에서 종이돈을 태웠다. 구사회는 이 날, 도시 내에 성황묘의 침궁의 나무틀 성황 나리를 여름 3 일로 옮기는 것을' 성황 여행' 이라고 불렀다. 사람들은 행궁에서 묘회를 지나 여극을 세웠다. 당시 행궁은 현동: 뿔, 땅 이름은 하가씨였다. < P > 중원절 < P > 7 월가대 < P > 는 중국 민간의 전통 풍습에서 중원절은 중대한 제사 조상이며, 중생의 날, 집집마다 큰일을 경축한다. < P > 음력 7 월이 되면 우리나라의 화족은 반드시 성대하게' 경짱 중원' 을 거행할 것이며, 전국 각지, 상업구역이든 조옥구역이든 경중원의 붉은 종이를 볼 수 있다. 장등결채, 제단, 보수신을 볼 수 있다. 절도 각각 지은 재초, 거리와 골목 끝에서 지방 희곡이나 노래대가 흥을 돋우며 시끌벅적한 광경을 연출했다. < P > 중원절의' 푸도' 의식은 조직상의 차이로 인해 거리푸 (홍푸라고도 함), 시보, 사포 (또는 공보) 등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소위 거리 푸 (street pu) 는 이웃 중심의 퍼듀 (pudu) 를 의미합니다. 시포는 시장 위주의 일반도이다. 사찰포는 사당이 주관하는 보도이다. < P > 축하중원은 매우 보편적이다. < P > 현지에서, 거리푸도는 한 조의 집이나 거리를 중원절 푸도 단위로 한다. 시포는 바찰, 노점상 센터, 쇼핑몰, 상점을 주체로 한다. 절에 관해서는 의심할 필요가 없다. < P > 는 우리나라에서 보편적으로 유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 현지 공장과 공업빌딩은 일반적으로 보급조직이 있다. < P > 최근 몇 년 동안 인민생활수준이 높아져 중원을 축하하는 것도 보편화되고, 겉치레도 매우 신경을 썼고, 일부 민간단체나 회사의 중원도 잇달아 성립될 것이다. 이런 추세로 볼 때 이 중국 전통 풍습은 현지에서 1 년 동안 성성한 것 같다. 싱가폴에서는 보통 시프와 거리포는 모두 촛불을 제사하고 줄지어 늘어서 있는데, 어떤 것은 높이가 1 여 2 피트나 되어 장관이다. < P > 제막내에서는 종이가게를 붙여 몸 길이 장육이나 장 2 의 보두공, 청얼굴 송곳니, 이상하게 사람을 두려워하여 천막에서 모시고, 앞에 세 개의 큰 향, 두 개의 큰 촛불, 제사 방식이나 고기 또는 채식을 태우는 것이 더 좋다. 돼지구이, 닭이 있다 < P > 사당 푸네에는 제단이 있고, 중앙에는' 추석회' 나' 삼궁 대왕' 의 큰 거울면이 걸려 있고, 신 테이블에는 세 개의 등잔, 신상, 향로가 놓여 있다. 두등 안에는 백미, 고동경, 고검, 소저울, 가위, 자, 양산, 불을 붙인 등유 등이 들어 있는데, 고대인들은 이렇게 하면 악을 피할 수 있다고 믿었다. < P > 제단 앞에 있는 긴 탁자에는 희생 대상을 모시고 밀가루를 재료로 날짐승, 어게 수족류 및 기타 공급품을 빚어 풍성한 능력을 발휘했다. < P > 입찰 복물 화환이 다양하다. < P > 이 지방조직의 보급회에는 복물이 빼놓을 수 없다. 복물은 중원회 조직회원과 열성 인사들의 기부로, 신상, 속칭' 흑금' 으로 알려진 숯, 쌀통, 포만바오가 있다. < P > 제사를 지낸 후 불가피하게 정교한 입찰복을 하는 것도 현지 중원푸도의 특징 중 하나다. < P > 입찰할 때 화로주가 많이 출마하는데, 홍종처럼 표인의 가격을 외치는 소리가 항상 연회실, 여기, 저기, 잠시 표복물 입찰을 외치는 소리가 떨어지는 것보다 시끌벅적하지만, 입찰자도 매우 호사스럽다. 왜냐하면 일반인들은' 표' 가 어떤 재물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 P > 보통 중원회의 담당 위원은 이 입찰을 받은 상당한 금액을 자선기금 또는 회원의 복지기금으로 사용하면서, 내년의 중원회 활동을 위해 준비금을 마련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노래대나 지방희곡으로 흥을 돋우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 P > 중원절 < P > 중국세령에는 이른바' 삼원' 이 있는데, 바로 월 15 위안, 7 월 15 중원, 1 월 15 하원을 가리킨다. < P > 중원과 추석 외에도 민간에서는 7 월 15 일을 귀신절로, 청명, 1 월 1 일과 함께 삼귀절이라고 부른다. 민간의 귀신절은 불교의 중원절, 추석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또 자신의 독특한 색채를 가지고 있다. 이런 식으로 스님, 도, 풍속이 하나로 합쳐져 음력 7 월 15 일의 풍부한 축제 활동을 구성한다. < P > 청대 문인 왕카이태의 시' 중원절 감감' 은 푸젠 일대에서 중원절을 지낸 풍습을 묘사했다. < P > 중원절에는 < P > 도장 푸투토유혼, 원래 유란 고의가 있었다.
하지만 홍지안 스티커 문수, 육산 주해경 중원 탓이다. < P > 음력 7 월 15 일, 불도 두 집이 비판을 총결산하는 날이며, 두 집 모두 상응하는 고적평론 행사입니다. 다른 점은 도가의 고찰과 보고가 민중, 즉 학교 본적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불가의 총결산 논평은 내부적으로 진행된다. 대외교본진이든 내부의 비판회든 불도 두 집이 7 월 15 일에 대한 중시를 설명하고 있다. 또는 불도 축제에서 이 날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게다가 민간의 이른바 귀신축제까지 합치면, 이 날은 더욱 다채로워 보인다. 교본진과 제멋대로의 날은 이번 시즌 풍속 행사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조상에게 제사를 추천하고, 등불을 비추고, 명암, 추석회 등도 1 년 동안 중요한 축제 행사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추석은 불교 세절의규에서 중요한 의식으로 매년 7 월 15 일에 열리기 때문에 중원절에도' 추석절' 이라고 불린다. < P > 천여 년 동안 주동적인 풍속과 수동적인 귀화에도 불구하고 불교의 자취는 일반 민중의 중원절 풍속 활동에 뚜렷하게 남아 있다. 첫 번째는 그 명목이다. 주란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거꾸로 매달리다' 라는 뜻이고, 주란과 대야를 합친 것은 구원기, 즉' 구류기' 라는 뜻이다. 또 추석은' 거꾸로 매달린 대야를 구하라' 로 해석할 수 있다. 그것의' 백가미식식 배치' 의 특징을 강조하다. < P > 청대 시인 폰토의' 장안잡흥 효과 죽가지체' 라는 시 이미지는 중원야 어린이들이 연잎등을 들고 함께 노는 모습을 묘사한다. < P > 장안잡흥 효과 죽가지체 < P > 만수냉생서리가 맑고, 중원월 구기명.
아이들은 청연잎, 만점 은화산화성을 경쟁하고 있다. < P > 불문의 추석회 의례에 따르면 방강등은 그 중 하나일 뿐 별로 중요하지 않다. 민간의 중원절 풍속 활동에서는 불을 켜는 것이 더 중요하다. < P > 하등은' 연꽃등' 이라고도 불리는데, 하등은 일반적으로 받침대에 등잔이나 촛불을 놓고, 중원야를 강과 호수 바다 속에 두어 표류하게 한다. 리버램프의 목적은 퍼듀수의 물에 빠진 귀신과 다른 고독한 영혼들귀신이다. 현대 여작가 쇼홍' 호란하전' 의 한 구절은 이런 풍습에 가장 좋은 각주이다. "7 월 15 일은 귀신의 날이다. 죽은 원혼은 원귀를 맡길 수 없고, 지옥에 얽히고설키고, 부탁하고 싶지만, 길을 찾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 날 죽은 귀신이 강등을 받치고 있다면, 생계를 꾸려야 한다. " 저승에서 양지까지의 이 길은 매우 어두웠고, 불이 없으면 길을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불을 켜는 것은 좋은 일이다. 살아있는 정인군자들이 죽은 원혼에 대해 원망하는 것을 아직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중원절 < P > 7 월 15 일 도교는 중원절, 불교는 추석, 민간은 귀신절이라고 부른다. 투길리를 위해, 오늘 산시 인민, 특히 진북인민은 그것을 다시 면가소절이라고 부른다. 문화적 내포가 매우 풍부하다. < P > 중원절의 근원은 우리나라 고대 유행하는 토지제조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도교가 성행하자 부회 전통은 하늘, 땅, 물 삼관신을 창설하였다. 천관 생일은 정월 15 일에 상원절이라고 한다. 그 주된 임무는 인류를 축복하는 것이다. 지관 생일은 7 월 15 일로 중원절이라고 한다. 그 주된 임무는 인간의 죄를 용서하는 것이다. 수관 생일은 1 월 15 일로 만원절이라고 합니다. 그 주요 임무는 인류를 위해 재난을 해결하는 것이다. < P > 도교에 대항하여 불교는 7 월 15 일이 추석이라고 확정했다. 불교는 자비를 선으로 제창한다. 고대 인도의 장마철 3 개월 동안 불교의칙은 승니가 외출하는 것을 금지했는데, 외출은 초목충충개미를 해치기 쉬우며, 승니가 사내 좌선학을 요구하고 공양을 받을 것을 요구했다고 한다. 이 기간을 안거기간이라고 한다. 불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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