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브라이튼 하드 캔디의 로빈 조프 감독 20 10 신판

브라이튼 하드 캔디의 로빈 조프 감독 20 10 신판

◎ 브라이튼 하드 캔디/브라이튼 롤리팝/블랙 애버딘 경마장/빈 라덴 롤리팝 (대만)

◎ 브라이튼 록

◎ 연도 20 10

◎ 영국 시골

◎ 범죄/드라마/스릴러

언어영어

영화장 105 분 ◎ 감독 로빈 조프 로윈 조프.

◎ 주연배우 샘 라일리 샘 라일리 ...

헬렌 미렌 미렌 .... 아이다산

존이 존 허트를 다치게 했어 ... 필 코크리.

케네스 클라드 ... 목사님

숀 해리스 해리스 (배우)

농소 아노스 농소 아노스 .... 달로

스티븐 로버트슨 스티븐 로버트슨. 게

스티브 에프츠 스티브 에프츠 ... 윌슨 씨.

아드리안 쉴러 ... 등록자

존 워먼 ... 경찰

앤드류 케리 ... 경찰

안드레 호플리. 술꾼

앤디 서킨스 앤디 시크스. 코리니 씨

마크 쿠퍼 해리스 ... 구금자

멜리사 스다프니 ... 여종업원

모리스 로? 비스 ... 검사원

마이클 다니엘스 ... 영국의 유명한 해변 휴양지 브라이튼에서 두 동아리의 갱단이 경마 복권 시장의 통제권을 쟁취하기 위해 크게 싸웠다. 열일곱 살 된 평희는 그들의 수장이 암살된 후 자신의 위신을 세우려고 자칭했다. 그의 최우선 임무는 그의 늦은 지도자를 위해 복수하는 것이다. 헤르라는 기자가 밀고자로 확인되었다. 그들은 헤일의 목구멍에 딱딱한 사탕 한 조각을 넣어 그를 질식시켜 죽게 했다.

헤일이 생전에 알게 된 댄서 아다는 헤일이 이미 죽었다고 생각하여 살인자를 찾기로 결심했다. 로스, 가난한 호텔 여종업원은 헤일이 사망한 유일한 목격자이다. Pinky 는 이 단순한 16 세 소녀와 결혼하여 그녀가 법정에 나가 증언하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일이 끝나지 않아 갱단 내부 투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Pinky 의 압력이 커지고, Ida 가 쫓아가고 있다. 결국 Pinky 는 부부가 둘 다 자살한 수법으로 Ross 를 제거하려고 했는데, 이때 Ross 는 자신이 살인자 Pinky 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안드레아 라이스폴로그의 파격적인 표현이 눈에 띈다. 더 현대적인 환경에서 로스는 더 강하고 활발해졌다.

-독립신문

영화 촬영이 정교하고 해변가에 있는 그 mod 와 록 가수들이 인상적이었다.

-'스크린' 감독은 사랑에 열광한다.

그레이엄 그린의 소설은 존 볼틴이 연출해 1947 년 스크린으로 옮겨졌고, BFI 는 영국 20 편의 고전 영화 중 하나로 선정돼 15 위에 올랐다.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인 로빈 조프는 새 판' 브라이튼 하드 캔디' 촬영을 택해 용기와 박력이 있다. 물론, 그가 직면한 압력은 원본이 너무 고전적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평론가의 압력 때문이었다. 마틴 스코세스, 테렌스 말리크, 휴스 형제조차도 이 고전을 리메이크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결국 결실을 맺지 못했다. 로빈 조프 감독은 운하 스튜디오가 그에게 이 영화를 리메이크해 달라고 요청했을 때 주저하지 않고 거절했다고 시인했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그는 리메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다. 둘째, 그는 공인된 고전을 리메이크하는 것은 자살과 다름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소설을 읽은 후 그것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당신이 사랑에 빠졌을 때, 당신은 미친 짓을 할 것입니다. 이 고전을 리메이크하는 것은 정말 미친 짓이다. 물론, 이것은 또한 내가 그것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

깜짝 놀랐지만 라문 역시 이 영화를 리메이크한 몇 가지 이유를 열거했다. 첫째, 원작 자체는 위대한 문학 작품으로 셰익스피어의 연극처럼 여러 차례 각색할 수 있다. 그는 그린의 소설이 "이렇게 풍부하고, 이렇게 상징적이고, 이렇게 복잡하고, 리메이크 공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고 생각한다. 테렌스 말리크나 마틴 스코세스의 버전도 보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그들이 분명히 나보다 낫다고 믿는다. " 둘째, 라문 (WHO) 는 "내가 아직 어리고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이거나, 내가 정말 그렇게 많은 훌륭한 감독이 감히 발을 디딜 수 없는 신성한 곳에 발을 들여놓기에는 너무 어리석기 때문인 것 같다" 고 생각한다. 아마도 이것이 나의 첫 번째와 마지막 장편 영화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이 이야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스크린으로 옮길 수 있어서 기쁩니다. 만약 내가 이렇게 하지 않았다면, 나는 죽지 않았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로빈 조프는 갱단 영화를 매우 좋아했지만, 정말로 그를 매료시킨 것은 소설의 주인공 핑키라고 말했다. 비록 그는 냉혈한 살인자이지만, 그가 한 모든 일은 두려움에서 나온 것이다. 한 사람이 두려움에 이끌릴 때, 두려움 뒤에 숨어 있는 연약함은 그를 더욱 인간적으로 만들어 인물이 입체적으로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를 두려워하고, 동의하지 않고, 심지어 그를 미워하지만, 결국 그의 동기는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은 내면의 공감을 가질 것이다. 그는 "샘 라일리는 매력과 악의 완벽한 조화를 구현했다. 그는 지도자의 풍격이 있지만, 두려워할 때도 어린아이의 귀여움을 드러낼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인격적 요인들이 평희를 타락한 천사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는 타락하고 천사여야 한다. 샘에게도 큰 도전이다. 핑키의 부패한 성격뿐만 아니라 핑키의 결백도 보여줘야 한다. 그의 폭력은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

라문 (WHO) 는 고전 작품을 다시 스크린으로 옮기는 방법에 있어서 더욱 혁신적이었으면 좋겠다. 먼저 그는 이야기의 배경을 30 년 뒤로 밀었다. 고판 영화의 배경도 30 년대이기 때문에 고판과 다를 수 있다. 둘째, 1960 년대 초, Mods 와 Rockers, 그리고 영국 갱단이 성행했던 시대에 노동자 계급 영웅의 발흥은 바로 겁이 많지만 야심찬 영웅 평희가 갈망하는 것이었다. 이것이 그의 청춘 반항의 가장 좋은 배경이다. 또한 1964 는 영국이 사형을 집행한 마지막 해이며, 이것도 중요한 줄거리이다. 감독은 "사형의 존재 때문에 핑키는 로즈가 살인자로 지목돼 교수형에 처해지는 것을 두려워해 무모하게 로스와 결혼해 입을 막았다" 고 설명했다. 셋째, 시대가 너무 길어서 관객을 낯설게 한다. 1964 는 이야기를 더욱 현대적으로 만들 수 있지만, 현대적으로는 여주인공 로즈의 결백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

강대한 출연진

가수 출신 샘 라일리는 영화' 통제' 로 일거에 유명해졌다. 이 영화에서 그는 계속 록스타가 될 수 있다. 그의 선악기질은 감독이 필요로 하는 것이다. 옛 영웅 리처드 아돈폴로의 뛰어난 공연의 후광 아래 샘은 스트레스가 크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오래된 영화를 그렇게 신성하게 보지 않았다. 나는 내가 잘 연기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의 유일한 관심사는 영화의 배경, 즉 1960 년대였다. "제가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저는 매우 걱정했습니다. 나는 Pinky 가 그런 갱단의 일원이 될 줄은 몰랐다. 아마도 4 중 인격일 것이다. " 하지만 라문 감독은 그를 많이 안심시켰다. 촬영 도중 샘은 오토바이를 타는 법을 배워야 했고, 심지어 도둑이 되는 법까지 배워야 했다. 그는 그가 천국에 있다고 생각한다. "타이트한 옷, 매끄러운 머리카락, 얼굴의 흉터, 주머니 속의 스프링 칼이 모두 발생했다. 나는 내가 그 시대에 있다고 느꼈고, 정말 기분이 좋았다! " 그는 Pinky 의 버전이 더 많은 폭력, 냉혹함, 믿음의 신화, 그리고 양성에 대한 불안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Pinky 는 신경질이 아니라 얽혀 있다. 그는 "그는 오도되어 어려서부터 사랑이 부족해서 안정감이 없다" 고 설명했다. 감독은 라문 샘 라일리를 이렇게 평가했다. "샘은 낯가죽이 두껍다. 그가 잘난 체하는 것도 아니고, 자기 의심도 부족하거나 비천한 배우도 아니다. 다만 그는 너무 자신감이 있거나 어리석기 때문에 이런 대표적인 배역을 맡지 않을 뿐, 결국 자신이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는 뻔뻔하다고 말했는데, 그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매우 운이 좋을 것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가 완성하지 못한다면, 그는 그것을 재미있는 시도로 여길 것이다. "

여주인공의 선호는 아니지만 안드레아 리스폴로그의 공연은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마지막 순간에 이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녀는 대본을 볼 때 이 캐릭터에 대해 데자뷰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그녀는 곧 이 캐릭터의 마음과 성격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었다. 그녀는 이것이 극본에서 캐릭터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극본의 공로는 없어서는 안 된다. 그녀는 감독이 지식이 해박하고 시야가 넓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잘 알고 있다. 영화가 엄숙해 보이고 시대감이 강하고 극적이지만 감독의 서사 스타일과 형식은 모두 간단해 보여서 연기하기가 어렵지 않다. "

헬렌 미렌의 가맹에 대해 감독은 "크리스마스 아침에 깨어난 것처럼 아래층으로 내려가 부모님이 골동품 스포츠카를 사주셨을 때의 흥분을 발견하였다" 고 묘사했다. 그는 헬렌 미렌의 가맹으로 이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것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건 내가 아직 완전히 미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해준다." 여주인공인 로즈는 원래 케리 무레이건이 연기할 예정이었지만 안드레아 리스포로그는 그녀의' 월스트리트: 돈 불면' 촬영 일정이 이 영화와 충돌한 뒤 그녀의 역할을 대신했다.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안드레아 리스포로그와 라일리가 함께 2 주 동안 리허설을 했다.

1947 존 볼팅 감독의 이 영화는 BFI 가 평가한 20 편의 고전 영국 영화 중 15 위를 차지했다. 많은 감독들이 한때 고전을 리메이크하고 싶었지만 결국 포기했다.

마틴 스코세스, 테렌스 말리크, 휴스 형제는 모두 클래식을 리메이크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이 영화의 첫 감독 로빈 조프는' 미국인',' 28 주 후',' 홀어버이의 날',' 이중사랑' 등 여러 영화의 작가였다. 네 번째 채널을 위해 수많은 상을 받은 TV 영화' 비밀생활' 을 제작했다. 그의' 톰 한달 사살' 은 2009 년 데크 보가드 감독상과 남배우상을 수상했다.

Mod (일명 Moss, 전칭은 모더니즘이나 모디주의) 는 1960 년대 영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소년의 첫 번째 하위 문화 (이후 빠르게 영국 전역에 퍼졌다) 가 됐다. Mods 는 군외투를 입고 밝은 리모델링 오토바이를 타는 것이 특징이다. 나중에 많은 mod 가 록파 (가죽 바지를 입고 쇠사슬이 달린 중형 기관차) 로 변해 mod 의 적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