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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문학 작가 조지 베커 동서소개 | 내용 요약 | 작품 감상

프랑스 문학 작가 조지 베커 동서소개 | 내용 요약 | 작품 감상

조지 베커 (1936-1982), 프랑스 작가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1940 의 전투에서 희생되었고, 어머니는 강제 수용소에서 죽었다. 그는 고모가 키우고 파리에서 역사를 공부하고 튀니지에서 사회학 학위를 받았다. 196 1 부터 1978 까지 프랑스 국립연구센터에서 정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1965 첫 소설' 물건' 이 출간된 뒤 르노상을 수상해 명성이 높다. 이후 작품을 부단히 출판하다. 베클레이의 창작은 주로 형식 기교의 혁신으로 드러났고, 그는 문학 기교의 명성을 회복하고 형식 혁신을 위한 길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글을 게임으로 생각하는데, 그의 작품은 작가가 언어로 게임을 한 결과이다. 실험적인 작품에 대한 강한 관심 때문에 1970 은 문학의 새로운 형식과 새로운 수법을 탐구하는' 잠재적 문학 워크샵' 에 참가했다. 그의 실험 작품인' 소실' (1969) 은 모음 E 를 사용하지 않고 퍼즐 게임에서 판을 꺼내는 것처럼 게임을 더욱 어렵게 한다. Returner (1972) 에서는 E 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모음은 사용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베커의 자서전 작품인 w or childhood memories (1975) 와 I Remember (1978) 도 진부하지 않다 그의 마지막 작품인' 생활안내서' 는 99 개 장으로 파리의 한 주택 건물이 지하실에서 꼭대기층까지 이르는 모든 물건을 묘사하며 건물에 살거나 살던 거의 100 명의 인물의 기이한 생활 경험을 담고 있다. 각 인물의 이야기는 흥미진진한 작은 이야기를 구성하며, 책의 위치와 인물의 색인, 연대표, 책의 이야기 힌트표라는 세 개의 부록이 첨부되어 있다. 그의 작품은 유머와 풍자로 가득 차서 형식과 기교가 모두 혁신적이다. 그는 2 세대 신소설 작가로 불리며 프랑스 당대 문학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제롬과 실비아는 막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젊은 부부이다. 그들은 총면적이 35 평방미터에 불과한 작은 집에 산다. 좁은 주방의 절반은 욕실, 작은 침실, 일반실로 배치돼 있으며, 일반실도 도서관, 거실, 스튜디오, 접수실입니다. 책, 음반, 옷 더미가 곳곳에 쌓여 있어 공간이 부족해 숨이 막힌다. 그들은 환경을 바꾸는 것을 꿈꾼다. 24 세인 제롬과 22 세인 실비아는 광고회사에서 조사관으로 일하고 공원, 학교 수출, 집에서 시장 조사를 하며 주부들에게 광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물었다. 이런 일은 난이도가 매우 높고, 보수가 상당하며, 여가 시간도 비교적 많으며, 게다가 이 새로운 업종은 시작 단계에 있으며, 승진할 희망이 매우 크다. 인터뷰의 내용은 세제, 가스, 전기, 전화, 아이, 옷, 타자기, 트랙터, 오락, 선물, 면직물, 정치, 고속도로, 음료, 조명 설비, 보험, 원예 등이다. 사람과 관련된 모든 것이 그 안에 있다. 그래서 그들은 세계의 부를 발견하고 기상천외하게 물질적 즐거움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새 옷장, 가벼운 오크 책꽂이, 이웃의 집 합병, 집 리모델링, 질이 우수한 가구 한 채를 사는 꿈을 꾸었다. 실내 가구는 반드시 당대 패션이 추앙하는 좋은 물건이어야 한다: 이피나드의 초상, 영국판화, 유리공예품, 무광택 유리 제품, 과학 소품. 그들은 미래의 삶이 영화에서 연기한 것처럼 매혹적이고 찬란할 것이라고 상상했다. 선샤인 비치, 편안하고 럭셔리한 별장, 고풍스러운 벽난로, 리무진, 고속도로, 전용차, 럭셔리 호텔, 고급 주택, 완벽한 가구. 이 이미지들과 재료들은 그들을 매료시키고, 그들을 탐욕스럽게 한다. 원래 초라한 옷차림을 한 그들은 영국 패션과 사랑에 빠졌고, 영국의 오래된 넥타이와 셔츠를 추구하며 벼룩시장을 돌아다니며 영국 명품 중고품을 찾았다. 아름다운 보행의자를 보기 위해 파리 도심을 가로질러 가게 쇼윈도 앞에 있는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가구들을 살펴보고 골동품 가게에서 값비싼 진품을 감상하며 부동산 중개인의 광고 전에 가입하고 싶다. 미래, 야망, 분투는 이 물질들의 추구 앞에서 아무런 가치도 없게 된다. 예전에는 지능이 보통인 소자 자제였지만 나중에는 개성이 없고 눈에 띄는 대학생이 없었다. 이제 그들은 상류 사회에서 교육을 받은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물질에 대한 끝없는 갈망은 그들로 하여금 과도한 환상과 실제 행동의 무능함 사이를 헤매게 한다. 그들은 객관적인 수요를 경제재력의 감당력과 일치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방안을 찾지 못했다. 그들은 착실한 정신과 지혜가 부족하여 편안함과 사치에 대한 추구가 우스꽝스러워졌다. 그들의 생활권은 모두 같은 젊은이들이다. 모두 광고계의' 여행 판매원' 으로 공통의 취미와 추억을 가지고 있다. 서클에는 전문 용어가 있으며 자체 특성과 취미가 있습니다. 술집에서 거품을 내는 것은 이 젊은이들의 기본 취미이다. 그들은 위스키, 브랜디, 진에서 사랑, 욕망, 여행, 휴가, 추구, 열광에 대해 이야기하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 젊은이들은 매우 닮았다. 그들은 모두 돈이 좀 있지만 돈이 많지 않다. 그들은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영화의 세대에 속한다. 그들은 영화와 함께 자라서 영화에서 모든 것을 배웠다. 그들은 특히 오락성이 강한 서부영화, 서스펜스 영화, 코미디 영화를 좋아한다. 그들은 진지하고 중요한 영화에 대해 강한 편견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거의 음악을 듣지 않는다, 극장에 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들은 주간 익스프레스를 가장 즐겨 읽는다. Express 는 넓은 목욕 가운, 눈에 띄는 행사, 스타일리시한 해변, 외국 요리, 실용적인 기교, 현명한 조언 등 편안한 생활의 모든 상징을 제공한다. 이 젖내 나는 젊은 직원들은 모두 소자 출신이다. 그들은 소자산계급의 지위에 만족하지 않고, 대자산계급의 매우 편안하고 사치스러운 생활을 부러워하고 실망하며 주시하고 있다. 그들은 새로운 사람들이고, 과거도 없고, 전통도 없고, 유산도 없기 때문에, 시대를 따라가고, 환경에 적응하고, 물질적 소유를 인정한다. 제롬과 실비아는 그들의 대표이다. 그들은 돈에 굴복하고, 돈과 사랑에 빠져서야 생명을 사랑한다. 경제 문제는 그들의 정력 대부분을 소모했다. 그들의 감정 생활은 대부분 돈에 의존한다. 그들이 돈이 있을 때, 그들은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이 돈이 없을 때, 그들은 다투고 반대하고, 돈은 한 무더기의 벽처럼 그들 사이에 서 있었다. 야심찬 계획은 종종 돈이 부족해서 취소되기 때문에 생활, 주택 혼잡, 학업 황폐, 꿈이 실현되지 못하고 일에 대한 위기감과 안정성이 없다고 불평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사무실, 고정직, 규칙적인 생활, 명확한 신분을 갈망하지만, 그들은 항상 실망하고, 사회를 싫어하고, 등급제도를 싫어한다. 이 세상은 이익만을 추구하는 문명세계, 부유한 감옥, 매혹적인 행복의 함정이다. 그들은 그 속에서 타락, 부패, 타락하여 사회에서 길들여진 작은 인물이 되어 사회에 조롱을 받았다. 그들은 부자가 되고 싶었지만, 그들은 돈을 벌 방법이 없었다. 그들의 꿈의 천부적인 재능만이 어느 날 갑자기 발견될 것이고, 한 번 울리면 재산이 대거 유입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뜻밖의 유산을 꿈꾸며 복권이 1 등에 당첨되고 경마가 우승하고, 심지어 바보처럼 큰 지폐 한 묶음이 든 큰 지갑을 찾는 꿈을 꾸고, 열광적으로 부자가 되려는 욕망이 젊은 부부를 지배하고 있다. 이것은 미친, 병적, 억압적인 욕망이다. 그것은 그들의 가장 작은 행동을 통제하는 것 같다. 부는 아편이 되고, 그들은 상상의 기쁨에 빠져들고, 백만 보물의 악몽을 꾸고, 심지어 과거에 훔치고 싶었지만,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복권도 사지 않았다. 한 번 프랑스 전역을 돌아다니게 한 농업 조사는 다시 한 번 그들을 환상의 심연으로 유인했다. 그래서 그들은 낙담 속에서 평범한 현실로 떨어지면서 자신의 보잘것없고 무능함을 더욱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래서 제롬과 실비아는 이 약속이 많지만 아무것도 없는 사회에서 탈출하여 튀니지에서 교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놀랍게도 실비아는 튀니지에서 270 킬로미터 떨어진 스팍스 기술 중학교에 임명되었고 제롬은 마하레스의 초등학교 교사로 임명되었다. 제롬은 화가 나서 계약을 취소했다. 그들은 스팍스에 가서 어둡고 황량한 숙소에 정착하여 실비아의 월급으로 생활을 유지했다. 8 개월 후, sfax 는 무미건조하고 재미없고 무의미한 생활로 인해 참을 수 없게 되었고, 외로움과 타향으로 그들을 괴롭혔다. 그래서 그들은 파리를 회상하기 시작했고, 파리로 돌아가 친구들과 재회할 작정이었다. 그들은 보르도에 가서 기관을 이끌고 보르도로 갈 것이다. 그들은 아름다운 미래와 그들이 꿈꾸는 모든 것을 가질 것이다. 새로운 판타지가 시작되었다. 그들을 기다리는 것은 무엇일까? 성공일 수도 있고 실패일 수도 있다.

동서양 작품 감상' 은 프랑스 당대의 저명한 작가 조지 벨락의 명작으로 프랑스의 중요한 소설' 르노상' 을 수상했다. 이 소설은 일종의 사회학 연구와 비슷하며, 소비 사회에서 사람들이 물질적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회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회에 진출한 젊은 부부를 통해 모든 사치품을 꿈꾸는 이야기를 통해 1960 년대 초 소자산계급 지식인들의 경험과 일반 사상 상황을 깊이 요약하고 분석했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프랑스는 경제 회복의 어려운 시기를 겪고 점차 경제 번영 발전의 무대에 올랐다. 대규모 기계 생산은 물질 생산을 크게 풍요롭게 하여 소비 사회 초기의 번영을 보여 주었다. 눈부신 상품과 럭셔리하고 편안한 즐거움은 아편처럼 사람들의 마음, 특히 경제 발전에서 수입이 증가하는 소자산계급을 독살하고 있다. 책 속의 주인공 제롬과 실비아가 그들의 대표다. 그들은 소자산계급 가정에서 태어나 전후 물질, 특히 정신의 폐허에서 청춘을 보냈다. 그들은 대학 시절 학업이 평평해서 진보하고 싶지 않았다. 그들은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사회에 유혹되어, 너무 일찍 학업을 포기하고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다. 비천한 출신으로 인해 그들은 가계, 지위, 돈, 유산을 의지할 수 없게 되었고, 힘들게 교환한 직업도 매우 불안정했고, 수입은 청빈한 생활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은 대자산계급과 부자의 사회적 지위와 사치스러운 생활 향유를 부러워하며, 자신의 명리와 부를 모두 거두고 부자가 되기를 기대한다. 그들은 자신의 실제 능력을 훨씬 뛰어넘는 물질을 상상하고 추구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물건의 양과 질이 그들의 지위와 사회적 지위의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 쇼핑하고, 쇼핑하고, 벼룩시장에서 수색하고, 골동품 가게에서 놀고, 경매장에서 눈요기를 하며, 고급스럽고 넓은 집, 호화차, 별장, 호화호텔을 꿈꾸며 환상과 현실의 모순에 빠졌다. 그들은 물질적인 추구와 물질적인 소유를 삶의 목적으로 삼았고, 가진 것이 많을수록 삶이 더 행복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사치, 값비싼 고급 물품에 대한 추구는 그들을 행복하게 하지 않았다. 오히려 행복이 아닌 생활 필수품 물건의 노예가 되었다. 그들의 말과 행동은 모두 물질에 의해 지배되고, 그들의 사상은 물질에 의해 점령된다. 그들은 어떤 직업적 포부와 정치적 이상을 잃었고, 그들의 환상은 그들을 졸리게 하고, 아편이나 마취품처럼 정신 착란을 일으켰다. 현실 생활의 잔혹함은 그들을 절망과 외로움에 빠뜨렸다. 그들은 소비사회와 자본주의 사회의 각종 미디어 홍보 도구 (신문, 잡지, 영화, 텔레비전, 광고) 의 피해자이다. 이러한 여론 수단은 자본주의의 물질적 번영을 극력 조장하고, 사람들이 물질적 즐거움을 추구하도록 유인하며, 사람들이 정신적 추구를 포기하게 한다. 사회학을 잘 아는 작가는 주인공의 경험과 사상 묘사와 분석에 대해 깊이 파고들어 매우 개괄적이다. 일반인의 처지와 경향을 진실하게 반영하였다. 작가는 선진 자본주의 국가에서' 사물' 이 날로 두드러지는 지위를 잡았고, 자본주의 사회의 배금주의 현상을 풍자하고 비판하며 어느 정도 자본주의 사회의 본질을 건드렸다. 창작 기교와 예술 수법에서 베클레이는 주로 현실주의 소설 수법을 물려받았지만, 이 전통 소설은 현대주의 소설에서 새로운 성공 경험을 흡수했다. 소설' 60 년대 이야기' 의 부제는 소설의 사회적 배경을 지적하며 작가가 현실 생활에 입각하여 사회 문제를 드러내는 기본 창작 의도를 반영하고 현실주의 문학의 중요한 원칙을 따랐다. 작가는 주로 많은 세부 사항을 통해 현실 생활을 묘사한다. 이 세부 사항들은 인물의 사상과 심리상태를 반영해 작품의 현실주의와 시대감을 부각시켰다. 인물의 행동과 사상은 전형과 일반성을 지니고 있어 1960 년대 청년의 보편적인 특징을 대표하지만, 전통소설과는 달리 베커는 완전한 전형적 이미지와 강조된 줄거리의 우여곡절을 빚지 않고 시간순서, 환상과 현실을 번갈아 보여 정적이고 거친 방식으로 인물의 행동과 사상을 기록한다. 특히 그는 작품에서 귀찮지 않게 물품을 열거하고, 물건의 모양과 질감을 섬세하고 정확하게 묘사해 새 소설파의 수법을 생각나게 한다. 그러나 그의 묘사는 사람들에게 사물의 억압과 노예를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주제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