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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간'은 어떻게 형성되나요?
암묵적 논리와 시간과 공간의 형성
암묵적 논리는 일반적인 인과적 논리와는 다르며, 시간이 존재하지 않으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솔루션이 존재해야 합니다.
1+2=3, 왜죠? 2=1+1, 즉 3=1+1+1이므로 계속해서 1을 분해하고, 1은 10 0.1로 구성되고, 0.1은 더 작은 숫자로 구성되므로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인이 있고 원인은 더 깊은 원인에 의해 발생하며 과학에서도 같은 일이 발생합니다.
문제는 숫자가 소수점 이하 n자리로 분해될 수 있지만 인과 논리로는 결코 근본적인 답을 찾을 수 없다는 점이다. 그러나 암시적 논리는 가능합니다. 암묵적 논리로 인해 일어나는 일은 우리 주변에서 항상 발생했지만 사람들은 항상 인과 논리를 사용하여 그것을 설명하고 "숨길" 것입니다.
숫자를 아무리 작게 나누어도 0보다 크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 답은 0이다. '아니오' 상태의 0을 '예' 상태의 극소수로 바꾸고, 원인과 결과, 가능성에 따라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것이 암묵적인 가능성의 논리이다.
공간이 생성되기 전은 '없음' 상태이고, 시간 차원도 '없음' 상태이다. 공간은 시간을 통해서만 확장될 수 있고, 시간은 공간에 의거해서만 표현될 수 있는데, 즉 '생존'이다. 이러한 시간과 공간의 관계를 이해하려면 단순한 상상력만 있으면 됩니다.
공간이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시간이 존재하지 않으면 공간은 아주 작은 크기(실제로는 0, "없음" 상태)로 "압축"됩니다. ) 내부의 개체(있는 경우)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없음" 상태에서 상호 의존적인 "없음"(제로) 상태가 서로 결합하여 상호 "없음"(제로) 상태가 아닌 상태, 즉 "존재" 상태로 발전합니다. 이 논리는 매우 강력한 논리이며 인과 논리와 상호의존적입니다.
'아무것도'는 아무 것도,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으며, 시간도 공간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비존재'의 존재에는 이유가 필요하지 않으며, 인과관계는 여기서 그친다.
시간과 공간의 확장은 처음부터 가능성의 차원과 인과의 차원을 요구한다. 사실, 수학적 차원과 결합하여 시공간보다 "이전에" 존재했던 두 가지 차원이 있습니다. (가능성의 차원과 인과의 차원이 합쳐져 하나의 수학적 차원이 된다. 수학적 차원은 가장 근본적이고 '낡은' 차원이다. 어떤 차원의 전개도 그것과 결합되어야 하고 '해결책'이 필요하다. 안타깝다. 오늘날 세상에 천재가 50명이 넘는다는 것. 그 중 그가 보는 세상은 숫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나는 그가 아니기 때문에 세상에서는 숫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없다.)
이 두 가지 이전 차원은 힘 차원과 품질 차원입니다.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에는 수학적 차원, 시간 차원, 공간 차원, 힘 차원, 질량 차원이 있습니다. 더 분할이 필요한 경우에는 수학적 차원을 2개로 나누고, 공간적 차원을 3차원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세 개의 벡터를 사용하여 공간을 설명하면 사람들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차원의 확장은 수학적 차원과 결합되어야 하며, "해"를 찾을 수 없는 수학적 차원의 조합은 존재하지 않으며 결합될 수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품질 차원은 "해"가 있고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시공간 차원과 결합될 수 있지만, 솔루션이 없는 다른 차원은 시공간과 결합될 수 없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과거에 일어났거나 미래에 일어날 일에는 모두 가능성과 원인과 결과가 필요합니다. 마이클 조던이 마지막 슛을 골대에 넣은 이유는 "조던의 평소 힘든 훈련", "정말 우승을 원했다", "슛의 각도와 강도가 딱 맞았다", "행운을 빌어요" 등 여러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다. , "상대가 약했다",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고, 막는 효과도 없다" 등이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공이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사실 우승을 바라는 사람은 조던뿐만이 아니고, 열심히 훈련하는 사람이 훨씬 더 많습니다. '행운'은 원인과 결과의 논리가 아니라 가능성의 논리, 일종의 확률과 수학의 논리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항상 '행운'을 이유로 삼고 또 다른 논리를 숨기고 싶어합니다.
"해결"할 수 있는 모든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 우주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법칙을 따라야 합니다. 그것은 과거, 현재, 미래 또는 "너무 늦게" 발생합니다.
이것이 수학적 차원이 세상을 지배하는 방식이다.
시간의 존재로 인해 확률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확률의 필연성을 무시합니다. 시간과 공간은 100%의 확률을 줄여 과거, 현재, 미래에 일어날 일을 만듭니다.
로또 번호를 다 사고 나면 당첨 확률은 거의 100%, 네, 거의 그렇습니다. "매수"와 "승리" 사이의 시간은 상황을 변수로 가득 채울 것입니다. 복권이 종료되거나 추첨이 무효화될 가능성이 약간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과 공간의 일부를 압축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그렇게 많은 복권 추첨에서 항상 당첨될 것"이라는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해결책"이 없는 가능성은 존재해서는 안 되며, "해결책"이 있는 가능성은 반드시 존재해야 합니다.
과학이든 철학이든 "0"을 만나면 멈춥니다. 음수라도 또 다른 반대 벡터일 뿐입니다. 0보다 작은 수는 있을 수 없습니다. 0은 원인과 결과의 끝이고 가능성의 끝이다.
이 인과적 세계는 가능성의 존재가 불가피한 상태이자, 숫자의 무리이기도 하다.
는 서로 발전할 수 있으며 "해결책" = 무한히 작은 숫자를 갖습니다.
우주의 발전
질량의 존재는 공간과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공간과 시간 없이 무한에 이른다. 질량을 가진 물체는 공간과 시간 속에서 빛의 속도로 움직인다. 시간이 멈추고 공간이 압축되면, 즉 공간과 시간이 '무'로 변질되면 질량은 무한히 커질 수 있다.
질량에는 힘이 필요하고, 힘에는 질량이 필요합니다. 수학적 차원에서 얻은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힘은 저장할 공간이 필요 없이 질량을 응축하므로 힘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공간을 확장시키고, 공간의 이동성은 시간을 표현하게 한다. 모든 것은 시간과 공간의 법칙에 따라 움직이고 따릅니다. 힘과 질량은 시공간과 충돌한 후 시공간에 적응하는 형태로 존재한다. 실제로 그들은 서로 적응합니다. "해결책"이 없다면, 즉 적응할 수 없다면 힘과 질량은 계속 존재할 것이지만 공간과 시간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힘과 질량은 순간적으로 존재할 수 있고 공간과 시간이 발전하려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힘과 질량의 결합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힘과 질량을 순간적으로 무한하게 만듭니다. 무한 상태는 무한 발전이 아니다. 왜냐하면 발전은 시간과 관련된 기술에만 적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pi와 마찬가지로 소수점 이하 자릿수가 무한하지만 pi는 고정된 값입니다. 최신 컴퓨터는 특정 자릿수까지만 계산할 수 있지만 파이는 끊임없이 발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힘, 질, 시간과 공간이 충돌합니다. 수학은 이 충돌의 불가피성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간과 시간이 확장되고 확장되기 시작했을 때 일어났습니다. 왜?
'무'의 상태는 여기서는 '무', 저쪽에는 '무'가 아니라, 말할 수 있는 '어디에도' 없고, 공간도 없으며, 힘과 질량의 차원조차 존재할 수 있을 뿐이다. 한 지점에 볼륨이 없으면. 우리 우주의 가장자리 너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는 공간과 시간이 힘과 질을 만나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또 다른 우주도 없을 것입니다. 우주는 단 하나뿐이고, '무' 상태에서 '연속적으로' 확장하는 다른 우주는 없을 것입니다. 시간과 공간이 합쳐질 수 있는 차원도 시간이 필요하지 않은 순간에 뒤섞이게 된다. 미래에는 시간과 공간과 결합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이 없을 것이다. 우주가 팽창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우주 내의 '사물'일 수 있습니다. 우주의 '외부 물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주의 팽창은 우주 내부의 공간과 관련될 뿐이다.
우주 밖에는 '무'의 상태가 있다. 이제 '무'가 부피가 없는 점에서 구형 표면으로 변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무'의 논리에도 부합하지 않는다. ". "아무것도"는 여전히 조금이며 변하지 않았습니다.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풍선처럼, 아무리 크게 부풀려도 주변 사람들은 그것이 더 커지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힘과 질량이 '해결책'을 가지려면 공간과 시간의 법칙을 따라야 합니다. 무한한 질량을 최대한 방출하여 공간과 시간의 존재를 운동의 형태로 구현한다. 그러면 질량의 일부가 에너지로 변환되고, 그 에너지는 질량체나 광자와 같은 비질량체에 부착되어 더 많은 질량이 방출됩니다.
E=mc2에서 가능한 가장 큰 c2는 c3 이상이면 공간 3/4*π*c3의 최대 확장 속도와 같거나 이를 초과할 수 없지만, nE=mc2 또는 E=nmc2에서는 불가능합니다. n이 1이 아닌 숫자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학적 차원은 "해"를 가능한 한 단순하게 만들고(복잡한 해는 스스로 모순되어 확립되지 않음) 질량을 최대한 방출하고 e와 m 사이의 관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c는 또한 c보다 작지 않고 최대 속도를 취합니다.
힘은 직선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곡선으로 전파되면 필연적으로 매우 복잡한 시스템으로 이어져 솔루션이 모순되고 유지 불가능하게 됩니다. 힘은 질량을 하나로 묶는 원래의 특성을 유지하며 중력의 형태로 표현됩니다. 물론 힘은 규칙을 따르며 시간의 속도보다 빠르게 전파되지는 않습니다. c. 적어도 이 단계에서는 무한한 질량축적이 허용되지 않으므로(특정 단계로 발전하면 공간과 시간이 '패배'될 수 있음), 반발력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유일한 힘은 인력과 반발력입니다. 그래서 시간, 공간, 힘, 질의 동시 발전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전하"가 추가되었습니다. 동시에 공간과 시간, 힘과 질이 서로 견제하고 균형을 이룬다. 힘과 질은 최대한 시간과 공간이 없는 상태로 돌아가기를 원하며, 시간과 공간 역시 힘과 질을 짜내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힘의 인력 효과는 최대한 유지됩니다. 중력은 항상 인력이며, 돌격력의 인력은 항상 반발력의 수보다 큽니다. 예를 들어, n개의 양성자와 n개의 전자 사이의 인력의 수는 n2:n(n-1)입니다.
우주에서는 공간, 시간, 힘의 속성이 변하지 않습니다. 결국 시간과 공간이 사라지고 그 힘이 무한대로 돌아온다고 해도, 시간과 공간의 존재 가능성은 필연적으로 시간과 공간이 다시 찾아와 우주를 똑같은 형태로 발전하게 할 것이다.
디지털 게임은 멈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