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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3- 퀸트 연주 체험 교육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 자신의 카드가 너무 형편없어서 이길 수 없다고 말했다. 응, 누가 그랬어?
처음에 우리는 북장 카드만 가지고 있었다. 당신은 영웅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트럼펫을 불지만, 카드 수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쉬워질 것입니다. 다음은 쿤트 플레이의 주의점 ~
1, 각 NPC 는 처음 이길 때만 새로운 쿤트카드를 받습니다. 반복하면 이미 가지고 있는 낭비만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NPC 와 놀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까봐 걱정된다면, 당신이 그를 이길 때까지 NPC 를 쳐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그의 대화에서 "우리 쿤트 한 판 놀자" 옵션이 회색으로 나타납니다. 다음에 그와 이야기할 때, 당신은 당신이 그와 놀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 당신이 한 상인을 방문하더라도, 그를 멀리 떠난 후 지도를 열어도 그의 위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초반에는' 노비 그리어' (윌리엄 후) 에 올 것이다. 이것은 대도시 지도로, 약 20 명의 상인이 있지만, 지도를 열면 몇 명의 상인과 특수 장인 (군수마스터-복부철) 만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우승패를 놓칠 수 있다.
3. 어떤 사람들은 괴물파가 가장 힘들다고 하는데, 이것은 절대 설득력이 없다. 가장 어려운 것은 다람쥐당과 북영지이다. 기억하세요, 당신이 그보다 두세 장 더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더라도 경계심을 늦추지 마세요. (나중에 놀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4, 카드 놀이 방법:
북부 전장을 지키다:
어떤 인종을 때려도 얼음을 안고 마지막을 보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NPC 는 근전파, 괴물, 니프 수호자의 주력이 모두 근전이다. 다람쥐당에도 효과적이다.
이어 첩보카드, 특히 게임 후기에' 미끼' 가 달린 첩보카드는 정말 운이 좋다 ~ 북방제국은 뚱보 (시지루빈), 태자 (나는'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이 개자식' 과 키 큰 (여자) 와 같은 첩보카도가 특징이다. 。 음 ... ), 스파이 카드는 첫 판에서 풀려났고, 다음 두 판은 이기기가 어렵지만, 당신의 카드가 좋을수록 스파이의 용도가 커진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팔도 하나 더 있습니다. 북화각의 엔지니어링 카드는 일반적으로 40+ 의 공격에 이를 수 있다.
북방에 있어서, 다른 날씨 카드와 함정은 그다지 쓸모가 없다. 너의 모든 유용한 카드를 책상 위에 펼쳐 놓고 나를 믿어라, 그래야 최고의 카드를 칠 수 있다.
괴물 갑판을 안고:
몬스터 카드는 종종 초기 플레이어의 악몽이다. 다른 쪽에 있는 Eredin 의 해골 얼굴을 보면 놀 자신이 없기 때문에 (몬스터 카드를 깨는 방법은 위 4 항 참조) 좋은 몬스터 카드를 갖는 것이 중학교 게이머들이 추구해 온 목표이다.
괴물 카드의 본질은 뱀파이어 (총 5 장), 마녀 (총 3 장), 거미 (총 4 장) 와 같은 완벽한 싸움이다. 악령에 관해서는, 구울은 셀 필요가 없고, 속성이 너무 낮다. 그래서 괴물 카드는 거의 몇 조를 모아야 사용할 수 있다. 잠시 동안 22 개의 단위 카드를 가지고 괴물 카드를 가지고 놀지 마세요.
꼭 필요한 필수품-맑은 날. 이 카드는 꼭 가져가세요. 추출 10 카드는 1 또는 2 개의 맑은 날을 절약할 수 있으며, 지도자의 능력 (지도자의 능력은 왼쪽 아래 구석에 있음) 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카드에서 맑은 날 카드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왜요 몬스터 카드의 주요 공격 능력은 근접 카드에 집중되어 있다. 상대에게 서리가 있다면 (모든 근전카드를 동결시킨다), 호랑이의 이빨을 뽑는 것과 같고 아무리 때려도 이길 수 없지만 맑은 날은 모든 역전을 만회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근전 카드라면 왜' 나팔' (공격력에 2 를 곱한 것) 을 추천하지 않는가? 일반적으로, 너의 근전 상처는 상대를 죽이기에 충분하다. 네가 조심스럽게 필요로 하는 것은 더 높은 상처가 아니라, 다른 사람의 서리 주전자가 너의 모든 카드를 무용지물로 만드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카드 한 세트를 태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강한 카드를 태우는 것) 때때로 우위를 잃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해결책은 초값 높은 카드 (예: 초6 의 토원소, 악마) 를 한 장 쳐서 그에게 해를 입히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손실은 매우 적다. 뭐? 상대방이 두 군데 화상을 입었습니까? 친구, 요즘 복권 가게에 가지 마세요.
요점: 맑은 날, 갑판.
5, 처음에는 북쪽밖에 없었습니다. 아무리 우회해도 결국 북쪽이 균형이 가장 잘 잡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최고의 택시 (첫 번째는 종종 최고입니다. 。 음. 。 。 ) 을 참조하십시오
6. 김특유에 관한 많은 임무:
김특: 빌런, 노비 그리어, 스카게일리 (3 차 임무)
김특: 오랜 친구.
김특: 한차례의 호내기.
김특: 술집 주인님.
김특: 잡어찜 (좋아, 이건 내가 지어낸 거야)
위에서 제안한 수준에 놀라지 마세요. 만약 전기적으로 비교적 좋다면 술집 주인 위렌을 이길 수 있다. 중간은 오랜 친구 노비 그리어입니다.
앞으로는' 호도박' 만 갈 수 밖에 없다. 이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니까 말마다 남겨 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스카이치에 관해서는, 이 임무의 난이도는 태평양을 가로지르고 있다. 그들 중 일부는 네가 쉽게 좋은 카드를 한 장 이기게 하고, 어떤 사람은 머리를 쥐어짜게 한다.
7. 거드름 피우는 쓸데없는 말을 듣지 마라. 쿤트 브랜드는 투지주만큼 어렵지 않다! 친측보증은 내가 지주를 때리고, 50 을 열고, 영주를 때리고, 황후를 때릴 것이라고 보증한다. 。 。 。 좋은 것을 가르치지 않았다. 。 ) 10 분 이내에 시작하는 데는 인내심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8. 사실, 너는 김특을 가지고 노는 것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한 게임의 득실에 흥분하지 마라. 너는 왕왕 반드시 첫 판을 이길 필요는 없다. 때로는 미끼일 뿐, 상대방이 먼저 큰 패를 내도록 한 다음, 다음 두 판에서 천천히 그를 학대한다. 긴 줄을 놓아 큰 물고기를 낚고, 밭기경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