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영화' 외딴 섬' 은 주로 무엇을 말합니까?
영화' 외딴 섬' 은 주로 무엇을 말합니까?
마진 (황파 장식) 은 빚이 쌓여 먼 사촌 사촌 스타 (속가) 와 조폭 속을 더듬으며 습관적으로 복권을 사서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려 하며 동료 산산 (서기 장식) 과 결혼했다.
어느 날, 회사 전체 직원들이 출항하여 연대를 진행하였다. 도중에 마진은 복권에 당첨된 6 천만 위안의 메시지를 받았다. 마진이 미친 듯이 몸을 뒤척이는 날이 마침내 왔을 때, 갑작스러운 큰 파도가 모든 것을 깨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깨어난 사람은 자신이 무인도에서 외부와 모든 연락을 잃었다는 것을 알았다. 폐쇄도의 배경에서 그들은 규칙을 잃고 계급을 잃고 부를 잃고 인간성의 부세화를 과시했다.
막후 제작:
1, 창의적인 영감
섬의 이야기는 이미 20 10 부터 구상이 있었고, 감독 황보 역시 미국 영화' 20 12' 에서 영감을 받아 이야기의 원형이 탄생했다. 3 년간의 영화 창작에서 황파의 극본 창작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끊임없는 수정과 연마를 거쳐 마침내 성형되었다.
2. 장면 디자인
제작진은 영화 장면의 배치에 신경을 많이 썼고 촬영 전 이상적인 섬을 찾아다니며 영상에서 극의 강렬한 현실감을 되새기려고 노력했다. 장면 디자인에서는 특히 거꾸로 된 큰 배를 사용하여 무인도가 해난을 당한 후의 황당함을 부각시켰다. 해양자원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실제 섬의 대규모 측정을 복원해야 하고, 몇 달 동안 네 차례의 대규모 풍경 촬영을 마치는 데 몇 달이 걸린다.
확장 데이터:
영화 평가:
섬에는 희극적인 가죽 주머니가 있고, 재난영화의 장르 속성이 있지만, 뼈속은 비극이며, 중국특색 인간의 비극이다. 황보 감독은 야심만만하지만, 그의 야망을 간단한 세부 사항에 녹여 시청자들이 현실의 곤경에 처한 사람들의 진정한 변화를 느낄 수 있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외딴섬은 직장에서 시작하여 사회로 깊숙이 들어가 인간성으로 승화되었다. 이 세 가지 수준에서 영화의 표현은 점진적이고 리듬감이 풍부하여 좋은 대체감을 만들어 냈고, 관객들은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도 순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는 패권 쟁탈에서 상품과 동전의 교환, 한 사람의 독재에서 소수에 이르기까지 다수에 복종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영화의 깊이와 일반 관객에 대한 계몽의 의미를 부여하는 사회의 형성을 간략하게 묘사했다.
영화는 인간성의 약점에 대해 심오하지만 따뜻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특히 남녀의 감정 관계에 대한 묘사는 미묘하고 진실하다. 외도 비극의 핵심은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데 있다. 그 창작 초심은 슬픈 것이다.
창작자는 용감하게 사람들의 마음 속에 민감한 영역을 건드렸다. 화제의 관통력과 화제의 광연성으로 볼 때 창작자와 프로듀서가 보기 드문 야망과 선견지명이 나타나 오락과 이데올로기의 융합이 갈 수 있는 넓은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관건은 어떻게 개입하고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외도' 도 황파의 개인적 기질에 부합하는 영화다. 황보의 생활지혜와 그의 휴머니즘 사상이 이 영화에서 풀려났다. "중국 청년보 리뷰"
영화 속 대사는 매우 우아하며 사회적 지위와 성격이 다른 사람에게도 단어의 스타일이 다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무인도로 전락한다면, 살아남기 위해 거짓말을 하도록 강요당할 것이기 때문에 대사를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섬의 렌즈 언어는 영화감이 있어서 기회주의가 없다. 렌즈만으로 이야기를 분명히 할 수 있다면, 다른 각도를 찾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카메라에 나타난 것도 의미가 풍부하다.
작은 섬의 소품, 미술, 음악은 모두 잘하지만, 영화에도 부족한 점이 있다. 예를 들면 서사 리듬에 대한 파악이 좀 부족하고, 인물 형성에는 성형이 좀 부족하고, 인물의 핵심을 파고들지 않는 부분도 있다. 하지만 영화의 질로 볼 때 황파는 자원 경험이 있는 국경을 넘나드는 감독으로서 결심이 정해지지 않고 실제로 섬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영화 평론가 "저우 리밍"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