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좋은 손 공통 손" 작문에는 8 편의 우수한 작문이 있다

"좋은 손 공통 손" 작문에는 8 편의 우수한 작문이 있다

초보자는 반드시 자신의 손으로 시작해야 하고, 한 가지 수법으로 깊이 이해해야 바둑 기예가 높아질 수 있고, 교묘한 솜씨가 나타날 수 있다. 손이 기본이고 교묘한 손이 창조이기 때문이다. 기초가 없으면 모든 창조는' 공중 누각' 일 수밖에 없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우수한' 좋은 손' 작문범문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가 좋아하길 바래!

범문이' 한 손은 좋은 카드, 한 손은 보통카드' 의 우수한 작문

기초가 튼튼하고, 그 다음에 묘수가 있다.

바둑의 대결에서 사람들은 항상 전반 국면을 역전시키는 묘수에 대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한다. 사람들은 그들이 교묘한 계략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다고 관찰하고 연구하고 상상한다. 하지만 실전에서 독선적인 고수는 종종 최후의 패전을 초래한 저속한 고수이지만, 실제로 전세를 결정하는 것은 눈에 띄지 않는 고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바둑도 그렇고 인생도 마찬가지다. 우리 주변의 많은 사람들도 그 수단을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우후죽순처럼 튀어나온' 속성반' 을 보면 유료가 많은 학생과 학부모의 상상을 담고 있다. 복권을 들고 긴장하게 텔레비전 앞에 앉아 있는 채민들을 보세요. 그들이 손에 쥐고 있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는 꿈이다. 교묘한 솜씨에 집착하는 사람은 누구나' 임금 감량' 으로 이기는 꿈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새 인생의' 긴 길' 을 우회하여 성공을 더욱 멀어지게 한다.

사실,' 묘수' 에 대한 이러한 열광적인 추구는 사람들의 급공근리에 대한 근시안적인 심리를 반영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투기와 교묘한 도박꾼 심리를 반영하고 있다. 만능 공식' 에 대한 그들의 추구는 착실한 도피에 지나지 않는다. 그들의' 한 걸음씩 하늘을 오르는' 꿈은 하늘에 대한 도전이다. 그들에게' 교묘한 손' 은' 자신의 손' 을 피하고 축적하는 핑계가 되었다. 이런 투기의 교묘한 총명함은 어떻게 성공을 거두고 영원에 이를 수 있을까?

과거를 돌이켜 보면, 역사상 그 거인들은 얼마나 많은 허공에서' 묘수' 로 기이한 승리를 거두었는가? 뉴턴의 발견을 부러워할 수도 있겠지만, 그 전까지는 얼마나 많은 낮과 밤의 노력이었을까. 나폴레옹의 비범한 군사적 재능을 본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그가 어렸을 때 귀족 학교에서 겪은 굴욕과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까? 증국번 일생은 "용병이 우둔하고, 용병이 우둔하다" 고 했지만, 불후의 공명을 이루었다. 이런' 밋밋함' 은 일종의 착실하고 지혜를 축적하는 것이 아닌가? 이런' 체류' 가 많아지면 자연히 다른 사람의 눈에는' 묘수신' 이 된다. 그의 인구 중의' 똑똑한 사람' 을 봐라, 그들은 투기를 하며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런' 지혜' 가 결국 자멸하는' 우속한 손' 으로 변질되지 않을까요?

그러므로 인생의 이 바둑에서 우리 각자는' 원수' 에 집중하고, 여유로운 장인심으로 수중의 기예를 조각하고, 평상심으로 현재의 모든 시련을 맞이하고, 기초를 다지고, 엄밀하게 실천해야 한다. "원수" 의 축적에서 "묘수" 의 혁신적인 돌파구가 자연히 도래할 것이다. "원수" 의 착지에서 "속수" 의 공리적 평범함은 자연히 사라질 것이다.

물론, 사람이 평생 살면 몇 차례 음수를 할 수밖에 없고, 우리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마도 많은 경우' 원손',' 속수',' 묘수' 사이에는 명확한 경계가 없고, 결국 시간과 지혜를 구분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색해 보이는' 원손' 은 초월의 중요한' 묘수' 가 될 것이다. 충분한 지혜가 있으면 반성한' 속수' 도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묘수' 가 될 수 있다.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고, 모든 것이 개조될 것이다.

천도는 근면을 사례하는데, 그래야만 인생의 정글의 길이 광명으로 통하는 계단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성공의 비결이 이렇게 간단한데, 굳이 찾아갈 필요가 있는가?

범문아, "한 손고수 한 손속물" 의 가작

우리가 어디로 가는지, 우리는 우리가 하고 싶은 것을 한다.

\ "나무 노인 을 추구, 그 뿌리를 고수 할 것이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그 근원을 파야 한다. 나라의 안자를 생각하는 자는 덕을 쌓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모든 것이 착실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어야만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긴 인생길에 피어날 수 있다. 사물 사이의 관계는 바둑 용어의 원수, 교묘한 손, 속수 사이의 관계와 같이 보편적이다. 우리는 깊이 이해하고 실천하여 원수의 기초 위에서 멋진 창작을 하였다.

일을 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사고 관념을 바로잡아야 한다. 사고 관념은 쉽게 영향을 받기 쉬우므로 지도에 주의해야 한다. 우고는 "사람의 마음은 물질보다는 이상이 더 필요하다" 고 말했다. 의식의 반응은 좋고 나쁨이 있어 사람의 모든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붉은 해가 뜨고 그 길은 위대하다. 강물이 흘러나오자 유류 _ _'' 소년중국론' 에서 격앙된 말이 청년들을 북돋워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조국의 건설과 자신의 가치 실현을 위해 분투하도록 격려했다. 잘못된 관념은 사람을 잘못된 길로 인도할 수 있다. 그의 이야기를 기다리는 것을 기억하십니까? 때마침 그루터기에 맞아 죽은 토끼를 만났기 때문에, 나는 매일 그루터기 옆에서 토끼 한 마리를 더 수확하려고 했지만,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이상은 위대할 수도 있고 보잘것없을 수도 있고, 어떤 칭찬도 필요 없지만, 어쨌든 정확해야 한다.

당대 우우 이보국이 태행산지에 뿌리를 내리고 35 년 동안 현지 경제 발전을 촉진시켰다. 울창한 산들은 그의 헌신이며, 자연이 그에게 주는 보상이다. 고대인 구름: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인내, 석두 은 박살 낼 수 있습니다. \ "두꺼운 축적 얇은 머리, 돌을 통해 떨어지는 물, 고집에 중점을 둡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화가 다빈치의 그림' 모나리자' 와' 마지막 만찬' 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의 선생님 로키오는 그에게 계란을 그려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에게 계란은 각도와 빛의 영향으로 다르다고 말했다. 이후 다빈치는 6 년 동안 계란을 그렸고, 오랜 모사 연습을 거쳐 불후의 걸작을 많이 창작했다. 공교롭게도, 애초에 젊은 조상은 결코 야망이 없었다. 유우 () 와 주 () 주 () 주 () 의 주책 () 으로, 동면 () 으로 한밤중에 닭명 () 을 듣고, 킥곤 () 이것은 나쁜 소리가 아니다! "춤. 팔왕의 난리 이후 두 사람은 이미 높은 지위에 있었다. 다빈치는 계란을 그릴 때 기본기를 연습했고, 줄과 리우웬은 닭이 춤을 추는 것을 들었을 때도 마찬가지였다. 그들은 수십 년을 살다가 마침내 성과를 거두었다. 성공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다. 끈기가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성공은 끈기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실천은 진리를 검증하는 유일한 기준이다. 이상과 견지에서, 항상 실천을 빼놓을 수 없고, 이상은 현실의 노력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 위안룽핑 반복 실험 3 계 잡교 벼는 수억 명의 식량과 의복 문제를 해결했고, 이시진 실험은 40 년 만에' 본초강목' 을 써냈다. 조곽은 병법을 잘 읽었지만 실전 경험은 없었고, 종이 담병의 염렴한 전략으로 패배했다. "실천은 사상의 진리이다. 클릭합니다 실천에 투신해야만 착실한 일에서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올바른 신념을 확립하고 기초를 잘 다져야' 묘수' 창작을 추구할 수 있다. 원수' 에 대한 깊은 이해가 없거나 기초적인 반복 훈련이 없다면 반드시' 속수' 에 빠져 걸음을 멈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손, 원손, 원손, 원손, 원손, 원손, 원손) 모두가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확립하고 이를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전진의 동력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범문삼,' 명수 공수' 의 우수한 작문.

기초를 바탕으로 "멋진" 을 추구하다

인생은 바둑과 같고, 바둑은 후회가 없고, 바둑에는 해답이 있다.

바둑에는' 원수',' 교묘한 손',' 속수' 라는 세 가지 용어가 있다.

이 손은 학습 성장의 법칙을 따르고, 점진적으로 나아가며, 기초를 다지는 것이다. 교묘한 솜씨는 풍부한 축적과 무수한 경험 이후 예리한 혁신과 돌파구이다. 저속한 손은 기초를 돌보지 않고, 근리에 급급한 편협한 근시안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대사의 묘수에 경탄하지만, 평범하고 기이한 숙견은 눈감아주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우리 대부분은 자신의 손보다 훨씬 적은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기초를 다지고, 대가가 되고, 일반 법칙과 상식을 깊이 이해해야만 묘수를 빛나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빈치는 화가가 되기 전에 3 년 동안 알을 낳았다. 그의 선생님은 그에게 다른 각도에서 계란을 그리라고 했다. 다빈치는 처음에는 짜증이 나서 대충 얼버무리지만, 선생님은 그에게 천 개의 계란 중 두 개의 계란이 정확히 똑같지 않다고 진지하게 말했다. 너는 관찰해서 그것들의 미묘한 차이를 찾아내야 한다. 일단 쿠키영상 이 뽑히면, 너는 곧 이 유명한 화가를 떠날 것이다! 한 그림은 3 년, 수만 개의 쿠키영상, 모나리자의 신비로운 미소를 후세에 놀라게 했다!

공중 누각이 아름답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래 몇 층도 기초로 삼을 수 없다. 인터넷 시대처럼, 사람들은 성공이 점점 쉬워지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일부 자매체들은 몇 분만에 동영상을 찍으면 운이 좋으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른바 하룻밤 명성을 추구하기 위해, 그들은 칼을 치우치고 착실한 것을 무시했다. 그래서 그들이 인터넷 유명인이 되어도 단명할 뿐이다. 이씨가 수억 명의 팬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동영상을 만들 때 항상 더 잘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이다. 문방 사보의 동영상을 잘 찍기 위해 그녀는 2 년을 보냈다. 따라서 탄탄한 기초를 견지하고 열심히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의 손을 고수할 수 없다. 일정한 혁신 의식을 가지고, 과감히 관례를 깨야 한다. 자신의 사고를 적당히 풀고 튀어나오다. 만약 네가 새로운 영감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즉시 부인할 필요가 없다. 야외로 가 보세요. 영감이 떨어지자 진짜 마법의 손이 나올지도 모른다.

진일보한 탐구 과정에서 속수를 만들었다고 해서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평신도가 될 수있는 드문 기회 일 수 있습니다. 제때에 반성하고, 전반을 살펴보고, 단층을 찾고, 이 공백을 메우고, 더욱 보완하고, 잘못을 자신의 용도로 삼고, 앞으로의 바둑에 회피와 승천의 가능성을 더하고 있다.

묘수는 창조이고, 이 손은 기초이다.

묘수는 대용이고, 이 손은 사전 설정이다.

영리한 손은 지혜를 보여 주는데, 이 손은 기교를 보여 준다.

매 걸음 걷고, 꾸준하고, 꾸준하고, 분발하고, 정직하고, 동시에 돌파해야 예상치 못한 묘수를 거둘 수 있다.

공부든 사람이든 착실하고, 조금도 빈틈이 없고, 교만과 조울함을 경계하고, 빠른 성공과 근익에서 벗어나, 사람만을 잘하고, 성실하고 성실하게 일하며,' 포핸드' 로' 묘수' 를 부르고, 어려서부터 성공에서 대성공까지 모든 것을 다 활용해야 한다.

범,' 명수 공수' 의 우수한 작문.

바둑 솜씨가 좋은 사람은 바둑 한 판도 묘수가 없다

인생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그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공부를 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시험을 잘 본다', 성공적으로 뒤집고, 나와서 경험을 전수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당신은 그를 부러워해야 합니까?

이 문제를 생각하려면 바둑의 개념을 소개해야 한다.' 바둑을 잘하는 자는 재주가 없다' 는 것이다. 무슨 뜻이에요? "바둑을 할 줄 아는 사람은 바둑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절묘한 방법이 없다" 는 뜻이다. "

이전 게임에서 자신을 곤경에 빠뜨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힘이 필요하다면, 만약 네가 감곤이 접시를 뒤집게 하고 싶다면, 네가 결정적인 순간이 있었다는 것을 증명해라. 만약 당신이 놀라운' 묘수' 를 만들었다면, 당신이 이미 묘수가 필요한 궁지에 처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절망의 상황은 종종 이야기 속에 나타나지만 현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역사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면, 모든 전쟁의 승리가 장기적인 전략과 장기적이고 세심한 배치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이것이 우리가' 시험을 잘 보는 것보다 시험을 잘 보는 것' 에 반대하는 이유이다. "시험을 잘 본다" 는 것이 부러울 것이 아니라 시험으로만 인생을 뒤집으려는 것은 제갈량의 지원군과 전쟁 비축이 부족한 것과 다름없다.' 공성계' 를 불러 적을 겁먹게 하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예습, 학습, 복습, 문제 많이 하고, 사고도 많이 하고, 수업도 열심히 하고, 수업 후에 선생님께 많이 묻고, 모든 지식을 익히고, 수업 후에 책을 많이 읽고, 생활 속에서 많이 관찰하고, 기록을 많이 쌓는 것은 모두 바둑의 일부이다. 만약 이 부분들을 모두 계산한다면, 단 한 번의 시험만으로' 조수를 돌릴' 필요가 없다.

시험은 중요하지만 학습 배치 시험 성적의 일부일 뿐 상대적으로 통제할 수 없는 부분이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학생들을' 잘 배우는 것이 시험을 잘 보는 것보다 낫다' 고 지도하는가?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편협한 사유가 주도하고, 학생의 주요 임무는 시험이라고 생각하며, 시험을 잘 봐야 희망이 있다. 둘째, 이 세상의 절대다수는 계획과 전략보다는 기회주의를 선호한다.

계획과 전략은 머리를 써야 하고, 학습은 꾸준한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 시험 기교를 익히고 성공하면 자랑하고, 실패하면 자신이 시험을 잘 못 본다고 해서 뇌와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선생님은 늘 "배움에는 끝이 없다" 고 말씀하셨다. " 나는 예전에 이 말이 매우 뒤떨어졌다고 생각했다. 이제 나는 이 말과' 게임을 잘하는 사람은 묘수가 없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졸업하든 안 하든, 자신의 삶을 잘 안배하고, 끝없이 공부하고, 배우고, 응용하고, 책의 지식을 생활의 모든 부분에 적용한다면, 바로 마수가 없는 사람이다.

만약 네가 모든 것이 1 펜스를 더 계산한다면, 너는 마법의 손이 없을 것이다. 이것은 장기 전쟁의 승리의 법칙이자 현실 생활의 법칙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Go 의 한 마디로 나의 작은 생각을 끝내고 싶다:' 흐르는 물은 일등을 다투지 않고, 끊임없이 싸우고 있다'.

"명수공수" 우수 작가 범

자신의 손에 있는 성과를 축적하여 좋은 나날을 보내다.

흑백이 서로 교차하고, 종횡으로 교차하며, 네모난 인치 사이에 천지를 수용할 수 있다. 기사가 바둑을 두는 것도 인류의 일종이다. 바둑의 도를 알면 인생의 도리도 깨우칠 수 있다. 성공의 길은 오른손에 빠지고 완벽한 손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 카드는 장기 이론에 부합한다. 광채는 없지만 결합하면' 중검무봉, 대기무공' 의 느낌이 든다. 교묘한 솜씨는 사람을 놀라게 하는 걸작으로, 종종 결정적인 순간에 승부를 주도한다. 정말 우수한 기사는 자신의 손에 조예를 쌓는 법을 알고, 교묘한 영감을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만 풍습을 따라잡고 경기를 이길 수 있다.

좋은 카드는 무패의 기초이다. 좋은 패를 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다. 둘 중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되고, 생활도 마찬가지다.

급공근리가 있는 사람은 불가피하다. 그들은 교묘한 솜씨를 추구하는 것에 열중하고, 더욱 기초적인 것을 소홀히 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자신의 패기에 대해 깊은 인식이 없다면, 더욱 멋진 패기를 만들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종종 저속한 패기로 혼수를 만들어 혀를 내두르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생활에 반영된 것은 사회의 일부 사람들이 큰 뜻을 품고 있지만 착실하게 학문을 축적하려 하지 않는 축소판이다. 군은 왕희지의 서예를 보지 못하고' 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는 등 뒤에서 검은 물로 물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코비가 무수히 짜릿한 절살 뒤에 몇 개의 불면의 밤과 반복되는 슈팅 훈련을 보지 못했니? 불은 작지만, 죽음은 대초원 불을 태울 수 있다.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비록 적지만, 결국은 강이 된다. 만약 네가 진지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좋은 패를 만들지 못한다면, 어떻게' 충실한 아내' 의 여유와 침착함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하지만 매일 부지런하지만 야망도 없고 진보도 없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예의 바르고, 좋은 패를 가진 기사들과 같지만, 묘수에 대한 열렬한 추구가 부족하고, 자아를 초월하고 경지를 돌파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런 기사는 성공할 수 없다. 결국 평범한 기사일 뿐, 대국을 파괴하고 평범한 세대로 전락했다. 교묘한 솜씨는 승리의 보증일 뿐만 아니라, 더 높은 경기 수준과 더 깊은 사고의 경지를 대표한다. 기교에 대한 추구는 기사가 주동적으로 돌파와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올림픽 운동에서'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강하다' 는 정신과 같다. 이런 뜨거운 열정을 잃고 눈앞의 평범함만 살피고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지 않으면 결국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시대의 청년으로서, 우리는 유례없는 바둑 한 판을 마주하고 있다. 우리는 이 휘황찬란한 일생으로 이 독특한 게임을 완성할 것이다. 우리 앞에 앉아 있는 상대는 시대다. 원수와 교묘한 수완에 대한 추구를 균형 있게 하고 속수에게 미끄러지는 것을 거절하다. 현재에 입각하여 미래를 내다보고 착실한 의지와 돌파를 유지하려는 결심이 우리 일생의 연구 과제가 될 것이다.

설령 이때 네가 상대를 대신한다 해도, 그를 이길 자신이 있어야 한다!

범,' 명수 공수' 의 우수한 작문.

자기 손의 뿌리에 서야 묘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인생은 바둑과 같고, 바둑은 인생과 같다. 인생 이 변화무쌍한 바둑에서 이 바둑을 이기고 인생의 휘황찬란함을 쟁취하려면 이' 세 손' 을 교묘하게 활용해야 한다. 자신의 손에 입각하고 저속한 손을 근절해야 기교를 가질 수 있다.

우리는 고층 빌딩이 우뚝 솟아 있을 때, 아무리 높더라도 그것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항상 깊은 기초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탄탄한 패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항상 좋은 패를 가질 수 있다. 어느 봄날, 출처가 풍부하지 않으면, 결국 말라 버릴 것이다. 기초가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고층 건물은 무너질 운명이다. 한 학자가 성과를 거두려면 반드시 탄탄한 지식 이론의 기초가 있어야 한다. 그래서 전종서 들은 칭화의 책벌레가 되고 마르크스는 대영도서관에 발자국을 남기려 한다. 심종문의 말처럼 글쓰기의 비결은 많이 보고 많이 쓰는 것이다. 인생은 나무와 같다. 깊이 뿌리를 내려야만 가지가 무성하고 길수록 높아진다.

이 손이 바로 우리가 추구해야 할 것이다. 우리 마음속에 이 손이 있어야 우리는 멋진 인생의 손을 가질 수 있다. 기초 위에서 혁신해야만 발전의 출발점과 성공의 발판을 얻을 수 있다.

물이 가라앉으면 맑아지고, 사람이 가라앉으면 깨어난다. 우리는 번잡함, 성급함, 번잡함, 초조함, 각종 공리에서 벗어나야 하며, 우리 주변에서 보기 어려운 것을 볼 수 있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생활 속에서 전반을 똑똑히 보는 법을 배우려면, 자신의 손의 뿌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깊이 이해한 후의 묘수 창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곽정이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 수련을 잘 하지 않으면 탄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다면, 어떻게 비길 데 없는 드롭 드래곤 18 손바닥을 얻을 수 있고, 한 세대의 호걸로 될 수 있으며, 어떻게 나중에 일련의 인생 뜻밖의 만남이 있을 수 있겠는가. 유홍이 헬스 기술을 연구하지 않고 삶의 잊을 수 없는 경험에 녹아들면, 어떻게 여러 차례 실패한 창업 후 자신의 헬스 모델을 혁신하고 자신의 독특한' 본초강목' 에어로빅으로 직접 헬스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 우리는 뿌리와 노력을 부지런히 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지혜를 얻기 위해 우수한 기술을 창조하고 실천해야 한다. 그래서 자신의 손 세계에 더 강한 자신을 세우고 자신의 손을 가져야 삶의 멋진 손을 찾아 인생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

혁신의 초석이 없다면, 점차 시대와의 공동 발전의 활력을 잃게 될 것이다. 시대는 발전하고 있고, 사회는 진보하고 있다. 예를 들면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혁신이 없다면 아인슈타인은 세대간 의미를 지닌 상대성 이론을 제시할 수 없다. 만약 혁신이 없다면, 중국 고대인들은 4 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명품을 창조할 수 없을 것이다. 혁신이 없다면, 위안룽핑 (WHO) 는 잡교 벼를 재배할 수 없다. 혁신을 통해서만 우리는 진정한 진보와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은 우리가 민족의 희망과 국가의 사명을 짊어져야 한다. 새로운 시대의 중국 청년으로서 바둑에 함축된 소박한 이치에서 지혜를 얻고,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조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원대한 이상과 대국의식을 세우고, 과감하게 시대중책을 짊어지고, 끊임없이 분투하고, 너무 강한 기량을 연마하고, 도덕수양을 단련하고, 자신을 위해 더 넓은 인생 무대를 만들어야 한다. 한 손을 깊이 갈고, 한 손을 만들고, 한 손의 근본에 서서, 한 손의 성취가 있고, 한 손의 청춘이 사랑하는 붉은 땅에 뿌려지고, 분투, 견지, 용기, 창조가 있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더 잘 실현할 수 있는 중국의 꿈이 있다!

범,' 명수 공수' 의 우수한 작문.

이 손은 또한 하나님의 손 중 하나입니다.

수천 년 전, 위대한 철학자 노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포옹하는 나무는 결국 태어났다. 9 층대에서 고토를 일으키다. " 수백 년 전, 명신 위정은 당태종에게 충고했다. "나무의 연장자를 구하면 반드시 고본이 될 것이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그 근원을 파야 한다. " 고대부터 현재까지, 나라에서 개인까지 기초가 가장 중요하다.

바둑에서 사람들은 기리에 맞는 일상기법을' 원수' 라고 부른다. 생활 속에서 손은 모든 것의 기초이다. 나무를 심는 데 있어서 손은 뿌리의 깊이이다. 건축 방면에서 손은 기초의 견고함이다. 네가 무엇을 창조하려면 자신의 손을 견지하고, 착실하게, 기초를 세우고, 너의 손도 신의 손 중 하나가 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자신의 두 손을 소홀히 한다면, 너는 목표를 너무 높게 정하면 결국 실수를 하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좋은' 원손' 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정교한' 묘수' 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소의 교묘한 솜씨가 확실히 자연의 법칙을 존중한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그 자신의 손을 빼놓을 수 없다. 몇 년 동안 그는 법칙을 잘 이해할 때까지 소를 해부해 왔다. 다빈치는 그림을 배울 때 끊임없이 계란을 그리는 원시적인 손을 반복하며 예술계에서 그의 묘수를 키웠다. 진룡은 장내에서 끊임없이 돌파했고, 심지어 테니스 등 교묘한 솜씨까지 만들어 오프닝으로 자신의 양손에 대한 훈련을 할 수 없었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노력하며, 한 벽돌 한 와트 건설, 어리석은 사람이 산을 옮기는 마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드는 끈기로 한 걸음 한 걸음 더 노력하다. 손의 모든 걸음은 결국 신의 손을 세웠다.

반면에 잘하지 못하면 빈' 속수' 가 된다. 마찬가지로 조 쿠오 는 전쟁의 예술 에 능숙 자랑, 모든 종류의 군사 기술 을 잘 알고 있지만, 실제 전투 경험 의 부족, 결국 빈 종이 에 떨어졌다; 사람들이 잇달아' 한 달 속성' 이라는 이름의 학원에 등록해 공부의 지름길을 베껴 쓰는 것처럼 결국 돈을 쓰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털을 조금 배우면 스스로 장악할 수 있다. 기초를 들어 흔들리는 건물을 지을 것이고, 합리적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조합을 한 손으로 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만약 당신의 목표가 너무 높으면, 모든 손을 당신이 생각하는 정교한 손을 쌓아서 당신을 이길 수 있는 악수를 만들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목표명언)

현재 내권의 바람이 모든 사람의 얼굴을 스쳐 지나가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빠져들고 있다. 자신의 인생을 작은 학력증서와 무의미한 예금 수치로 제한하고, 의리와 염치없는 삶의 기초를 소홀히 하여 공허한' 사회 엘리트' 를 만들었다. 그들이 눈앞에서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할 때, 그들은 정말로 이런 것들을 가져야 하는 사람들, 두 손을 굳게 지키는 사람들은 결국 자신의 신을 세우고,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고, 지름길을 걷는 사람들의 아름다운 생활의 거품을 폭로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교사와 학생이 널리 알려진 학습 속담이 있다. "기초가 튼튼하지 않아 땅이 흔들린다." 이 손은 또한 하나님의 손 중 하나입니다. 잘하면 자신을 비참하게 잃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장렬하게 이길 수도 있다. 환상에 집착하지 말고, 텅 빈 목소리에 집착하지 말고, 기초를 다지고, 기초 차원에서 혁신하고, 묘수를 돌파하고, 언젠가는 자신의 삶의 신 중 하나를 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범문바,' 명수 공수' 의 우수한 작문.

원시적인 손, 멋진 손, 저속한 손

인생은 바둑처럼 움직여도 원망도 후회도 없다. 조심하지 않는 행동이 있어 전체 경기를 잃을 수 있지만 승패는 질적이고 과정은 확실히 너의 정신의 전부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바둑의 원수, 교묘한 손, 속수는 생활 속의 안정, 도탑, 청동 등의 개념과 일치한다.

장사, 아르바이트는 첫손, 투자 창업은 최고의 손, 불법 이익은 저속한 손이다.

감정 추구에서 낭만은 원수이고, 심화는 묘수, 트위스트는 속수다.

거시적으로 농업, 공업, 인터넷 유명인 경제는 모두 고수이고, 인플레이션은 저속하다.

게임에서 옹졸한 양성은 원수이고, 저격 기습은 묘수, 착지 상자는 저속수다.

축구에서 패스포수는 모두 손이고, 주제로 직진하는 것은 묘수, 우롱구로 돌아가는 것은 속수이다.

원수, 교묘한 손, 속수든, 사실 성장하고 서로 완성할 수 있다. 속수와 원수의 경험은 당신의 묘수를 몇 번이나 춘으로 되돌리고, 묘수가 몇 번이나 풍속을 바꾸게 해야 비로소 원수의 본질을 이해할 수 있다.

실제 항역과 마찬가지로, 바이러스 차단은 원시적인 손이고, 전염병산업을 끌어들이는 것은 묘수, 집단 면역 () 는 저속한 손이다. 정치 바이러스의 저속한 손은 가장 낮은 악의 손이다.

우리가 이상과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자신의 이상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까, 아니면 자신의 교묘한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수능을 떠나는 손, 착실한 노력은 반드시 묘수의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닭고기 수프처럼 보이지만 여러 차례 실천한 외로운 용사의 길이다. 백주 대낮에 서 있는 것은 영웅이 아니다. 속인의 손에 분투하는 것은 영웅이 아닐 것이다.

수능시험은 이미 나에게서 14 년 동안 멀어졌지만, 펜을 쥐고 있는 손은 줄곧 기억이 생생하다. 펜을 들고 있으면 세상이 손에 있는 것 같고, 아름다운 펜이 냉난방 속에서 흔들리고 있다. 노신의 현실주의 문장 (Lu Xun) 이 교과서에 의해 점차 소외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내 사상 창작의 벤치마킹이다. 사상은 오리지널 손에서 벗어날 수 없고, 예술 창작에는 교묘한 솜씨가 필요하다. 저속한 손만 퇴화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교묘한 손에 마찰하는 이야기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의 여러 단계에는 서로 다른 가치 기술 모델이 있다. 젊은이로서, 나는 기묘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성인이 된 후, 자신의 손의 축적과 자신의 손의 기술을 접목하여, 나는 20 대 때 시와 먼 곳에 오르는 꿈을 많이 이루었다. Kline 지도의 인생 길은 반드시 순조로울 필요는 없지만, 당신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당신의 미성숙한 속수, 당신의 자신감, 당신의 손의 번화함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여생 최고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좋은 손, 평범한 손" 훌륭한 모범문 관련 문장 8 편;

★2022 년 전국 신수능 제 1 권 작문 10 편,' 원, 교묘, 속속'

★대학 입학 시험 완벽한 작문.

★ 대학 입학 시험 주제 작문 5 편

★전국 신수능 (I) 교묘한 풍속수, 7 편의 작문.

★수능 작문서 만점, 전국권 우속적인 손.

★ 2022 일반 서예, 우수한 서예, 대학 입학 시험 작문

★대학 입학 시험 작문 7 편.

★ 전국 신수능 제 1 권 10 편 작문' 명수 상용손'

★ 2022 년 전국 신수능 I 권 13 작문문제 교묘한 손.

★ 2022 대학 입학 시험: 이 저속한 작문 80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