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편집기 추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편집기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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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홈 디렉토리에' 복권' 이라는 디렉토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 # 2-각 구성의 내용을 요구 사항에 맞게 점검해야 합니다.

# # NPC 가 하는 말과 포상 물품이 얼마나 오래 사용될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 당첨번호가 있는 복권

##3.- 이것들을 추가해야 합니다: [추첨 시스템:: 우승 번호 $ player]: thischeck # #

# # startup.tcl 에 위치한 OnPlayerDeath # #

# # winnernumber 프로시저 실행 여부 확인 # #

# # # 올바른 네임스페이스에 조심스럽게 배치하십시오. 네임스페이스는 파일 이름이 아니라 코드가 배치되는 대상 스크립트의 위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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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은 creatures.scp 의 로또 플레이어, 복제 수정 id, 캠프, 모델, 대부분의 플레이어에 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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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물 900 10 1]

공격 =2000 2000

이름 = 복권 발행인

모델 =73 1 1

파벌 = 12

길드 = 국유 복권 발행

유형 =7

가족 =7 명

Questscript=lotterynpc

Npcflags=07

파벌 = 12

엘리트 =3

등급 =60

Maxhealth= 10370

손상 = 1037 1659

Maxmana=0

Sell=30033 # items.scp 에 추가된 복권 ID 와 일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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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tems.scp # 의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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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30033]

이름 = 복권

매입 가격 = 10000

Startquest= 123002 # 는 quest.scp 에 추가된 quest ID 와 일치해야 하며 실제로 나중에 활성화할 작업입니다.

Questscript = 복권

스택가능 = 1

클래스 =12

Classes=07FFF

Flags=0800

재료 =- 1

Maxcount= 1

모델 =3 1744

질량 = 1

Races=0 1FF

판매 가격 =0

하위 클래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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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uest. scp 가 추가한 것 (왜 필요한지 묻지 마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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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123002]

이름 = 복권

목표 = 복권 번호를 받으십시오.

Desc= 행운의 지수를 테스트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배송 =30033 1

Src_item=3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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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CL 디렉토리에 lotsystem.tcl 파일을 생성하고 다음을 파일에 복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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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스페이스 eval lotsystem {

복권 번호 {플레이어} {

Pname [GetName $player] 설정

Set n1_ list "12 3 4 5 6 7 8 9 0"

Set n2_list "1 2 3 4 5 6 7 8 9 0"

Set n3_list "1 2 3 4 5 6 7 8 9 0"

Setnum1[lindex $ n1_ list [expr {int (rand () * [l length $ n/

Setnum2 [lindex $ N2 _ list [expr {int (rand () * [length $ N2 _ list])]]

Setnum3 [lindex $ n3 _ list [expr {int (rand () * [length $ n3 _ list])]]

집합 번호 "$num 1$num2$num3"

설정 파일' 복권/$ 번호'

{[파일에' 복권/$ 번호' 가 있다면]! = 1} {

Id 설정 [열기 $ 파일 a+]

$id "$pname "을

$id 닫기

"당신의 복권 번호는 $number" 입니다.

}

Id 설정 [열기 $ 파일 a+]

$id "$pname "을

$id 닫기

"당신의 복권 번호는 $number" 입니다.

}

# 로또를 실행하고 폴더를 삭제할 시간이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과 날짜를 변경해야 합니다

당첨번호 {플레이어} {

Set hour time[ 시계 형식 [시계 초]-형식 {%H}]

주간 설정 [시계 형식 [시계 초]-형식 {%u}]

검사 파일 "복권/검사 파일" 설정

{[파일에' 복권/수표 파일' 이 있다면]! = 1} {

If {($ hourtime = =16) & & amp($daytime == 1)} {

Set n1_ list "12 3 4 5 6 7 8 9 0"

Set n2_list "1 2 3 4 5 6 7 8 9 0"

Set n3_list "1 2 3 4 5 6 7 8 9 0"

Setnum1[lindex $ n1_ list [expr {int (rand () * [l length $ n/

Setnum2 [lindex $ N2 _ list [expr {int (rand () * [length $ N2 _ list])]]

Setnum3 [lindex $ n3 _ list [expr {int (rand () * [length $ n3 _ list])]]

집합 번호 "$num 1$num2$num3"

설정 파일 "복권/당첨번호"

{[파일에' 복권/당첨번호' 가 있다면]! = 1} {

Id 설정 [켜기 $file w+]

$ id“$ number "를 배치합니다

$id 닫기

Cf 설정 [open $ checkfilew+]

$cf ""

$cf 를 닫습니다

}

Id 설정 [켜기 $file w+]

$ id“$ number "를 배치합니다

$id 닫기

Cf 설정 [open $ checkfilew+]

$cf ""

$cf 를 닫습니다

}

}

If {($ daytime = = 7) & & amp($hourtime == 23)} {

파일 삭제-강제 추첨

파일 mkdir "복권"

}

돌아오다

}

프로세스 읽기 승자 {플레이어} {

Pname [GetName $player] 설정

설정은' 복권 /$pname' 입니다

Winner is“winner number "설정

설정 파일' 복권 /$thewinneris'

{[파일에 "lottery/$thewinneris"]! = 1} {return "당첨번호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Id 설정 [$ filer 열기]

$id 데이터 가져오기

$id 닫기

두 번째 파일' 복권/$ 데이터' 설정

{[파일에' 복권/$ 데이터']! = 1} {return "이번 호에는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

Set secondid [open $secondfile r]

$secondid seconddata 가져오기

$secondid 를 닫습니다

행 설정 [split $ seconddata \ n]

Set you win [l search $ second data $ pname]

만약 {$youwin! =-1} {

{[파일이' 복권/$ pname']! = 1} {

# 여기에 보상을 입력하고 품목 id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dItem $player 7

Set cut [open $yes w+]

Puts $cut "1"

$cut 닫기

"나는 당첨되었다! ! ""

}

}

반환: "당첨번호는 $data, 당첨자는 $line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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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CL 디렉토리에 lottery.tcl 파일을 생성하고 다음 코드를 이 파일에 복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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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 스페이스 평가 복권 {

프로시저 쿼리 작업 {개체 플레이어 작업 id} {

If {[getqueststatus $ player $ questid]! = 4} {

Sendquestreward $ player $ obj $ questid "최고의 보상!" \ "당신은 정말 내기를 원합니까? 클릭합니다

SendGossipComplete $player

# sendquestrequestitems $ player $ obj $ questid """내기를 활성화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

Sendquestdetails $ player $ obj $ questid

}

}

계속 작업 수락 {obj 플레이어 작업 id} {

Sendquestreward $ player $ obj $ questid "최고의 보상!" \ "당신은 정말 내기를 원합니까? 클릭합니다

SendGossipComplete $player

}

프로세스 요청 보상 {NPC 플레이어 작업 id} {

}

Proc quest choose reward {obj player questid choose} {

Lotsystem::lotterynum $player

}

Proc OnOpen {obj player lootid}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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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CL 디렉토리에 lotterynpc.tcl 파일을 생성하고 다음을 파일에 복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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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임 스페이스 eval lotterynpc {

}

#-

Proc lottery NPC:: gossip hello {NPC player} {

SendGossip $player $npc {text 0 "복권을 사고 싶다"} \

Text0 "복권에 당첨됐나요?" } \

{텍스트1"관련 정보가 필요합니다."}

}

#-

# 여기 lotsystem::winnumber $player 는 별로 좋지 않으므로 playerdeath proc 와 같은 startup TCL 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Proc lottery NPC:: gossip select {NPC 플레이어 옵션} {

스위치 $option {

0 {VendorList $player $npc}

1{sendgossipcomplete $ player

Lotsystem::winnumber $player

Setwin [lot system:: readwinner $ player]

Resp "$win "설정

뉴스 "text 0 \" $ resp \ n \ n \ "을 설정합니다

바닥글' 텍스트 2'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orangevirus.de 를 방문하십시오

정보 \ ""

루머 보내기 $player $npc $news \

$footer}

2 {SendGossip $player $npc {text 0 "복권 (판매 중) 을 구입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복권이 발효되면 당첨번호가 통지되어 여기에 게시됩니다. 만약 네가 이긴다면, 너는 자동으로 상품을 받을 것이다. 개장시간은 매주 일요일 16:00 입니다. 복권에 당첨되기를 바랍니다! ! " }}

}

}

#-

Proc lottery NPC:: query quest {NPC player questid} {

}

#-

Proclottery NPC:: queststatus {npcplayer} {

}

#-

Proc lotterynpc::QuestHello {NPC 플레이어} {

}

#-

Proclottery NPC:: quest select {NPC 플레이어 questid} {

}

#-

Proclottery NPC:: quest accept {NPC 플레이어 questid} {

}

#-

Proclottery NPC:: questchoosereward {NPC 플레이어 questid choose} {

}

#-

Proc lottery NPC:: request reward {NPC player questi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