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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몇 이닝?

테니스 경기 규칙:

테니스 경기는 단식과 복식으로 나뉜다. 선수는 테니스 라켓으로 그물을 쳐서 공이 상대 코트에 떨어졌다. 모든 선수들의 목표는 최선을 다해 상대방의 코트에 공을 치는 것이다. 한 쪽이 공을 치거나 맞히지 않을 때까지 이렇게 한 번 해 보세요.

정식 경기 전에 누가 먼저 서브를 하는지 확정해야 한다. 경기 내내 양 선수가 번갈아 서브를 한다. 서브를 하기 전에 서브는 끝선, 중간점 및 변선 가정 연장선 사이의 영역에 서 있어야 합니다.

서브는 그물을 통과해서 맞은편 서브구역에 떨어뜨려야 한다. 매회 1 점 15, 2 분 30, 40. 매 경기마다 상대보다 적어도 2 점이 더 많아야 경기를 끝낼 수 있다. 복식의 새로운 규칙은 1 점을 더 얻어야 이길 수 있다.

테니스 남자 싱글, 그랜드슬램 대회 외에 5 판 2 승제, 3 판 2 승제를 채택하다. 모든 여자 경기는 3 판 2 승제를 채택한다.

구체적인 채점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점 이겼다.

다음과 같은 경우 상대에게 1 포인트를 준다.

1, 서버가 연속 서브나 발밑 실수를 두 번 했다.

2. 포수가 공이 땅에 떨어지기 전에 자신의 몸과 입고 있는 옷을 접할 때.

공이 두 번째로 땅에 떨어지기 전에 그물로 돌아가지 못했을 때.

4. 공을 칠 때 상대 그라운드 경계 밖의 지상, 고정물 또는 기타 물체를 만진다.

5. 빈 풍선이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6. 타자는 경기에서 의도적으로 공으로 공을 밀거나 공을 잡거나 의도적으로 라켓으로 여러 번 공을 만졌다.

7.' 활구' 기간 동안 운동선수의 몸, 라켓 (손에 쥐고 있든 없든) 또는 착용한 다른 물체가 그물망, 그물기둥, 단식주, 밧줄이나 철사 로프, 중앙대, 그물망 흰 천 또는 상대장의 바닥에 닿는다.

8. 그물이 없는 공기공을 다시 쳐라.

9. 손에 쥐고 있는 라켓 (한 손이든 양손이든) 을 제외하고는 운동선수의 몸이나 그가 착용한 물체가 공에 닿는다.

10, 방망이를 던질 때.

1 1. 경기에서 선수들은 일부러 라켓의 모양을 바꾸었다.

2) 게임에서 이기다

1 .. 선수가 한 골을 이길 때마다 1 점을 얻고, 먼저 4 점을 이긴 선수가 한 판을 이긴다.

2. 쌍방이 모두 3 점을 받았는데, 바로' 무승부' 이다. "이등분" 후, 한쪽은 먼저 1 점을 얻어 "우세한 서브" 또는 "우세한 서브" 라고 부른다.

3, 연이어 1 점을 차지해야 한 판을 이길 수 있다. (그 중 1 분국제축구연맹, 2 분 30 분, 3 분 40 분)

3) 한 판 이기다

한쪽이 먼저 6 이닝을 이겨야 한 판을 이길 수 있지만, 쌍방이 모두 5 이닝을 이길 때, 한쪽은 반드시 2 이닝을 이겨야 한 판을 이길 수 있다.

4) 무승부 결승 (무승부 결승이라고도 함)

이닝 당 경기 수가 6 이면 결승판이 열린다. 우선, 7 점은 경기와 설정을 이길 것이다. 점수가 6 이라면 한쪽이 2 점을 이겨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세션에서 점수를 매깁니다

A, 선수가 먼저 6 이닝을 이긴 후에야 한 판을 이긴 셈이다. 게다가, 그는 반드시 상대 두 판을 이겨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한 판의 경기는 그가 두 판으로 이길 때까지 계속될 수 있다. (흔히' 장채' 경기라고 합니다)

B. 경기 전에 미리 결정했다면 (A) 의 경기 규칙을 결승국의 점수체계로 대체할 수도 있다. 이 경우, 다음 규칙에 따라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비가 6-6 으로 나뉘었을 때, 3 이승의 3 판 또는 5 이닝 3 승의 5 판은 여전히 일반' 장판' 으로 치러진다.

C. 결승국의 점수제도는 경기당 6 회일 때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점수제도가 있다.

1, 긴 세트: 한 쪽이 두 판을 이기고 1 세트를 이깁니다.

2. 단판제: 결승점을 제외하고 경기 전에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A. 먼저 7 점을 획득한 게이머가 이 판과 이 판을 이겼다 (6 점이라면 한 쪽이 2 점을 얻어야 한다).

B. 먼저 서브측 서브 1 점, 상대 서브는 2 점 3 점, 그리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차례로 서브합니다.

C 1 공은 오른쪽 구역에서 서브하고, 두 번째 공은 왼쪽 구역에서 서브하고, 세 번째 공은 오른쪽 구역에서 서브합니다.

D, 6 점 및 결승 경기마다 장소 변경을 마칩니다.

6) 결승 경기가 끝난 후 양 선수가 경기장을 교환한다.

확장 데이터:

테니스공의 일반 규칙:

교환 사이트

(1) 홀수 경기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1, 3,5 등). ) 의 각 판, 그리고 각 판이 끝날 때 쌍방의 게임 합이 홀수일 때.

(2)7 점 무승부, 쌍방의 득점이 더해져 6 분마다 장소를 바꾼다.

점수를 잃다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하면 점수가 공제됩니다.

(1) 공이 두 번째 착지할 때까지 네트로 돌아가지 못했다.

(2) 공이 상대편 그라운드 경계 밖의 지상, 고정물 또는 기타 물체에 닿는다.

(3) 중공 구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4) 의도적으로 라켓으로 공을 한 번 이상 터치합니다.

(5) 반격할 때 운동선수의 몸과 라켓이 그물에 닿는다.

(6) 공을 네트에 쳤다.

(7) 던지기와 타격.

(8) 서브를 두 번 잘못 넣는다.

(9) 공을 칠 때 인체가 그물에 닿는다.

터치볼

선에 떨어진 모든 공은 경계 안에 있다.

파열

(1) 분과 분 사이의 최대 간격은 공을 줍은 후 25 초입니다.

(2) 교환장소가 끝나면 홀수국은 90 초 동안 쉴 수 있다.

(3) 매 판이 끝나면 120 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4) 매 판 1 회가 끝난 후 장소를 바꿀 때 쉴 수 없다.

(5)7 점제 경기에서 쌍방의 점수를 6 점으로 합치면 장소를 바꿀 때 쉴 수 없다.

복식 규칙:

복식 서브순서

매 판의 첫 판이 시작될 때, 서브측은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결정하고, 상대도 두 번째 판이 시작될 때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결정한다. 3 회는 1 경기에서 서버의 다른 선수가 서브한다. 네 번째 이닝은 두 번째 이닝에서 서브하는 또 다른 선수가 서브한다. 다음 몇 이닝은 이 순서대로 서브를 넣는다.

이중 체포령

먼저 공을 받은 선수는 1 이닝이 시작될 때 누가 먼저 서브를 받을지 결정하고, 이 홀수판에서 계속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상대도 2 회부터 누가 서브를 받을지 결정하고, 이 짝수판에서 계속 먼저 서브를 받아야 한다. 그들의 동반자는 매 경기마다 번갈아 가며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복식 반격

서브를 받은 후 쌍방은 번갈아 가며 어느 한 쪽의 선수에게 공을 돌려야 한다. 선수가 팀 동료가 공을 친 후 라켓으로 공을 만지면 상대 득점을 판정한다.

사이트 규칙:

웹의 굵은 로프 또는 와이어 로프의 최대 지름은 1/3 인치 (0.8cm) 이고, 웹의 양쪽 끝은 두 개의 메쉬 기둥의 맨 위에 부착하거나 매달아야 하며, 메쉬 기둥은 모서리 길이가 6 인치 (15cm) 를 초과하지 않는 정사각형의 정사각형이거나 지름이 6 인치 (6 인치) 여야 합니다 메쉬 기둥은 메쉬 로프 맨 위에 1 인치 (2.5cm) 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각 측면 메쉬 기둥의 중간점은 현장에서 3 피트 (0.9 14m) 떨어져 있어야 하고, 메쉬 기둥의 높이는 메쉬 로프 또는 와이어 로프 상단과 지면 사이의 수직 거리는 3 피트 6 인치 (1.07m) 여야 합니다.

복식 구장이 단식 양용 구장에 걸려 있을 때, 구망은 높이가 3 피트 6 인치 (1.07m) 인 두 개의' 단식봉' 에 의해 지지되어야 하며, 극의 횡단면은 변의 길이가 3 인치 (7.5cm) 보다 작은 정사각형 기둥이나 지름이 3 인치 (7.5cm) 보다 작은 원통이어야 한다 각 단일 로드의 중간점은 싱글 가장자리에서 3 피트 (0.914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네트는 두 기둥 사이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채우고 모든 메쉬를 효과적으로 열 수 있도록 완전히 열어야 합니다. 네트는 공이 네트의 중간을 통과하지 않도록 충분히 커야 합니다. 메쉬의 중간점 높이는 3 피트 (0.914m) 여야 하며 폭이 2 인치 (5cm) 이하인 전백색 벨트로 조여야 합니다. 그물 꼭대기의 밧줄이나 철사 줄은 각각 폭이 2 인치 (5cm) 에서 2.5 인치 (6.35cm) 사이인 흰색 망대로 싸야 한다. 인터넷, 벨트, 단봉에 광고가 있어서는 안 된다.

경기장 선

구장 양끝의 경계선을 최종선이라고 하고, 양쪽의 경계선을 경계라고 한다.

네트의 양쪽에서 2 1 피트 (6.4m) 에 네트와 평행한 선을 그립니다. 바로 서브선입니다.

그물망은 각 측 서브선과 경계로 형성된 구장으로 서브중심선에 의해 두 개의 동등한 영역으로 나뉘는데, 서브중심선은 두 서브선의 중간점을 연결하고 경계에 평행한 선이며, 선의 폭은 2 인치 (5cm) 여야 합니다.

각 기준선은 길이가 4 인치 (10 cm), 폭이 2 인치 (5 cm) 인 서브중심선의 가상 연장선에 의해 같은 두 부분으로 나뉘며, 중간에 짧은 선이 있습니다. 이 짧은 선은 "중간점" 으로 기준선과 직각으로 연결되어 기준선부터 그라운드까지 그려집니다.

밑줄의 최대 폭은 4 인치 (1 0cm)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다른 모든 선의 폭은1인치 (2cm) 와 2 인치 (5cm) 사이여야 합니다. 모든 측정은 선의 외부 모서리를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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