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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키츠의 작품과 글쓰기 특징, 그리고 파니와의 사랑을 구하다.

존 키츠 (1795- 182 1) 는 18 년 말 런던에서 태어났다. 그는 걸출한 영국 시가 작가 중 한 명이자 낭만파의 주요 회원이다. 키츠는 시가 방면에 재능이 넘치고, 셰리와 바이런도 마찬가지다. 그는 겨우 25 세이지만, 그의 시는 이미 세계에 명성을 떨쳤으며, 서구 낭만주의 시의 특징을 완벽하게 반영한 것으로 여겨져 유럽 낭만주의 운동의 걸출한 대표로 여겨진다. 대표 작품으로는' 판세 모방',' 이자벨라',' 성신야비의 전날 밤',' 허페린',' 나이팅게일송',' 고대 그리스 독송',' 추송' 등이 있다. 키츠의 옛집은 런던 북부의 햄프스에 있는 테드 공원 근처에 있는 상당히 조용한 주택지이다. 키츠는 여기서 겨우 18 개월밖에 살지 못했고, 키츠의 옛집은 이미 없어졌지만, 바로 이 18 개월인데, 이 영국 낭만주의 시인은 창작의 정점에 이르렀다. 여기서 그는 일생의 사랑인 파니 브라운을 만났기 때문이다. 키츠의 옛집 관리인은 이 위대한 시인의 짧은 생애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주었고, 두터운 바리톤은 시인의 애인에 대한 사랑을' 소유만 구하라' 고 묘사해 청자를 감동시켰다. "1820 년 초봄에 키츠는 런던에 갔다. 그날 그는 외투를 입지 않았다. 돌아올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그는 객차 밖에 앉아 비에 흠뻑 젖었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의 애인 파니가 그를 위해 문을 열었는데, 그는 하마터면 파니의 품에 뛰어들 뻔했다. 그날 밤, 그는 피를 토하기 시작했다. (키츠는 결핵을 앓고 있던 어머니를 간호했고, 나중에는 동생도 결핵으로 품에 안겨 죽었다.) 그는 자신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고 다시는 파니가 그에게 접근하지 못하게 했다. 그는 매일 창문 앞에 앉아서 파니가 마당에서 노는 것을 보고 있다. 그는 옆집에 살지만 매일 파니에게 편지를 쓴다. 가을이 되자 의사는 그에게 더 따뜻한 곳에서 살아야 한다고 건의했다. 친구의 동반으로 그는 로마에 왔다. 키츠는 2 월에 로마에서 사망했다. 뉴스가 런던으로 돌아왔을 때, 파니의 마음은 깨졌다. 그때 그녀는 겨우 19 살이었다. 그녀는 키츠를 위해 7 년 동안 장례를 치렀고, 죽을 때까지 키츠가 준 약혼 반지를 끼고 있었다. 이 집은 후손들이 애도하고 과거를 추모하게 할 수 있다. 런던 금융도시는 1997 에 이 집을 소유하고 있다. 당시 집은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2 층 전체가 무너져 5 명만이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었다. 그 도시는 그 건물의 구조를 강화하기 위해 50 만 파운드를 썼다. 올해 그들은 또 문화재 복권 기금에서 50 만 파운드를 받았고, 건물 내부를 개조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를 위해 그들은 키츠의 시와 수많은 편지에서 벽의 색깔, 카펫의 패턴, 정원의 식물 등 집에 대한 모든 묘사를 찾는 등 많은 연구를 했다. 키츠의 옛집은 올해 165438+ 10 월 1 부터 1 년 동안 문을 닫을 것이다. 집이 내년 시인의 생일기념일에 새롭고 더 원시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65438+ 10 월 3 1. 그는 "아름다움은 진실이고, 진짜는 아름다움이다" 고 주장했다. 그는 자연 경관과 사물의 표상을 잘 묘사하고, 풍경의 색채감과 입체감을 표현하고, 글쓰기 기교를 중시하고, 언어의 화려함을 추구하며, 후세 서정시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나이팅게일은 존 키츠를 칭찬했다. 내 마음이 아프고, 나는 졸음과 무감각함을 느꼈다. 독비둘기를 마시거나 아편을 삼키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나는 리즈에 가라앉았다: 내가 너의 행운을 질투하는 것이 아니라, 너의 기쁨은 나를 너무 즐겁게 한다. 숲의 밝은 세상에서, 너, 가벼운 선녀, 산모도밤나무의 파록과 그림자 속에 숨어서 너의 목소리를 열고 여름을 노래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봐, 술 한 모금이 있다면! 지하에서 여러 해 동안 냉장해 온 순향음료는 오노, 꽃신, 발라드, 햇빛, 춤을 생각나게 한다! 남방의 따뜻함이 가득한 선홍색 영감이 있다면, 진주 거품은 잔을 따라 꺼지고 입술은 보라색 반점에 물들게 된다. 오, 단숨에 죽고, 너와 함께 어두운 숲 속으로 사라진다. 멀리, 멀리, 나뭇잎 사이에서 네가 몰랐던 모든 것을 잊게 하고, 지치고, 열이 나고, 초조한 이 세상을 잊고, 한탄하게 앉아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젊음은 창백하고 초췌하며 죽고,' 마비' 는 몇 가닥의 백발이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기서 약간의 사고는 슬픔과 회색의 절망으로 가득 차 있지만,' 아름다움' 은 빛나는 눈동자의 광채를 유지할 수 없다. 새로운 사랑은 내일까지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가자. 가자. 나는 디오니소스와 함께 표범의 차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너에게 날아가고 싶다. 나는 시의 끝에서 보이지 않는 날개를 펴고 싶다. 비록 내 마음은 이미 피곤하고 피곤했지만. 가자. 오, 나는 너와 함께 갔다! 밤은 그렇게 부드럽다. 그녀는 뒤의 왕좌에서 별 떼에 의해 지켜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여기는 그리 밝지 않다. 미풍이 휴대하는 한 가닥의 스카이라이트, 울창한 어둠, 이끼가 구불구불한 오솔길. 나는 발가에 무슨 꽃이 있는지, 나뭇가지에 무슨 향기가 걸려 있는지 볼 수 없다. 따뜻한 어둠 속에서, 나는 이 과수, 무모, 풀, 이 하얀 오렌지 꽃, 그리고 들판의 장미, 이 푸른 잎에 감사하기 쉬운 바이올렛, 그리고 5 월 중순의 애교, 사향 장미가 가득한 이슬, 여름밤 모기가 어슬렁거리는 항구가 되었다고 추측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어둠 속에서 들었다: 오, 몇 번이나 나는 조용한 죽음과 사랑에 빠졌고, 나는 시의 좋은 단어를 다 써 버리고, 그에게 나의 숨결을 공기 속으로 흩어지게 해 달라고 간청했다. 그리고 지금, 오, 죽음은 얼마나 풍부한가: 영혼이 한밤중에 죽는다. 네가 너의 마음을 토로하고 있을 때, 이런 광희를 보내라! 너는 여전히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나는 더 이상 들을 수 없다. 너의 면류관은 진흙과 풀을 향해 노래할 수밖에 없다. 신선새, 넌 죽지 않을 거야! 배고픈 세대는 너를 짓밟을 수 없다. 오늘 밤, 내가 무심코 들은 노래는 고대 황제와 마을 사람들을 기쁘게 했다. 아마도 같은 노래가 루스의 우울한 마음을 휘저어서 그녀를 울게 하고 이국의 곡식밭에 서서 고향을 그리워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바로 이런 소리입니다. 잃어버린 선지의 창부채를 자주 휘저어줍니다. 아름다운 여자가 바다의 험악한 파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오, 내가 잃어버렸어! 이 말은 마치 종소리와 같아서, 나를 내가 서 있는 곳으로 깨웠다! 안녕히 계세요! 환상, 이런 기만적인 악마 소년은 항상 놀려서는 안 된다. 안녕히 계세요! 안녕히 계세요! 네가 불평하는 노랫소리가 잔디밭을 흐르고, 조용한 개울을 흐르고, 산비탈을 흐른다. 이때 그것은 부근의 한 골짜기에 깊이 파묻혀 있다: 어, 이게 환각인가, 꿈인가? 노래가 사라 졌 어 요:-내가 자 고 있습니까? 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