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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연지' 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신인은 감히 자신의 졸견을 이야기한다.

연지' 의 줄거리는 사실 참신하지만 비논리적인 곳이 너무 많아 단번에 부적절한 느낌이 든다.

예를 들면 1 입니다. 역장은 연지의 재능을 발견했을 때 너무 과장되었다. 여기서는 좀 조용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루즈 앞에서 복권에 당첨된 것처럼 행동하지 마라. 이렇게 해야만 여주인의 핍박을 드러낼 수 있는 것 같다. 이곳의 여주인공 후광은 너무 딱딱하고 고의적이다. (PS: 보통 상급자는 하급자를 칭찬하는데, 그렇게 뚜렷하지 않을 거야! ) 을 참조하십시오

2. 송시 연지를 시험하는 방식이 너무 어색하고 너무 경솔하다. 연지가 어떻게 꽃잎을 세는지 자세히 보여 주거나 눈빛을 더 많이 주면 과장이 되지 않을 것이다! (PS: 셜록 같은 분석렌즈 몇 장 더 주세요)

3. 연지는 교회와 만나가 헤어진 후 특훈에 참가했다. 왜 그녀는 그렇게 화끈하고, 그렇게 즐겁고, 그렇게 적극적인데,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아? 정상적인 상황에서, 어떤 사람이 아무리 교만하고 자만하더라도, 더 내성적이고 무거워져야 더 인간적이어야 한다! 남자 표가 학우를 희롱하는 것은 더욱 불합리하다. 여주인을 분수가 없는 사람으로 완전히 설정한다면, 새롱거리는 대사를 바꾸는 것이 훨씬 나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4. 특훈 문제가 너무 쉬워서 서명 부분은 연지의 총명함을 잘 보여주지 못했지만 생략했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연지의 총명함을 보여줄 수 있는 곳이 많다. 예를 들어, 그녀는 어떻게 노인이 기꺼이 그녀를 그렇게 많은 곳으로 보내게 했습니까? 그녀는 어떻게 그 싸인을 받았습니까? 사실, 주 () 는 만나 () 에게 5 분 안에 창문에 나타나라고 요구했고, 그녀가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는 언급하지 않았다. 이것들은 분명히 그 지능을 가장 직접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사건들이지만, 간과되고 있다. (PS: 영극' 날도둑' 의 줄거리가 몇 배인지 모르겠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왜 주근이 심뚱보를 따라갈 때 그렇게 고조적으로 연지를 발랐을까? 다른 사람을 미행할 때 최선을 다해 자신을 숨겨서는 안 됩니까?

무도회에서 블루는 연지의 본명을 불렀고, 연지는 그녀를 리사라고 불렀다. 여기에 루즈가 매우 엄격하다는 세부 사항이 있는데, 블루 블루가 너무 약하지 않을까요? 요원은 어떤 개인 정보도 공개할 수 없는 기본 원칙을 알지 못합니까?

비밀번호를 설계한 프랑스인은 적어도 스파이 분야에서는 매우 유용한 사람이다. 그의 비밀번호는 강제로 강탈당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이의가 없을 것인가? 더군다나 그는 모든 가해자를 직접 목격했고, 사후제갈량은 없었다. 이 프랑스인은 너무 만만하지 않나요? 이곳의 비밀번호는 너무 쉬워서 수단도 똑똑하지 않다.

연지와 마나는 모두 수학과의 수재생이지만, 줄거리는 이런 지식을 적용하지 않고, 쿠키영상 를 비밀번호로 보내는 것 외에 여기에 있다. 여기서부터 시작하면 디자인 문제가 기술적으로 몇 단계 상승할 것이고 줄거리도 더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도 수학을 잘 모르지만. ) 을 참조하십시오

생계란으로 비밀번호를 보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의 영토에 들어가면 왜 화장을 하지 않는가? 모두 상해에서 섞였다. 지인에게 인정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줄거리에는 이런 문제가 많다. 주로 작가가 인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결과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는데 과정은 좀 허술하다! 그래서 대부분의 똑똑한 주인공은 극 중 많은 사람들의 입에만 등장하지만, 관객에게 보여준 똑똑한 사람은 어려운 문제를 처리할 때 반드시 똑똑하지는 않다.

사실 연지는 자랑스러운 천재이고, 같은 천재와 셜록이 있는데, 왜 모두 자만하는 천재인가? 양자에 비해 연지는 매우 싫다.

작가가'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는 방식으로 주인공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둔 것이 천재이기 때문인 것 같다. 즉 주인공이 자신을 자랑하고, 조연이 자신을 자랑하고, 각종 자랑을 하지만 구체적인 일을 많이 말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셜록도 자화자찬했지만, 그들은 더 미묘했고, 직접적인 언어 칭찬은 거의 없었다. 대부분 조연 배우의 눈과 표정을 통해 표현했다! 중요한 것은 작가가 용감하게 세부 사항을 표현하고 주인공에게 작은 신발을 신는 것이다. 주인공이 문제에 부딪히면 바로 해결되지 않고, 오히려 창조된 천재를 생활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지 그들이 직면한 문제가 우리가 만난 것보다 몇 배나 더 높았을 뿐이다.

이것이 우리 드라마가 부티크를 내기가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