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드림 웨스트 투어--드림 웨스트 투어: 돈 버는 것에 대한 간략한 설명 보물 상자를 엽니 다.

드림 웨스트 투어--드림 웨스트 투어: 돈 버는 것에 대한 간략한 설명 보물 상자를 엽니 다.

강호 < P > 는 오랫동안 경제 제재의 칼럼을 쓰지 않은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으로는 좋은 소재가 없고, 한편으로는 장기적으로 경제에 집중해 피로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그래서 노담의 경제 칼럼은 반년 동안 중단되었다. 반년의 조정을 통해, 노담은 또 정신을 차리고 강호를 다시 나서서, 모두를 위해 몽환적인 시장경제를 계속 평론해야 한다. < P > 몽환이 최근 개방한 보물 상자 시스템이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로운 보물 상자 시스템은 보물지도 시스템의 연속이다. 아기를 파낼 때 특별한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있고, 시스템은 한 장면에 금, 은, 구리, 철점 등 일정량의 보물 상자를 넣는다. 플레이어는 보물 상자를 열기 위해 적절한 열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보물 상자가 열리면 25 개의 물건이 있고, 경계는 스스로 움직이며, 어느 물건에 주차하면 플레이어가 어떤 물건을 얻을 수 있다. < P > 보물상자의 본질 < P > 보물상자의 출현이 꿈의 시장 균형을 깨뜨릴 수 있다고 우려하는 게이머들이 있고, 몽환적인 보물상자와 다른 게임에서 유료로 보물상자를 결합해 몽환이 유료 게임의 방향으로 발전하는 추세라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노담은 분석을 거친 후 이런 생각이 너무 걱정이 된다고 느꼈다. 우선 몽환중의 보물상자는 무한투하가 아니다. 몽환에 보물상자가 나타날 확률은 매우 작다. 플레이어가 보물을 파는 과정은 어느 정도 트리거될 가능성이 있다. 보물상자가 나타날 확률도 귀신왕을 파낼 확률과 비슷하다. 이렇게 작은 투출량이 엄격하게 제한된 게이머가 보물상자를 파는 횟수로, 플레이어는 보물상자가 나타날 시기를 예측할 수 없고, 보물상자를 계획적인 게임 형식으로 만들 수도 없다. 둘째, 보물상자에서 고가치 상품을 얻을 확률이 낮다. 금상자에도 반드시 좋은 상품이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좋은 상품이 있어도 1/25 의 확률만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고가치 상품을 얻을 확률이 매우 낮고, 열쇠의 가치가 만만치 않다. 보물상자를 여는 것은 위험한 게임 방식이다. 위의 2 점을 종합해 보면 보물 상자가 보편화되지도 않고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기도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체 보물 상자 시스템은 여전히 전통적인 꿈의 틀 속에 존재한다.

보물 상자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보물상자는 일종의 복권 시스템으로 볼 수 있고, 일종의 이윤 재분배라고 생각한다. 즉, 시스템은 열쇠를 사는 돈을 모아 물품으로 바꾸고, 물건이 비싸고 싸며, 가치 있는 물건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는 플레이어의 운에 달려 있다. 복권에 대한 보상은 복권을 사는 사람에게서 오는 것으로 알고 있다. 복권 자체는 가치를 창출하지 않는다. 복권은 단지 가치를 바꾸는 소유권일 뿐이다. 그럼 왜 복권이 매력적이죠? 적은 돈으로 복권을 살 수 있고 복권에 당첨되면 많은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복권을 사는 지불은 무시할 수 있고, 복권의 높은 상금은 무수히 소홀히 하는 돈이 모여 만든 것이다. < P > 몽환중의 보물상자는 사실 복권을 사는 것과 같다. 보물상자를 여는 것은 사실 열쇠를 집중적으로 사는 돈에서 얻은 것이다. 몽환적인 경제체계는 완벽한 시스템이다.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성숙한 보물상자 시스템이 몽환적인 경제시장에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 P > 왜 보물 상자 시스템을 개방해야 하는지, 늘 추측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자극적인 심리상태를 만족시키기 위한 설정일지도 모른다. 몽환적인 게이머들 사이에서 도박을 하는 현상이 흔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다. 오랫동안 사적인 흑장이 존재하고 있어 공식적인 타격은 여러 번 해소할 수 없다. 법령의 제한으로 인해 몽환적인 도박 장면이 폐쇄됐고, 게이머가 자극을 구하는 심정은 석방될 수 없어 개인 흑장이 생존할 수 있는 토양이 될 수 있다. 새로 개방된 보물 상자 시스템도 게이머를 만족시키기 위해 자극을 찾고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기를 갈망하는 설정이다. < P > 평상심 보물 상자 < P > 를 보는 게이머들은 "지금의 보물상자는 다채로운 과일과 어린이 기술서를 열었구나" 라고 말합니다. 이 같은 노담도 관찰했지만, 노담은 이 상황이 일시적일 수밖에 없다고 느꼈고, 보물상자 시스템이 막 개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조정 중이며, 공식도 시스템을 계속 수정할 것이다. 바오박스 시스템이 디버깅을 통해 결국' 열쇠 판매와 상품 출시의 균형' 을 실현하여 경제 체계를 방해하지 않고 풍부한 시장을 이룰 수 있다고 늘 이야기한다. 성숙한 보물 상자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재미와 자극적인 느낌을 주지만 게임의 본질은 바꾸지 않는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꿈의 보물 상자 시스템을 평소대로 볼 수 있으며, 꿈의 방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보물 상자를 여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일깨워 주고, 힘을 헤아려야 하며, 보물 상자를 위해 가산을 탕진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