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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호프의 문단에 대한 공헌

체호프는 세계 문단에서 보기 드문 예술가이다. 소설이든 극본이든, 그는 모두 독창적이고, 예술적 성취가 뛰어나,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체호프의 소설에 대해 레프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새로운 형태를 창조했기 때문에 체호프가 기술적으로는 나보다 훨씬 낫다고 확신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이것은 비길 데 없는 예술가이다. "\

안동 파블로비치 체호프는 1860 년에 태어났다. 그는 농담조로 말했다. "내 혈관에 농민의 피가 흐르고 있다." 그의 조상은 농노였다. 184 1 년이 되어서야 그의 할아버지는 자신과 가족의 인신자유를 3500 루블의 몸값으로 바꿔 농노가 되지 않았다. 1844 년 작가의 아버지가 타간로그로 점원으로 왔다. 10 여 년 후, 그는 스스로 작은 잡화점을 열었는데, 나중에는 경영이 부실해서 파산했다. 빚을 피하기 위해 그는 살금살금 모스크바로 가서 생계를 꾸려 나갔고, 그 후 가족들은 모스크바로 이주하여 체호프만 타간로크에서 중학교를 마쳤다. 그는 집을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 1879 년에 체호프는 모스크바 대학에 입학하여 의학을 공부했다. 1884 년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모스크바 부근에서 약을 연습하며 사회 각계각층의 농민, 지주, 관원, 교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1880 년 3 월 9 일 유머잡지' 잠자리' 제 10 기 체호프의 단편 소설' 박학한 이웃에게 보내는 편지' 와 유머러스한 산문' 가장 흔한 장편소설과 중편소설은 무엇일까? "이것은 체호프 문학 경력의 시작이다. 당시 러시아는 반동세력이 창궐하고, 사회 풍조가 질식하고, 진보사상이 감금되고, 저속하고 지루한 서보가 생겨났던 시기에 처해 있었다. 젊고 경험이 없는 체호프는 한때 패션에 영합하도록 강요당했고, 다양한 필명으로 많은 익살스러운 이야기를 발표했는데, 그중' 최면쇼' 와' 외과 수술' 이 그 소품 중 하나였다. 그러나 그는 편지에서 자신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진실을 말하고 유머만 추구하는 것은 어렵다! "때로는 유머를 추구하고, 함부로 글을 쓰고, 심지어 자신을 구역질나게 하기도 한다!"

체호프는 곧 저급하고 지루한 코믹한 서클에서 뛰쳐나왔다. 1883 년 이후 그는 차홍트 헝가리의 필명으로' 못에',' 가게 점원의 죽음',' 뚱보와 마른 사람',' 카멜레온',' 계획적인 범죄자' 와 같은 유머러스한 명작을 많이 썼다 헝가리 작가 홍의 이런 우수한 유머 단편 소설은 내용이 깊고 형식이 완벽하다. 못에 박히다' 와' 점원의 죽음' 은 사오의 추악함을 보여준다. 강자는 오만하고 독단적이며 약자는 노노노다. 구더기 같은 체르비아코프 체르비아코프의 성은 러시아어에서' ф EP а' 라는 단어로 이루어져 있다. 그것의 노예 심리는 바로 이런 관직생활의 산물이다. 마른 사람과 뚱뚱한 사람은 어려서부터 좋은 친구였다. 오랜만에 다시 만났을 때, 그들은 포옹하고 입맞춤을 하며 눈에 눈물을 글썽였다. 하지만 2 년 8 등 공무원으로 일했던 마른 사람은 뚱뚱한 사람이 2 성 3 등 공무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갑자기 얼굴이 창백해져서 "웅크리고 허리를 굽히고 반쯤 작다" 는 것이 부끄럽지 않았다. 1884 년에 쓴' 카멜레온' 은 차르 러시아 장군의 집에서 키우는 개도 일반인보다 중요하다고 독자에게 말했다. 오차멜로프 탐장 등은 권세 있는 개에게 아부하지만, 국민에게 이를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카멜레온은 체호프가 세상에 준 거울이다. 100 여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일부 현대인들은 여전히 카멜레온의 노예성을 가지고 있다.

1884 년부터 1886 년까지 체호프는 평범한 노동자들에게 눈을 돌려 그들의 비참한 생활을 묘사하고' 굴',' 슬픔',' 고민',' 노래녀' 를 쓰기 시작했다 가수는' 상류사회' 가 어떻게 뻔뻔스럽게 무력한 가수를 모욕하는지 묘사했다. 고민' 은 체호프의 초기 창작이 이뤄진 사상 예술상의 도약으로, 차르 러시아의 세계에 대한 냉막 () 를 강력하게 과장했다. 만카는 고민의 반려자라고 할 수 있다. 아홉 살 된 아동 노동의 유치한 마음, 견습생 생활의 고난, 할아버지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은 모두 편폭이 제한된 작품에서 묵묵히 얽혀 상호 침투하여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고민',' 만카' 등의 작품들은 체호프 창작에서 새로운 단편 장르인 서정적 심리단편 소설이 형성되었음을 보여준다. 이런 작품은 평범한 일상생활 현상을 바탕으로 객관적이고 함축적인 서사 스타일, 교묘하게 구축된 예술적 디테일, 세심하게 그린 생활배경, 인물의 심리상태를 보여주면서 사회생활의 중요한 측면을 반영하고, 작가의 강렬한 감정은 작품의 모든 이미지 시스템에 잔잔하게 녹는다.

1980 년대 후반부터 체호프의 명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1888 년 10 월 러시아 제국과학원에서 푸쉬킨상을 수여했다. "첫 번째 작은 일" 출판부터 푸쉬킨상 수상까지 전후 8 년 반 밖에 되지 않았다. 체호프, 이 러시아 문학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인물은 피터부르크의' 홍인' 이 되었다. 이 시기부터 체호프는 극본을 쓰기 시작했다. 바보',' 프러포즈',' 결혼',' 전몰장병 기념일' 등 단막극 경희극은 내용과 수법면에서 호트 헝가리의 초기 유머 작품과 비슷하며, 일부는 자신의 단편 소설을 각색하기도 했다. 이바노프에서 체호프는 80 년대의' 여분의 사람' 을 창조했다.

더러운 현실과 그의 증가하는 명성과 지위는 체호프를 불안하게 했고, 그는 자신에 대해 점점 더 엄격해졌다. 그는' 명확한 세계관' 을 갈망한다. 그는' 명확한 세계관' 이 없다면' 의식적인 생활 ... 생활이 아니라 부담, 무서운 것' 이라는 이치를 이해했다. 중편소설' 밋밋한 이야기' 에서 우리는 체호프의 심정과 이해를 파악하기가 어렵지 않다. 점프하는 여자' 는 허영심 없는 여인의 가소롭고 불쌍한 마음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1890 년 봄, 허약하고 병든 체호프가 만리장거리에서 차르 정부로부터 포로를 추방하고 처벌한 사할린 섬으로 왔다. 체호프가 온갖 야만과 고통과 재난을 목격한 인간' 지옥' 으로, 그로 인해 그는 점점 멀어지고 심지어 그의 마음을 차지한 톨스토이 철학을 부정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톨스토이) 1892 년' 제 6 병실' 과' 망명' 두 작품이 나왔다. 체호프는 역악주의의 청천운명을 비판할 뿐만 아니라 고행승의 금욕주의와 홍진을 간파하는 비관적인 태도를 부정했다. 여섯 번째 병실' 은 사상이 깊고 예술이 완벽한 작품이다. 우선 체호프는' 미친' 그로모프와' 똑똑한' 그로모프의 묘사를 교묘하게 엮어' 미친' 그로모프와' 건강한' 라킨 박사의 토론을 교묘하게 배치했다. 성실하고 착하지만 삶을 모르는 라킨 박사의 처지는 라킨과 그로모프가 몇 차례 이야기를 나누었기 때문에 정신병자로 취급되어 6 번 병실에 갇혀 죽을 때까지 독자의 인상을 더욱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라킨의 경험은 톨스토이와 투쟁을 포기한다고 주장하는 모든 사람들이 실패할 운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제 6 구' 는 체호프의 창작 발전의 전환점이다. 1892 년 출범부터 1903 년까지 사망작' 신부' 를 출판하는 것은 체호프 예술활동의 최고봉이다.

1990 년대에 러시아의 사회 정치 경제 갈등이 심해졌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체호프는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892 년에 그는 하노브고로드와 보로네시 주에서 구제를 제공했다. 1892 년부터 1893 년까지 그는 세르푸호프 카운티의 콜레라 퇴치 전투에 참가했다. 그는 1897 년 인구조사에 참가했습니다. 1898 년, 프랑스 작가 졸라 (Zora) 가 무고한 유대인 장교 드레포스 (Dreyforce) 를 변호하는 정의로운 행동을 지지한다. 1900 년 2 월, 그는 정치적 망명자, 사회민주당원 라킨이 얄타의 폐결핵 환자 요양원에 들어가 치료와 요양을 하도록 마련했다. 1902 년 봄, 그는 코로롄코와 함께 차르 니콜라스 2 세의 야만적인 개입에 굴복해 골키의 명예원사 칭호를 철회한 과학원에 항의했다. 1902 년부터 1904 년까지 그는 차르 정부에 의해 박해를 받는 대학생들에게 민주주의를 쟁취하기 위해 한 번 이상 물질적 지원을 했다. 일련의 사실들은 그 당시 러시아 혁명 운동이 발전함에 따라 체호프의 민주적 입장과 사상이 점점 더 확고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이 바로 그의 후기 소설과 연극이다

체호프의 소설과 연극 창작은 이때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그의 중단편 소설은 사회생활의 많은 중요한 문제를 다루고 있다. 예를 들어' 농부',' 새 별장',' 상인상',' 협곡에서' 는 당시 러시아 농촌의 빈곤, 낙후, 우매를 묘사하며 농촌의 빈부 격차와 갈등을 보여주며 무지와 폐쇄된 근로자의 자발적인 불만과 혐오감을 반영하고 있다.

1990 년대 러시아에서 자본주의가 급속히 발전하여 공농업 생산성과 과학 기술 수준을 높였지만, 동시에 많은 근로자들에게 재난과 고난을 가져왔다. 체호프는' 여자의 왕국',' 3 년',' 의사방문' 에서 독특한 필치로 이를 표현했다. 이 공장은 사람들에게 지옥 같은 인상을 준다. 마치' 마귀' 가 두 개의 핏빛 눈을 노려보는 것처럼, 공장 주인은' 착취자' 로' 다른 사람의 생명을 삼키고 근로자의 피를 빨아들인다' 는 것이다. 하지만 체호프의 글에는 노동자들이 피해를 입었을 뿐만 아니라 거액의 부의 주인들조차도 기분이 나빴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돈명언) 체호프는 보편적인 민주적 입장과 관점으로 제한되어 자본주의 착취의 본질을 드러내지 못했다. 그의 작품에서 자본주의는' 생활에서 벗어나, 사람과 무관한, 내력불명의 지배력' 이다. 이런 힘의 지배 아래 사람들은' 신복' 하여' 강자와 약자가 함께 받는 것' 의 상호 관계를 형성한다. 체호프는 노동자 계급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본주의 착취에 대한 폭로와 노동자에 대한 묘사는 모두 일방적이었다. 그의 글 속의 노동자들은 연약하고 폐쇄적이어서, 심지어 공장 주인의 말조차도 모자를 벗고 허리를 굽혀 절을 해야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파테예프는 체호프의 어떤 작품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일리가 있다고 말했다.

자본주의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돈의 악세력이 러시아 사회생활의 구석구석으로 스며들어 일반 시민의 습관이 무자비하게 사람들의 마음을 부식시키고 있다. 체호프는 줄곧 저속한 습성에 대한 엄한 판단자였으며, 골키는 그를' 저속한 적' 이라고 불렀다. 야오네치',' 초밤',' 목 안의 안나' 에서 그는 더욱 날카로운 필치로 저속함을 폭로하고 정신적으로 타락한 지식인을 채찍질했다.

역사는 1905 년의 대혁명이 지난 세기 말 금세기 초에 러시아에서 양조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회에는' 우리는 더 이상 이렇게 살 수 없다' 는 강한 감정이 있다. 체호프는 그의 많은 작품에서 이런 사회적 정서를 예술적으로 반영했다. 갇힌 남자',' 전구',' 개가 있는 여자',' 국어교사',' 집 방문',' 출장',' 새 별장',' 농민',' 신부' 등의 작품은 매우 다른 생활현상을 반영하고 있지만 체호프가 의사 야우치와 초밤의 주인 지목사에 관심이 있다면? 히말라야 스키, 이기적인 돌팔이, 무정한 부정적인 태도를 품고 있기 때문에, 그는 저속하고 기생적인 생활에서 벗어나고 더 아름답고 밝은 미래를 갈망하는 지식인들을 열정적으로 찬양한다. 예를 들어 중국 선생님 니키틴, 수의사 이반 이반니치, 부검사 루인, 신부 나가는 모두 체호프가 칭찬한 것이다. 각성한 지식인에 대한 그의 칭찬은 두 개의 붉은 눈을 휘둥그레 뜨고 있는 자본주의' 악마' 에 대한 부정과 같이 농촌의 빈부 격차에 대한 폭로, 이기적인 평범함에 대한 해부, 모두 그의 민주정신에 스며들어 강한 시대적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체호프는 걸출한 작가이지만, 그는 공익사업에 대해 줄곧 매우 열성적이었다. 예를 들어, 그의 노력으로 Tariege, Novoshorki, Merihovo 의 세 마을에 상당히 좋은 학교 세 곳이 세워졌다. 또 다른 예로, 체호프는 사할린, 페름, 세르푸호프, 타간로크의 도서관에서 책을 받은 지역 도서관에 책을 계속 증정했습니다. 체호프는 의학을 공부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의학은 그의' 아내' 이고 문학은 그의' 부인' 이라고 농담조로 말한 적이 있다. 체호프 박사는 메리호보와 얄타 등지의 가난한 농민들에게 무료 의료 상담과 약품을 자주 제공한다. 1892 년 콜레라 유행 기간 동안 그는 메리호보 의료소의 일을 주재하여 25 개 마을, 4 개 공장, 수도원의 병세를 통제했고, 단 3 개월 만에 약 1000 명의 환자가 그의 치료를 받았다. 공익에 열심인 체호프는 평생 그의 숭고한 신념을 실천하고 있다. "공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망은 영혼에 없어서는 안 될 요구, 개인의 행복의 조건이어야 한다."

1903 년 1 1 월 10 일 평론가 키겐에게 편지를 썼다. 체호프는 제드로프의 편지에서 야르타에서 요양할 때 억압과 외로움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불평했다. "생활이 내 곁을 지나가는 것 같아 작가로서 봐야 할 것을 볼 수 없다." 1904 년 6 월 체호프의 병세가 악화되었다. 사랑하는 아내 올가 크니빌에게? 모스크바 예술극장 천재 배우들과 함께 그는 독일 바덴빌로 가서 치료를 받았다. 체호프는 1998 년 7 월 15 일 그곳에서 사망했다. 이 걸출한 작가가 겨우 44 세였을 때 결핵은 그의 소중한 생명을 앗아갔다.

체호프는 세계 문단에서 보기 드문 예술가이다. 소설이든 극본이든, 그는 모두 독창적이고, 예술적 성취가 뛰어나,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체호프의 소설에 대해 레프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새로운 형태를 창조했기 때문에 체호프가 기술적으로는 나보다 훨씬 낫다고 확신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이것은 비길 데 없는 예술가이다. 토마스 만은 "체호프의 예술이 유럽 문학에서 가장 강력하고 우수한 범주에 속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 생각한다. 헤밍웨이도 체호프의 예술을 높이 평가했다. "캐서린 맨스필드가 아주 좋은 단편 소설, 심지어 아주 좋은 단편 소설을 썼다는 말을 들었지만, 체호프의 작품을 읽는 것은 똑똑하고 박학한 의사의 이야기를 듣고 젊은 노처녀가 지어낸 이야기를 듣는 것과 같다. 영국의 체호프로 불리는 캐서린 맨스필드는 안동 파블로비치를 매우 존경한다. 남편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녀는 "나는 모팔산의 모든 작품으로 체호프의 단편 소설을 교환하고 싶다" 고 말했다. "192 1 년 쓴 한 독서노트에서 그녀는" 프랑스의 모든 단편 소설이 불에 타 불타고 이 단편 소설 (고민) 이 살아남는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 "이라고 썼다. "중국의 위대한 문학대사 마오 방패도 단편 소설에서 작가들에게 체호프의' 예리한 관찰력',' 고도로 집중된 예술적 표현 능력과 세련된 언어' 를 배우라고 호소했다. 시간은 공정한 법관이다. 체호프의 소설은 거의 100 년의 시간 시련을 겪었지만, 여전히 독특한 예술적 광채를 반짝이고 있다.

현실주의가 가장 평범한 것을 묘사하는 것은 체호프 소설의 중요한 특징이다. 체호프는 항상 일반인의 일상생활을 주시하고 있지만 자연주의적인 묘사도 하지 않고 일상생활의' 수렁' 에 빠지지 않는다. 그는 생활 소재를 자세히 관찰하고 정선하며 창작 과정에서 생활 소재를 시각화하고 시적으로 만들어 평범하고 우연한 현상에서 삶의 본질을 드러낸다. 어린 제자 만카는 할아버지에게 편지를 썼고, 늙은 운전기사 야오나는 아들을 잃었고, 은행원 구로프는 사귀었고, 신부 나가는 유학을 나갔고, 젊은 검사 루인은 시골로 내려가 검시를 하고, 의사 콜로레프는 왕진을 했다. 이것들은 모두 일반인의 생활 경험이며, 기괴하지도 우여곡절도 아니다. 체호프는 이 모든 것에 대한 묘사를 통해 당시 러시아 사회의 증상을 모든 각도에서 성공적으로 보여 주었다. 반동, 악, 저속세력이 통치하는 사회에 직면하여 체호프는 더러운 현실에 대한 불만, 노동 군중에 대한 동정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나타냈다.

편폭이 제한된 단편 소설에서 인물의 심리활동과 개성의 발전을 드러내고, 그 정신적인 면모의 변화 과정을 그려내며 완벽한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런 독특한 심리 묘사는 체호프 소설의 또 다른 예술적 특징이다. 예를 들어, 체호프는' 신부' 에서 나가가 중대한 사상 전환을 겪었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보여 주었는데, 그 결과 그녀의 도덕적 각성이 생겨났고, 그녀는 저속하고 지루하고 일하지 않고 얻은 기생생활의 치욕을 의식함으로써 결별했다. 체호프는 나가의 사상적 전환을 표현하기 위해 미래의 새 집을 방문하는 장면을 세심하게 배치했다. 체호프의 새 집에 대한 자세한 묘사는 약혼자 안드레의 취미, 호불호, 생활깨달음을 집중적으로 반영한 것이며, 그의 마음의 묘사라고 할 수 있다. 나가는 처음에는 이 소시민의 내면세계를 잘 알지 못했지만, 지금 새집의 배치와 안드레의 새집에 대한 열정적인 소개로 그의 내면 세계와 그의 인생 이상을 한눈에 알 수 있게 되었다. 이때 사샤의 설득은 나가의 마음속에서 작용했고, 사샤의 설득은 자신의 결심으로 변해 평생 변하지 않았던' 불결하고 비도덕적인' 기생생활과 결별했다. 체호프는 독특한 심리 묘사 수법을 가지고 있다. 단편 소설의 편폭이 제한되어 있어서 그가 직접 인물의 심리활동에 대해 상세하고 다방면의 묘사와 묘사를 할 수 없다. 그는 "인물의 감정을 그들의 행동에서 분명히 보이게 하려고 시도했다." 체호프는 창작 실천에서 시종 이 원칙을 따르고, 끊임없이 풍부하고 충실하게 이 심리묘사 원칙을 충실히 충실히 충실히 하여 편폭이 제한된 단편 소설이 인물의 내면세계를 보여줄 수 있게 하여 독자들에게 구체적이고 깊은 인상을 주었다. 이것은 체호프가 세계 문학의 보물고에 기여한 것이다. 체호프의 소설에서 예술 세부 사항은 심리적 묘사에도 큰 역할을 한다. 시큼한 초밤, 집주인인 니콜라이 이반니치의 칭찬과 같은 예술적 세부 사항은 집주인의 공허하고 비천한 정신세계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또 다른 예로, 야오네치는 청말마다 돈을 세어야 하는데, 이는 수전노의 공허함과 저급한 재미를 분명히 드러낸다.

진실하고 깊은 서정성은 체호프 소설의 또 다른 특징이다. 작가는 사회생활과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인물의 각성이나 타락을 묘사하고, 각성자에 대한 동정과 찬양, 타락자에 대한 혐오와 부정,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 추악한 현상에 대한 비난을 교묘하게 드러냈다. 레프 톨스토이는 체호프 소설 속 서정적인 의미를 느꼈다. 그는 체호프를 산문을 쓴 푸쉬킨이라고 불렀다. 프랑시 아카데미 원사이자 저명한 작가 헨리 트로야트는 체호프가 "독자에게 낮은 소리로 하소연하는 최초의 작가" 라고 말했다. 체호프 본인은 작가의 개성이 작품에서 드러난 것을 매우 중시한다. 그가 말하길, "우리는 사람들이 대본 속의 작가를 느끼게 해야 한다. 지금 읽을 수 있는 많은 극본에서 작가의 존재를 느낄 수 없다. 마치 공장의 한 대의 기계로 만든 것 같다. " 그러나 체호프는 문학 작품에서 작가 자신의 의도를 적나라하게 폭로하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작가는 그의 주인공을 위해 울며 신음하며 그와 함께 고통을 겪을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볼 수 없게 해야 한다." " 체호프의 이 방면에서의 능력은 매우 뛰어나다. 그는 작품에서 자신의 감정을 진실하게 표현했지만, 또 교묘하게 해서 독자들이 자세히 생각해 볼 수 있게 했다. 그는 항상 서정적인 표현을 작품의 이미지 체계에 융합해 서정적인 표현을 교묘하고 합리적으로 적절히 배치했다. 즉, 작품에 묘사된 생활, 인물은 이미 서정적 표현을 위해 성숙한 조건을 준비한 곳이다. 거위베리' 와' 개를 키우는 여자' 는 모두 매우 시기적절하고 적절한 서정적 표현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강한 비판성을 가지고 있다. 신부' 에서 작가의 서정은 수치스럽고 더러운 착취생활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그의 진실한 열망도 반영했다. 경서정은 소설가 체호프가 자주 사용하는 수법으로,' 갇힌 자' 가 끝나는 달밤 풍경과' 협곡의 푸른 하늘' 에서 서정적이고 아름답고 별이 빛나는 밤과 같은 수법이다.

체호프의 소설 예술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그의 미소와 그의 유머와 풍자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체호프는 천성적으로 유머 감각이 강하다. 이런 타고난 유머 감각은 생활현상과 충돌하고 그 본질을 보여줘야 심미적 가치를 지닌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체호프는 초기 창작에서' 외과 수술' 과 같은 재미있는 농담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썼는데, 이들은 모두 재미있는 소품으로 패션 청년 작가로서의 재치있는 재능을 보여준다. 시간이 지날수록 작가의 생활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고, 그의 웃음소리에는 씁쓸함이 함축되어 있었다. "계획범죄" 의 데니스는 웃기고 불편했다. 통통하고 날씬한 웃음소리에는 약간의 경멸이 담겨 있다. 카멜레온' 과' 프리슈베예프 상사' 등의 작품에 따르면 작가는 웃음소리를 무기로 일반인을 억압하는 세력을 풍자하고 있다. 굴, 슬픔, 고민, 만카 등 노동자들의 액운을 묘사한 작품은 이곳의 웃음이 인물에 대한 동정과 사랑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체호프의 삶에 대한 성숙한 관찰은 점점 더 깊어지고 있다. 그의 날카로운 눈빛 아래 사소한 것, 비천한 것, 저속한 것, 보잘것없는 것, 더러운 것, 반동적으로 예쁜 외투를 입은 것은 숨길 수 없다. 그는 항상 그들의 현상과 본질의 불일치와 모순을 드러내고, 그들의 추한 면을 폭로하고, 그들을 비웃거나 풍자할 수 있다. 6 구',' 전구',' 갇힌 자' 등의 작품에서 신랄한 풍자는 종종 은은한 유머와 얽혀 있다. 레프 톨스토이는 단편 소설' 점프하는 여자' 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이 작품을 읽었을 때 "크게 웃으며' 얼마나 섬세한 유머인가!' 라고 칭찬했다 "". 점프하는 여자',' 아기',' 목 위의 안나' 의 유머는 매우 섬세하며, 그 표현 수단도 흔하다. 인물의 성격과 언행에 내재된 불일치를 포착하고 정상적인 언어 수단으로 묘사한다. 하지만 체호프는' 갇힌 자' 의 이미지를 묘사할 때 과장된 수법을 사용했다. 우산, 장화, 스웨이드 장갑, 검은 안경, 커튼부터 관까지 벨리코프의 콘돔을 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과장은 사르티코프 셰들린의 기괴한 풍자와는 다르다. 주목할 만하게도 체호프의' 미소' 는 그가 창작한 민주주의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노동인민에 대한 그의 미소는 언제나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은 미소였으며, 그는 줄곧 조롱과 풍자를 해왔지만 온갖 추악한 세력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체호프의 소설에는 콤팩트, 간결, 응축, "내용이 문자보다 훨씬 많다" 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중요한 특징이 있다. 체호프 자신이 말했다. "저는 단편 소설을 잘합니다." 그는 "치밀하고 치밀할수록 표현력이 뛰어나고 생동감이 있다" 고 생각한다. " 작품을 치밀하게 만들기 위해 그는 "칼로 불필요한 모든 것을 깎아라" 고 주장했다. 그가 말하길, "대리석에 얼굴을 새기는 것은 이 석두 위의 얼굴이 아닌 모든 곳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의 또 다른 중요한 견해는 "단편 소설에서는 지나치게 쓰는 것보다 여지를 남겨 두는 것이 낫다" 는 것이다. "소설에서 부족한 주관적인 요소는 독자 스스로 보완할 것이다." 체호프는 창작 실천에서 이런 사상을 진지하게 관철했기 때문에 그의 단편 소설과 이야기는 항상 치밀하고 간결하며 그 이미지는 항상 생생하다. 그의 작품을 읽을 때 독자는 항상 독자적으로 생각할 공간이 있고, 늘 뒷맛이 무궁무진한 느낌이 든다.

체호프의 작품의 간결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예술가 체호프의 또 다른 큰 공헌을 무시할 수 없다. 바로 그가 단편 소설로 생활의 배경을 그려낼 수 있다는 것이다. 편폭이 제한된 단편 소설에서는 생활을 배경으로 작품이 용량을 넓혀 사회생활을 더 심오하고 광범위하게 반영할 수 있다. 체호프의 이 방면에서의 성과는 거대하고 경험이 풍부하다. 그의 결론은 그의 작품에서' 인물 외에' 독자는' 인물로 통하는 사람들, 분위기, 배경을 느껴야 한다' 는 것이다. 단편 소설' 출장' 을 예로 들자면 주인공 루인은 농촌에서 두 세계와 두 가지 생활을 보고 루인의 각성을 촉진시켰다. 동시에 작가가 교묘하게 그린 농촌 생활의 그림도 소설의 내용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구조가 더욱 치밀하여 독자들이' 글보다 내용이 훨씬 많다' 는 느낌을 갖게 한다. 당연히 단편 소설 장르의 특징에 따라 한 작가가 편폭이 제한된 작품에서 생활 배경을 상세히 묘사할 수는 없다. 그는 용점정을 그려서 작품을 더욱 간결하고 치밀하게 만들 수 밖에 없었다. 체호프는 일부 작품에서 중심 인물 주위에 생활 배경을 그리지 않고 소설 줄거리와 중심 인물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한두 개의 이야기를 삽입한다. 예를 들어,' 초밤' 에서 그는 두 가지 이야기를 했다. 그 이야기 중 하나는 한 사업가가 죽기 전에 그의 모든 복권과 지폐와 꿀을 섞어서 단숨에 다 먹었다는 것이다. 두 번째 이야기는 한 동물상이 다리 부러진 다리를 찾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다. 다리 부러진 부츠에는 20 루블이 숨어 있기 때문이다. 이 두 이야기는 작품의 중심 인물과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지만,' 초밤' 이 삶을 더 깊이, 더 광범위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배경을 형성했다. 구리 냄새가 많은 사람들의 영혼을 침식시켰고, 집주인 치무사 히마라 야스키는 결코 개별적인 현상이 아니었다. 야오네치를 다시 한번 봅시다. 속속 참을 수 없는 돌궐인의 무미건조한 생활과 자주 그들의 집에서 떠들썩한 많은 손님들도 일종의 생활 배경을 형성하여, 야오네치의 정신적 타락을 생동감 있게 부각시켰다. 체호프는 단편 소설에서 이런 생활 배경에 대한 묘사가 독특하다.

체호프의 모든 작품은 그가 독특한 예술가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사망한 지 거의 100 년이 지났고, 그의 단편 소설은 시간의 시련을 견디어 세계 도서관의 비길 데 없는 보물과 소중한 유산이 되었다.

체호프는 노트에 "우리는 모두 인간이다. 우리가 하는 가장 좋은 일은 모두 국민의 사업이다. " 이 두 문장으로 이 걸출한 러시아 작가를 평가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체호프는 인민의 작가이고, 그의 우수한 예술 작품은 인민의 사업이다. 그의 모든 창작에 스며든 도덕적 열정 (저속한, 기생, 착취에 대한 증오, 노동자의 비참한 생활에 대한 동정, 광명생활에 대한 동경), 그리고 그가 빚은 비판시대의 폐해에 대한 생생한 이미지 (예:' 카멜레온',' 함정인',' 야우치' 등). ) 오늘날에도 여전히 예술적 매력이 있어 일반 시민의 저속한 인생관과 자산계급 배금주의와 싸우고 있다. 인류는 영원히 끊임없이 돈을 숭배하지 않을 것이며, 진보한 사회주의 정신문명의 빛은 결국 사람들의 마음을 비출 것이다. 체호프 우수 소설의 사회적 의미와 예술적 가치는 영원히 지울 수 없다. 그의 민주정신은 어떤 투기문인들도 왜곡할 수 없다.

체호프는 항상 진보한 인류와 함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