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영화' 외도' 에는 한계도전의 줄기가 많은데, 어떤 줄기가 있나요?

영화' 외도' 에는 한계도전의 줄기가 많은데, 어떤 줄기가 있나요?

섬내 극한 도전과 많은 유사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황파와 이흥은 모두 극한 도전이다. 유사점은 틀리지 않다.

"영화 속 광장춤은 황파와 레이의 최고의 무대다. 극한 도전에서도 이 노래를 자주 틀어준다." "한 편의 연극이 매우 실의에 빠졌고, 왕은 옆에서' 이것이 바로 삶이다' 를 불렀다." 마진이 별에게' 안녕하세요, 당신의 나쁜 것을 배우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극한 도전' 에서 레이의 성격도 형들에게 점점 잘못된 길로 인도되는 순정 어린 양이다. " "마진과 별이 쌍스프링을 연기했고, 이 다리 구간도' 극한 도전' 에서 발생했다." 복권 분할에 대해 논의할 때, 별은' 그렇게 많이 주지 말고 6 만 주면 돼' 라고 말했다. 그 순간 극한의 남자 갱단의 기시감이 있었다. 영화 속 레이가' 오빠' 를 외칠 때마다 사람들은' 닭털 마늘 껍질' 을 떠올린다. "...... 잠깐, 다른 발 ...

섬나라를 예능 영화에 비유하는 것은 당연히 불공평하다. 황보 감독의 데뷔작에는 주목할 만한 점이 많다. 그는 무인도를' 생' 에서' 생인' 에 이르는 무대 공간으로 생각하고, 반유토피아 이야기로 사회관계의 진상을 풍자하고, 광희에서 대비천민인의 연극 장력으로 영화의 복잡한 광기를 만들고, 눈 깜짝할 사이에 도마뱀으로' 신의 시각' 을 만들어 중생을 바라보는 큰 스크린에는 확실히 풍자극이 있다. 특히 위화위 등 실력파의 연기력 향상으로 황파가 세운 영화교량은 시청자들에게 영화 속 판타지에서 현실의 멋진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요즘 TV 예능 프로그램은 종종' 영화 질감' 을 프로그램 제작의 업계 벤치마킹으로 삼는다. 실내 예능과 게임 예능에 싫증이 나고, 점점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큰 가격으로 야외 연극 예능을 만들고, 대본에 따라 게스트의 기질을 세심하게 만드는 것, 즉 속칭' 개인 디자인' 이다. 원래 영화는 꿈이었다. 불빛이 어두울 때, 스크린 위의 사람들은 배우에서 캐릭터로, 연극 밖의 실물에서 허황된 영상으로 변했다. 볼거리가 상연된 후, 등불은 와인이고, 현실은 돌아섰다. 하지만 한동안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서 게스트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강화함에 따라 배우로서의 신비감도 점차 바닥나고 있다. 스크린에 나타난 연극이 또 다른' 리얼리티 쇼' 인지 헷갈린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댓글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