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4월 14일과 15일 복지복권의 G번호 3개는 무엇인가요?

4월 14일과 15일 복지복권의 G번호 3개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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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의 기계와 2개의 공의 특징: 가장 쉽게 잃습니다. 그룹 3과 짝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머신 1개, 볼 1개의 특징 : 합값이 홀수일 확률이 높으며, 그룹 6의 경우가 더 많습니다.

■2대의 기계와 1개의 공의 특성: 위 상황의 확률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2대의 기계와 2개의 공의 특성: 합이 홀수일 확률 그룹 6의 경우 숫자가 더 높습니다.

■테스트 머신 번호는 1이지만 1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테스트기 번호는 대부분 0이지만 0은 아닙니다.

■테스트 번호는 6인데 9나 4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살인 수 공식:

3으로 나눈 나머지를 A로 합친다

4로 나눈 나머지를 B로 합친다

5로 나눈 나머지의 합은 6으로 나눈 나머지의 합은 D

7로 나눈 나머지의 합은 E

ABCDE는 나눈 나머지의 합 34567을 지난 호의 당첨 번호로

p>

선택한 숫자를 34567로 나눈 나머지가 ABCDE 중 하나와 같으면 이 숫자 그룹은 종료됩니다

백십 명이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2 기간마다 A B C

지난 호 D E F

이번 호 G H I

If A=E이면 G는 반드시 A를 죽일 것입니다.

B=F이면 H는 반드시 B를 죽일 것입니다.

B=D이면 H는 반드시 B를 죽일 것입니다.

C=E라면 반드시 C를 죽이겠습니다.

더블, 인접, 아크 코드 0, 1, 2

일명 '더블'은 그룹 선택 과정에서 이전 마침표와 중복되는 숫자가 있다는 뜻이다. '인접'은 이전 기간의 숫자가 서로 인접하여 분리되지 않은 것을 의미하고, '호'는 인접하지 않고 서로 겹치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 당첨번호는 10가지가 다릅니다. , 오버랩, 인접, 호 번호도 동일합니다. 다르게는 그룹에서 소위 필수 승리 번호를 선택하기 위한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용이므로 번호 선택 조건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 코드

더욱 직관적으로 나머지 코드를 다음과 같이 분류할 계획입니다.

원리: 모양, 위치 관계 없음.

2. 0=0 3 6 9 1=1 4 7 2=2 5 8

*** 다음 10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000 형식은 숫자가 0임을 의미합니다. 3 6 9 중 임의의 3개 숫자로 구성되며 반복이 허용됩니다. 반복은 그룹 3이나 표범, 비반복은 그룹 6이다. 레거시 코드 = 300.

2. 유형 111은 숫자가 1 4 7 중 세 자리로 구성되고 반복이 허용됨을 의미합니다. 반복은 그룹 3이나 표범, 비반복은 그룹 6이다. 레거시 코드=030.

3. 유형 222는 숫자가 2 5 8 중 세 자리로 구성되고 반복이 허용됨을 의미합니다. 반복은 그룹 3이나 표범, 비반복은 그룹 6이다. 레거시 코드=003.

4. 유형 012는 숫자가 0 3 6 9 중 하나의 숫자, 1 4 7 중 하나의 숫자, 2 5 8 중 하나의 숫자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이 숫자 그룹은 모두 6개입니다. 레거시 코드=111.

5. 유형 001은 숫자가 2개의 숫자(0 3 6 9), 1개의 숫자 1 4 7 및 0개의 숫자 2 5 8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210.

6. 유형 002는 숫자가 2개의 숫자(0 3 6 9), 0개의 숫자 1 4 7 및 1개의 숫자 2 5 8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201.

7. 유형 011은 숫자가 0 3 6 9의 숫자 1개, 1 4 7의 숫자 2개, 2 5 8의 숫자 0으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120.

8. 022 유형은 숫자가 0 3 6 9의 1자리, 1 4 7의 0자리, 2 5 8의 2자리로 구성됨을 의미합니다. 기존 코드 = 102.

9와 112를 입력하면 0자리 0 3 6 9, 2자리 1 4 7, 1자리 2 5 8로 구성된다는 의미입니다. 기존 코드는 021입니다.

10과 122를 입력하면 0자리 0 3 6 9, 1자리 1 4 7, 2자리 2 5 8로 구성된다는 의미입니다. 기존 코드는 012입니다.

Repost lt;gt;

33개의 계정살인 공식의 정확성에 대한 통계(100주기)

1. 1 by 3 나머지는 다시 -3이고, 나머지(80)로 끝나는 합은 제거됩니다.

2. 백의 자리에서 1을 곱한 합은 나머지를 3으로 나눈 값입니다. 나머지는 제거됩니다(80).

3. 인접한 복권 번호 사이의 차이의 합, 값 및 꼬리(89)

4. 이전 추첨의 합계(93)

5. 인접한 복권 번호와 합계 값 및 꼬리의 차이의 합계(86)

6. 다음 기간(92)에서 동일한 합계와 꼬리를 갖는 두 개의 인접한 복권 번호의 합계

7. 이전 기간의 합계는 이 기간의 범위를 종료합니다(88)

8 . 합계는 4로 끝나며 한 자리 숫자(91)

9를 삭제합니다. 이전 마침표의 한 자리 숫자(92)

10입니다. 이전 기간의 10번째 숫자가 이 기간의 한 자리(90)를 죽였습니다.

11 합계의 꼬리와 범위의 합 중 한 자리 마지막 기간의 상위 10개(98)입니다.

12. 현재 기간의 수는 마지막 기간의 10번째인 4로 끝납니다(95)

13. 이전 기간의 10이 이번 기간의 10을 죽였습니다( 91)

14. 전 시대의 백이 이 시대의 십을 죽인다(94)

15. 전 시대의 백이 이 시대의 십을 죽인다(94).

16. 합산값 마지막 숫자는 -3, 당첨번호는 백(97)

17입니다. 로또번호의 100번째 숫자에 3을 더한 값입니다. 그런 다음 한 자리 숫자는 다음 백(90)을 죽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복권 번호의 100번째 숫자는 7을 곱합니다. 7 이후에는 100번째 숫자를 사용하여 복권의 100번째 숫자를 죽입니다. 다음 마침표(92)

19. 마침표의 마지막 숫자에 3을 더한 후 3을 곱한 다음 현재 마침표의 백 자리 숫자를 삭제합니다(92).

20. 마지막 숫자에 7을 곱하고 6을 더한 다음 이 기간의 수백 개를 죽이려면 1의 자리를 취하세요(90)

21. 이전 기간의 숫자는 이 기간의 수백 개를 죽일 것입니다. 기간(94)

p>

22. 이전 기간의 10번째 사람이 이 기간의 수백 명을 이겼습니다(87)

23. 이 기간의 백(93)

24. 매 두 번째 기간마다 백의 숫자는 이 기간의 백의 숫자를 죽입니다(94)

25. 이 기간은 6주기마다(95)

26. 복권 번호에 123을 곱하여 얻은 숫자입니다. 한 사람이 백(94)을 죽입니다.

27. 숫자에 1을 더하면 이 기간의 백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93)

28. 이전 기간의 테스트 숫자의 합 마지막 숫자는 71입니다.

29. 마지막 합에 로또번호 10자리를 더한 값이 현재번호(74)

30입니다. 두 번째 시도 기계번호(91)를 계산해 보세요

31. 10번의 시도의 기계 번호를 더하면 기계 번호(74)가 됩니다.

32. 5단계의 기계 번호를 더하면 기계 번호(75)가 됩니다.

33. 당첨번호를 당첨번호의 곱(66)으로 나누어 얻은 처음 3개의 숫자를 가져옵니다.

34. 마지막 3개의 당첨번호와 마지막 좌우측 숫자(57)를 가져옵니다. >

35. 로또번호의 차를 빼서 합을 계산한다(57). 32. 마지막 로또번호와 마지막 로또번호의 왼쪽과 오른쪽 번호를 계산한다(57)

33. 합산 로또번호의 차이를 줄여 용기를 얻다(57)

가장 마법같은 숫자조합==3D와 P3==평균 10일에 1번 당첨

142857,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마법의 숫자입니다. 믿을 수 없다면 한 번 보세요:

142857에 1을 곱하면 142857과 같습니다.

142857에 2를 곱한 것과 같습니다 285714와 같습니다.

142857에 3을 곱하면 428571입니다.

142857에 4를 곱하면 571428입니다.

142857에 5를 곱하면 714285입니다.

142857 곱하기 6은 857142입니다.

매직 바를 보세요: 142857에 7을 곱하면 999999 142 857=999입니다.

매직 바 복지복권3D와 스포츠복권3의 과거 복권 데이터를 확인하겠습니다. 평균적으로 복권은 10회 이하로 추첨됩니다. 숫자 조합은 142857입니다.

142857까지 기다리면 안 됩니다. 7일 동안 등장하면 3D와 P3에 관계없이 우리가 개입해서 1개를 할 수 있습니다.

제로데이 다중구매 플랜으로 소소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직접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자금이 충분하다면 몇 배 더 구매하시거나, 복층을 구매하셔도 아마 한 번에 3,000씩 벌어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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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어 설명

1. 같은 어미 ---- 같은 어미를 가진 두 개의 숫자를 나타냅니다. 예: 03, 13, 23...

2. 같은 숫자 ----- 같은 숫자라고도 함, 즉 쌍, 00 11 22 33...

3. 상호 역수 ----- 반대 코드라고도 하며 반대를 의미합니다. 12, 21, 24, 42...

2. 방법

(1) 곱셈:

1. 이전 기간을 사용합니다. 이 기간의 테스트 기계 번호와 이 기간의 테스트 기계 번호를 곱하여 세 가지 숫자 세트를 얻습니다.

2. 이 기간의 테스트 기계 번호를 사용하여 동일한 기계 볼의 이전 테스트 기계 번호를 곱하여 3개의 숫자 세트를 얻습니다.

3. 세 개의 숫자 세트를 얻으려면 차례로 1 또는 2를 곱하십시오.

참고: 여기서 0을 곱하십시오. 모든 숫자는 임의의 숫자여야 하며 0을 1로 처리합니다. 두 개의 0이 해당 비트와 곱해지는 경우 , 우리는 그것을 1X1=1로 취급하고 1의 꼬리로 취급할 수 없습니다.

예: 021 숫자 그룹의 큰 숫자(D)에서 소수(x)를 빼고, 큰 숫자에서 가운데 ​​숫자(z)를 빼고, 가운데 숫자를 소수로 줄여 세 개의 숫자 그룹을 얻습니다. .

계산 수식 D-Z, D-X, Z-X. 예를 들어 636 수식 D-(z x)는 36, 27, 48을 얻습니다. 48-(36 27)=15

3. 3개의 판단을 그룹화합니다:

1. 숫자에 1을 곱한 후, 같은 숫자(쌍)가 있으면 다시 계산합니다. ), 그룹 3입니다.

예를 들어 2006125 기간의 테스트 번호 386, 2006124 테스트 기계 번호 657, 카운터 위치 386의 곱셈 결과가 /p>

2입니다. 1이 서로 역수적이거나, 1을 곱한 결과가 서로 역수적이면 3군 유형이다.

예: 2006140 시험기 번호 636, 2006139 시험기 번호 021, 곱하기 비트별로 636을 얻습니다. 1의 결과가 같은 숫자이면 그룹 3입니다.

4. 곱셈 1의 결과는 그룹 3의 조건을 갖지 않지만, 두 번째 연산이 같은 숫자이면 그룹 3입니다.

4. 그룹 6의 판단:

1. 곱셈 1의 결과가 같지만 정수가 같은 경우 1번과 2번 연산 후에 다시 같은 숫자가 나오면 6그룹으로 판단합니다

2. 그러면 6그룹으로 판단합니다

3. 1곱셈 결과에는 역수가 있지만 1입니다. 2번째 연산 후에도 같은 숫자가 다시 나오면 6그룹으로 판단합니다.

3. p>

최신 테스트 번호의 공식은 참고용으로 모든 사람에게 전송됩니다.

0이 하나인지 둘인지 아닌지 확인하세요. -- -------1은 공이 하나인 기계 하나를 의미합니다. 두 개의 볼이 있는 하나의 기계, 두 개의 볼이 있는 두 개의 기계, 하나의 볼이 있는 두 개의 기계, 즉 테스트 기계 번호의 숫자가 0인 경우, 하나의 볼이 있는 하나의 기계 또는 두 개의 볼이 있는 하나의 기계인 경우, 그런 다음 복권 번호의 숫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0의 존재. 하나의 공이 있는 두 대의 기계이거나 두 개의 공이 있는 두 대의 기계인 경우 복권 번호에 숫자 0이 있다는 것을 고려해서는 안됩니다.

하나, 하나, 둘이 있고 대부분 없음----마찬가지로 시행 번호에 숫자가 있는 경우: 1, 어떤 형태의 머신 볼이든 숫자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1의 존재

두 대의 기계를 사용할 때 하나는 사용하지 않는다------마찬가지로 테스트 기계 번호에 숫자가 2인 경우 두 번째 기계의 형태는 다음과 같다. : 2 기계라면 숫자를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2의 존재는 세 숫자 모두 유용합니다---------마찬가지로, 테스트 머신 번호에 숫자가 있는 경우: 3 게임 형식에 관계없이 복권 번호에 숫자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3

선택하려면 4 6 9 5 8을 참조하세요. ------- - 테스트 번호에 숫자가 있습니다: 4 복권 번호에: 굵은 코드를 만들 때 숫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6 9 5 8

궁금한 점이 있으면 1 8 9를 고려하세요--- --------시험 번호에 숫자가 있습니다; 5일 때, 복권 번호에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숫자입니다: 1 8 9 용기 코드를 하세요

셋 아웃바운드 그룹의 대합계------시도 번호가 나타남: 숫자 6이 로또 번호일 경우 3개의 형태로 그룹이 있을 수도 있고, 큰 합산 값이 나타날 수도 있음

Kaiqi는 모두 짝수 또는 2입니다.---------테스트 번호에 숫자가 나타납니다.

단어: 7을 사용하면 당첨번호는 완벽한 짝수 또는 큰 두 개와 작은 두 개의 조합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12부터 17까지의 값을 갖는 합이 8개 있습니다--- ---시행번호에 나오는 숫자 : 8 당시 로또번호의 합은 12시부터 17시까지였는데 떠오를 확률은 매우 높았다

지금 9 7 8 0 5를 선택하세요------테스트 번호에 숫자가 있습니다. 9 때때로 복권 번호에 숫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7 8 0 5

합계 값을 계산하는 방법(1 )

합산값의 테일코드 판정방법 : 합산값의 테일코드를 코드판정으로 변경합니다. [코드에 대해서는 이미 이야기했는데, 이해가 안 되시면 이전 강의를 읽어주세요.]

1. 코드란 무엇입니까? [이해가 안되면 이전 코드 강의를 참고하세요]

코드: 0:05 1:16 2:27 3:38 4:49 이렇게 해서 각 호의 로또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코드로 표현하려면

p>

간단한 알고리즘은 큰 숫자 56789에서 5를 빼서 코드를 얻고 작은 숫자 01234는 빼지 않는 것입니다.

예: 이슈 102: 671[121]. 103호: 045[040]. 104호: 869[314]. 105호: 240[240]. .

이론 1: 코드 쌍 이전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쌍: XX=00 11 22 33 44

형식: A----XX----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42 864 18 3

343 895 22 2

344 381 12 2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2--2---?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3=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345 924 15 0

346 139 13 3

346과 13! ! 판단은 정확합니다! ! !

320 922 13 3

321 024 06 1

322 583 16 1

허즈 등장 : 3-1-1 - -? 위의 A--X--X--A 형식과 마찬가지로 A=3=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323 162 09 4

324 139 13 3 판단이 맞습니다! !

P3:

05324 5 7 8 20 0

05326 4 7 2 13 3

05326 5 0 8 13 3

p> p>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0--3--3-- 위의 A--X--X--A와 동일한 형식이므로 A=0=에 주의해야 합니다. 05 10 15 20 (25)

일반 주의: 1~4일.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27 7 3 5 15 0

05336 6 9 3 18 3

05337 4 6 1 11 1

05338 2 3 6 11 1

합계 값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1-1---? 위의 A--X--X--A 형식과 마찬가지로 A=3=08 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05339 4 4 0 08 3 판단이 맞습니다! ! !

이론 2: 코드 대칭 그룹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대칭 그룹: B--C--B. 예: 1--2--1, 2--3---2, 0--2--0,. . . . .

형식: A--B--C--B--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37 539 17 2

338 493 16 1

339 437 14 4

340 998 26 1

합계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2--1--4--1---?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2=07 12 17 22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341 467 17 2 판단이 맞습니다! ! !

05314 8 6 0 14 4

05315 6 7 0 13 3

05316 7 4 1 12 2

05317 8 4 6 18 3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4--3--2--3--?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4=09 14 18 (24)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05318 0 6 9 15 0

05319 8 2 4 14 4 판단이 맞습니다! ! !

05339 4 4 0 08 3

05340 6 7 8 21 1

05341 3 0 2 05 0

05342 3 8 5 16 1

그리고 직선 꼬리 코드가 나타납니다: 3--1--0--1--?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3=08 13 18 23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43 8 7 6 21 1

05344 9 4 9 22 2

05345 7 8 6 21 1

05346 2 9 2 13 3 판단이 맞았습니다! ! !

합계값 계산 방법(2)

합계의 시작과 끝의 합을 판단 코드로 대체:

예: 16 sum= 1 6=7 코드 2.18 및 직선=1 8=9 코드 4.

이론 1: 코드 쌍 이전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쌍: XX=00 11 22 33 44

형식: A----XX----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41 467 17=1 7=8--3

342 864 18=1 8=9--4

343 895 22=2 2=4--4

첫 번째와 마지막 합계 코드가 바로 나타납니다: 3-4-4--?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3=08 12 17 21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이렇습니다.

344 381 12=1 2=3--3 판단이 맞습니다! !

322 583 16=1 6=7--2

323 162 09=0 9=9--4

324 139 13=1 3= 4--4

첫 번째와 마지막 합계 코드가 바로 나타납니다: 2-4-4--?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2=07 11 16 20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325 212 05=0 5=5--0

326 874 19=1 9=0--0

327 097 16=1 6=7--2

05338 2 3 6 11=1 1=2--2

05339 4 4 0 08 =0 8 =8--3

05340 6 7 8 21=2 1=3--3

합산 값의 첫 번째와 마지막 합계 코드가 나타납니다: 2-- 3--3--- ? 위의 A--X--X--A 형식과 마찬가지로 A=2=07 11, 16, 20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41 3 0 2 05=0 5=5--0

05342 3 8 5 16=1 6= 7-- 2 판단이 맞았습니다! !

이론 2: 코드 대칭 그룹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대칭 그룹: B--C--B. 예: 1--2--1, 2--3---2, 0--2--0,. . . . .

형식: A--B--C--B--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05343 8 7 6 21=2 1=3--3

05344 9 4 9 22=2 2=4--4

05345 7 8 6 21=2 1=3--3

05346 2 9 2 13=1 3=4--4

합계가 시작되고 종료 코드가 나타납니다: 3--4--3--4--? A--B--C--B--A 형식은 무엇입니까? 마찬가지로, A=3=08 12 17 21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05347 1 7 2 10=1 0=1--1

05348 3 2 3 08=0 8= 8-- 3 판단이 맞았습니다! ! !

합 계산 방법 (3)

합 꼬리 거리를 사용하여 판단:

1. 합값 꼬리의 합 거리는 얼마입니까?

두 숫자 사이의 가장 짧은 선분으로, 값의 가수로부터의 거리로 최소값은 0, 최대값은 5입니다. 직선에 숫자를 쓰고 살펴보세요:

0--1--2--3--4--5--6--7--8--9--0 --1 --2--3--4--5--6--7--8--9-, 차이 및 범위.

예: 꼬리 3과 꼬리 9 사이의 거리: 9-3=6은 범위이고 거리는 9--0--1--2---3입니다. 최단거리 4입니다.

마지막 기간의 꼬리 합계 값이 7인 것을 알고 다음 기간의 꼬리 값과의 거리가 2라고 판단하면 꼬리 합계 값은 5,9가 됩니다.

(5--6------7----8--9)

이론 1: 코드 쌍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입니다. 하루 안에 나타나세요!

코드 쌍: XX=00 11 22 33 44

형식: A----XX----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337 539 17 3-및 직선 꼬리 거리

338 493 16 1

339 437 14 2

p>

p>

340 998 26 2

그리고 직접적인 예문 결말이 나타납니다: 1-2--2--? 위의 A--X--X--A 형식과 동일하며 A=1=05 15 07 17

일반 주의: 1--4일에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341 467 17 1이 맞습니다! !

이론 2: 코드 대칭 그룹 앞의 코드는 일반적으로 쌍이 나타난 후 1---5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코드 대칭 그룹: B--C--B. 예: 1--2--1, 2--3---2, 0--2--0,. . . . .

형식: A--B--C--B--A? 이런 일이 발생하면 A의 코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4일 동안 따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합계 계산 방법(4)

가장 간단한 수식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론적 근거는 직선 꼬리로부터의 거리입니다. . 내 통계에 따르면 직선 꼬리 거리에서 5, 4, 0이 발생할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더 자주 나타나는 거리는 1-2-3입니다.

수식: 이전 기간의 합이 A로 끝나는 경우 그런 다음 이 기간의 꼬리 합계를 선택합니다. A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3개의 합계 꼬리(예: A=5)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선택하세요:

2-3-4----5---6-7-8은 12-13-14-16-17-18--07-08입니다. 마지막 상황은 결정적이고 직선적입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선택한 5~8개의 합계를 죽이지 마십시오. 더 많이 죽일수록 실수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나중에 보험을 위해 조합을 죽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