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몽환서유 4 중 최고급의 신기 품질 무기 향상은 무엇입니까?

몽환서유 4 중 최고급의 신기 품질 무기 향상은 무엇입니까?

1. 인민폐가 많지 않으면+12 13 의 무기를 단번에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지 마세요. ). 저는 수학과 학생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 ! !

성공률: 10- 1 1 이전 성공률 33. 1% 로 향상되었습니다.

1 1- 12 성공률은 28.0% 입니다.

그래서 직접 12 의 사고 성공률은 0.09492 입니다.

바로 10 강 10 직접 12 가 단 한 번만 성공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평균 10 입니다.

성공률 향상 13: 0.0 1964844, 즉 50 명의 학생이 1 13 에 성공했다.

2. 이전 플러그인이 향상된 이유는 시스템 성공률에 대한 제어 파일 때문입니다. COUNTIF 함수에 의해 제어됩니다. COUNTIF 함수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카시오 컴퓨터를 사용하여 공식 데이터 프로그램을 컴파일한 다음 결과에 따라 처음으로 진정한 향상 무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전의 향상된 플러그인 성공률은 공식 기능 설정과 마찬가지로 100% 였습니다! 나중에, 당국은 동적 그룹에 포함 되어 그것을 쓸 수 없습니다!

이제 비용 절감 강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물론, 나는 컴퓨터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강화 플러그인의 언어만 알고 있어서 개선할 수 없다.

단도직입적으로: 수상이 그렇게 높은 무기를 계속 강화할 수는 없어! 그런 다음 데이터 제어에는 시간 제어와 데이터 제어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고 느껴야 합니다. DNF 는 절대적인 데이터 제어이므로 데이터 처리, 즉 개인 ID 값+시스템 값+서버 데이터를 파악해야 합니다. 따라서 짧은 시간 동안 같은 서버에서 다중 루프를 강화하지 말 것을 요청합니다. 12 1 1 을 강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률이 높다 ~ ~

방법: 1 1 으로 수십 개의 쓰레기를 강화하다.

DNF 는 2 일 4 일 2 일의 순환시스템이므로 실험 결과는 9 일의 결과와 비슷하지만 시차는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셋째 날 당신의 장비를 강화하고 10 으로 수십 가지를 주시합니다. 당시 3 일 성공률이 높았다면, 그 시간대에 그 선으로 가는 것이 낫다. 아침 5 ~ 6 시쯤 사람을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기간 동안 인구는 안정되었다! ! ! !

4. 또 다른 강화 방법은 잠시 그림을 닦고 잠시 10 브러시를 강화하는 것이다. 이런 강화의 성공률은 지속적인 강화보다 훨씬 크다. 시스템 데이터에는 고유한 임의 변수 값이 있어야 합니다. 너는 줄곧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고, 무작위 가치가 없기 때문에, 강화의 성공률은 지속적인 강화보다 훨씬 크다! ! ! ! (이 방법은 대량의 장비와 돈을 준비한 게이머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너는 이렇게 강화된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실패율이 높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수학을 나는 이렇게 많이 알고 있다. 여러분 모두 수확을 바랍니다 ~ ~

하지만 저는 켈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13 에서 성공한다면 욕심을 부리지 마라. 13 강화 14 는 10W 의 복권과 거의 같다고 알려줍니다 ~ ~ ~

보통 12 부터 꼭대기까지! ! ! ! !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