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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장의 황장과 도서 편찬

황장에는 127 권의 도서 편찬이 있다. 만력 41 년 (16 13), 그 주인 만상열재 그중 처음 9 권은 100 여폭의 쉬운 그림 (22, 23, 59, 7 1, 72, 73, 74,1/

"집" 은 대부분 송대, 양가, 주, 원대, 오청, 명초 조작이다. 돈, 한, 등 이도연구론. 제 1 권' 태극하투로서 이괘상 개론' 은' 고대 태극도' 의 제 1 단 (처음에는 조? 돈' 육서본의천하도' 는 "단지 한 폭의 그림일 뿐, 누가 그렸는지, 어느 세대에서 나왔는지, 오랫동안 고대 태극도로 알려져 있다" 고 말했다. 둘째, 고대 수로도 (오청 소위 용마방모의' 수로도') 는 "이 지도는 전세지도와 다르기 때문에 옛 수로도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주씨는 하도를 2 위에 올려놓았고, 뒤에는' 구로서' (오성은 이른바' 로서' 라고 함) 가 뒤를 이었다. "이 책은 전세의 책과 다르기 때문에' 구로서' 라고 불린다." 이어 낙서 (주구수 낙서), 이어 태극하도 (이른바' 고대 태극도' 중 흑백의' 하도') 가 뒤를 이었다. "이 그림도 하도이다." 하투팔괘 (건건 49, 쿤근 50, 칸 16, 펜 27, 지진도 38), 하도, 천지, 낙서, 일월 2 도, 로서의 하도, 인삼, 인삼 첨부 진술은 태극이 음양의 혼동일 뿐, 그림이 모두 그 범위 내에 있다. 태극은 몸이고, 책, 역대 천상, 이괘, 대연은 모두 태극에 쓰인다. 하투로서는 복희에서 나왔다고, 주현은 "용마회전문이 그림으로 그려지면 글이 책으로 그려지거나, 하투로서가 책으로 그려진다" 고 말했다. "고대 하천 지도" 의 논점은 "고대와 지금과는 달리, 주자태극은 텅 비어 있다고 한다" 고 한다. 아래 그림과 음양은 서로 뿌리와 오행이 서로 생생하며, 빈 원이 태극임을 나타낸다. 이 그림으로 발명되었지만, 이 그림의 원화보다 더 난해하다. " 전자는 "어느 세대가 누가 그렸는지 모르겠다" 고 말했고, 후자는 "원화는 고대부터 성인이었다" 고 말했다. 이 책에서는 주 () 이학 계몽 () 중' 제 1 서' 의 체례를 논의하는데, 두루마리의' 고대 태극도' 제목에서 유래했다. 이른바' 고대 태극도',' 고대 하천도',' 구로서' 라는 이름이 모두 황장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른바' 태극하도' 는' 하도' 이고, 이른바' 고대 태극도' 는' 천지자연하도' 에서 파생되었다. 권 2' 주역 통론', 일월 변화 (원래' 주역도'), 선천도 (이후 조중권' 정통도학' 에서 고태극도라고 불림), 선천적인 가십자도 (주소횡도의 유도물), 선천적인 가십횡도 (주흑백횡도 육십사괘 안팎원 (즉 소옹 선천적인 그림), 모레 팔괘 순서, 모레 팔괘 방위도, 모레 팔괘 방도, 주역도, 선천성원 포함 방도, 후천안 원도, 태극 64 괘도 더하여, Hu 의 4 개의 그림, Fu Ze 의 그림은, "이 4 개의 그림은 누가 기록 했는가?" 라고 부록했다, "이 4 개의 그림은 누구가 기록 했는가?",,,,,,,,,,,,,,,,,,,,,, 그것이 사람을 미혹시킬까 봐 두렵다. 그러나, 강 지도 쉽게, 팬 페이 로슈 를 취할 경우, 어떻게 증명할 수 있습니까? 계사는 강이 그려지고, 나작이 책을 만들고, 성인이 책을 만든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용마는 문수 55, 거북갑의 문수는 책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제사를 지내는 것도 멀다고 해서 가십이다. 그것은 하천 지도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홍범은 우치수수, 이륜화 () 라고 말했다. 그래서 밭은 9 개 분야로 나뉘는데, 그래서 로서의 편지는 무엇입니까? 공이 크면 하늘을 통일하고, 공이 크면 하늘을 전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낫다. 열심히 공부하고 곤과 모레를 나눌 수는 없지만, 선천적인 가십의 책 수와 후천적인 가십과 하도의 책 수는 결코 책 수와 같지 않다. " 그는 "그는' 이로신의 책' 은 자연에 속하고' 하도' 는 모레에 속하기 때문에 스스로 보러 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 덧붙였다. "이학 계몽" 이라는 책에서 "원화 2" 라는 풍격에서 유래했다. 그는' 점괘도 신화' 에서 "이 그림은 채원이 정한 촉은자로, 비밀이지만 전해지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것은 하천 지도라는 뜻이고, 이것은 시험을 볼 수 없다. 나는 자연만 시험한다. " 채황이 가는 것은 신화,' 집본' 에서 이미 검증을 받았다. 이른바' 검사성' 이란 이 그림이 사실 주근팔괘와 양가복희팔괘의 파생이라는 것을 모른다. 그의 학설의 장점은 복희가 아래를 내려다보고, 멀리 바라보면서 점괘를 그리는데, 복희가 빙빙 돌면서' 하도' 와' 로서' 의 흑백점을 그리는 데 있다. 이는' 성인' 이 먼저 머리를 돌리고, 책을 그린 다음, 책에 점을 그리는 것을 의미한다. 볼륨 3' 64 괘 반총서' 와 도표는' 반스택' (서도, 12 월도, 팔괘불변도, 팔괘 가계도, 팔괘가 64 괘도, 팔괘 배열 영상, 64 괘 수정도 등) 으로 열거되어 있다. ). 짠, 항상부터 손실, 이익, 사화, 갑자기, 점점, 귀매, 오화, 풍족함, 행에서 겸까지, 수지가 맞지 않는, 육화, 외부. 66 과 49 는 영원히 육망성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8864 는 모두 6 폭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6636 은 성현들이 괜찮다고 하는 쉬운 일이라는 것을 몰랐다. 쉬운 일보다 더 깊지 않나요? 형세로 볼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건곤이고, 툰, 몽, 필요, 소송, 분, 비율은 모두 현실적이다. 양중의 양, 양중의 양, 태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과 곤이 친구를 사귀었지만, 민, 대, 겸손, 준비는 모두 현실에서 벗어났다. 그런데 그늘은 아직 중간에 있는데, 양중의 그늘은 무엇입니까? 하경의 경맥은 모두 음양이고, 간 () 곤 () 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여전히 음중의 양이다. 가래, 가래, 추출, 승진 후에는 더 이상 간곤이 없지만, 음중의 음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짠 몸은 집이 아니라 집에 있다. 정 () 공 () 두 순괘 () 가 1 위에 있으며, 그 존양 () 의 음음 억제 () 의 의미도 중간에 있다. "주역 점괘서" 라는 이런 이론은 쇼한중 () 가 6 단 () 으로 나뉘어 육십육괘 () 가 6 단 () 으로 나뉘어 큰 육화괘 () 를 형성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황장 () 의 타법이다. 제 4 권은' 천지도 개요' (다중도는 장리의' 코끼리 그림' 에서 발췌한 것) 로, "책에 기재된 것은 경서가 열거되지 않았고, 선인들이 이괘에 따라 열거한 것도 나름대로 깊은 뜻이 있다" 고 말했다. 볼륨 5' 감쿤이 대나무 간제도 총술' (대부분 양가 육경의 그림) 은 "전유의 그림으로 편성되었기 때문에 공자는 짱 쉽다" 고 말했다. 볼륨 6' 대성의 수' 에서 그는 "책의 근원, 수책의 근본은 모두 천도에서 나온 것이고, 성인은 그 사이에 활동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제 7 권은 태극, 하로안도, 한이가 이학에 대한 계몽의견을 열거했다. 그리고 "복희, 앞그림, 점괘를 그리는 데 쓰인다. 하투음양의 수를 보면 코끼리가 있는데, 두 악기, 네 코끼리, 팔괘로 나뉜다. 처음부터 끝까지, 줄기에서 가지까지, 맥락이 분명하고, 각각 체계적이고, 순리적이다. 지진에서 멀리 떨어진 노소, 고건, 조용히 일상을 지키고, 건조, 교제, 순아, 노소 운동의 변화를 말한다면, 우리는 그림과 괘의 뜻을 상응하여 대응하지 않으면 점을 그린다. " \ "하도 오십, 나서 오십, 관일 오십, 지방 오십, 그 수는 백이다. "하늘을 보는 것은 하늘을 보는 것, 하늘을 보는 것, 하늘을 보는 것, 숫자를 보는 것", "하도는 쉽게 만들 수 있는데, 그 수의 이치는 어디에 있는가?" " 숫자의 시작은 음일양의 길일 뿐이다. 이도에 음일양이 있는 것은 홀수와 짝수가 어우러져 탄생했기 때문이다. "공자는 대전을 세우고, 하도는 보관하지 않지만, 천지의 특수는 그가 도수에서 얻은 것이 있음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자, 논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자, 지혜명언)." \ "태어난 코끼리 수, 태어난 코끼리 수 도 있다. 선천적으로 생물의 기원이고, 모레는 사물의 시작에 대한 이론이다. 또한, 그는 "태극이 태어나고 모레, 대호언투로" 라고 말했다. "예전에 나는 아래를 내려다보고 새와 짐승의 문화를 보고 적당히 가까이서 멀리 가져갔다. 세상의 모든 것이 태극, 양기, 사상, 팔괘의 원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신의 덕행과 만물의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팔괘를 시작했다. 가십이 있고, 가십이 있고, 64 괘가 있다. 바깥의 원은 하늘이고, 안의 곳은 땅이고, 천지가 교차하고, 만물이 탄생한다. 감생 삼남, 곤생 삼녀, 육십사괘가 육십사괘로 변해 모레의 생명이 무궁무진하다. 천지의 생명은 상징적으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그대는 신을 찬양하여 태어나고,' 하투로서' 는 크게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이론은 하로 전적을 가십 생산의 기초로 삼지는 않지만, 상당히 식견이 있다. 하지만 그는 <역경> 양횡양환도를' 선천적인 변화' 로 여겼고, 정말 복희가 한 짓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가 곳곳에서 읽었는지 알 수 있었다. 제 8 권은 경중 초건택괘, 동은공, 세음율동, 태극도 (주변도) 에 대한 총론으로, 제목은' 그 강령 녹음' 이다. "주자태극도" 에서 그는 "주자태극도는' 의와, 사람은 매우 긍정적이다' 고 말하는데, 이것은 문장 요지이다" 고 말했다. "천하 독서인, 인의가 어떻든, 더 이상 마음을 가라앉히지 말고, 일단 마음을 가라앉히고, 당당하게 하면 더할 나위 없이 정정할 수 있을까?" 본권에는 육구 육십사괘도가 있다. "사단 이팅 전세, 합양진씨가 얻었다. 믿을 수 있는 그림이다. 팔괘는 64 괘를 낳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우회하여 이것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쉬운 말로 그것이 무엇인지, 이른바 코끼리학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양가 육경의 원도이지만 원도에 지나지 않는다. 양가가 열거한 그림은 주근의' 육십사괘성향도' 에 근거하여 그린 것이지, 이정지가 전한 점괘의 원도가 아니다. 볼륨 9 의 첫 번째 열인' 역수도' (이른바' 고대 태극도' 는' 선천적인 가십' 으로 표기되어 있음) 는 "이 그림은 선천적인 선점도인데, 이것은 자역수언이다" 고 말했다. 건순양력부터 지진 중 하나, 쿤순 음력에서 음력 중 하나에 이르기까지 운의 문제가 아닌가? 양력, 지진 중 하나에서 순양의 건조에 이르기까지 양극음은 지진 중 하나에서 순음의 곤으로, 음극회복은 그것의 반대를 아는 것이 아니다. 앞으로 가난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소옹 () 이' 사시반진 ()' 이라는 본뜻을 얻었고, 주씨의' 이도도 참 ()' 에 대해 반론하며, 과거는 그 미래를 알고, 일치하며, 음양의 수는 불합리하다는 주장을 논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양, 음양, 음양, 음양) 악은 가십일 수 있고, 과거와 지식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 "이 댓글은 정말 통찰력이 있다, 주후 처음으로 소옹 \" 선천도 \ "원문을 읽을 수 있는 사람 (주대횡도에서 얻은 \" 선천도 \ "는 반순반역, 차례로 두 번 알고, 소옹의 \" 선천도 \ "는 이괘법에서 얻은 것이므로' 역지 네 번' 이 있다

황장의 책 편찬은 전인의 그림을 편찬하고, 그들의 말을 녹음하지 않고, 자신의 뜻에 따라 편찬한 그림을 개명하고, 당시 양사교, 돈 한 권 등 베끼는 것과 다른 풍격으로 책으로 그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편도와 분류 이론은 명대 이도가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