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자바 (Java) 로 복권 추첨 프로그램을 작성하다.
자바 (Java) 로 복권 추첨 프로그램을 작성하다.
Java.awt.gridlayout 가져오기
Java.awt.event.mouseevent 가져오기
Java.awt.event.mouselistener 를 가져옵니다.
Java.util.iterator 가져오기
Java.util.random 을 가져옵니다.
Java.util.set 가져오기
Java.util.treeset 가져오기
Javax.swing.jbutton 을 가져옵니다.
Javax.swing.jframe 을 가져옵니다.
Javax.swing.jtextfield 가져오기 :
공공 행운의 추첨 {
Private JFrame f = new JFrame ("행운의 추첨");
Private jbutton BTN = new jbutton ("drawn");
Private jtextfield result = new jtextfield ("result");
개인 정적 final intmin =1;
개인 정적 final int MAX = 30
Private static final int result _ count = 7;
Public LuckyDrawn(){
F. 추가 (BTN);
F. 추가 (결과);
Result.seteditable (false);
Btn.addmouselistener (new mouselistener () {
Public void mouse clicked (mouse event e) {
Randomrand = new random ();
설정< 정수 & gtset = 새 트리 세트< 정수> ();
While (set.size () < RESULT_COUNT){
Set.add (새 정수 (rand.nextint (max)+1));
}
StringBuffer sb = new StringBuffer ("행운의 숫자는:");
For (iteratoriter = set.iterator (); Iter.hasnext (); ) {
Sb. append((Integer)ITER. next ()) 입니다. IntValue ()). 추가 (",");
}
Result.setText(sb.substring(0, sb.length()-2). ToString()););
F.pack ();
}
Public void mouse enter (mouse event e) {}
Public void mouse exited (mouse event e) {}
Public void mouse pressed (mouse event e) {}
Public void mouse released (mouse event e) {}
});
F.setLayout(new GridLayout(2,1));
F. setvisible (true);
F. set 위치 (500,200);
F.pack ();
F.validate ();
F. setdefaultcloseoperation (jframe). Exit _ on _ close);
}
공용 정적 void main(String[] args) {
New lucky drawn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