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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 프로그램 기술
1 층 형이 준 답은 문제없고, 가장 좋은 것은 26 선 (random num-) 입니다.
이 질문을 하는 사람은 모두 초심자여야 합니다. 제가 이 형제가 쓴 코드의 의미를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30 길이 배열을 만들고 할당을 반복합니다. 숫자가 1-30 인 배열은 값 범위입니다.
우리는 이 배열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난수를 얻을 것이다.
그런 다음 7 길이 응답 배열을 만들어 답을 저장합니다.
난수를 생성하는 랜덤은 for 루프에 배치되며 매번 다른 난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 26 줄의 랜덤을 보세요. 순환당 한 번, 우리는 값 범위의 아래 첨자를 한 자리 앞당긴다. 즉, 첫 번째 할당, 값 범위는 모두 30 자리 숫자이고, 두 번째-는 처음 29 자리 숫자가 되고, 순환당 1 씩 줄고, 순환당 값 범위는 마지막 숫자를 제거한다.
범위 배열에서 무작위로 숫자를 가져와 응답 배열의 첫 번째 위치에 놓고 이 숫자를 마지막 숫자와 교환합니다.
그리고 randomNum-우리가 취한 숫자와 마지막 디지털 교환은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응답 배열은 이제 비어 있습니다 {}, 범위 배열은 이제 {1, 2,3};
첫 번째 루프 후 응답 배열이 {1} 으로 변경되면 범위는 {3,2} 1 이 되고1의 값은 random num 으로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