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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쇼": 마진, 기복이 심한 인생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이름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봤는데, 영화 제작자가 이 이름을 쓰는 것이 관객에게 어떤 이치를 알려주고 싶었는지 알고 싶었어요. 이 궁극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나중에 해결하겠습니다. 우리는 먼저 영화 내용의 철리가 풍부한 부분을 볼 수 있다. 영화를 본 후 나는 영화에서 다음과 같은 점을 깨달았다. < P > 현실의 세계: 더 많은 자원을 차지하는 사람은 규칙을 세울 권리가 있다.

규칙 제정자 1 호-장총. 영화의 시작 부분에는 회사가 단체 건설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 장은 항상 그들의 큰 보스, 등장하자마자 그를 도와주는' 신발' 이 있는 장면이 있다. 그는 회사와 같은 사회 소그룹에서 가장 많은 자원 (주로 돈) 을 차지하는 인물이자 규칙 제정자이다. 단체건설 행사 차가 출발하려고 할 때 마진과 소흥은 지각했고, 안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추격을 완전히 알고 있었지만, 그들의 더 많은 것은 조소였다. 이때 제정자인 boss 는 차를 정지시킬 권리가 완전히 있었지만, 동시에 이 두 사람을 다른 동료들에게 비웃도록 내버려 두었는데, 이는 그들이 지각한 것에 대한 처벌일지도 모른다. 시간을 지키지 않으면 비웃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그러나 마진이 지각하고 동료들에게 음료수를 가져다 주는 것을 보면 그가 처세를 잘 아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가 좀 점프하는 걸 보니 마진이 황보, 정서가 높은 것 같아요.

규칙 제정자 2 호-왕왕. 그들은 외딴섬에 도착했는데, 이때 그들은 외부와의 모든 연락을 끊었다. 자원을 바꿀 수 있는 돈은 이미 무가치하게 변했고, 야생에서 생존할 수 있는 능력은 생명을 유지하는 자원 (야과, 물고기) 을 얻는 것과 치명적인 연관이 있다. 이런 능력은 자원을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운전기사 왕군은 마침 이런 능력을 갖추었기 때문에 곧 이 무리의 지도자가 되었다. 또' 살려면 노동을 해야 한다' 는 규칙을 세우고 동물을 관리하는 것과 같은' 노예' 통치를 시작했다.

빅 보스 1 호가 다시 온라인 상태입니다. 사람들은 한동안 억압당하고 채찍질을 당한 후 불만을 느꼈다. 게다가 이 시점에서 섬에서 발굴될 수 있는 자원도 줄어들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이런 체제와 관리에 저항하기 시작했다. 이때 이 섬에 더 많은 자원이 발견됐다. 버려진 대형 크루즈의 왕총 (대보스) 이 다시 군중의 중심에 나타났다. 사실, 여기에서도 왕이 요컨대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이유를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과일을 따고 물고기를 잡으러 갈 때, 그는 더 많은 자원을 발굴할 수 있는 사고와 재간이 있어 선발이라는 압도적인 우세를 잡았다. 자원이 있으면,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이 권리의 게임에 참여해야만 제정된 규칙이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대보스는 인심을 사로잡을 때도 예술적이었다. 애초에 그가 끌어당길 대상 인물은 마진이었다. 왜 그를 선택해야 합니까? 첫째, 그는 바다에서 몰래 빠져나와 왕군에게 맞아 반죽을 당해 잡혀왔고, 반면교재가 대중 앞에서' 굴욕' 을 당하여, 그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존엄성이 전혀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왕군의 이런 체제관리에 대해 반항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다. 두 번째는 감정의 * * * 소리입니다. 말이 바다로 나가는 것은 그의 6 천만 원의 복권을 현금화하기 위해서였지만,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외딴 섬에 갇혀 있는 것은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왕은 항상 이런 심정을 가장 잘 이해한다. 외부에서는 말진보다 더 많은 돈이 있지만 손이 닿지 않는 돈이 있기 때문이다. 비참하고, 더 비참하고, 종종 다른 사람을 위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은 항상 말진보다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그보다 더 비참하다. 그가 말을 끌어들이는 것은 감정패이기 때문에 이 지도자는 매우 수준급이다. 다시 한 번 왕총의 새로운 자원이 생긴 후의 새로운 규제가 있다. 그는 카드를 자원 교체의 매개체로 사용했다. 이런 카드는 돈의 역할을 하지만, 카드는 장총한 사람의 손에 완전히 장악되어 있고, 카드 수의 알 수 있는 사람은 장총 한 명뿐이므로, 카드의 사용권과 알 권리는 모두 그 한 사람에 의해서만 설명되고, 자원의 배치도 그 한 사람에 의해서만 결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물론, 내가 이 게임에 참여하지 않으면 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예, 당신은 놀지 않을 수 있지만, 놀지 않는 결과는 오직 자신이 굶어 죽는 결과이기 때문에, 그곳의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놀아야 합니다.

규칙 제정자 3 호-마진. 마진이라는 인물은 영화에서 매우 극적이다. 그는 복권에 당첨되어 몸을 뒤척이는 등 운만 좋은 일에 부를 거두기 위해 복권을 사기 위해 많은 빚을 졌다. 가까스로 그에게' 소금에 절인 생선을 뒤집을 수 있는 기회' 를 주었는데, 하나님은 그에게 큰 농담을 해 주셨는데, 복권이 만료될 때까지 그는 외딴 섬에서 나갈 수 없었다. 하지만 그날 하늘은 그에게 더 적합한 큰절, 즉' 하늘이 내리는 물고기' 를 주었지만, 그 물고기들은 그가 이 외딴 섬에서 자리를 잡은 자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는 이 물고기들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과 물질을 교체하여 더 많은 다른 종류의 자원을 축적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이것들은 그가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충분한 물질적 준비를 했다.

자원을 확보하려면 기회와 운이 필요하지만, 통합 활용을 알아야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다. 마진이 마지막으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운이다. 한 번에 그렇게 많은 자원을 얻었는데, 어떻게 이 자원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가가 결승의 관건이다. 그럼 그는 어떻게 했을까요? 첫째, 기존 자원으로 다른 사람과 교체하여 더 많은 종류의 자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된 이 방법은 왕총에도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원명언) 두 번째는 다른 사람 (Xiaoxing) 의 개인적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여 자원 배분의 최대 가치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Xiaoxing 의 개인적인 강점은 전기 정보 통신의 유지 보수 및 발명입니다. Xiaoxing 이 그러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섬의 사람들은 분리 된 가족을 볼 수 있고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심리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섬의 다른 사람들과의 거리를 좁혔다. 아는 사람이 이 좋은 카드를 잘 이용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셋째는 왕과 대보스라는 두 세력 사이의 싸움을 이용하여 그들의 힘을 약화시키는 것이다. 싸움의 결과는 양패가 모두 상할 뿐,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상처받는 것은 영원히 생존을 갈망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무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피해를 피하기 위해 그들은 새로운 리더쉽과 새로운 생활방식을 찾기 시작했고, 이때 마진은'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외도를 벗어나는 방법을 찾는다' 는 생각을 내놓아 새로운 희망을 불태우고 살아갈 의욕을 갖게 했다. < P > 규칙을 정할 권리가 있으면 권력 남용이 있을 수 있고, 인간 통치는 폭정을 낳을 수도 있다. 폭정의 전형적인 대표는 바로 왕군이다. 왕군은 처음부터 사람들에게 승진되어 지도자가 된 것은 모두 그의 야외 생존 능력에 대한 인정이다. 그러나 왕군은 관리를 잘하지 못하고 사람을 동물처럼 관리하며 불복종 의견에 부딪히면 폭력으로 해결한다. 이른바 불복으로 너의 복에 맞을 때까지. 불합리하고 심지어 인간성도 없다. < P > 우세의 발휘는 시기기사 왕군이 야외에서 생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그의 우세이지만, 그의 우세를 발휘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낙난한 섬이 될 수 있는 시기이다. 이를 위해 그는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중독을 가질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또 소흥, 소흥 이전에는 차도 고칠 수 없었고, 개인의 가치는 실천되지 않았다. 하지만 외딴 섬에서 자원을 활용해 휴대전화로 섬의 다른 사람들에게 가족들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 소흥의 우세는 크게 발휘되고 동시에 그 자신의 능력을 증명했다. 그래서 소흥에게 이것은 개인의 능력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사람들은 희망과 믿음이 필요합니다. 외딴섬에 왔을 때 모두의 희망은 살아남는 것이다. 외도를 벗어나거나 심지어 어떤 희망도 가지지 않는 것에 대해, 심지어 바깥세상이 이미 없어졌다고 생각하는 것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원 부족으로 생존의 자원을 빼앗기 위해 사람들이 서로' 살육' 하기 시작했다. 영원히 섬에 갇힌 인생은 한눈에 끝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어떤 희망도 찾을 수 없는 내일 힘겹게 살고 있다. 마치 끝없는 어둠에 빠진 것처럼 빛을 볼 수 없다. 이때 마진만이 바깥 세상이 아직 존재한다고 믿었고, 소흥의 도움으로 사람들은 휴대폰을 통해 그들의 가족을 보았고, 그들에게 세상이 아직 존재한다는 것을 실감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바로 외딴 섬에서 나올 수 있다는 희망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생활에 대한 새로운 동경을 갖게 되었다. 아직 외딴 섬에서 나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생활은 오히려 더 많은 생기와 즐거움을 갖게 되었다. 나는 영화에서 그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생기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바로 그들의 마음속의 희망과 신앙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이다. < P > 영화 속 작은 철리가 여기에 도착했고, 우리는 아직 해결해야 할 궁극적인 문제가 하나 더 있다. 왜' 좋은 쇼' 라고 불러요? 주인공 마진의 관점에서 보면 잘 설명됩니다. 복권에 당첨된 마진은 자신이 6 천만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외딴 섬에 갇힐 수밖에 없었고, 시간이 하루하루 빠져나가도 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괴로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권명언) 이를 위해 모두의 비웃음과 경멸을 받았다. 복권이 만료되는 마지막 날에 하늘이 그에게 큰 선물을 보내며, 그로 하여금 다시 모든 사람의 존경과 신뢰를 얻고 여신의 마음을 얻게 하였다. 좋은 연극이란 무엇입니까? 그의 경험처럼 기복이 심하다. 영화가 거의 끝날 무렵, 마진은 Xiaoxing 에 협조하여 모두를 속이고 배신하는 연극을 하지 않고, 연합 샤오왕이 모두를 외딴 섬에서 구해낸 것도 이 연극에 해피엔딩으로 그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