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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표에 담긴 대영박물관

세계 문명의 역사를 잘 알 수도 있고, 전혀 알 수도 없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몇 가지 예술 보물을 수집할 수도 있고, 나처럼 아무런 준비 없이 가볍게 여행할 수도 있고, 국보 뒤에 숨은 이야기를 탐구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고, 여행 중에 한 시간만 따로 떼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가져오기 위한 쇼핑 장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이든 대영 박물관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여기서 보고 싶은 세상을 언제든지 찾을 수 있으며, 나는 우표를 수집합니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에 있는 대영박물관은 1753년에 건립되었습니다. 여러 번의 확장과 조정을 거쳐 점차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 박물관에는 800만 개 이상의 컬렉션이 소장되어 있으며 매년 6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제한된 전시 면적으로 인해 대부분의 컬렉션은 공개적으로 전시될 수 없습니다. 공개 전시되는 컬렉션 중에는 우편 문화와 관련된 여러 품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oyal Mail에서 발행한 "대영 박물관 창립 250주년 기념" 우표 6개 세트, 그리스 포스트에서 발행한 "운명의 세 여신" 우표, "뒤러의 코뿔소" 우표와 "장미" 우표 발행 6개 세트 몰디브 포스트, 불가리아 포스트의 '타워 스톤' 나무 엽서 등 또한, 대영박물관의 공문을 손으로 그려 표지를 만들고, 로열 메일(Royal Mail)에서 제작한 우표 기계 라벨을 우표로 사용했습니다. 2003년 10월 7일, 로열 메일(Royal Mail)은 "대영 박물관 창립 2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개의 우표 세트를 발행했습니다. 같은 날 첫 번째 커버가 공개됐다. 첫날 표지 왼쪽에 있는 사진과 기념 소인은 대영박물관 아트리움에 있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갤러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1823년에 로버트 스모크 경(Sir Robert Smoak)은 대영 박물관의 주요 부분을 설계했습니다. 당시에는 연간 관람객 수가 10만명을 넘지 못했으나, 20세기 말에는 관람객 수가 600만명을 넘어서 박물관이 붐비게 됐다. 박물관 입구 혼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밀레니엄위원회와 영국문화유산복권기금에서 기금을 배정하였고, 사회적 기업과 개인들도 아낌없이 기부하여 박물관 중앙에 전시장과 연결된 공공장소를 마련했습니다. 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한 박물관입니다. 2000년 12월, 새천년의 도래를 환영하기 위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대전시정원을 공식 개장하여 공개하였습니다. 가장 특별한 특징은 크리스탈 궁전처럼 유리와 강철로 만들어진 장엄한 메쉬 돔입니다. 홀의 넓은 공간은 Great Exhibition Park London의 첫 번째 실내 도시 광장을 만들고 교육 센터와 Sainsbury의 아프리카 전시장, 기념품 가게, 좌석 공간 및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박물관 컬렉션의 몇몇 눈에 띄는 조각품도 여기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대영박물관 창립 250주년 기념 우표에서 단서를 찾던 중 앵글로색슨 헬멧이 금세 발견됐다. 이것은 Sutton Lake의 난파선 무덤에서 발견된 7세기 초 철제 투구입니다. 헬멧은 발굴 당시 깨져 있었습니다. 개조 후 크라운과 마스크가 원래 모습으로 복원되었습니다. 투구의 도금과 장식이 일부 떨어져 나갔지만 그 해의 스타일은 여전히 ​​희미하게 남아 있습니다. 동시에, 세계에는 단 4개의 헬멧이 있는데, 이것이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잘 보존된 헬멧입니다. 이러한 헬멧은 스웨덴 동부에서도 발견되었는데, 이는 이 지역에도 유사한 문화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앵글로색슨 헬멧의 희귀성은 또한 뛰어난 개인만이 헬멧을 쓸 가치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대영박물관 24번 홀까지 걸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스터섬의 거대한 석상입니다. 이 역시 '대영박물관 250주년 기념' 우표 중 하나입니다. 서기 1722년 부활절, 유럽 선원들이 남태평양 중앙에 있는 라파누이(나중에 이스터 섬으로 알려짐)에 도착했습니다. 1868년 영국 왕립해군 토파즈호가 이스터섬에 도착했고, 섬의 지도자들은 선원들에게 가장 작은 호와 호카나나이아 동상을 선물했다. 그것은 한 무리의 사람들에 의해 배에 실려 영국으로 가져와 빅토리아 여왕에게 선물로 전달되었습니다. 1869년에 런던에 와서 대영 박물관에 전시되어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문화 유물이 되었습니다. 이스터 섬의 거대한 석상 역시 칠레에서는 매우 독특한 라벨입니다. 칠레 포스트(Chilean Post)는 관련 우표를 두 번 이상 발행했으며, 다른 남태평양 섬 국가들도 관련 우표를 발행해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1984년 3월 15일 그리스 포스트는 5개의 우표 세트를 발행했습니다("아테네 아크로폴리스에 있는 파르테논 대리석 조각상"). 세 번째 우표에 표시된 조각품의 제목은 "세 가지 운명"이었습니다. "는 세계문화유산인 아테네 아크로폴리스의 파르테논 신전 동쪽 기둥 박공 꼭대기에 있는 조각품이다. 삼운(Three Destinies)의 원본 조각품은 단 한 점 뿐이며, 질서있게 전승되어 현재 대영박물관 18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 조각가 피디아스의 작품으로 기원전 447년에서 438년 사이에 제작됐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고대 그리스 신들은 땅 위에 똑바로 서 있지만, 이 조각품들은 신전의 처마 아래에 조각되어 있고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신들은 다른 자세를 취해야 했습니다. 어떤 신체는 누워 있을 때조차 해부학적 원리를 위반하는 반면, 다른 신체는 아름답기만 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영박물관에는 중국인에게 친숙한 또 다른 문화유적이 있다. 2000년 1월, 중국 국립박물관이 개최한 특별전시회 '대영박물관의 세계사 100대 문화재'에 독일 화가이자 조각가인 알브레히트 뒤러의 판화 '뒤러의 코뿔소'가 등장했다. 사진 이전 시대에는 사물을 생생하게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림이었습니다. 당시 뒤러 알브리(Dürer Albrey)는 코뿔소를 본 적이 없었고, 무명의 작가가 왜곡한 스케치를 바탕으로 작품을 완성했다. 소문이 퍼진 결과는 주인의 작업 효과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당시 이 '뒤러의 코뿔소'를 삽화로 활용하려는 다양한 동물학, 박물학 서적들이 쇄도했다. 사람들은 작품의 이미지가 사실인지 거짓인지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그것이 위대한 화가의 작품이라는 것이다. 이러한 독특한 인지 과정을 바탕으로 대영박물관은 그 인쇄물을 구입했습니다. 1973년과 1979년에 몰디브 포스트(Maldives Post)와 불가리아 포스트(Bulgaria Post)가 이 버전의 우표를 발행했습니다. 40년이 지났지만 이 인쇄물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앵글로색슨 투구, 세 운명의 동상, 이스터 섬의 거대한 석상 등 모두 대영 박물관의 눈부신 별입니다. 전통문화와 우편문화가 박물관에서 만날 때, 이 충돌은 시대의 독특한 흔적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