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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ure는 복권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리피터를 사용합니까?

랜덤 기능은 액셔에서 흔히 사용되는 기능으로 인증코드, 추첨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래서 오늘 저자는 충실도가 높은 복권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프로토타입은 주로 원래의 리피터와 랜덤 기능을 사용합니다. 포워더 양식의 내용을 입력하거나, 엑셀 양식의 내용을 포워더 양식에 복사하여 인터랙션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효과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를 갖고 있으면서도 먹을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선택, Axure 이론과 실습의 양방향 개선 ~ 다양한 시스템에서 엄선된 포괄적인 Axure 자습 비디오 코스, 포괄적인 교육, 기본 입문부터 고급까지 초보자에게 적합, 관심이 있고 필요하다면 놓치지 마세요~

Axure 사용 중 리피터 제작 복권 프로토타입 튜토리얼: 1. 재료 준비 1. 리피터 레이아웃: 가로 분포, 각 행의 항목 수는 5입니다. 배경색: 흰색과 회색이 교대로 설정됩니다. 선택 스타일은 연한 파란색으로(복권 진행 중 깜박임 효과), 비활성화된 스타일의 테두리 색상은 파란색(복권 완료 후 당첨 효과)입니다. 표: ***4개 열, 12345에 따라 채워지지 않은 열; 텍스트 열은 복권의 사람들을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Xuanzhong 열은 선택한 그리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복권 과정), 기본값은 비어 있습니다. 진용 열이 사용됩니다. 그려진 그리드를 기록합니다(추출이 완료된 후 그리기 효과 시뮬레이션). 기본값은 비어 있습니다. 2. 버튼 복권 버튼: 채우기 색상은 기본적으로 파란색이고 비활성화되면 연한 파란색입니다. 텍스트는 기본적으로 흰색이고 비활성화되면 회색입니다. 3. 텍스트 레이블은 논리적 처리에만 사용되는 두 개의 텍스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텍스트: 그리기가 깜박이는 효과가 있는 횟수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는 기본값이 20번입니다.

난수 텍스트: 무작위를 기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숫자, 기본값은 빈 2개, 인터랙티브 제작 1. 리피터 로딩 시 상호작용

텍스트 설정: 리피터 내부 직사각형의 텍스트를 텍스트 열의 값인 Item.text로 설정합니다. 반복 레이아웃 테이블에서

xuanzhong 열의 값이 1이고 반복 레이아웃의 내부 직사각형의 선택 상태가 true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전에 직사각형이 파란색으로 변하도록 채우기 색상을 설정했기 때문입니다. 선택되었으므로 xuanzhong 열의 값이 1이면 해당 직사각형이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jinyong 열의 값이 1이면 반복 레이아웃의 내부 직사각형을 비활성화로 설정합니다. 이전에 설정했기 때문입니다. 직사각형이 비활성화되면 선분 색상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므로 진용 열의 값이 1이면 해당 직사각형은 2가 됩니다. 복권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버튼을 두 가지 상황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하나는 동적 텍스트가 0보다 큰 경우, 즉 아직 추첨이 진행 중인 경우이고, 다른 하나는 동적 텍스트가 0보다 크지 않은 경우, 즉 추첨이 완료된 경우입니다. 동적 텍스트가 0보다 클 때의 상호 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활성화: 동시에 여러 그리기를 방지하기 위해 그리기가 끝나기 전에 버튼을 누를 수 없습니다. 행 표시: 반복 레이아웃의 모든 행을 표시합니다. 행 업데이트: 반복 레이아웃의 표시된 행, 즉 모든 행을 업데이트하고 xuanzhong 및 jinyong 열의 모든 값을 0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전 단계와 결합된 이 단계는 실제로 복원 작업입니다. 이전에 한 번 그려졌다면 잔존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텍스트 설정: 여기서는 난수 text = (Math.random()*LVAR1.itemCount).toFixed(0)를 설정해야 합니다. Math.random은 0-1의 십진수를 나타내는 무작위 함수입니다. itemCount는 반복 레이아웃의 행 수이고, toFixed는 반올림 함수입니다. 행 업데이트: 이 기사의 Item.no==random 숫자 값, 즉 방금 난수에 해당하는 행과 일치하도록 반복 조건을 업데이트하고 이 행의 xuanzhong을 1로 설정합니다. 대기: 200ms 동안 기다립니다. 텍스트 설정: 애니메이션 텍스트의 값은 -1입니다. 트리거: 마우스를 클릭할 때 그리기 버튼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이는 xuanzhong 열의 값을 제어하여 실제로 복권을 시뮬레이션하는 깜박임 효과입니다. 깜박임 횟수는 동적 텍스트에 따라 결정됩니다. 20이고 20초 속도로 깜박입니다.

애니메이션 텍스트가 0보다 작거나 같을 때의 상호 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 업데이트: 이 기사의 Item.no==난수 값, 즉 방금 난수에 해당하는 행을 충족하도록 반복 조건을 업데이트합니다. , 해당 행의 진영 열 값을 1로 설정합니다. 이제 최종 그리기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다음 그리기가 정상적으로 될 수 있도록 버튼과 애니메이션 텍스트도 원래 상태로 복원해야 합니다. 텍스트 설정: 애니메이션 텍스트의 값 설정 == 20(초기값) 활성화: 복권 버튼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전체 복권 모델이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에 이름을 그리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반복기에 그림을 추가하여 복권 프로토타입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Axure "릴레이 프로토타입 드로잉?" 사용법을 공유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Axure 기술을 배우고 싶다면 Axure 관련 기사를 클릭하거나 전문 강사를 직접 따라 Axure 자습 비디오 코스 학습 경험을 시작하세요~전문 시스템 비디오 튜토리얼을 공부하면 학습 이득은 항상 흩어져 있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사진과 텍스트로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