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산서 농민들은 뜻밖에 동굴이 100 킬로그램이 넘는 금을 파내서 자신이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왜 붙잡혔습니까?

산서 농민들은 뜻밖에 동굴이 100 킬로그램이 넘는 금을 파내서 자신이 부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들은 왜 붙잡혔습니까?

여가를 얻고 자유자재로 걷다. 생명을 동반하는 것은 영원히 존재해야 한다. 불의한 재물로 운수를 줄이다. -\ "스와 커튼 커버 친구 한숨 \"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려 500 만 복권에 당첨되었다. 이런 일은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것이지만 실생활에서는 일어나지 않는다.

모든 부는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재산은 자신의 두 손으로 벌어야 한다. 집에서 기다리고, 이 횡재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뤄져도 순식간에 사라진다.

중국은 5,000 년의 역사를 가진 오래된 나라로 역사가 유구하다. 우리 조상도 우리에게 무수한 보물과 문화재를 남겼다. 그러나 문화재는 국가에 속하며, 사적으로 부와 문화재를 소유하고자 하는 사람은 모두 엄벌을 받는다.

이번 호에서 여러분께 소개할 이 노농은 사고로 100 근의 팬케이크를 받은 적이 있는데, 이 금떡들이 어떻게 이 노농의 생활을 바꾸게 되었는지, 이 노농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먼저 늙은 농민이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뜻밖에 비밀동굴의 부를 발견하였다.

이야기는 90 년대 말 한 작은 마을에서 일어났는데, 이야기의 주인공은 평범한 늙은 농민이다.

이 작은 산촌에서 그는 평생 농사를 지어 생계를 꾸려 나갔고, 어떤 큰 돈도 본 적이 없고, 돈도 벌지 못했고, 평생을 노력해도 입에 풀칠하기 위해서였다. 생활이 여전히 힘들었다.

이 날, 그는 여전히 여느 때처럼 산에서 땔나무를 줍고 있다. 전반적으로 장작을 줍고, 장작을 패고, 땔나무를 태우는 것은 이미 그의 일상생활에서 고정된 부분이 되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집에 땔나무가 없어 밥도 먹을 수 없다. 그가 산에서 일할 때, 그는 옆에 큰 구멍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구멍은 결코 넓지 않은데, 분명히 다른 사람이 파낸 것으로, 대략 서너 미터 깊이이다. 그는 이 동굴 아래에서 불명확한 금속 물체를 보았다.

그는 그것이 무엇인지 몰라서 삽을 들고 힘껏 파기 시작했다. 마침내 그는 동굴 밑에서 금빛 원반 한 무더기를 발견했다.

농촌에서 수십 년을 살면서 안일한 생활에 습관이 된 그는 한동안 이 원반이 어디서 왔는지 몰랐다.

그는 계속 캐다가 구멍 밑의 노란 금속이 금일 수도 있고 점점 더 많은 금이 쌓여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오랫동안 보관해 온 금은 이미 먼지로 가득 찼고, 실외 조건에서도 표면에 약간의 부식이 있었지만, 금빛은 여전히 그를 매우 놀라게 했다.

파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은 모든 사람이 동경하는 일이지만, 거대한 재산이 한 사람의 머리에 부딪히면 한동안 반응이 둔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는 눈을 비비며 눈앞의 현실조차 믿을 수 없었다. 우연한 상황이 뜻밖에도 그를 이렇게 평범한 노농으로 부유하게 했다.

그 당시 그는 장작도 돌볼 수 없었고, 빨리 밭에서 파낸 금을 싸서 마을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몰래 이 물건들을 모두 집으로 옮겼다.

둘째, 몰래 금을 집으로 옮기자 전문가들은 그 가치를 헤아릴 수 없다고 판단했다.

노농이 이 물건들을 집으로 가져갔을 때, 온 가족이 노농의 발견에 충격을 받았다. 결국, 그들은 평생 이렇게 많은 금을 본 적이 없을 수도 있고, 이 금 뒤에서 그들에게 가져다 줄 경제적 이득을 예측할 수도 없을 것이다.

사실, 집에서 이렇게 많은 금을 다시 만나니, 마음도 매우 얽혀 있다. 한편으로는 노농들의 뜻밖의 만남에 감탄하며 금이 그들의 가족 지위에 다른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으로는 농촌에 살고 있기 때문에 봉건 미신이 특히 강해서 산에서 이렇게 많은 금을 가지고 오는 것은 참으로 불의한 재산이다.

이 금이 그들의 가정에 불운을 가져올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금을 처리하기 위해 진일보한 감정, 노농은 또한 친숙한 감정사를 찾아 순금인지 알아보았다.

그 결과, 이 금들은 순도가 높고, 수량이 놀라울 정도로 총 약100kg 으로 나타났다.

당시 1g 의 황금가격은 약 400 원 정도였는데, 정말 헤아릴 수 없는 재산이었다.

이번에 노농도 속았다. 그는 금이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몰랐다.

셋째, 교류할 때 은행은 직원들의 관심을 받고 문화재를 국가에 제출한다.

인성이 탐욕스러운지 노농은 어려서부터 한 산촌에서 살았다. 이렇게 많은 부를 보고, 그는 잠시 탐욕을 일으켜 나라를 납부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이 부를 하늘의 은사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기대감으로 가득 차서 이 금을 돈으로 바꿀 수 있기를 희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나 그는 금이 화폐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금떡도 어떤 가치도 창출할 수 없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래서 그는 몰래 이 금빵을 싸서 은행에 가서 금을 돈으로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노인이 떨면서 몇 년 된 금떡 한 봉지를 은행 카운터에 올려놓았을 때, 은행 카운터 직원들도 깜짝 놀랐다.

그들은 이 금화들의 내력을 모르고 경솔하게 환전할 엄두를 내지 못했고, 노농의 신분과 자세도 그들의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반복적인 문의에서 노농은 마침내 이 금떡의 내력을 말했다. 부주의하지 않은 은행원들은 처음으로 공안기관에 신고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노농은 공안기관을 데리고 자기 집으로 돌아가 이 금빵의 내력을 말할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관련 부서의 권유로 그는 주운 금떡을 모두 국가에 넘겨주었다. 그의 공헌을 표창하기 위해 문화재국은 그에게 금기와 500 위안의 상금을 주었다.

넷째, 금빵의 내력이 밝혀져서 불의한 재물은 얻을 수 없다.

이야기는 여기까지 이야기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왜 이 노농이 갑자기 산에서 이렇게 많은 부침개를 주울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 금떡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금빵의 가공과 표면성에 대한 진일보한 연구를 통해 이 금빵은 황금색으로 원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발견했다.

금 표면에는 감원 원년의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 글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금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는데, 원래 당나라에서 시작되었다.

안사의 혼란이 닥쳤을 때, 백성은 수다를 떨지 않았다. 이 부의 주인은 루산의 한 부하에서 왔다. 당시 그는 안사의 난잡한 부하들을 이용해 왕을 제패하고 백성의 부를 약탈하여 확실히 큰돈을 벌었다.

루산 패배 를 보고, 미래는 위태롭다. 그는 손에 든 부를 들고 전국 공통으로 휴대하기 쉬운 금떡으로 바꿔 황급히 도망쳤다.

그러나 그때는 난세였다. 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눈에 띈다. 그래서 그녀는 돈을 산속에 묻어 정세가 안정되면 다시 꺼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나, 나는 그가 금빵을 꺼내는 날을 영원히 기다릴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것이 묻힌 금빵은 이미 비바람을 겪으며 지금까지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은 문화 수준이 없는 노농에게 들켰는데, 이 모든 것이 운명일 수도 있고 우연일 수도 있다.

요약

일반인의 마음속에서 뜻밖의 돈을 버는 것은 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의 꿈이지만, 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수 없을 것이다.

불의한 재물 뒤에는 반드시 너무 많은 부조리가 숨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위법 범죄 활동을 통해 부를 얻든 우연히 부를 얻든, 이 부는 모두 당신에게 속하지 않을 운명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강제로 남는다면 폐단과 해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이 농민처럼100kg 의 금이 그를 부자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현실은 문화재가 국가에 속하며 결코 개인에 속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나라에서 문화재를 빼앗아 돈을 벌고 싶다면, 그를 만나는 것은 실망스러운 결말이 될 것이다.

사실 우리 같은 일반인들에게도 마찬가지다. 중국은 오천 년 동안 우리가 기념할 만한 수많은 문화재를 남겼다. 이 유물들은 세상에 전해져 심상치 않은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기억하고 그리워할 가치가 있지만, 이 유물들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국가에 맡기는 것이다. 이것은 민족 역사에 대한 존중이며 역사적 존엄성에 대한 보호이다.

이것은 어떤 시민이라도 알아야 할 상식이다. 문화재를 내는 것은 사실 일반 시민의 의무일 뿐이다. 문화재를 만나면 반드시 숨기거나 다른 비뚤어진 생각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불의한 재물은 필연적으로 너에게 예상치 못한 처벌을 가져다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