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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정말 염불 염경의 좋은 점을 느꼈니?

정말 염불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가짜 염불, 오해 불상, 이익을 얻을 수 없다. 다음 발췌문은 모두 어떻게 진정으로 부처를 읽는가에 관한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삶의 질에 대해 말하자면, 물을 마시는 것처럼, 지기가 서로를 안다. 대성과 대성은 이미 우리를 위해 최고의 시범을 보였다. 부처님 석가모니 당시의 표현 (깨달음, 고악 해소) 과 예수 당시의 표현 (세계 사랑, 핑안 즐거움) 은 모두 이렇다. 학문적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의 인생은 사람마다 다르게 평가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슬프고 불쌍하다고 생각하지만, 자신의 눈에는 있다.

우리를 괴롭히는 것은 종종 일 자체가 아니라 그것에 대한 우리의 생각이다.

내가 뭘 얻었는지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정말 행복하고, 안전하고, 즐겁다.

아직 깊고 넓지만 노력해야 할 곳이 많다.

나는 지금 아무도 설득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나도 어쩔 수 없다. 어쩌면 나-나는 정직하게 부처님을 계속 배우고, 나중에 다시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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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불' 이라는 단어는 모든 불법을 포괄한다. "성실, 순결, 평등, 의식, 자비; 간파하고, 내려놓고, 편안하고, 인연을 따르고, 염불하다. " 이 대련의 어떤 문장도 다른 9 구를 포함한다. 진실함 속에 순수함이 없다면, 진실도, 평등도, 진실도, 내려놓지도 않고, 자유도, 진실도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화엄경' 은 "하나는 많고, 하나는 많다. 첫 번째 부분은 의도적이고 두 번째 부분은 행동입니다. 불교는 마음과 행동을 말한다. 클릭합니다 성심, 청결, 평등, 각오, 자비' 는 보살의 심성이고,' 간파, 놓기, 자유, 연연, 염불' 은 보살의 행동이다. 이것은 내가 50 년 동안 공부한 경험이다. 내가 뭘 배웠어? 이 열 마디, 스무 자, 이것도 내가 매일 대중을 설득하는 20 자를 선전하는 것이다.

불교를 읽는 초보자는 막 생각을 시작하자마자 곧 "이게 내 생각이 맞는지 악한지?" 라는 것을 곧 깨닫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 만약 이런 생각이 사악하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정념으로 바꿔라. 이것은 연습입니다. 이것은 정말 악을 선으로 바꾸는 것이다. 왜냐하면 악은 악이고 정념은 선이기 때문이다. 마음속으로는 악을 선으로 만들고, 마음속으로는 현을 깨달음으로 만들고, 빠르게 돌고, 의심할 바 없이 설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재앙을 즐거움으로 삼는 관건일 뿐만 아니라 회생의 관건이기도 하다.

그래서' 염불' 로 요약한다. 진짜 염불, 뭘 읽어요? 성심, 청결, 평등, 각오, 자비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부처의 마음입니다. 간파하고, 내려놓고, 편안하고, 인연을 따르는 것이 부처님의 여행이다. 이것이 바로 보살학파로, 우리는 언제, 어디서, 어떤 상황에서도 그것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진정한 염불이라고 하는데, 불호에는 세상을 잡는 모든 방법이 포함되어 있다.

(21-112-10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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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타불은 어떻게 읽습니까?

전 청자운 계몽 대가는' 경경' 이라는 책에서, 업장벽이 깊은 사람은 모든 참회 방법으로는 벗어날 수 없는 업벽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바로' 염불' 이다. 염불의 공덕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아미타불" 인가, "아미타불" 인가? 아미타불' 은 산스크리트어이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중국은 광활하고 방언이 많다. 많은 사람들이' 아미타불' 을 읽고,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죽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소리에 집착할 필요가 없고, 마음을 깨끗하게 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발음이 아무리 정확하다고 해서 반드시 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죽음의 조건은' 순심정토' 이기 때문이다. " 아미타불경' 은 내세의 조건은' 확신, 열렬함, 존명' 이며, 이름을 잡고 아미타불을 잊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래서 "A" 를 읽으면 통하고, "A" 를 읽어도 된다. 늙은 마법사 서현은 영구인이다. 그는 "한 (음보) 쌀 (음역) 도버" 를 읽고 앉아서 죽었다. 즉, 마음은 성실하고, 마음은 진불입니다.

"읽기" 자 위에는 "오늘" 이 있고, 아래는 "마음" 이 있는데, 이는 내가 지금 마음속에 부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상을 놓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단지 선근일 뿐이다. 불심을 유념해야 한다. 내 마음은 부처의 마음과 같다. 불심이 뭐예요? 평등한 마음. 그러므로 우리의 마음은 순수하고 평등하다. 이것이 염불의 마음이다.

"소원", "염불의 소원" 은 아미타불의 원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 내 마음, 소원, 깨달음은 아미타버와 같기 때문에 아미타버와 합의를 이루었다. 즉, 우리는 토미가 세 가지 고전에서 한 말을 우리 자신의 생각과 관점으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의' 마음, 소원, 해결책, 행' 은 모두 삼경에 따라 수정되었으며, 모든 업장은 완전히 없어질 것이다.

우리는 보통 불명을 읽는데, 그중에는' 마음, 소원, 해석, 행' 이 포함되어 있고, 불명에는' 편지, 소원, 행' 도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삼학육도 십소원왕' 은 모두 이 불호에 있다. 이 불명의 의미는 무량하기 때문에 이름의 공덕은 불가사의하다! 그래서 읽을 줄 알면 읽을 줄 모르고, 읽을 줄 모르면 입으로 말하고, 대응하지 않는다. 읽을 수 있다면, "마음, 소원, 해결책, 행" 은 모두 대응한다. "일념은 일불에 해당하고, 일념은 일불에 해당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업장을 없애는 것이고,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수행이다.

('보현 소원집', 4-9-03, 소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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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여섯 을 취하고, 서로 생각하고 서로 엎드려 있다.

정토법에는 세 가지 총이불이 있는데, 우열은 모두 수확한다. 각명, 묘행보살은 불교도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의심, 포용, 간헐적인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우리가 정말로 할 수 있다면 의심의 여지가 없고, 불순물도 없고, 방해도 없다면, 아무것도 실패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이 세 마디는 대세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염불 방법에 완전히 대응한다.' 육보살, 한 번 읽어 보자' 는 효과는' 허황되지 않고, 스스로 활달한다' 는 것이다. 가짜가 아니어서 도움이 필요 없습니다. 득의양양하고 허황된 것은 큰 각오이다. 불호는 이렇게 큰 역할을 하는데, 선종과는 별반 다르지 않지만, 선종보다 훨씬 쉽다. 선종은 수행하기가 쉽지 않지만 수행은 쉽다. 양자의 차이가 너무 커서 정토종법문은' 이도' 라고 불린다.

(2 1-5 1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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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결같다

"전적인" 은 "한마음 한마음" 이다. 너 무슨 걱정이야? 아미타불, 너는 돈과 손자를 신경쓰지 않고, 마음을 아미타불로 바꾼다. 너는 다른 것을 신경쓰지 않는다. 너는 다른 것을 내려놓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미류한 부처를 영접하기만 하면, 우리는 선견지명이 있어야 하고, 불광은 우리의 쿵푸를 향상시킬 것이다. 너는 본래 한결같고, 불광이 비추면, 너는 한결같이 승진된다. 그래서 현장법사가 번역한' 아미타불경' 은' 일심보호' 를 말하는 반면, 나사법사는' 일심평화' 를 번역해 둘 다 잘 번역했다. 그래서 어떤 왕생이라도 생명의 마지막에는 부처가 영자를 받는 것을 볼 수 있고, 불광에 의해 가취되고, 쿵푸의 경지가 즉시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가 부처를 읽는 한, 우리가 쿵푸를 영화로 읽는다면, 불광은 한 번 찍으면 된다. 원래 쿵푸는 어지럽지 않기 위한 것이고, 승진은 혼란을 위한 것이다. 평소에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야 하고, 열심히 공부하면 반드시 원리를 파악해야 한다. 수행자는 경지에서 수행한다. 화엄경전의' 상서로운 소년 53 장' 은 우리가 모든 것을 체험하는 본보기이며,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다.

(대범하고 광불화엄경, 12- 17-24 법계에 들어가 지혜에 차이가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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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가지 독서 방법

일이 바빠서 아침저녁수업도 시간을 낼 수 없다면' 열독서법' 을 채택한다. "10 염법" 은 하루에 10 개의 아미타불, 9 번을 암송하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집에 불상이 있으면 불상을 마주하고 있다. 불상이 없다면 서쪽을 향해 아미타불 열 구절을 읽는다. 시간이 매우 짧아서, 한 문장씩 이어서 10 문장이 끊이지 않는다. 그런 다음 식사 전, 아침에 출근하기 전, 오후에 출근하기 전, 잠자리에 들기 전에 불명을 열 번 읽어서 모두 9 번이다. 괜찮아, 시간도 낭비하지 않아. 1 분에 10 개의 불호를 읽을 수 있다. 매일 하고, 매일 부족하지 않고, 인터넷 읽기도 한다. 많은 동수들이 모두 이 방법에 따라 공부해서 효과가 있다.

(아침 식사 소개 20- 13-0809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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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불은 맑은 지혜이며, 동시에 세 가지를 배운다.

반지, 세트, 지혜는 "세 가지를 빠뜨리지 않는다" 라고 부른다. 선정은 청정한 마음이고, 6 원소는 6 진 경지에 닿는다. "외적인 표상이나 내면의 유혹도 없다." 이것은 명상이다. 진정한 쿵푸와 수행은 어디에 있습니까? 육근이 육진의 경지에 닿으면 공을 들인다. 염불의 노력에 따라, 나의 생각은 움직일 것이다. 즉 불명을 언급하고, 생각을 아미타불로 바꾸는 동시에 금욕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돌릴 수 있는 것은 법을 준수하는 것이다. 바깥 세상을 보니 나는 탐욕스러운 사랑이 생겼다. 욕심이 있어야 움직일 수 있다. 아미타불' 로 돌아서면 반지를 잡는다. 환경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을 보고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아미타불' 을 한 바퀴 돌았다.

우리는 불교의 가르침을 받아들이고 불교의 지시를 따르는 것, 즉 반지를 잡는 것이다. 돌아선 후, 더 이상 모든 경지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돌아와서 염불하면 수리한다. 아미타불을 읽는다고 일념하면 지혜가 그 안에 있다. 경종 연구의 독특한 승리는 금욕, 결심, 지혜라는 세 가지 연구가 완성되었고 완전하다는 데 있다. 그런 다음 사람과 일을 처리하면 호감이 자연히 나타난다. 쿵푸의 연습은 얕고 깊어 얼굴, 목소리, 일거수일투족에서 여지없이 드러난다. 바보는 알아차리지 못한다. 정말 총명한 사람은 숨길 수 없다. 만지기만 하면 알 수 있다.

("장경 노트" 14- 12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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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불법이 제 1 편의법이다.

부처님은 우리가 너무 오랫동안 매료되어 있는 것을 보고, 마음이 연민을 느끼며, 우리가 깨달음을 얻고, 수행을 가르치도록 도와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끝없는 수행, 과만덕', 또 중생의 무량한 뿌리 때문에 중생에게 경전을 전하고, 뿌리에 따라 가르치면 중생은 쉽게 성취할 수 있다. 모든 방법 중에서 첫 번째는 편리하고 안전하며 쉽다. 단지 염불일 뿐이다. 이 경전은 우리에게 염불하는 것을 마음의 이름까지 가르쳐 주는데, 이는' 무량수경' 의' 보살심, 상헌신' 과 다름없다. 만약 중생이 불법의 방법을 받아들일 수 없고, 그것에 대해 의심이 있다면, 부처는 다른 편리한 방법을 열 것이다.

왜 염불하는 것이 제 1 편의법입니까? 불설: 세상의 모든 법은 모두 "마음이 보이고, 변하는 것을 안다" 고 말했다. 그는 또' 만법은 마음에서 태어났다' 며 우주 만법의 원리를 설명했다. 머리는 현장에 있을 수 있고, 변화는 마음의 작용이다. 이 마음은 바로 절친한 마음이고, 그냥 생각하는 것이다. 그래서 불교는 우리를 염불하도록 인도하고, 염불은 부처가 된다. "무량수경" 에서도 아미타불은 "광명 중 가장 존존함, 제불의 왕" 이라고 말했고, 염불은 아미타불이 되었다. 이 이치를 이해해야만 염불이 1 위이고 염불이 진짜 부처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염불법은 도의 상용계율로, 모든 계율을 완벽히 가지고 있으며, 계계를 깨뜨리지도 않고 파계하지도 않는다. 명상은 흔히 볼 수 있는 계율이다. 속계를 세우는 것보다 풍속계를 세우는 것이 낫고, 도속계는 염불보다 원만한 순계를 세우는 것이 낫다. 염불은 아미타버와 함께 있고, 한마음 한뜻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동념하고, 동행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원만함이기 때문이다.

불교는 우리가 불법을 배우도록 인도하고, 우리는 우리의 이름을 부르고, 마음속으로 묵상해야 한다. 경을 읽는 것은 대승을 읽는 것이고, 무량수경을 읽는 것이 제일이다. 수당 구대덕은 모든 고전이 결국 화엄경으로 귀결되고, 무량수경으로 귀결되고, 무량수경은 마흔여덟 소원으로 귀결되고, 마흔여덟 소원은 열여덟 소원, 즉 "열념생원" 으로 귀결된다고 말했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원원 염불을 제창하는데, 원원은 특히 18 소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십팔원에 따라 염불하면 인생에 갈 수 있을까? 만약 네가 그것을 따를 수 있다면, 너는 정토에서 태어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나중에 열 번 읽어도 갈 수 있으니, 평소에는 반지를 잡을 필요가 없다. 어차피 생명의 끝에서 염불은 여전히 고요할 수 있다. 사실이지만, 임종할 때 부처님을 꼭 읽어야 하나요? 정신 좀 차려 주시겠어요?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생명의 끝에서, 업벽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불호 한 마디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자세히 관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호를 듣자마자 짜증이 난다. 나는 직접 보았다. 나는 평생 부처를 배워서 임종에 죽음을 두려워한다. 나는 놓을 수도 없고 부처님을 배우고 싶지도 않다. 예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염불 이론상으로는 문제없지만, 물질적으로는 너무 어렵다! 죽으면 선근이 있어야 하고, 복보가 있어야 하며, 인연이 있어야 한다. 덕을 돌보는 것은 정말 자비롭고, 우리에게 요행을 품지 말라고 충고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국 실패할 것이다. 자신의 본래의 염불을 제창하고 금욕을 포기하는 것은 일리가 있는 것 같다. 사실 부처님의 본뜻을 완전히 오해한 것은 위험한 길이다! "나는 여래의 참뜻을 설명하고 싶다" 는 말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착실하게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해야만 죽을 때까지 확정할 수 있다.

("장경 노트" 14- 12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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