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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에서 3D, 4D, 5D, 6D, 7D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1. 3D 입체영화는 일종의 영화다. 1953년 5월 24일 입체영화가 처음 등장했고, 할리우드는 일종의 영화를 출시했다.

특수 안경을 쓴 시청자들은 <브와나의 악마>, <하우스 오브 왁스> 등의 스릴러에서 그랬듯 폭주열차와 악마 뒤에 숨어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이로써 우리는 3차원 영화 시대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2. 4D 영화

4D 영화(또는 4차원 영화)는 3D 입체 영화와 주변 환경 특수 효과의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유형의 영화 및 TV 제품이지만 그것은 4차원 공간에서의 기하학적 의미가 아니다.

4D 영화는 일반적으로 진동, 부는 바람, 물보라, 연기, 거품, 냄새, 풍경 및 캐릭터 연기와 같은 효과 시뮬레이션을 3D 영화에 도입하여 이러한 현장 특수 효과를 독특한 형태로 만듭니다. 줄거리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극장 의자의 특수 장비가 영화의 내용과 일치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시각, 후각, 청각, 촉각 등 다양한 신체 감각을 통해 영화가 선사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효과를 몰입감, 스릴, 흥미진진하게 경험하게 해주세요.

3. 5D 영화

5D 영화는 3D 입체감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좌석과 환경 특수 효과를 더해 관객이 청각, 시각, 촉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가장 강력한 현실감을 얻으려면 환경 시뮬레이션을 통해 바람, 비, 전기, 연기, 눈송이, 거품, 다리를 휘젓는 불꽃, 등 찌르기, 진동 및 담배와 같은 환경 효과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

영화와 TV 콘텐츠의 변화에 ​​따라 실시간으로 '번개, 연기, 눈꽃' 속에 있는 자신을 느낄 수 있고, '불꽃' 앞에서는 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파도가 당신을 덮칠 때 옷은 "젖어" 있을 것입니다. 낙하, 진동, 바람, 비, 다리 쓸림 등 새롭고 실제적인 감정을 경험하면 어느 정도 영화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4. 6D 영화

6D 영화는 소리, 소리, 냄새, 색상 등 극장의 환경을 적시에 조정하여 과거의 영화 감상 경험을 완전히 뒤바꿉니다. , 마치 디즈니랜드에 들어가는 것 같은 천국과도 같습니다. 영화를 보는 것 외에도 냄새를 맡고, 만지고,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청각, 시각, 후각, 촉각, 미각, 느낌입니다.

5. 7D 영화

7D 인터랙티브 영화는 역동적인 여정입니다. 소리, 빛, 그림자, 물, 안개, 연기, 지진이 일어났을 때의 강한 흔들림, 산사태가 일어났을 때의 파괴감, 그리고 초자연적인 기술은 오디오와 비디오의 예술을 결합하여 7D 인터랙티브 영화에서 탁월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빛의 감각, 진동, 흔들림의 활용 등이 현실화되고, 5차원 장면과 결합되어 보는 사람을 즉시 그 속으로 끌어들이고, 영화를 보는 것은 영화와 같은 삶의 경험이 됩니다.

7D 인터랙티브 영화는 게임 엔터테인먼트와 역동적인 시네마 기술을 교묘하게 결합한 혁신적인 프로젝트이기도 하며,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산업의 새로운 개념이기도 합니다. 기본 의미는 관객이 영화 속 인물이 되어 영화의 미리 설정된 환경과 줄거리에 개입함으로써 마치 그 곳에 있는 것처럼 관객이 영화의 일부임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며, 관객은 영화 속의 주인공이거나 그 중 한 명이며, 영화의 내용과 계속해서 상호 작용합니다.

확장 정보:

1839년 영국의 과학자 찰스 휘스턴 경(Sir Charles Whiston)은 "인간 눈의 서로 다른 이미지" 현상을 기반으로 일종의 입체 안경을 발명했는데, 이는 사람들의 왼쪽 눈을 동일한 영상을 볼 때 오른쪽 눈과 오른쪽 눈이 서로 다른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오늘날의 3D 안경의 원리입니다.

1922년 세계 최초의 3D 영화는 '사랑의 힘'이었다. 안타깝게도 이 영화는 오래전에 유실됐다. 초기 3D영화는 주로 관객을 향해 총을 겨누고, 관객에게 던지는 물체를 기믹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1936년에는 듀얼 렌즈 카메라와 편광판을 이용해 입체감 있는 영화를 만들 수 있었지만 이 기술에는 많은 한계가 있었습니다. 이후 RealD 입체화 등의 기술이 발전하고 아바타 등 영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입체영화가 더욱 널리 홍보되었다.

호주의 한 감독은 1936년 나치 독일 시대에 두 편의 입체영화가 성공적으로 촬영됐다고 주장했다.

1952년 아프리카의 모험을 그린 '아프리카 어드벤처'는 역사상 최초의 진정한 3D 장편영화로 인정받았다. 영화의 슬로건은 '당신의 무릎에는 사자, 당신의 품에는 연인'이다.

당시 라이프 매거진은 이 영화를 "저렴하고 우스꽝스럽다"고 평했지만, 관객들은 여전히 ​​영화의 "자연스러운 관점"을 경험하기 위해 열광적으로 극장으로 몰려들었습니다.

3D영화는 1950년대에 황금기를 맞이했다.

1954년 당시 세계 최고의 감독들 대부분은 3D영화를 예술이 아닌 마술일 뿐이라고 얕잡아봤다. 그러나 히치콕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1954년에 그는 당시 몇 안 되는 고품질 3D 영화 중 하나가 된 "전화"의 3D 버전을 촬영했습니다.

1954년 3월 5일 유니버설은 가장 유명한 3D 공포 영화 '블랙 라군'을 개봉했는데, 이 영화는 지금까지 속편이 나온 유일한 3D 영화이기도 하다. '블랙라군' 새 버전은 2011년 개봉 예정이다.

1962년 우리나라 천마영화제작소에서는 상호 감독, 천강 주연의 국내 최초의 3D 입체영화 '마술사의 모험'을 촬영했다. 이후 '행복한 웃음', '행복한 동물원', '미소녀 아핑', '의협소녀 열세자매' 등이 속속 등장했다.

디즈니는 1982년 단편 영화 'Enchanted Journey'를 촬영했다. 비록 단편 영화의 길이는 16분에 불과했지만 CGI와 실사를 혼합해 당시로서는 놀라운 3D 효과를 만들어냈다.

1982년 <13일의 금요일> 3부가 개봉한 이 영화는 1980년대 3D영화를 서서히 부활시켰다.

1983년 '죠스 에피소드 3'의 3D 버전은 첫 주 박스오피스에서 1,3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영화 자체의 낮은 수준과 부족한 3D 효과로 인해 관객들은 금방 흥미를 잃었다.

1985년 '다크나이트'는 세계 최초의 3D 애니메이션 장편영화가 됐다.

2004년에는 최초의 IMAX 3D 장편영화 '폴라 익스프레스'가 개봉됐다. 이 영화는 일반 2D 스크린 2,000개와 3D IMAX 스크린 75개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이 75개의 3D IMAX 스크린은 영화 전체 박스오피스의 30%를 차지했습니다. 3D+IMAX의 "슈퍼 조합"을 통해 출판사는 엄청난 비즈니스 잠재력을 볼 수 있습니다.

2005년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치킨 스토리'가 새로운 프로젝션 기술을 사용해 상영됐는데, 이는 과거 3D 영화를 볼 때 쉽게 느꼈던 눈의 피로를 해소했다.

2008년 'U2 3D 콘서트'는 최초로 100% 3D 카메라로 촬영한 실사영화였다. 이 음악 다큐멘터리는 선구자라 할 수 있다.

2009년 유니버설의 애니메이션 영화 '고스트맘'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을 사용한 최초의 3D 영화였다. 2009년에 "아바타"는 지금까지 제작된 3D 영화 중 가장 크고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영화가 되었습니다. 아바타(Avatar)는 유명 감독 제임스 카메론(James Cameron)이 감독하고 20세기 폭스(20th Century Fox)가 제작한 SF 영화입니다. 영화의 예산은 5억 달러를 넘어 영화 역사상 가장 높은 예산의 영화가 되었습니다.

David Slade가 감독한 "The Twilight Saga: Eclipse"는 2010년 6월 30일 개봉되었습니다. 영화는 3D IMAX 기술을 사용합니다.

'트와일라잇 사가: 이클립스'의 이야기는 여주인공과 그녀의 뱀파이어 연인, 그리고 늑대인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계속 전개되며, 늑대인간 캐릭터가 사라진 후 그녀 역시 새로운 도발에 직면하게 된다. 뱀파이어 군대. '트와일라잇 사가'의 폭발적인 인기에 따라 시리즈 영화 투자 규모도 점점 커지고 특수효과 수준도 크게 향상될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국내 3D 영화의 대규모 개봉은 2008년 '지구 중심으로의 여행'을 시작으로 시작됐다. 가까이 다가가는 미생물들, 스쳐가는 이국적인 동물들, 그리고 롤러코스터 같은 경이로운 몰입감… 100위안이라는 높은 티켓 가격과 파격적인 시각적 임팩트 덕분에 영화는 27개 한정된 80개의 3D 스크린에서 상영될 수 있었다. 주간 박스오피스 수입은 6700만 위안에 달했고, 스크린당 평균 박스오피스는 80만 위안에 달했다.

흥행수익 3억2천만위안을 기록한 '적벽1부'를 예로 들면, 3600개 스크린에서 상영됐고, 스크린당 흥행수익은 8만위안이 넘었다. 두 영화를 비교해보면, 3D영화의 평균 흥행수익은 일반영화의 10배에 달합니다! “영화를 흥행에 성공시키면 프로젝션 장비에 대한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는 것은 기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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