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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쾌락투지주를 어떻게 보십니까?
집주인은 행복합니까? 해피 투지주는 텐센트 핸드게임 플랫폼의 첫 번째 인스턴트 보드게임으로 포커 게임' 빨리 달리기' 를 기반으로 한 3 인 게임이다. 게임은 지주활동을 주선으로 하고, 게임의 승부는 카드놀이에 의해 결정된다.
게임 규칙
거래
한 벌에 54 장, 한 명 17 장, 나머지 3 장은 카드로 하겠습니다. 집주인이 확정될 때까지 플레이어는 카드를 볼 수 없다.
입찰
카드놀이 순서에 따라 번갈아 카드를 부르고, 카드를 부를 때' 집주인' 이나' 부르지 않음' 을 선택할 수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지주를 부르다' 를 선택한다면, 입찰이 즉시 끝나면, 게이머는 지주이다. 모두 "부르지 않는다" 면, 카드를 다시 발급하고, 누군가가 "집주인" 을 부를 때까지 카드를 다시 불렀다.
첫 번째 입찰자
1, 1 라운드 입찰자는 시스템에 의해 무작위로 추출된다.
2. 만약 플레이어가 입찰하기 전에' 당첨번호' 를 선택하면' 당첨번호' 를 선택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먼저 입찰권을 받게 됩니다.
3. 한 플레이어가 카드를 부르기 전에' 당첨번호' 를 선택했는데 세 선수 모두' 지주를 외치다' 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시스템은' 당첨번호' 라는 첫 번째 플레이어를 지주로 선택하게 된다.
건물 주인을 붙잡다
1. 한 플레이어가 집주인을 외치면 각 플레이어는 한 번의 기회만 있고 순서대로 집주인을 강탈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지주를 빼앗다' 를 선택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지주를 빼앗지 않으면 지주의 권리는' 지주를 빼앗다' 플레이어에게 속한다.
2. 만약 플레이어가' 지주를 뺏다' 를 선택하지 않으면 지주의 권리는 지주라고 불리는 플레이어에게 속한다.
3.' 건물 주인 강탈' 할 때마다 게임에 *2 를 곱합니다.
4.' 건물 주인을 외치지 마라' 조작한 플레이어는' 건물 주인을 빼앗아서는 안 된다' 고 했다.
당첨번호
1. 당첨번호는 자신의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보여주기 위해 게임을 합니다. 주로' 당첨번호 시작',' 당첨번호 거래',' 당첨번호' 세 가지로 나뉩니다.
2. 당첨번호부터 시작: 패를 내기 전에 당첨번호를 선택하고 게임을 계속 시작합니다. 게임의 배수는 *5 입니다.
3. 카드 당첨번호: 카드 발급 과정에서 당첨번호 게임을 선택하는데, 게임 배수는 카드 수에 따라 각각 *4 와 *3 입니다.
4. 당첨번호: 3 장의 카드를 받은 후 당첨번호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배수는 *2 입니다.
5. 여러 플레이어가 동시에' 당첨번호' 를 선택하면 최대 당첨번호의 배수로 계산됩니다.
두 배
1. 집주인이 강탈당한 후 집주인이 놀기 전에 이중 선택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집주인을 강탈하자 집주인은 카드를 손에 들고 이중 선택 기능이 나타났다. 사용자는 두 배로 늘리거나 두 배로 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배로 조작하려면 플레이어가 일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2. 한정시간 내에 두 배로 또는 두 배로 늘리지 않는 작업을 마친 후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관련 작업을 완료하거나 한정시간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건물 주인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3. 두 배로 늘린 후 게임 점수는 승수 * 포인트당 환락콩 관계 * 자신이 두 배로 늘린 횟수 * 상대가 두 배로 늘린 횟수, 두 배로 늘면 *2, 두 배로 늘어나지 않으면 * 1 으로 계산됩니다.
4. 두 배 조건은 지정된 joy beans 사용자 수가 방의 지정된 값을 초과한다는 것입니다.
5. 지정 대상은 1 입니다. 2 인 사용자가 집주인일 때, 모든 플레이어의 환락콩 수는 반드시 방 규정 값을 초과해야 한다. 2. 2 인 사용자가 농부일 때 본인과 집주인 플레이어의 즐거운 콩 수는 모두 방 규정 값을 초과해야 합니다.
패를 내다
건물 주인에게 카드 세 장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집주인이 먼저 패를 낸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낸다. 사용자가 카드를 따를 차례가 되면 사용자는 마지막 플레이어보다 큰 카드를 치거나 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끝내면 게임이 끝납니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카드놀이 후에 게임을 끝냈다. 집주인이 먼저 패를 내면 집주인이 이기고, 그렇지 않으면 다른 두 사람이 이긴다.
채점 규칙
쾌락투지주 게임에서 행복포인트 프로그램에 적립된 포인트' 환락콩' 은 게임의 점수 단위로 쓰인다.
게임을 마친 후 플레이어의 즐거운 콩이 바뀔 수 있다. 동시에, 게임이 끝날 때마다 시스템은 자동으로 각 플레이어에게 일정량의 즐거운 콩을 회수한다. 구체적인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자 플레이어의 해피 콩 소비: x × n+a.
승리의 플레이어에 대한 해피 콩의 보상: x × n-a.
시스템 재활용 해피 콩: 게임실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X= 게임 기초 = 적분 = 기초분 × 승수 × 플레이어 인정 계수 (농민 1, 지주 2)
N= 룸 계수, 룸마다 다름, 특정 룸 기준.
A= 시스템이 접시당 자동으로 회수하는 환락콩의 수는 게임실에 따라 다릅니다.
최저 점수: 입찰 점수는 1 입니다.
승수: 처음에는 방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다른 승수는 게임 동작에 따라 계산됩니다. 각 건물 주인 *2, 폭탄당 *2, 당첨번호 *2-5, 봄 *2.
(게으른 마당: 부드러운 폭탄 *2, 단단한 폭탄 *4, 순수한 게으른 폭탄 *4, 왕 폭탄 * 4; 위의 적분 계산을 기준으로 시드 필드의 적분에 시드 계수 < 0.25 > 를 곱하고 각 경기에서 얻은 적분의 상한선은 10000 포인트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이 끝난 후 승자가 얻을 수 있는 즐거운 콩의 수는 게임의 배수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 다음 두 가지 점과 관련이 있다.
1 .. 승자가 가지고 있는 환락콩의 수에 따라 그가 이긴 후 얻을 수 있는 환락콩의 수가 결정됩니다. 네가 가지고 다니는 환락콩의 수는 네가 당첨된 후에 얻은 환락콩의 수에 비례한다.
2. 진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락콩의 수, 어떤 경우에는 진 사람이 가지고 있는 환락콩의 수가 부족할 때 0 만 공제하고, 이긴 사람은 진 사람이 채우는 환락콩만 얻을 수 있다.
탈출 점수:
집주인이 도망가다: 도망갈 때 게임의 배수가 10 회 이하인 경우 (게임 행동의 배수가 초기 배수가 아니라는 의미) 20 배 공제된다. 10 회 이상 실제 점수의 4 배를 공제합니다.
농민탈출: 도망칠 때 게임의 배수가 10 보다 작으면 (초기 배수가 아닌 게임 행동의 배수를 나타냄) 10 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10 회 이상 실제 점수의 2 배를 공제합니다.
탈출 계산은 폭격을 당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디스크에 있는 모든 폭탄의 수를 계산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입" 을 클릭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일치됩니다. 매칭이 성공하면 플레이어가 앉아서 게임을 시작하도록 직접 준비한다. 플레이어가 시스템 매칭에 성공한 후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게임을 종료하는 경우 도망가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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