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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와 맥스

어젯밤 '메리 앤 맥스'를 보다가 가수 첸린의 자살 소식을 알게 됐다. 『메리와 맥스』에도 자살 음모가 나온다. 메리의 아버지가 죽은 후, 평생을 셰리와 함께했던 어머니가 자살을 선택했다는 것이다. 물론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마르크스의 어머니도 자살을 선택했다. 자살. 메리의 애인이 그녀를 버렸을 때, 메리도 목을 매어 탈출을 시도했습니다. 당시 배경음악은 이 노래였습니다. 이 노래는 서양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불려져 온 노래입니다. 나는 어렸을 때 엄마에게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나는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언젠가는 현실의 불만족스러운 것들을 모두 버리고 내 삶의 주인이 되고 세상의 중심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가 장래에 패배자가 될 것이라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받을 것이라고, 평생 혼자일 것이고, 언젠가는 자신의 손으로 목숨을 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누구도 상상하지 못합니다. 메리처럼 쓸모 없어 보이더라도 언젠가는 '회색 백작'과 결혼해 스코틀랜드 성에서 행복하게 살게 될 것이라는 상상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하나는 호주의 햇살을 받으며 목욕하는 어린 소녀입니다. , 한 명은 뉴욕의 추운 아파트에 살고 있는 늙은 오타쿠입니다. 원래 그들의 삶은 서로 교차될 가능성이 없었지만, 우연히 펜팔이 되면서 서로 이야기하고 들을 때마다 그것이 신호탄이 되었습니다. 이런 단순한 애착은 메리의 생애 전반기와 마르크스의 생애 후반기를 따뜻하게 해주었다. 이것은 점토 만화 "메리와 맥스"의 줄거리입니다. 그 안에는 이야기가 없고 오직 삶만 있습니다.

마르크스의 정신과 의사는 그에게 사람들은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 하고 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삶의 본질 중 하나는 이런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 배우고 적응하는 것입니다. 메리의 아버지는 창고에 있는 새 표본에 의존했고, 메리의 어머니는 셰리주와 담배에 의존했고, 마르크스는 가상의 라비올리 선생님이 오는 것을 상상했습니다. 사실 영화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외로움의 시험을 견디고 있는데, 심지어 메리의 남편도 메리의 비실용성을 참지 못해 도망쳐 나온 인물이기도 하다. , 이는 운명의 환생만큼이나 외로운 삶을 무기력하게 만든다. 사실, 고립된 삶보다 사람을 더 절실하게 만드는 것은 마음의 거리로 인한 외로움이다. 광장공포증에 시달리는 이웃 마리아처럼 그도 언젠가는 그 장벽을 뛰어넘을 용기를 쌓게 되겠지만. 육신의 생명과 사랑이 있는 사람에게도 이름은 따르지만 내면의 외로움 역시 인간이 지울 수 없는 표식입니다. 외로움의 힘은 무적이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것에 적응하고 즐기는 것뿐입니다. 의사소통이 쉬워지는 오늘날의 인터넷 시대에도 인스턴트 메시징 도구와 넘쳐나는 문자 메시지는 우리를 외로움의 공허함에서 해방시킬 수 없습니다. 특히 모든 사람이 휴대폰 번호나 QQ 번호로 압축될 때 마음 사이의 거리는 실제로 더 증폭되고, 우리가 계속 변했을 때 메리와 마르크스 사이의 편지가 유지한 기대와 집중력이 상실되었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온라인 존재를 보여주기 위한 개인화된 서명, 편지지에 떨어지는 메리의 눈물은 다이아몬드처럼 희귀하고 소중해 보였습니다. 마르크스는 『업』의 늙은 칼을 떠올리게 했고, 삶을 관통하는 비극적인 운명의 감각은 나를 가슴 두근거리게 했다. 나는 미국 TV 시리즈 "그레이 서전(Grey's Surgeon)"에서 아픈 노인이 자신의 카운트다운 생활을 다음과 같이 묘사한 에피소드를 기억합니다. "졸업, 결혼, 출산, 은퇴… 인생에는 새로운 이정표는 없고 죽음만이 한걸음씩 다가오고 있습니다. "언젠가 모든 사람은 자신의 미래를 개선할 기회도 필요도 없고 인생에 긴장감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때 재능은 제가 할 것입니다. 내가 낭비하고 놓친 것을 진심으로 이해하십시오. 그때 누군가가 나에게 "당신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고 당신은 나의 유일한 친구입니다"라고 말해주기를 바랍니다. 마르크스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