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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나로크 RO 모바일 게임, 사제 양성 경험 칭찬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RO의 사제 수련 체험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RO의 사제 수련 체험에 대한 더 많은 전략과 관련 정보가 알고 싶다면?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에디터가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더 알고 싶은 플레이어분들은 오셔서 시청해주세요!
라그나로크 RO 모바일 게임에서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찬양사제를 선택하는데, 그렇다면 찬양사제를 육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비결은 무엇입니까? 아래의 플레이어들에게 Tiegu의 편집자가 소개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들은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1. 캐릭터 육성
레벨 1~10: 남문 미션을 따라가며 포인트를 추가하려면 직업을 바꾼 후 힘을 높이세요. 서비스를 제공하면 모든 품질 포인트가 귀하에게 반환됩니다.
레벨 10-41: 예배에 처음 입문하는 많은 사람들은 일부 전략에서 권장하는 포인트 가산 방법을 따르며, 처음에는 목사님을 칭찬하는 포인트 가산 방법을 따릅니다. 메인 I(지능), 부 D(민첩), 부 V(체격). 결과적으로 레벨링 시 출력이 부족하고, 스킬 데미지 회복에 중점을 두고 홀리 스트라이크를 유일한 공격 스킬로 사용하고, 스킬 성장도 낮고, 차징 시간도 짧지만 여전히 즉각적인 스킬은 아니며, 몬스터가 많으면 중단됩니다.
이 포인트 추가 방식에서는 플레이어가 혼자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마법 값을 고려해야 자신의 혈액을 회복하고 동시에 공격 주문을 해제해야 합니다(젠 하트 스킬 지원은 없음) 이번에는) 파란 병과 요리는 허공에서 소모될 것입니다(Z 원래 축적을 생각하지 말고 그냥 검은 고양이를 입양하십시오), 파란 병을 클릭하지 않으면 죽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혼자 전화를 끊을 수는 없어요. 자신의 피로 기간 동안 몬스터 스폰 효율이 감소하는데, 이는 동시에 게임에 입장하는 CK, FS 등 데미지가 높은 직업에 비해 한 단계 뒤처지는 수치입니다. 물론 함께 플레이하는 친구들이 많다면 사제 찬양 포인트 추가 방법을 참고해 황무지를 열어볼 수도 있다.
개인적인 제안으로는 두 번째 신부로 전향하기 전 이 기간 동안 폭력적인 목회 방법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해 주세요. 즉 메인S(힘, 육체적 데미지), 부사A(민첩, 베기 속도), 부V(체격, 혈액량 방어), 기본 공격에 MISS 발생 시 D(민첩, 적중 증가)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폭력적인 동물 남편은 두 번째 턴 후에도 잠시 동안 튕겨 나갈 수 있으며 신성한 힘의 축복을 채울 수 있습니다 (강강에 상처를 입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난폭한 축산업의 레벨을 올리려면 이시마를 만들어야 합니다(레벨 20 정도의 메인 퀘스트를 통해 그곳으로 안내됩니다). 현지 장비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날카로운 망치, 재료인 강철, 유물의 유물. The Dead*160은 Shipwreck 1의 해적 해골이 기여한 것입니다. 미션을 따라가다 보면 이 두 몬스터를 발견했을 때 반드시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두 재료의 시장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생산량이 높기 때문에). 또한 게임 초반에 교역소에서 직접 재료를 구매한 후 오른쪽에 있는 항구 도시 이스드루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생산을 위한 남쪽 문(생산으로 생산된 모든 장비는 장비 레벨이 1등급입니다.) 레벨 40 무기와 비교할 수 없는 기본 살상력(기본 데미지 90), +5% 스윙 속도(및 스켈레톤 사격, 10개 구매 시 1개 무료), 둔기 숙련도라는 패시브 스킬과 결합되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사람과 망치는 하나이며, 사람들은 함께 망치고 있습니다).
난폭한 축산 스킬 보너스 포인트 : 풀 둔기 숙련도, 풀 엔젤 블레싱(공격력 포인트 +40 보장), 풀 스피드 블레싱(스윙 속도 증가), 풀 힐링(생명 보존 증가, 또는 팀원 지원). 위 항목을 모두 채우시면 직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1~55레벨: 사제로 변경한 후 품질 포인트와 전투 스킬 포인트를 빠르게 다시 세척한 후 사제 칭찬으로 전환하세요. 워시 포인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소품 세부 사항에서. 리노는 모두가 섬기는 교회 1층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교회는 수도판 조금 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난폭한 축산이 전설이 된 이곳, 우리 헤어지자. 제가 일하는 노동조합에서 신도(MD 직함이 긴)신부신체검사센터 소장인 도두 씨의 발언에 따르면, 오목한 가슴을 가진 형님, 사람들이 가슴을 꼬집는 걸 별로 안 좋아하더라고요. 조금도.
협력이 필요한 이 수준에서는 폭력적인 축산 시장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생산량이 충분하지 않고 우유량이 부족하여 운반 할 수 없으며 유지 방법 길드의 소녀들/신선한 고기). 목사님을 찬양하는 큰 가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또한, 글로리(칭찬의 주요 스킬) 데미지/치유량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현재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장비인 회복의 홀을 캐피탈 장비 제조사로부터 구매해야 합니다.
2. 캐릭터 품질 포인트 할당
일부 전략의 속성 포인트 할당을 신뢰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완벽함을 추구하는 특별히 극단적인 사람이 아닌 한,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사제 속성(IVD)의 세 가지 거인, 즉 지능, 체질, 민첩성을 칭찬하는 품질 포인트에 투자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세 가지 속성의 장단점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누구나 스스로 가늠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지능, 지능 1점은 마법 피해 2점과 같습니다. (이 마법 피해는 홀리 스트라이크에만 적용되며, 대상에게는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또한, 단일 대상 치유는 힐링 스펠의 양이 조금 늘어나긴 했지만 그래도 마법 피해는 안 늘더군요.. 너무 적네요.. 힐링 스펠 비용이 한 입에 2,000 이상 든다고 하더군요. 2017년 장비가 +15로 개량되었을때? (다른 가이드에서는 글로리의 출력과 처리량이 늘어난다고 하던데요? 제목만 보고 감히 가이드를 쓰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SP 상한도 늘립니다. 마나 풀(이것이 지능을 높이는 진짜 이유입니다). 지능은 지구력입니다. 현재 버전의 주요 마나 회복 스킬인 마돈나에는 마나 풀의 상한이 적용됩니다. 유명한 농구 선수 아카기 다케노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마나가 많은 사람이 더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 p>
2. 체질. 혈액량과 물리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영창 방해 판정도 증가한다고 하는데 아직 설치되지 않았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생존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생존력이 무엇보다 좋다고 생각하는데, BOSS를 1피로 클리어하면 BOSS를 1,000피로 클리어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넘칠 수 있습니다. , 오버플로는 성직자로서의 지구력이나 반응 능력을 손상시킵니다. (속성 포인트가 너무 많기 때문에 체격이 높을수록 지능이 떨어지거나 민첩성이 떨어집니다.) 적절하게 포인트를 더 추가하십시오. 민첩성은 영창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D50 포인트 + 레벨 4 부활의 조합을 사용하면 사람들을 즉시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전멸.
유명한 농구선수 아카기 타케노리는 “신부는 죽을 때까지 끝없이 싸울 것이다. 신부의 혈액량을 통제하는 사람이 전투를 지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 바이자... 이리와서 삼나무 관판을 눌러라) (첸 양씨도 이리와요. 우리 둘은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요. 우리는 정말 훌륭한 운동 선수이고, 정말 강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민첩성, 민첩성 1포인트인데 활용도가 안보이네요. 사실 프리스트의 핵심 능력치인 민첩성 30은 노래 시간 1초에 해당하지만, 스킬 딜레이를 줄여주지는 않습니다(실제로는 공개 CD입니다). 사제의 민첩이 BUFF 없이 40이라고 가정하면 천사의 축복 BUFF를 추가하면 민첩이 60으로 상승합니다. 이를 통해 스킬 설명에서 노래를 요구하는 모든 스킬의 노래 시간을 2초 단축할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데 필요한 시간은 2초 미만입니다. 스킬이 즉시 시전으로 변환됩니다(공개 CD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포인트가 30의 정수 배수가 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일부 전략은 신규 사용자를 오도함). 일부 이전 버전에서는 표시 오류가 있을 수 있으나, 45점, 40점 등 포인트의 민첩 속성도 비례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측정되었습니다.
손재주가 노래의 속도를 높이는 이유에 대해서는 과학적인 근거가 있습니다. 독일 과학자들이 데이터 비교를 통해 이를 확인한 연구에 따르면 어렸을 때 꽃을 더 잘 피우는 소녀는 의미가 없습니다. 영리하고 성장이 길다는 것입니다. 어른이 되면 대결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2년 뒤 EMS 배달원 : 독일에서 택배가 오면 서명해주세요. 알겠습니다. 물건은 더 이상 필요 없으니 드리겠습니다. 이 사람 다시는 못 뵙겠습니다.) 이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은 지능>체격>손재주입니다. 일부 분석 포인트를 추가한 후 민첩성은 맨 아래에 위치하며, 천사의 민첩성 +20은 사제 스킬로서 영구적인 속성으로 간주할 수 있기 때문에, 민첩성이 높을수록 영창 속도가 빨라지고 치유 오버플로가 커집니다. 체격이 죽지 않는 한 추가된 약간의 방어력은 연합천사만큼은 아닙니다. 3레벨 길드를 찾으면 30번 쇼핑할 수 있습니다. 지능은 배터리 수명이고 요리를 먹고(5000z 워밍업), 천사를 추가하고 어머니 노래를 부르고, 마나를 비우지 않고 무한히 빛을 사용할 수 있고(레벨 5 이상), 현재 레벨을 직면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레벨 55) 모든 활동이 소비됩니다.
무한의 광휘와 협력하기 위해서는 1. 이시마의 조각상 + 마나회복을 만들어야 하는데, (방패라고 인정한다면 방패라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사제는 방패와 지팡이를 들고 있다(느리고 정신지체), 불명예) 2. 수도 회복 지팡이 + 마나 회복 3. 기펜의 신발 + 마나 회복. 위 장비는 다른 직업에 비해 가격이 매우 저렴하며,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자동으로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곡선이 완만한 편이다. 충분히 모으면 파란색 알약을 먹지 않고도 성매트를 사용할 수 있고, 빨간 알약을 먹지 않고도 치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사제가 정말 부자가 된다.
3. 캐릭터 스킬 선택
1. 힐링, 10레벨, 기본 스킬은 즉시발동이기 때문에 후반부 스테이터스는 대체불가입니다. 치료는 치료 대상과 본인의 양방향입니다. (XX 신바오, 그 사람이 좋으면 나도 좋은 거죠.)
2. 악의 군주의 형성, 레벨 10. 먼저 이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악의 군주의 형성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악의 군주라고 불렀습니다. 학문의 대군주의 노래. 이 마법 스킬을 사용하여 BOSS를 쓰러뜨릴 때마다 나는 속으로 한숨을 쉬게 됩니다. 1등 학생은 굉장합니다! 다시 말하면, 이 스킬은 실제로 T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BOSS가 즉시 쉴드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BOSS가 몬스터를 생성하면 기사들에게 여유 시간을 줍니다. 또한, BOSS 공격 빈도가 낮아(또는 몹이 없을 때) T에 피해를 주지 않는 '슈에바' 역할을 무기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3. 천사의 축복, 레벨 10, +20 힘, 지능, 민첩성. 마법 스킬은 단일 속성 포인트를 마주하고 품질 포인트 9가 필요할 때 깊이 느끼게 될 것입니다.
4. 홀리 스트라이크 10레벨. 우선 저는 개자식이 아니라 장사꾼이고, 더블 플레이를 하고 싶지 않다는 점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조용히 보드 작업하는 잘생긴 남자, 나는 조용히 이 스킬을 꺼낸다. (자기 관리도 못하는 신부님이 어떻게 여자랑 손을 잡을 수 있겠어요/신선한 고기)
5. 속도의 축복, 좋은 스킬이기는 한데 정말 해줄 속성 포인트가 없네요. 당신, 마법 스킬, 현재 사망 홀리 스트라이크 스킬 포인트를 둘러싼 갈등.
6. Zen Heart : 풀, 배터리 수명이 가장 중요한데, 블루보틀을 추가하면 효과가 탁월합니다.
7. 성모의 노래: 완전하고 지구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팀, 특히 암살자와 사냥꾼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면 이러한 직업이 단일 대상 출력 기술에 의존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강타는 잊어 버리세요) 효과가 뛰어납니다.
8. 부활: 레벨 3-4, 민첩성을 사용하면 몇 초 안에 완료됩니다. 모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인트가 가득 차면 부활 주문이 등장합니다. 공개 CD로는 단시간에 쓰러진 친구들을 모두 끌어낼 수 없습니다. 모든 포인트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매우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이 가이드를 읽으면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이점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제에 의해 부활되더라도 경험치는 사라지지 않으니 마음껏 나눠주세요.
9. 브릴리언스(핵심 스킬) : 5~10레벨, 레벨이 높을수록 마나 소모가 더 많고(이건 작은 문제), 레벨 가창이 느리다(젠장 이건 큰 문제), 여러 광채가 겹쳐진다 on 효과는 한 지역에 중첩될 수 있습니다. 레벨 5 이전의 우유량이 너무 적은 경우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손재주에 따라 추가하십시오. 혹은 BOSS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치료압력에 따라 투자 포인트가 늘어나는 것이 스킬이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서버도 갇히고, 플레이어도 갇히고, 보스도 갇히지 않는 안타까운 상황을 처리하려면 이 지속 가능한 힐링 스킬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10. 다른 스킬은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지만, 가속축복은 정말 실용적이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단점은 40렙이 되면 소품을 사서 2턴을 씻어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세 살이 되기 전에 기술을 익히세요. (레벨 55 메인 라인이 하나 더 주어집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추가해 주세요.)
다른 스킬은 전문 프레임워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포인트를 추가하는 절대적인 방법을 참조하세요. 최소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스킬은 자격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종류의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액티브 스킬을 위한 그리드가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4. 기계를 걸어두는 경험
끊기의 추구는 빠르기만 한 것이 아니다. 밤새 전화를 끊었는데 전혀 죽지 않았습니다. (20분 끊고 사망했습니다.) 휴게소 카드, 먹을 음식 없음 등 모든 전화 끊기 상황에 대해 최악의 시나리오를 가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몬스터를 유인하는 등. 이런 상황에서는 여러 사람이 전화를 끊는 것이 좋습니다.
폭력 사제의 자동 스킬 : 기본 공격, 천사의 축복, 치유
사제의 솔로 자동 스킬 : 치유, 홀리 스트라이크, 메리의 노래 (그렇지 않으면 영구적으로 움직일 수 없음)
피라미드 체인을 불태우는 사제+기사 듀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자동 스킬: 치유, 광채, 메리의 노래(그렇지 않으면 영구적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라이더는 자동이 아니며 손으로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찬양사제는 5명으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치유, 마리아의 노래, 천사의 축복 등의 자료를 수집합니다.
위 내용은 스킬 슬롯이 3개밖에 없는 비플레이어용인데 반해 하드코어 플레이어는 슬롯이 4개이므로 금상첨화는 직접 고려하셔도 됩니다.
5인, 5인 던전(도장, 균열, 무한의 탑) 운영 체험
따라가지 말고, 마법사나 사냥꾼을 따라가세요. 자동 스킬에는 힐링이라는 스킬이 하나만 있습니다. 자동을 클릭하면 기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매우 기적적인 효과).
BUFF, Angel, Mommy's Song을 수동으로 추가하면 시스템이 BUFF를 추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때때로 사용자가 수동으로 추가한 후 시스템에서 BUFF를 반복적으로 추가함). 그러면 처리가 공백이 되고 그룹이 삭제됩니다. 전멸.
BUFF가 가득 차면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장비나 추가 포인트가 배터리 수명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몸을 녹이는 음식/따뜻한 음식을 직접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즉, 파란색을 다 쓰지 못하면 정상이지만 다 써버릴 수 있으면 자격이 없습니다. (아카기 타케노리는 이미 누르고 있으니 안심하세요)
팁: 방황하지 않고 군중 속에서 빛을 발하며 적시에 최우수 학생의 편성을 노래하는 것이 요령입니다. 왜냐하면 엄마가 노래를 마친 후 (가장 중요한) 2초 동안은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이때 그룹이 무너질 수도 없기 때문이다. ※바쁠 때에는 어머니 노래를 부르거나 블루병을 직접 마시지 마세요.
부활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마법 스킬이다. 몇 초 안에 뽑아내야 하며, 모은 피가 75%에 도달하면 부활한 사람은 1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된다. 팀이 승리한 후, 팀원들은 빛나는 눈으로 당신을 바라볼 것이며, 당신은 자격 있는 스위퍼의 왕이 될 것입니다.
6. 현 버전의 사제 운용 및 멘탈리티에 대한 논의
1. 장비 신고 시 MVP를 잡고 사제를 쫓아내고 싶어하는 극소수의 플레이어에 대해 깨뜨린 후 말하고 싶습니다 ((오타 아님) 말했습니다 : 선과 악은 결국 보상을받을 것이며 천국의 길은 환생입니다. 믿지 않는다면 고개를 들어 누가 구원받을지 확인하십시오 천국.
자, 얘기해보자면, 이 게임에서 전리품의 수와 분포는 정비례합니다. 5명이 총 25개의 전리품을 터뜨린다면, 평균은 1인당 5개, 4명입니다. 4명이 크랙을 물리칠 수 있고 분배가 서로 방해하지 않더라도 5명으로 구성된 팀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전리품 포인트는 20개 이하입니다. 빠른 성공을 열망하고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는 성격입니다. 가난한 사람에게서 좋은 것을 얻을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중국의 전통적인 형이상학에서는 좋은 사람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샌드 스플릿(Sand Split)에서는 거의 모든 사람이 2~3골드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전리품 더미를 떨어뜨리고 완전히 무작위 시스템을 사용하여 5명에게 나누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는 균등하게 분배됩니다(어떤 사람은 10골드를 받고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폭발률은 별도의 전리품 라이브러리에서 변수 값에 따라 자동으로 할당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무한 타워 플레이 시 BOSS 레벨의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파란색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고, 어느 누구도 파란색 장비를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워크래프트에서 레벨 100 이전에 해킹할 수 있는 BOSS 장비 RL과 유사합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나눕니다. 시스템 할당 방법도 의사 무작위입니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무작위 팀 버전과 유사합니다. 다른 사람이 무엇을 떨어뜨리든 상관없이 보물 창고에 가서 직접 뽑으면 됩니다. 이 게임도 이와 비슷합니다).
메커니즘은 헤드기어 도면, 장비, 쓰레기 자재 등이 포함된 복권 풀이 있는 BOSS와 유사합니다. BOSS를 한 번 통과하면 참가 플레이어는 복권을 받고 이를 사용하여 서로 간섭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그려보세요. 의사 무작위 메커니즘으로 인해 일부 보장된 재료가 귀하에게 제공됩니다(위로 상품).
2. 성직자와 게임에 대한 끈기. 많은 사제님들께서 초반에 칭찬을 바탕으로 포인트를 추가해 주셨는데, 지금까지 플레이해 보시고 아직도 야생에서 우유를 얻을 수 있도록 끈기 있게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당신의 고난은 마법사의 두 배, 암살자의 열 배입니다.
사실 사제는 사냥꾼/암살자/마법사가 교환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필요한 조합이 아닌, 암살자 이후에 베놈 확산으로 인한 AOE 피해가 있습니다. 부엌칼을 설치하는 것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극단적인 경우에는 기사가 암살자로 교체될 수도 있지만 이는 매우 신뢰할 수 없는 일입니다. 성직자만 교체될 수 없습니다. (전문 스프레이로 가세요)
게임 레벨의 경우 FARM 효율성이 너무 낮기 때문에 성직자 레벨이 모든 직업 중에서 가장 낮은 경우가 많으며 이 게임에는 레벨 따라잡기 메커니즘이 있어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새로 온 사람들. 하지만 레벨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점점 업그레이드 속도가 느려지고 있기 때문에 신규 이민자들에게 레벨을 따라잡고 격차를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에는 레벨 56 사제가 레벨 52 사제보다 별로 나을 것이 없습니다. .공식은 향후 업데이트 이후에 신규 사용자에게 + 경험치 버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결국 모든 플레이어는 동일한 서버에 있습니다. 레벨이 주류를 따라잡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손실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피가 없을 것입니다. . 핵심은 끈기와 원래 의도를 결코 잊지 않는 것입니다.
3. 아직도 몇몇 포럼 플레이어들은 경매장에서 살 수 없을 때 스프레이를 하고, 물건이 너무 많으면 스프레이를 뿌립니다. 우선 이 게임은 중국에서 만든 게임이라 강화보석 구매를 강요하지도 않고, RMB 장비를 판매하지도 않습니다. 무료인데 돈은 안 주나요?
하지만 이 게임의 비즈니스 시스템이 스튜디오의 급증하는 출하량을 지원할 수 있는지 여부는 현재로서는 알 수 없습니다(Kun L이 Jiuquan을 보고 웃고 있음). 하지만 사실 그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는 목적은 전혀 아닙니다. 그들은 주로 추억을 회상하고 즐기는 데 중점을 둡니다. Zhao Ritian이 Juansui 초등학교를 지배하게 해주세요. 나에게 필요한 것은 내 손을 잡아줄 내 여동생/작은 신선한 고기뿐입니다. 내 개인적인 감정은 언제나 똑같고, 누구도 당신에게 놀이를 강요하지 않으며, 지속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이별의 슬픔을 증가시킬뿐입니다. (인원이 적으니 서버가 막히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4. 평생의 게임은 없지만, 모든 온라인 게임에 있어서 결국 우리를 지탱해주는 것은 장비가 아닙니다. 또는 부유한 시스템. 그러나 떠나기를 꺼리는 몇몇 친구. 게임 시스템은 3D 마법 스타일의 채팅방과 채팅 자료만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