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DNF 남자 유도 마스터는 어떤 기술을 연습합니까? 45~50 급 포장은 무엇인가요?
DNF 남자 유도 마스터는 어떤 기술을 연습합니까? 45~50 급 포장은 무엇인가요?
나는 남자 싸움에서 나온 후부터 유도를 시작했다. 목표가 명확하다. 바로 남자 유도다. 지금은 좀 게을러졌지만 65 급까지 천천히 올라와서 기본적으로 성형했습니다. 나는 마지막 TP 기술을 제외하고 다른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겨우 민간인 수준에 도달했다. 지금 나는 10OP 보다 강하고, 마법의 국경주 () 가 붙고, 55 프로가 넘쳤다. 부마: 옷 바지 23 힘, 벨트 15, 보조는 7 강 속성 남자 유도 보라색, 칼럼이 아직 열리지 않았다. 고대 액세서리, 국경절 패션 (라스형), 격투 칭호 (국경절 칭호는 유도라스에 큰 영향을 주지 않아 팔렸다), 전반적으로 아무것도 폭발하지 않기 때문에 슈트와 보석이 10% 에 달합니다. 만약 그림을 그려서 초능력을 좀 먹는다면 초능력이 25 포인트 더 많고 두 배나 비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초능력, 초능력, 초능력, 초능력, 초능력, 초능력) 그것을 상대하지 말고 가방 안에 있는 것이 있으면 무엇이든 먹어라, 일부러 사러 가지 마라. 자, 다음은 본문: 1 입니다. 기교와 기교 방면에 있어서, 몇 가지 필수사항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여전히 개인의 습관을 보아야 하기 때문에, 다음 몇 가지를 보충해야 한다. 나는 단지 너에게 건의를 하고, 자신의 습관에 따라 각 기술의 장단점을 이야기했다. 무릎 타격: 부상이 낮고,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정면 등급10; 강제 무릎: 연격, 생명 보호 등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릎이나 투척을 강요해야 하지만 투척은 냉각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강제로 무릎을 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무릎 강화 (TP 스킬-무릎 타격 강화 아님): 스킬 고급, 총 등급 * *, 클릭 강철 철골: 솔직히 이 기술에 TP 를 더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중요한 것은 체력이 아니라 뻣뻣하지만 유도 SP 포인트가 부족해서 앞에 놓는다. 강화-강화강: 강화강에 만족하지 않으면 추가하지 말고, 가득 채우면 반드시 요점을 해야 한다. 금강이 깨지다: 이 기술은 우세도 무적도 아니다. 건드리기만 하면 쓰러진다. 일반 PK 는 비교적 많이 사용하는데,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못하다. 씨름 기술 강화, 폭력 잡기, 슬라이딩 잡기: 유도의 명맥. 7 개 혹은 몇 개의 슬라이딩 잡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어디든 채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나의 가산점 방안에 따르면, 아직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남아 있다. 투척: 냉각이 짧고, 상처가 높고, 묘용 (뒤에서 말해야 함) 이 있어 불복할 수 없다. 강제 던지기: 강제 무릎 타격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목을 비틀어 라: 이것은 또 다른 생명 유지 트릭입니다. 첫째는 큰 동작이 있어야 한다. 한번 해 보세요. 한 무더기의 쓸모가 있다. 어쨌든, 첫 번째 관문은 반드시 요점이다. 그것으로 공격을 받고 싶으면 5 급이면 충분하다. 저는 1 만 주문했습니다. 목을 강제로 비틀어 부러뜨리다: 결국 유도는 일반적으로 공격이 거의 없다. 나는 억지로 무릎을 부딪히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우리 이것을 포기하자. PK 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야만적인 충돌: 그림이 가득 차고, 내 속성, 같은 등급의 괴물, 괴물을 모은 후 한 야인이 기본적으로 청장한다. 강화-야성: 만기망치: 유일한 순고상으로서 당신의 힘을 낭비하지 않게 할 수 있고, 붙잡힌 후 무적의 필수 기술, 지진의 범위, 짧은 냉각, 총을 잡는 협력; 벼락다리: 스킬을 휩쓸지만 한계가 크다. 알을 다친 사람은 그가 괴물에게 서서 부상을 입은 것이 아니라, 많은 보스와 귀찮은 괴물들이 잡을 수 없고 포획을 지지하지 않는다. 전계는 부상이 상당하고, 잡는 것이 더 시원하고, 범위도 크고, 무적이다. 뒤에 여분의 기술이 있다면 여기에 던져라. 잠시 먼저 1 을 시키자, 괴물 더미에서 목숨을 구하고, PK 가 바닥을 쓸었다. 기본적으로 유도에 불만이 없다면 강화하고 강행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나는 혼자 기술을 내놓고 싶다, 그것은 바로 떠다니는 구름으로 차는 것이다. 이 기술 자체의 상처는 내가 기술 소개를 볼 때 그런대로 괜찮지만, 아쉽게도 내가 이 기술을 배워서 수동으로 65 급까지 닦은 이후로 이 기술은 이미 잊혀질 지경에 이르렀다. 그의 총 상해를 보면 만급의 3500% 이다. 단일 비율은 이미 야성을 넘어섰지만, 실제로 2W+ 고정은 발로 찬 괴물에게 효과가 없다. 즉, 네가 발로 찬 괴물에게 두 발로 인한 총 피해는 * * * 3,500%, 2W+ 고정은 지하에 맞은 괴물에 대한 피해다. 사실, 이 기술의 상처가 정말 이 정도에 이르면, 35 의 무색 기술로 이미 아주 좋다. 버그인지, 아니면 스스로 쓸 수 없는지 모르겠다. 여러분은 몇 번 시도해 보고, 이런 상황이 아닌지 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나는 각성의 앞잡이로 +5 급까지 내려왔을 뿐이다. (이전에는 등급이 가득 찼고, 각성한 후 씻었고, 5 급만 더했다.) 액티브 TP 기술: 혜성 충격 증가 1, 증가해도 상처가 높지만 TP 포인트가 부족해서 포기할 수 없습니다. 오련화는 아직 수준에 이르지 못해서 배운 적이 없지만 소개를 보는 것은 좋다. TP 포인트 보존, 단계가 도착하면 포인트를 계산합니다. 신체 기술은 유도의 주요 기술로 이미 늦었기 때문에, 다른 생각을 분석해 보자. 단 한 분신만이 공부할 가치가 있지만, 배우려면 4 급 이상을 배워야 한다. SP 가 풍부하고, PK 를 좋아한다면, 몇 점을 클릭하면 되고, 그리기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분노: 모래를 던져라. 이 기술은 고강도 55 분봉에 맞춰 사탄이 떨어지는 먼지에 맞으면 좋다. 흥미가 있으면 보충해 주세요. 무술: 위, 아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으로 무엇을 차든지 무시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PK 를 쫓을 수도 있고, 순식간에 쫓을 수도 있다. 하지만 충분히 클릭하시면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결국 1, 독수리 단계 5 는 회전풍다리 앞입니다. 그것을 채울 필요가 없다. 아프기는 좋지만, 아깝게도 쉽게 숨겨진다. 회전풍다리: 무술에서 단독으로 내놓은 기술로서 TP 는 만급에 총 ***8 발을 더해 총 5000% 의 피해를 입힌다. 냉각 8 초 후, 나는 여전히 관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문장 한 편은 회전풍다리를 공망치에 비하고, 결국 회전풍다리가 산다로 보완될 수 있고 유도는 불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시간이 있을 수 있고, 제멋대로가 되지 않아 쉽게 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장군: 스쿼트, 힘의 근원, 타격 파악이 모두 중점이다. 속성 공격은 자신의 상황을 본다. 나는 물리적 폭행과 백핸드를 지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폭격약 한 알을 먹으면 20 초면 깨어나 45 기술을 더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은 기술 중 두 가지 기술은 특수한 상황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데, 하나는 투척이고, 하나는 풍화륜이다. 관건은 이 두 기술의 충돌 피해에 있다. 그러나 이것은 고정괴물에만 유효하다. 건축 보스와 빼앗을 수 없는 특수괴물 (예: 보스의 wyrm, 악수도, 두월생의 진흙 등) 을 포함한다. 용법은 폭력으로 괴물을 잡은 다음 투척으로 차는 것이다. 작은 괴괴가 발길질을 당하면 고정적인 괴괴를 부딪쳐 여러 차례 충돌해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즉, 몇 개의 괴괴가 몇 차례 상처를 입지만, 풍화륜은 더욱 독하다. 이 기술에 쫓겨난 깡패들은 모두 빙빙 돌며 날아갔다. 서리요괴와 같은 건축괴를 만나면 벽을 몇 바퀴 돌며 상처가 더욱 두드러진다. 발차기만 하면 서리악마 구더기는 보통 한 발로 때려죽인다. 이 상황에 따르면, 사실 또 다른 용법은 광기나 여성적인 투척 기술에 맞춰 고정되지 않은 보스를 이중으로 다치게 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조작에서는 친구와 많은 실험을 할 수 있고, 야만도 비슷한 효과가 있어 잘 쓰인다. 투척과 풍화륜은 각각 4 개만 잡을 수 있지만 야성은 많이 칠 수 있기 때문이다. 문제는 통제하기 어렵고 폭도를 때리면 죽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장비는 사실 문제가 아니다. 단지 한 가지일 뿐이다. 돈, 돈이 있다면, 모든 것이 다 좋다. 무슨 68 분팔갑, CC 세트, 빨간 글씨 세트, 아무리 강경해도, 주로 너는 돈이 없지만, 너는 돈도 없고, 놀 돈도 없다. 예를 들어, 나, 55 풀 속성 직업 세트, 수백만, 그래서 62 진짜 직업 슈트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속성이 비슷하기 때문에 기술이 55 만큼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허리띠와 신발은 피를 고르고, 어깨는 폭발하는 것도 좋지 않다. 결국, 과도기 장비이기 때문에 돈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 지역의 23 세의 라이카 130W, 혈액 카드 500 W 정도, 저분 폭발 카드도 저렴합니다. 추가할 수 있는 양은 자신의 경제 상황에 달려 있다. 무기는 카오스 팔갑으로 강도가 10 에 달한다. 이것은 약 700-800W 이면 됩니다. OP 2000 w 의 경우 가격 대비 성능이 좀 떨어집니다. 나는 지금 고대의 장신구를 사용하고 있다. 암카드 8 장 부마, 20W 총 ***60W 로 아주 저렴합니다. 게다가 10 포인트 속성 공격에 정통하고 어두운 성향을 먹으면 10% 이상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칭호는 할 말이 없다. 남투활동 칭호, 평소 +45 스킬. 네가 깨어났을 때, 너는 각성의 제목을 바꿀 수 있다. 특수 장비, 비슷한 보라색을 만들면 됩니다. 지금 좋은 보조장비 가격이 너무 비싸요. 남자가 차가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바꿔서 조금 강화해 주세요. 결국 많은 4 차원을 추가했다. 일반적으로, 2000W 솔로 당신의 남자 유도는 쉽습니다. 그리고 가끔 심연을 칠하고, RP 를 맞추고, 60ss 팔갑, 청룡하이라, SS 보조장비는 행운입니다. 가끔 가루로 만든 사람은 여전히 많은 돈을 팔 수 있지만, 딱딱한 솔은 필요 없다. 순전히 운이다. 어차피 나는 N 여심연을 칠해서 겨우 돈을 지켰다. 가장 좋은 것은 내가 표를 닦을 때 K 급이 심연에서 떨어지지 않은 얼어붙은 사람의 영혼이다. 1 100W 를 팔았는데 심연에서 가장 좋은 것은 500 W 를 팔았지만, 평소 용돈이 충분하다면 명절 세트 한 벌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합치면, 당신은 모든 패션, 칭호, 애완동물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가짜 문제는 유도화에서 역할을 할 수 없어 대부분 PK 에 적합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초기 명품 세계 시리즈를 좋아하고 몇 가지 기술을 더했다. 애석하게도 남자 유도는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를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명절명이 너의 입맛에 맞지 않아도 팔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국경일에 나는 4000W 를 써서 토큰 롤을 샀고, 마우스 한 세트를 샀는데, 제목이 바뀌면 2500W 를 팔 수 있었고, 만일 앞으로 가격이 오르면 더 좋았을 것이다. 백호 칭호는 매우 비싸서 패션 1500W 에 해당한다. 6- 13 의 강화권을 하나 더 주세요. 돈이 있으면 되팔거나 다른 것도 할 수 있어요. 결국 돈을 벌려면 손에 약간의 자본이 있어야 한다. 복권으로 돈을 벌고 싶어도 복권을 살 돈이 있어야 하고, 돈이 있다. 물론, 게임을 하는데 돈을 쓰지 않아도 문제없다. 몇 가지 질문이 더 있습니다. 재력, 손잔재, 게으름 등으로 인해 유도부마가 파워카드를 선택하는지, 물리공격카드를 선택하는지 직접 물어볼 것이다. 나는 한번도 자세히 비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제목으로만 입고 벗어서 좀 더 힘을 썼다. 길거리에 서서, 나는 1 점 힘과 2 점 물리적 공격을 가할 것이다. 장비 힘은 변하지 않고, 좀 더 물리적 공격을 할 것이다. 또한 속성 향상,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빛과 얼음은 확실히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비싸지 않다. 하나는 얼음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불과 어둠을 비교하면 12 의 불카드 가격이 12 보다 저렴하고 도마뱀 약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결국, 오직 엘리트 괴물과 보스가 하나를 먹고, duyuesheng 필요 하지 않습니다. 한 번에 두세 개밖에 없다. 어느 정도까지 비쌀 수 있습니까? 회화의 경우, 화계력은 암계력보다 강하다 (같은 증강등급). 주로 암계력은 불계력보다 16 포인트 더 많은 아이디어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 (불계반지는 SS 반지보다 2 포인트 더 많음). 이 비교에서, 어두운 힘은 불보다 낫지만, 요염한 화력을 고려하고 통곡이나 페로스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면, 전반적으로 불기운의 상처는 암기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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