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고대 중국어에 jackpot 이라는 단어가 있습니까?
고대 중국어에 jackpot 이라는 단어가 있습니까?
몽골 통치법집' 에 따르면 원세조부터 원나라 25 년 (서기 1288 년) 까지 강남에는 많은 승려들이 제비를 뽑아 이익을 내고 있다.
당시 강남의 많은 지역은 여전히' 신부' 지역이었다. 남송이 완전히 멸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 일이 몽원정부의 높은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복권이 뭐예요?
소위 이윤이란' 이익', 즉 대상, 추첨으로 설명할 필요가 없다.
당시 사탑 건설 자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에서는 수십 개의 매력적인 복지를 대상을 마련하면서 대나무 나 나무 입장권, 즉 서명한 칩을 사회에 광범위하게 배포했다. 마지막으로 공개 추첨식을 통해 대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복권 판매, 아니, 어려운 문제입니다. 당시에는 그럴듯한 정보 공개 플랫폼이 없었고 입소문의 효율성이 너무 낮았다. 그래서 대리인의 채널 판매 방식, 즉 현지의 부자 유명인에게 복권을 판매하는 것을 의뢰했다. 어느 정도 복권 판매의 신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다. 이런 지방 유명인과 중요한 세력의 참여 없이 누가 감히 안에 큰돈을 투자할 수 있겠는가?
채널 판매가 순조롭다면 대상 발표 당일 수천 명의 채민이 절에 몰려들 것이다. 현지 신사와 종교 지도자들이 품위 있게 의식을 주재한 후에 답이 밝혀질 것이다. 자연의 몇몇 가족들은 수천 년 후처럼 행복할 것이다. (발표 후 곳곳에 대나무가 가득한 상황을 상상할 수 있다.) 물론, 채민 반응이 어떻든 간에 절은 반드시 만발할 것이다.
고대 중국에서 사람들은 그들의 부모, 현지의 신사와 현지 종교인을 믿었다. 승려와 비구니가 부처를 위해 일하며 모은 돈은 덕을 쌓고 선을 행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 보편적인 견해다. 따라서 이런 복권의 발행은 매우 인기가 있고, 전파가 빠르며, 사원의 발전은 강력한 자금 지원을 받았다. 나중에는 심산노림의 작은 사원들도 이런 방식을 채택하기 시작했다.
결국 몽원 정부는 도박 혐의로 추첨을 중단한 것은 당연히 국가 도덕체계에 위배되는 것으로 간주되고, 이런 대규모 군중 집회 등 불리한 요소가 항상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박, 도박, 도박, 도박, 도박, 도박, 도박, 도박, 도박)
그래서 공식 글에서는 청말까지는 복권이라는 유망한 사업의 발전을 기록하지 않았지만, 이런 흥미롭고 선진적인 융자 모델과 영리 채널은 민간에서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상업정신이 발달한 광둥 사람들은 마침내 19 세기에 폭발하여 현지에서 유명한' 위성 복권' 을 열었다. 위성이란 수재가 있는 가문의 성이다. 방법은 현재의 추첨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추첨의 근거는 최근 과거시험에서 어느 장원 중 1 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런 도박꾼은 홍콩보다 더 많다.
참가자들은 성 목록을 받게 될 것이며, 그 후에 그들은 돈을 걸 수 있고, 마지막에 가장 많이 걸 수 있는 사람은 복권을 받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물론 지금과 마찬가지로 이런 게임에서 가장 즐거운 사람은 주최측과 발행자입니다.
광서 원년에는 만청 () 도 금지령을 내렸다. 이런 물건은 유학자 치국 공상공치 유교 국가 환경에서 사회윤리에 위배되어 위성으로 복권에 종사하는 것으로 밝혀져 모두 벌금을 물게 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10 년 후 만청은 이런 물건이 여전히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1885 년 위성의 복권 합법화를 발표했지만.
노씨 복권 경영자는 도박 금지 기간 동안 마카오에 가서 활동을 계속했다. 지금 마카오의 주업에는 당시 전승된 성분이 있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19 세기 말까지 서방 복권이 중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만청 정부도 먼저 복권을 발행했고, 이후 복권이 완전히 수입품이라고 생각하는 중대한 오해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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