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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1.5 게임 경험 찾기
그는 우리가 연구하고 토론할 만한 많은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다. 각계의 친구들이 전재하는 것을 환영하지만, 만약 전재할 필요가 있다면, 여러분들이 나의 연구 성과를 존중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원저자를 명시하십시오. 감사합니다.
1 2 지뢰는 공중에서 서로 닿을 수 있고, 공중에서도 서로 닿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직접 이 장면을 본다면, 당신이 깨어 있을 때 복권을 살 수 있습니다. 그의 난이도가 공중맹저격의 적중률보다 낮기 때문이다. 특히 반대 방향으로 ... (저는 이 장면을 제' 각자 여러분' 에 가지고 있지만, 모두가 그것을 놓친 것 같습니다 ... 어쩌면 제가 특별하지 않게 행동했을지도 모릅니다 ... 그래서 모두들 공중의 맹저격에 매료되었습니다. ᄏ
너 자신의 천둥이 영원히 너를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믿지 않으면 몇 시간 동안 실험을 한다. 네가 벽에서 튕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소용없어, 너는 만질 수 없어.
3 데모를 자세히 본 친구들은 레이가 실제로 손에 붙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천둥을 던질 때는 여전히 손에 들고 있는데, 단지 매핑의 문제일 뿐, 실제적인 의미는 없다.
그의 손에 있는 천둥이 도대체 꿰어져 있는지, 다른 사람들은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다. 비슷한 내부 및 외부 그림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거운 칼과 가벼운 칼은 모양이 같습니다. 탄환 문제는 모두가 가장 쉽게 간과할 수 있는 문제이며, 나도 우연히 발견한 것이다. 일반 총탄은 약 3 초, 5 1 은 5 초가 걸린다. 물론, 각 총의 적재 시간도 정확히 같지 않다. 하지만 실제로는 겉으로는 똑같아 보이는데, 단 한 가지 동작만으로 그는 외관상으로는 이미 총알을 장전했지만, 실제로 장전하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5 수류탄 점프 ... 모두가 논쟁하고 있는 화제. 나도 전문적으로 연구한 적이 있는데, 결론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아마도 1.0 의 초기 베타 또는 그 이전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1.5 에서는 아직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제 결론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
6 5 1 집에 가는 것도 논쟁의 화제다. 그와 수뢰 점프는 모두 외국의 MTV 에서 기원했지만, 나는 이것이 가짜라고 확신할 수 있다.
매우 흥미로운 일입니다. 하늘을 보고' 전진' 을 누르고 있을 때, 당신은 사격을 하고 있고,' 전진' 을 석방하지 않고, 당신은 실제로 후퇴하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총의 반동력 때문입니다. Usp 와 같은 권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 1.5 에는 슈퍼점프가 없습니다. 슈퍼 점프는 단지 게임 버그를 사용했을 뿐이다. 소위 슈퍼 점프 가르침을 여기저기 찾지 마라, 그것들은 모두 1.5 버전이 아니다. 1.5 소위 슈퍼점프는 사실 연속점프에 대한 모방일 뿐, 효과는 슈퍼점프와는 거리가 멀다.
9 명이 동시에 죽다. 며칠 전에 나는 누군가에게 이것을 설명했다. CS 에는 동시 사망의 가능성이 없다! 저는 몇 가지 실험을 했습니다.
두 사람 1hp0jia, 그 중 한 명은 O4 를 던졌고, 두 사람은 동시에 죽임을 당했지만, O4 의 소유자가 이겼고, O4 의 소유자가 이긴 후 자살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T 가 가방을 묻으면 CT 는 O4 를 던지고 마지막 T 는 이긴다. 자유롭게 C4 폭발을 기대하다. 인질 임무와 마찬가지로 CT 가 이긴다.
두 사람이 상대방에게 총을 쏘는 것도 불가능하다. 너는 두 사람이 소수점 이하 세 자리까지 정확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두 사람이 동시에 마우스 왼쪽 건지를 누르도록 보장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밀실에는 일련의 살육이 있었다. 1 이 없거나 2 가 있을 수 없습니다.
10 AWP 최대 몇 명까지 입을 수 있습니까? 답은 세 개, 혹은 최대 세 개입니다. 어떤 조건이든 모두 세 개이고 거리는 같다.
나는 MTV 1 에서 실험을 한 적이 있는데, 대략 10 명, 사람마다 1HP 밖에 없고, 갑옷을 사지 않았다.
머리를 때리든 몸을 때리든 모두 세 명이 죽고,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즉, 세 명이 맨 앞에서 죽지 않는 것)
첫 번째는 반드시 죽고, 두 번째는 반드시 죽는 것은 아니다. 중간에 두 사람이 있을 수도 있지만, 어쨌든 최대 세 명까지.
만혈갑의 소대라면, 최대 한 명까지 죽는다. 입는 것은 불가능하다.' 각자 여러분' 의 렌즈처럼 총이 갑옷을 사지 않았을 때, 1HP, 폭탄은 피와 갑옷으로 가득 차 있었고, 첫 사람만 죽었고, 폭탄은 죽을 때까지 입지 않았다.
즉, 어쨌든 최대 3 개입니다. 두 번째로 맞은 사람의 위력은 USP 와 비슷하다.
1 1 CS 의 홉 유형 (예: 1.5). 1.5 이전에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가장 작은 점프-"스쿼트" 를 빠르게 누르십시오.
일반 점프-점프를 누릅니다
스쿼트 점프-점프를 마친 후 스쿼트를 누릅니다
스쿼트 점프, 발차기 점프, 공중걷기 (어차피 이름이 많음)-착지할 때까지 스쿼트와 점프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개구리가 뛰다 (개구리처럼 생겼기 때문)-쪼그리고 앉아 뛰다. 쭈그리고 앉아 손을 놓지 않다. 앞으로 점프해야 하는 경우 쪼그리고 앉을 때 점프를 누릅니다.
붕새는 날개를 펴고, 건달이 되어야 한다. 권총을 장전했을 때, 신속하게 C4 로 갈아입고 점프했다. 다른 사람이 본 것은 붕새가 날개를 펴는 것이다. "나 자신은 볼 수 없다"
사실, 붕새는 C4 없이 완전히 튀어나올 수 있지만 극본의 도움을 받았다. CT 도 뛸 수 있어요 ~
너는 C4 가 없지, 그렇지? 사진은 pconline 에서 인용한 것으로, 관심 있는 친구들은 여기서 이 스크립트를 찾을 수 있다.
칼을 가지고 뛰는 원리는 C4 가 아니라 칼이다. 이렇게 하면 뛰어내릴 때, 다른 사람들은 네가 칼을 들고 하늘에서 휘젓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칼명언) 횃불을 들고 있는 것 같아, 하하
점프를 잇다-어느 곳에서나 점프를 한 후 착지한 순간 빠르게 점프를 하여, 다른 한 발은 땅에 닿고, 다른 한 발은 움츠러드는 빠르고 가벼운 점프를 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프명언) 하반신의 자세는 붕이 날개를 펴는 자세와 같다.
점프-원리는 같습니다. 제자리에서 점프할 뿐,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버튼을 눌렀을 뿐입니다. (존 F. 케네디,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이 너의 발이 땅에 닿지 않고 땅에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모르겠다. 나의 MTV2 를 봐라. 두 사람이 함께 뛰는 것은 매우 어렵다. 두 사람의 협조가 필요해서 쉽게 올라갈 수 있다. 내가 발명한 ~
또 한 번 뛰면 이름이 뭔지 모르겠어요. 제 MTV3 을 보세요. 두 사람이 협조하고, 아래 사람들은 총으로 고공에서 팀원들을 사격했다. 어떤 사람들은 중력이 바뀌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 그럴 필요는 없다. 표준 서버 설정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그의 가장 큰 어려움은 협조에 있다. 반드시 묵계가 있어야 하고, 어떠한 실수도 있어서는 안 된다.
12 점프의 오해.
쪼그리고 앉는 것과 뛰는 것은 완전히 별개의 일이다. 구체적인 조작은 상견한다.
나는 모든 사람이 가장 실수하기 쉬운 오해를 분명히 할 것이다. 일반 점프와 쪼그려 앉기, 그들이 점프한 후의 평행 거리는 완전히 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그가 웅크리고 뛰어내리면 다리 접기 동작이 작은 상자로 점프할 수 있고, 일반적인 점프는 다리 장애로 인해 작은 상자로 점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스쿼트 점프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CS 1.5 중 가장 먼 점프라고 생각합니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지만 달리기와 스쿼트로 먼 곳에서 뛰는 것이 가장 쉽다.
13 총으로 상대방의 손에 있는 천둥을 겨누는 것은 상대를 맞히는 것과 같다.
14 점프의 몇 가지 기교, 나는 개인적으로 몇 가지를 요약했다.
허들, 드릴, 연속 점프, 회전 점프, 그리고 요약하기 어려운 몇 가지 점프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전문가들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회전 점프는 주로 마우스의 민감도와 기술의 숙련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일을 잘 하기는 매우 어렵다. 예를 들어, mtv2 의 아즈텍 복도 와인딩 바. 그리고 mtv3 의 dust2 도 있는데, 그는 거의 360 도 몸을 돌려 한방에 폭파했다.
개인적으로 점프는 능숙하게 마스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평지에서 연속 점프하는 속도가 정상 달리기보다 빠르다.
아즈텍 사람들은 T 가 막 나갔을 때 뛰어올랐다. 내 mtv3 에서. 출혈도 없고, 정지도 없습니다. 이것은 수중 다이빙의 가장 빠른 방법이며, 내가 줄곧 가장 어렵다고 생각했던 기술이다. 나는 아직도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 허허.
또한, 나는 우연히 회전점프도 피를 흘리지 않고 위에서 직접 물속으로 뛰어내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나는 지금 단지 탐구하고 있을 뿐, 이렇게 하면 수중까지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15 특정 물체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dust2 CThome 의 등불은 사실 너는 뛸 수 없다. 하지만 어떤 곳에서는 연옥의 불빛과 같은 불빛으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생존자' 의 전선은 사실 너는 뛸 수 없다. 그리고 이것들은 어떻게 빠르게 구별할 수 있을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쏴라. 고체라면, 그의 몸에는 탄흔이 있을 것이다. 텍스처만 있다면 총알은 그 위에 흔적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먼지 속의 파이프를 시험해 보아라. 하나도 맞히지 못하다.
무기의 손상 정도
1 플레이어의 가장 큰 오해. "m4a 1 소음기로 더 정확하게 칠 수 있지만 위력이 약해진다" 는 것은 옳지 않다! ! ! 소음기를 설치한 후 동력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날 믿어, 당신은 시도할 수 있습니다.
2 4 1, 42, 43, 44, 이 네 자루의 총 위력은 사실 같다. 42 와 44 가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들의 4 포가 인체의 주요 위치에 미치는 피해는 약 25hp, 5hp 부동액이다. Mp5 의 상해값은 대략 총알 15hp 입니다. 거리와 무관하며 장소와만 관련이 있습니다.
3 45, 속칭 새저격, 탄환은 AK 와 같다. 즉 네가 45 를 샀을 때, 가득 사서 AK 에 올려놓으면 총알이 꽉 찼으니 더 이상 사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그들의 힘은 멀리 떨어져 있다 ... 또 깡패 전용총의 총알은 mp5 와 같다. 비슷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 직접 찾을 시간이 있습니다 ~
이것이 버그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위의 제 2 조에 따르면 팔과 가슴에 맞으면 약 25hp 의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총알이 적의 몸의 두 부위를 동시에 통과하면, 상처는 한 부위로만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두 다리를 통과하는 것과 같이, 사실 상해값은 한 다리와 같습니다. 내가 분명히 말했는지 모르겠다. 즉, 총알에 상처가 쌓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몇 부위를 지나도 마찬가지고, 한 부위를 맞히는 것도 마찬가지다. 이 구체적인 상해값은 내가 계산해 본 적이 없지만, 얻은 몇 가지 수치로 볼 때, 상처가 가장 심한 부위에 따라 계산해야 한다. 즉, 손과 가슴을 통과하면 가슴의 상처가 손보다 크다면, 마지막으로 계산한 상처는 가슴의 상해값이며, 손은 무시할 수 없다. 제가 헷갈렸나요? 곤혹스러우든 혼란스럽지 않든 아무 소용이 없다. 분명히 말할 필요도 없다.
5 방탄조끼의 역할. 방탄복은 상체와 jj 만 보호합니다. 만약 네가 상대의 다리를 맞히면, 이것은 그가 방호복 옷을 입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ㅋㅋ ~
방탄조끼를 입는 것은 방탄조끼를 입지 않는 것과 같고,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상해값도 같다. 방탄조끼 때문에 피해를 줄이지 않습니다.
사다리 기술
1 묵묵히 사다리를 오르내리다. 이것은 1.5 릴리스에 남겨진 버그입니다. 1.5 는 이 버그를 완전히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사다리를 쪼그리고 앉으면 소리가 나지 않는다. 사다리에 쭈그리고 앉아 있을 때, 작은 소리가 나지만, 사다리를 오르내리는 정상적인 소리보다 현저히 작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때때로 사다리를 쪼그리고 앉으면 작은 소리가 나기도 하는데, 아마도 사다리의 길이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2. 사다리를 유연하게 사용합니다. 고공에서 물 속으로 뛰어들어도 다치지 않는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마찬가지로 사다리로 뛰어도 다치지 않는다! 이 점은 왕왕 간과되고, 이 기교를 융통성 있게 운용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기차의 화면은 위에서 내려오는 가장 빠른 방법이며 피를 흘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점은 사다리에 뛰어올라 더 연습해야 한다는 것이다.
지뢰를 묻는 기교
1 1.5 이전에는 지뢰 던지기, 겹치는 사람 매설 등 많은 매설 기술이 있었지만 1.5 로 차단되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기술은 봉인되지 않았고, 소리 없는 천둥이 있었다. 이것은 전문가가 쓰는 기교로, 많은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나는 여기서 다시 한 번 반복한다.
지뢰를 먼지 속에 묻다.
자루가 석두 속에 빠질 때 소리가 나지 않는다.
이런 곳이 아직 많으니 찾아보세요. 제가 말한 것은 가장 많이 쓰이는 곳일 뿐이에요.
C4 가 터질 것 같은데, 모두들 도망갔는데,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당신은 풍경을 보고 싶지 않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일정 범위 밖에서만 죽을 수 없다 ~ 이 범위는 크지 않다. C4 가 제대로 묻히면 된다.
평소에 모두 여기에 숨어 있다.
C4 가 안에 묻히면 더 멀리 갈 수 있다.
하지만 네가 입은 상처는 크다. ...
기타 사소한 디테일
1 awp 몇 명이나 입을 수 있나요? 답은 세 개, 최대 세 개입니다. 그리고 O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32 명 모두 1hp 만 있고, 함께 서서 혼자 천둥을 치면 32 명이 모두 죽는다. 결말은 내가 지난 문장 언급한 기교에 따라 계산할 수 있고, 천둥을 치는 쪽이 이길 수 있다.
네가 그의 머리 위에 쪼그리고 앉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머리 위에 서 있을 때, 너는 무거운 칼로 그를 베어서는 안 되지만, 가벼운 칼은 할 수 있다. 이것은 무거운 칼의 거리가 가벼운 칼보다 현저히 작다는 것을 보여준다.
번개는 아즈텍 현수교의 수준에서 인공제어를 할 수 있다. 잘 알려진 일인 줄 알았는데 주변 친구들이 모르는 걸 발견했는데. 다시 한 번 말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다음 네 곳을 지나갈 때, 3 초 안에 번개가 칠 것이다.
이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우리는 적의 위치를 대략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 이 네 가지 점만 번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세 가지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다면, 적은 반드시 4 시 부근에 있을 것이다.
수중을 걸을 때, 조용한 걷기는 물 튀는 소리를 내지 않고, 점프는 물 소리를 낸다. 연무탄이 물에 던져지면 소용이 없다.
지난 문장 모두 다투면서 죽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1 아마도 내가 잘 설명하지 못했을 것이다. 나는 동시에 죽을 수 있다는 뜻이지만, 시스템은 한쪽이' 후사' 라고 판단하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이해합니까?
아즈텍 사람들은 물속에서 아주 빨리 뛴다. 내가 장악했어 ~ ㅋㅋ 회전과 점프를 통해 너는 더 빠르고 직접적으로 물 속으로 뛰어들 수 있다. 이것은 물에 들어가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너는 시도해 볼 수 있다. :)
3 붕새가 날개를 펴다. 이전 문장 나는 스크립트 CT 를 사용해도 점프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나는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붕붕이 날개를 펴면 C4 가 있을 거야. 하지만 CT 는 뛰지 않아.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다른 무기로 점프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wp 입니다.
이것은 곧 붕이 날개를 펴는 방법으로부터 시작할 것이다. 보통 우리는 총을 장전할 때 신속하게 C4 를 바꾸고 점프한다. 하지만 이륙할 때는 계속해서 다른 무기를 빠르게 전환하여 날개를 펼칠 때, 당신의 손에는 C4 가 아니라, 당신이 마지막으로 전환한 무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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