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한희재 야잔치도 소개
한희재 야잔치도 소개
구 () 강남인 () 은 선화인물로 유명하며, 일찍이 남당 한림원에서 오랫동안 그림을 그렸다. 한희재의' 야잔치도' 는 당시 실생활을 묘사하며 실화를 반영한 작품으로 주제가 깊고 예술성이 높은 작품이다. 고대의 이 전세 명화에 대해 말하자면, 또 하나의 심상치 않은 이야기가 있다.
국화 묘사서' 선화박수' 에 따르면 5 대 남당 서예가 한희재는 매우 재능 있는 관원으로 북방의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당말에 학자가 되었다. 그는 음악을 알고 시, 서예, 그림을 잘한다. 그는 그림을 잘 그리고 정치적 재능이 풍부하다. 그러나 이 사람은 예기 한 명을 키우고, 마음껏 내색을 하며, 늘 집에서 손님을 모으고, 수시로 술을 마시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자신의 어려움을 가무 야연에 두다. 약한 주 리 유, 한 xizai 에 의존, 위상 으로 그를 사용하고 싶지만, 걱정하지 않는다. 원래 당시 국가는 사분오열, 남북분치, 남당 국력이 쇠약해졌다. 강대한 북주는 남당에 심각한 위협을 가했다. 후주 이욱은 남당에서 벼슬을 하는 북방 사람들에 대해 매우 의심을 품고, 그들이 두 마음을 가질까 봐 두려웠다. 고 () 지도자인 이유 () 에게 오늘 밤 북민족부장 한희재 () 의 집에서 일부 북한 관리들이 모일 것이라는 보고가 나왔다. 후주 이욱은 매우 의아해했다. 실제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그는 고문과 주문거가 밤늦게 한택에 잠입해 그의 배후 활동을 이해하도록 파견했다.
손님 중에는 랑청, 진용 박사, 자미랑주, 특사 등 관리들과 인기 있는 가수, 무용수들이 있었다. 술자리 분위기가 매우 뜨겁고, 손님과 주인이 서로 얽히며,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할 기세가 크다. 연회에는 가수들이 노래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무용수들이 춤을 춘다. 손님들이 하나하나 기쁨에 도취되어 있다.
한희재재가 마음껏 시간을 보내는 것은 사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알고 있다. 권력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황제의 의심과 박해를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집에 돌아온 후, 구 () 와 주문 () 은 한희재 () 의 연회석을 그려서 이씨에게 주었다. 이영은 이 그림을 보고 한희재에 대한 경계심이 훨씬 적었다. 이후 한희재씨는 남당에서 중서시랑과 정광학사를 맡았고, 그의 결말은 매우 좋았다.
한희재' 야잔치도' 원도는 두 폭이 있는데, 주문조의 한 폭이 분실되었다. 오늘 우리는 돌보는 작품을 보았다. 구' 야잔치도' 는 길이가 28.7cm, 너비가 335.5cm 입니다. 실크 책은 채색이다. 화면은 손롤 형식으로 한희재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전도는 노래 듣기, 관무, 휴식, 불어, 잔치 5 개 판으로 나뉜다. 단락은 독립적이어서 하나의 전체로 연결될 수 있다. 첫 번째 단락은 한희재와 손님들이 함께 잔치를 하며 이가명의 여동생이 비파를 연주하는 것을 듣는 것이다. 2 단, 오왕산 춤' 육요', 재희 친히 북을 쳤다. 3 단, 게스트가 떠난 후 사회자와 여배우가 쉬고 세수를 합니다. 네 번째 단락에서, 나는 Xi 가 사복에서 바람을 쐬고, 여자 시인들이 연주하는 관악기를 들었다. 제 5 단, 일부 친객을 쓰고, 여기들을 희롱하다. 처음 두 단락은 가장 생동적이다. 게스트와 사회자, 듣거나 묵묵히 보는 것은 피아니스트의 손과 가수의 몸이다. 드럼과 박자는 모두 박자에 따라 치는데, 화면이 나와서 운치가 있는 것 같다. 세심한 관찰로 그는 한희재가 대단에서 연회를 여는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다섯 개의 장면에서 40 여 개의 캐릭터가 모두 실크를 벗었다. 화면 속 음악은 은은하고, 춤은 자태가 아름답고, 웃음소리는 시끄럽고, 한희재재의 걱정거리가 무겁고, 우울하고, 우울한 정신 상태가 두드러진다. 각 단락마다 나타나는 한희재는 얼굴 각도, 의상, 동작 표정이 모두 다르지만 한 가지는 똑같다. 얼굴에 웃음이 없어 늘 깊고 우울하다. 휘황찬란하지만 억눌린 내면 세계를 묘사하며, 관능적인 견마 속에 잠겨 있을 뿐만 아니라, 낮은 키, 갈등이 복잡하다. 일반 잔치도에 비해 어느 정도의 사상 깊이를 가지고 있다. 사실, 그것은 한희재의 사생활을 묘사한 그림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 특정 시대의 특징을 반영하고 통치 계급 내부의 모순을 드러낸다는 것이다. 또한 한 측면에서 당시 통치계급의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다.
예술 처리에서는 전통적인 구도 방식을 채택하여 시간의 개념을 깨고 서로 다른 시간의 활동을 같은 화면으로 조직했다. 전체 그림의 조직은 일관성 있고 유창하다. 그림의 줄거리는 복잡하고 인물도 많지만 질서 정연하고 간단하다. 장면 사이에서 화가는 병풍, 상자 몇 개, 관현악기, 침대 등을 교묘하게 활용했다. , 서로 연결되어 서로 분리되도록 합니다. 그것은 한 폭의 독립된 그림이자 한 폭의 그림이다.
이 그림 중 일부는 벽, 문, 창문, 지붕, 등불, 촛불을 그리지 않았다. 하지만 인물의 활동을 통해 관객들은 만찬이 실내에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중국 전통회화의 응축 기법을 구현했다. 중국의 옛 연극처럼 세트장이 필요 없고 제스처, 눈빛 등의 동작만으로 관객들이 주변의 풍경을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희재 야잔치도' 는 펜으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그림 전체가 정교하고, 선이 매끄럽고, 인물의 옷차림이 깔끔하고 간결하며, 물상 묘사가 사실적이다. 색채가 풍부하고 진중하여 비례 투시를 찾을 수 있다. 우수한 고대 인물화로 중요한 역사적 유물과 걸출한 예술적 업적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