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저희 학과에서는 인터넷의 오락성과 실용성을 주제로 토론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견해는 인터넷이 실용적인 것보다 더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학과에서는 인터넷의 오락성과 실용성을 주제로 토론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견해는 인터넷이 실용적인 것보다 더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인터넷의 오락은 실용성보다 더 강합니다.
(1) 빠르게 발전하는 정보화 시대의 새벽, 인터넷의 오락과 실용성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에게 더 중요한 것은 인생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는 것입니까? 우리의 관점은 인터넷의 오락이 실용성보다 더 크다는 것입니다! ! !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것은 세상이 먼 것처럼 서로 가까이 있다는 예술적 개념을 현실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것은 무의식적으로 사람들의 생활 방식과 사고 방식을 변화시켜 우리의 삶을 이토록 풍요롭고 다채롭게 만들어 왔습니다. 인터넷이 일부 인터넷 사용자에게 실용적인 실용성을 가져왔으며 특정 혜택도 받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통신 사업자는 복권, 주식, 뉴스, 외국어 학습과 같은 매우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가치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음성 문자 메시지. 그러나 이러한 실용적인 네트워크는 일부 전문 기술 인력과 소수의 인터넷 사용자만을 위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렇다면 대부분의 일반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 서핑을 하는 목적은 무엇일까? 온라인 채팅, 온라인 게임, 온라인 음악 감상, 온라인 프로그램 시청 등을 통해 인터넷 사용자의 80%가 업무 피로로부터 내면의 휴식을 얻을 수 있으며, 인터넷이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가 여기에 고스란히 반영됩니다. 따라서 "오락"의 진정한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Cihai"는 다음과 같이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오락은 오락과 즐거움을 의미하고 Le는 기쁨을 의미합니다. 엔터테인먼트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모든 활동입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는 모든 사람의 목적은 여가 시간에 재미와 행복을 누리는 것입니다! ! 요약하자면, 우리는 인터넷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온라인 자원의 비율, 인터넷 사용자의 목적에 관계없이 인터넷의 오락이 실용성보다 더 크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믿습니다.
인터넷의 엔터테인먼트 측면은 비교적 광범위한 개념입니다. 네트워크의 풍부함과 실용성 때문에 존재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를 얻기 위해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발생하며, 네트워크의 발전으로 인해 확장되고 확장됩니다. 네트워크 기능의 기본이 되는 것이며, 온라인 세계에서는 연예계를 통해서도 많은 실질적인 것들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없으면 인터넷은 매력적일 수 없기 때문에 엔터테인먼트는 인터넷의 모든 기능을 집중시키고 승화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급속한 기술 발전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의심할 여지없이 사람들에게 새로움을 주는 새로운 것입니다. 개인, 그룹, 심지어 국가까지 정보 활동은 행동 패턴과 상호 관계에 있어서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보급으로 인해 인터넷을 통한 정보화 시대는 인간의 정신생활과 물질문명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으며, 인터넷은 우리의 생활방식과 사고방식을 무의식적으로 변화시키며 우리의 삶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점점 더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일반 사람들이 인터넷이 가져다주는 편리함과 행복을 누리고 있으며, 인터넷은 사람들의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사람들의 삶을 가득 채우고 있는 동안, 인터넷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져다준 것은 심리적인 즐거움과 육체적, 정신적 휴식입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 검색 시 마우스 클릭을 통해 행복과 편안함, 편리함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빠르다. 업무 정보, 주식 거래 경험, 비즈니스 정보를 인터넷으로 찾거나, 집에 앉아 세계를 여행하든, 듣고 싶은 노래, 보고 싶은 영화, 클릭 한 번으로 하고 싶은 것들을 게임을 통해 우리 모두는 인터넷이 선사하는 정서적 즐거움과 심리적 만족감을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의 오락은 인터넷의 다른 많은 기능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는 인터넷 사용의 가장 크고 최종적인 이점입니다. 최종 제품은 엔터테인먼트 인터넷입니다. 사실은 우리의 관점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다시 반복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인터넷은 실용적이기보다는 오락에 가깝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2) 토론 주제에 대한 제가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먼저 다음 사항을 제시하겠습니다.
1. 이른바 오락이란 다음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을 행복하고 편안하게 만든다면, 이 정의에서 볼 때 인터넷은 어느 정도 실용성을 갖고 있음을 인정할 수 있지만, 인터넷의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들이 사용 후 필요한 것을 찾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 이것이 바로 인터넷의 엔터테인먼트이다.
2. 네트워크의 실용성은 기본이지만, 네트워크의 발전 과정에서 엔터테인먼트가 실용성의 전달체였다면. 네트워크가 그렇게 빠르게 발전하지 못하고 결국 수천 가구에 진입할 수 없다면 QQ 삼국지 게임 코인의 색상이 이제 바뀌나요? 예를 들어, 인터넷은 아주 일찍 탄생했지만 당시에는 과학자들이 작업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에 불과했습니다. 인터넷의 진정한 인기는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가 설립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3 마제(Ma Zhe)의 사람 중심 관점에 따르면, 인간 발달의 궁극적인 목표는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인데, 이는 우리 삶의 목적이 육체적, 정신적 즐거움을 위한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인터넷이 주로 오락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오락은 인간 발달의 목적과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4. 요즘 사람들은 행복한 일을 추구하는 경향이 더 강합니다. 인터넷의 오락이 줄어들면 쉽고 행복하게 일하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는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는 인터넷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사랑받지 못할 것이며, 대중화되지 못한다면, 지금은 네트워크가 더 실용적이더라도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를 선호합니다.
5. 인터넷의 특성에 따라 엔터테인먼트는 인터넷 고유의 생동감 있고 입체적이며 다양한 특성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이 이런 특성을 잃더라도, 우리가 매일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단지 지루한 텍스트와 프로그램이라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하루 종일 사용하게 될까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3차 산업이며,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늘리는 것도 국가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국 인터넷 네트워크 정보 센터는 1월 17일에 중국 인터넷 발전에 관한 제21차 통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상위 7개 유형의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사용률은 온라인 음악, 온라인 영화, 온라인 뉴스, 인스턴트 메시징, 검색 엔진, 온라인 게임, 이메일 순으로 표시됩니다. 이 데이터를 보면 대부분의 웹사이트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실용성보다는 오락에 의존해야 합니다.
7 .인터넷은 세대를 거듭할수록 오락의 측면에서 더 많이 업데이트됩니다. 바로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할 때 실용성보다 오락성이 더 크기 때문입니다. 엔터테인먼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개발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더 많은 심리적 만족감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엔터테인먼트의 개념과도 일치합니다.
8. 실용성 네트워크의 일부 기술 인력만을위한 것이며 소수의 네티즌에게는 있지만 대부분의 일반 네티즌에게는 인터넷 서핑의 목적이 오락입니다
요약하면 인터넷의 오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용성보다 더 크다
(3) 현대 사회에서는 이미 물질이 매우 풍부합니다. 사람들은 보다 행복한 일과 삶을 추구하고 있으며, 인터넷은 사람들이 즐기기에 더 이상 좋은 공간이 아닙니다. 피로를 추구하지만 제대로 된 일, 행복한 삶, 인터넷의 존재는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하므로 실용성과 오락성을 혼동해서는 안 되며 구별해야 합니다. 실용성이란 현실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을 말하며, 주로 작품을 말한다. 오락감이란 사람들의 오락의 일부를 말하며, 주로 오락을 말한다.
몇 가지 흩어져 있는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오락"과 "실용"이라는 개념 자체에 대한 정의에는 "오락에 사용되는"이 "실용적인" 것인지 아니면 "실용적인" 것인지에 대한 논의가 필요합니다. "오락". 나는 좀비가 누구인지 생각했다. , 소위 엔터테인먼트는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기본적으로 TV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TV 모드를 사용하면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고,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존 프로그램은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Shanye는 "셀프 서비스 엔터테인먼트"에 가깝습니다. . 그러나 이는 웹의 전체 맥락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는 대다수 네티즌들의 마음 속에서 인터넷 경제가 실제로는 엔터테인먼트 경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인터넷을 서핑하는 모든 사람의 목적은 여가 시간에 오락과 행복을 얻는 것입니다! ! . 그들이 가장 관심을 두는 점은 인터넷이 현실에서 누리기 힘든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점이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인터넷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온라인 자원의 비율, 인터넷의 목적과 관계없이 인터넷이 가져올 수 있다고 믿는다. 사용자 여러분, 인터넷의 오락이 실용성보다 더 크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이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연설이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번째 토론
위원장님, 동료 심사위원님, 동료 토론자 여러분! 나는 긍정의 두 번째 주장자입니다. 상대방은 일부 전문가와 소수의 네티즌을 토대로 자신들의 의견을 판단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시간적으로나 공간적으로나 인터넷의 오락은 큰 영역을 차지한다. 이는 돌이킬 수 없는 추세이기도 하다. 이는 네트워크의 본질을 절대적으로 구현한 것이며 미래 네트워크 혁신과 발전을 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인터넷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온라인 리소스의 비율, 인터넷 사용자 수에 관계없이 인터넷의 오락이 실용성보다 뛰어나며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없는 네트워크는 매력적일 수 없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네트워크의 모든 기능이 집중되고 승화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의 엔터테인먼트는 네트워크의 다른 기능보다 뛰어나며 네트워크의 다른 많은 기능의 확장 및 확장입니다. 이는 인터넷 사용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크고 최종적인 이득입니다. 인터넷의 모든 기능의 최종 산물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대 사회는 점점 더 물질이 풍부해지고 있으며, 인터넷의 존재는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데 더 가깝습니다. 엔터테인먼트가 지배적입니다.
최근 인터넷이 이처럼 급속하게 발전한 이유는 여유로운 정치적 환경과 사회적 안정 때문만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인터넷이 사회의 경제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었기 때문입니다. 피, DNF 러시아어 레벨 34에는 좀비 맵이 없어 막대한 경제적 이익을 가져왔습니다. 물론 인터넷의 관리자나 기획자로서 당신은 무한한 비즈니스 기회를 목표로 삼고 이를 위해 머리를 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제적 이익은 엔터테인먼트에서 나옵니다. 예: 온라인 게임, 유료 영화, 온라인 음악, 온라인 채팅 등 이러한 영역은 개발자의 주요 목표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막대한 이익을 얻기 위해 큰 위험을 무릅쓰고 엄청난 매력에 직면하더라도 식물대좀비 3.0의 수식어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일부는 시도하지만 돈이 가득한 시장의 유혹에 맞서 싸우며 의연하게 전진할 것입니다. 더욱이, 사람들이 공부하고 일할 때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외에도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통제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오락을 선택합니다.
동시에 인터넷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더 많은 연구 방향과 연구자들이 인터넷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또한 네트워크 연구 개발의 주요 추세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수요가 많을수록 더 많은 인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권위있는 조사에 따르면 PC방을 애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엔터테인먼트 정보와 콘텐츠를 흡수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비율은 실용성보다 훨씬 큽니다. 가정용 컴퓨터가 인터넷을 사용하더라도 엔터테인먼트는 절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터넷 서핑을 할 때 네트워크가 가장 많이 작동하는 황금 시간대에 인터넷을 서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우리는 네트워크를 원활하지 않게 만드는 혼잡 및 기타 요인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주로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밀도가 높기 때문에 발생하는 인터넷 엔터테인먼트가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토론
의장, 심사위원, 동료 토론자 및 친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의 관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겠습니다. 인터넷의 오락은 실용성보다 더 강합니다. 인터넷. 우리는 급속한 기술 발전의 시대에 살고 있다는 점에서 행운을 누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는 비교적 개방적인 공간입니다. 개인, 집단, 심지어 국가까지 상호관계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보급으로 인해 인터넷을 통한 정보화 시대는 인간의 정신생활과 물질문명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으며, 인터넷은 우리의 생활방식과 사고방식을 무의식적으로 변화시키며 우리의 삶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점점 더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일반 사람들이 인터넷이 가져다주는 편리함과 행복을 누리고 있으며, 인터넷은 사람들의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사람들의 삶을 가득 채우고 있는 동안, 인터넷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져다준 것은 심리적인 즐거움과 육체적, 정신적 휴식입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 검색 시 마우스 클릭을 통해 행복과 편안함, 편리함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빠르다. 업무 정보, 주식 거래 경험, 비즈니스 정보를 인터넷으로 찾거나, 집에 앉아 세계를 여행하든, 듣고 싶은 노래, 보고 싶은 영화, 클릭 한 번으로 하고 싶은 것들을 게임을 통해 우리 모두는 인터넷이 선사하는 정서적 즐거움과 심리적 만족감을 깊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의 오락은 인터넷의 다른 많은 기능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는 인터넷 사용의 가장 크고 최종적인 이점입니다. 최종 제품은 엔터테인먼트 인터넷입니다.
방금 다른 토론자는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인터넷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퇴근 후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영적인 휴식이 아닐까요? 따라서 인터넷의 실용성은 인터넷 오락의 보조 수단으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실용성이 오락보다 크다면 이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증명됩니다. 인간의 욕망은 결코 채울 수 없습니다. 영원히 추구하면 깊은 구렁텅이에 빠지게 됩니다! 동료 토론자에게 묻겠습니다. 오락과 휴식 때문에 사람이 죽는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업무로 인한 피로, 공부로 인한 피로, 인터넷에 압도당하는 등 인터넷의 즐거움은 실용성보다 더 큽니다. 인터넷이 없다면 우리의 삶은 더 이상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인터넷의 사용이 우리의 삶을 연장했다고 생각합니다! 토론자로 일하면 수명이 연장될 수 있는지 상대방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다른 토론자도 인터넷이 우리 삶에 미치는 주요 영향은 일이 아니라는 점에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삶의 주체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번째 토론자
진행자님께 감사드리며, 심사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상대 토론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저는 찬성의 네 번째 토론자입니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에 대한 정보 인터넷의 오락과 실용성 중 어느 것이 사람들의 삶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는가? 실용성보다 강하다! 먼저 오락을 이해하자. Cihai에서 "Entertainment"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모든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시에, 이 논쟁에서 우리는 또한 분명히 해야 합니다: 실용성은 주로 학습과 일에 반영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오늘날 사회에서 인터넷은 사람들의 오락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수단을 제공합니다. 다채로운 정보 기반, 참신하고 독특한 온라인 블로그, 즐거운 청취 온라인 음악, 다채로운 온라인 사진, 유머러스한 온라인 단편 영화, 다양한 스타일의 인터넷 문학, 다양한 의견이 담긴 포럼 토론, 다양한 온라인 게임이 모두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지 않습니까? 모두 인터넷의 오락을 반영하는가?
제16차 중국 인터넷 발전 및 이익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인터넷 사용자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여가와 오락이며, 실제로는 37.9%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데이터에는 숨겨진 다른 엔터테인먼트 활동의 점유율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데이터에 분명한 상승 추세가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인터넷의 엔터테인먼트는 더 많은 일반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사합니다. 또한, 엔터테인먼트는 인터넷 발전의 기둥이기도 합니다. "중국증권저널"이 발표한 2005년 인터넷 상장기업 재무보고서 리뷰입니다. 2005년에만 올해 4분기에 NetEase의 온라인 게임 수익은 4,970만 달러에 달하여 전체 수익의 82%를 차지했으며 Shanda Network의 총 수익은 4,700만 달러 중 4,070만 달러가 온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이렇게 의외의 합리적인 데이터가 연달아 나온다는 것은 엔터테인먼트가 웹사이트와 인터넷의 중추라는 뜻이 아닐까요?
엔터테인먼트가 10대들 사이에서 컴퓨터의 인기와 함께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는 뜻이겠죠? 인터넷 서핑을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으며, 그 이유는 대부분 오락에서 비롯됩니다. "현대 중국어 사전"의 설명에 따르면 "오락"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또는 "행복한 활동"입니다. ". 네트워크 기술은 사람들의 행복한 본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선의 수단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정보 라이브러리, 꿈같은 가상 공간, 전자 상거래 모두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엔터테인먼트가 아닌가요? 다양한 게임과 채팅 도구는 말할 것도 없고. 누구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한 일을 하는 것은 일종의 사람들의 정신적 추구입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이미 물질이 훨씬 풍부해지고 있으며, 인터넷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피로가 아닌 올바른 일과 행복한 삶을 추구합니다. 인터넷의 존재는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 이상이므로 인터넷의 엔터테인먼트가 가장 중요합니다. . 인터넷은 궁극적으로 오락을 기반으로 하며, 오늘날에는 오로지 오락만을 위한 것입니다.
인터넷 시대는 정보화 시대를 대표하는 시대로, 업무와 오락을 포함하여 우리가 접하는 모든 정보는 인터넷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일의 궁극적인 목표는 우리 자신을 위해 더 나은, 더 많은 오락과 여가 생활을 누리는 것입니다. 숫자를 사용하여 조사해 보면, 실제 온라인 클릭률은 실용적인 목적과 오락 목적 중 어느 쪽이 더 높은지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온라인에 접속했다가 다시 인터넷에 접속하는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급속한 기술 발전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상대적으로 열린 공간인 인터넷의 출현과 발전은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보급 확대로 인해 개인, 집단, 심지어 국가의 행동 패턴과 상호 관계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정보화 시대는 사람들의 정신생활과 물질문명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은 우리의 생활방식과 사고방식을 자신도 모르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동시에 우리의 삶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는 사실도 발견했습니다. 더 큰 모순은 우리가 '더'라고 부르는 것이 사회의 혁신적 발전을 촉진한다는 점이다. 그러나 상대방은 '더'를 '강함'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한다고 말한다. 상대방도 '다수'를 강조하기 위해 '기업', '사무실' 등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말한 것처럼, 상대방은 탈출을 원하고 종종 자신과 모순됩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인터넷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온라인 리소스의 비율, 인터넷 사용자의 목적에 관계없이 인터넷의 즐거움이 인터넷의 즐거움보다 더 크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믿습니다. 인터넷의 엔터테인먼트는 상대적으로 광범위한 개념이며 엔터테인먼트 특성이 없으면 인터넷은 인터넷의 모든 기능을 집중시키고 승화시킬 수 없습니다. 인터넷이 실용적이든 풍부하든 최종 제품은 인터넷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의 오락성은 실용성보다 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