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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이 운수를 올리다.

복권 자체는 확률 사건이다. 운의 중요성은 자명하다. 복권 자체도 운에 참여하는 것으로 이해되거나 자신의 운을 지키려는 것으로 이해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관련 기교와 경험, 기교와 경험은 확실히 당첨률을 상대적으로 높일 수 있다. 즉 기교와 경험을 통해 향상되는 것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특히 일부 데이터가 방대한 복권은 거의 무시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복권 기술이다 운이나 기교에 관해서는 채민이 어떤 색깔을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채민이 복색볼과 복권에 참여한다면, 데이터의 방대한 채종에 대한 기교와 경험의 향상은 상당히 제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진급은 방대한 데이터에서 거의 무시할 수 있기 때문에 복색볼과 복권에 참여하는 채민에게 주로 파악이 되기 때문에 채민은 연구할 시간이 있고, 선택할 시간이 없거나, 번호를 남기거나, 참여하지 않을 시간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복색구와 복권의 참여 상황을 분석할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첫째, 분석 연구는 개인적인 취미이며 분석 연구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도 재미있다. 둘째, 운이 조금만 있으면 어떡하죠? 게다가 분석연구가 약간 향상되어도 운이 좋은 대박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분석연구로 너무 많은 시간을 지체할 필요는 없고, 분석연구회가 일과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분석 연구를 취미로 완전히 삼다. 참여는 그 행운에 참여하는 것이다. 설령 평생을 유지하기에 충분하다고 해도.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그래서 복색구, 로또와 같은 복권에 참여하는 것은 주로 운이다.

3D, 3 등 작은 복권의 경우, 데이터 양이 적고 회수율이 약간 높기 때문에 분석 연구를 좋아하는 채민에게 더 적합하다. 이때, 그들이 단지 운으로만 참여한다면 의미가 크지 않다. 당첨금은 1040 원밖에 없기 때문이다 순수 오락은 괜찮다. 의미가 크지 않다. 순전히 재미있다면. 따라서 3D, 3 등 색이 작은 복권의 경우 회수율은 52% 입니다. 기교와 경험이 있다면, 60% 나 70% 의 회귀율에 도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아무리 좋은 기술, 아무리 좋은 경험도 손익균형을 이룰 수 있지만 이런 방법으로 큰돈을 벌고 부자가 되는 꿈을 실현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지금까지 복권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심지어 이론적으로도 증거가 없기 때문이다. 인터넷 전설의 정확한 분석과 추측은 전설에 불과하다. 지금까지 그들은 실질적인 검증을 받지 못했다. 이론이 지탱할 수 있는 것은 단지 3D 와 3 에너지 보본 혹은 소량의 잉여가 있는 범위일 뿐, 이 이론은 전혀 숫자의 계산이 아니라 다른 방법을 통해 이루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첫째, 숫자의 안정성을 파악하십시오. 둘째, 간접적으로 수익률이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것은 대부분의 채민들이 할 수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채민들이 할 수 있다면, 많은 채민에게 쓸 수 없을 것이다. 심지어 이런 방법은 소수의 채민만이 실현할 수 있다. 복권의 전체 수익률은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 한 가지 더, 업계는 매일 많은 돈을 써서 적자를 낼 수 없다. 솔직히 말하면 다른 채민들의 밥을 훔쳐 먹는 것이다.

그래서 3D 에 참가하면 3 등을 해도 운에 의지할 수 있다. 이는 채민 자신의 취미다. 물론 기술형 복권에는 기교와 경험이 없어서는 안 된다. 보조의 주된 목적은 오락의 즐거움을 늘리고 매번 승진할 때마다 얻은 수확을 즐기는 것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주로 참여를 즐기는 과정이다.

왜 어떤 기술 당첨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는지에 대해서는 복권이 기본적으로 기술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뜻입니다. 각 색상마다 확률을 정의하고 반환률을 정의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론적으로는 복권이든 업종이든 확률상 흥정을 하지 않거나, 3D 와 순위 3 방면에서 항상 1000 주의 데이터가 있으며, 각 주 데이터 입력당 2 달러가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권명언) 당첨 후 복권은 기본적으로 1040 원의 포인트가 특징이며, 참가자들은 모두 이 점수의 제한 범위 내에 있다. 업계의 각 호의 추첨 번호는 반드시 이 1000 주 데이터 내에 생성되어야 하며, 각 기간에는 단 하나의 추첨 번호만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업계에서도 천분의 일 확률을 바꿀 수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래서 업계의 수입, 판매 공제, 공익금은 모두 수익률이 부족한 부분에서 나온 것으로 확률을 삽입하지 않는다. 채민에게 한 개의 베팅 번호를 선택할 확률은 천분의 일, 두 개의 베팅 번호를 선택할 확률은 천분의 2 이다. 이것도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채민은 단 하나의 베팅 번호만 선택해도 천분의 2 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확률상 흥정이 전혀 없다고 할 수 있다. 채민의 계산분석이나 문제에서 언급한 기술이 무엇인지, 즉 수십 개 혹은 수백 개의 베팅 번호로 복권 번호를 포착하는 것이다. 표면에 수십 개 혹은 수백 개의 베팅 번호가 있는 복권 번호를 포착할 가능성이 높지만, 채민이 몇 개의 번호를 선택하든, 200 개 혹은 300 개의 베팅 번호를 선택하든, 이 2300 개의 베팅 번호는 모두 죽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복권 번호는 하나뿐이지만 복권 번호는 1000 가지일 수 있고, 적어도 채민은 번호를 뽑을 때 1000 가지의 가능성이 있다.

솔직히 50= 1000 또는 100= 1000 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50 또는 100 은 채민이 선택한 번호이고, 그 뒤에는 1000, 즉 1000 가지 가능성이 있는 복권 번호입니다. 따라서 이 공식은 근거가 없고 기술적으로도 불가능하다. 1000 보다 작은 수를 1000 과 같게 할 수 있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기술적인 문제가 아니다. 기술적인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자연기술도 해결할 방법이 없다.

또 다른 점은 왜 당첨된 사람이 대부분 노인인지. 이것은 아마도 오해일 것이다. 많은 수상자는 노인이 아니라 일정 수의 노인이다. 복권 자체가 일종의 레저이기 때문이다. 참여는 어떨까요? 분석과 연구 과정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노인의 대우는 여전히 비교적 좋다. 그들 대부분은 퇴직임금이 있어 여가 시간이 비교적 많다. 그래서 노인들이 복권에 참여하는 취미가 있는 것은 정상이다. 만약 그들이 참가한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더 많이 참여한다면, 그들은 상금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정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