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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식 영화 영사기의 공고가 공개됐다.

완전무결한 이동식 영화 영사기는 처음에 생각했던 1893 시카고 콜럼버스 세계박람회가 아니라 1893 년 5 월 9 일 브루클린 문리학원에서 처음 전시됐다. 첫 공개 상영 영화는' 대장장이 현장' 으로 딕슨이 연출하고 헤이스가 촬영했다. 이 영화는 에디슨의 새 영화 스튜디오 흑마리아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었다. 초반에는 대대적인 홍보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필름 카메라 25 대가 동시에 박람회에 전시된 성황은 시카고 박람회에서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엑스포에서 이동식 영화 영사기 전시가 연기된 이유 중 하나는 그해 초 딕슨의 정신 붕괴로 1 1 주가 넘는 일이 없었기 때문이다. 로빈슨은 이동식 영화 영사기가 결국 엑스포로 보내졌다고 판단했다. 그는 "엑스포 박람회에 당시 이동식 영화 영사기가 완벽하지 않았다" 고 언급했다. 반면 헨드릭스는' 과학미국인' 7 월 2 1 및 10 월 2 1, 10/0 의 데이터를 인용해 스포츠 필름 카메라가 한 대 이상 있다고 판단했다. 엑스포 역사학자 스탠리 아펠바움 (Stanley Appelbaum) 은 엑스포에서 이동식 영화 영사기를 전시한다는 보도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이 보도들은 셀 수 없이 많았다. 한편 이동식 영화 영사기 프로젝트는 진척이 느리다. 65438 년 10 월 6 일 국회 도서관의' 에디슨 영화 영사기 기록' 간행물이 미국 저작권 신청을 통과했다. 그러나 어느 영화가 북미 최초의 영화 저작권을 획득했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연말이 되자 이동식 영화 영사기 프로젝트가 다시 가동되기 시작했다. 1894 년 6 월 첫 주, 흑마리아 스튜디오는 새로운 25 초 영화인 프레드 오트의 재채기를 제작했다. 이 영화는 엑스포를 위해 촬영한 것은 아니지만 에디슨의 가장 유명한 영화 중 하나이며 미국 최초로 저작권을 인정받은 영화다. 3 개월 후, 영화 영사기를 옮기는 중대한 순간이 왔다.

1894 년 4 월 4 일 뉴욕 27 가 브로드웨이 1 155 번지에 위치한 첫 상업극장 네덜란드 형제가 이동식 영화 영사기의 공개 상업상영을 열었다. 전시회 현장에는 총 10 대의 기계가 두 줄로 나뉘어 각각 5 대씩 다른 영화를 방영했다. 관객들은 25 센트를 지불하고 5 편의 영화를 관람해야 하고, 반달러는 모두 10 편의 영화를 볼 수 있다. 이 기계들은 노먼 C 라프와 프랭크 R 간몬이 이끄는 새로운 모바일 영화 영사기 회사에서 구입했으며, 투자자들은 앤드류 M 홀랜드와 에디슨의 전 상업이사인 알프레드 O 테트였다. 그 회사는 에디슨과 계약을 맺었다. 이 10 영화는 모두 흑마리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최초의 상업영화를 구성했다. 이 영화들은 각각' 이발소',' 베톨디' (입지지) (참고: 에드나 베톨디는 영국 곡예사),' 베톨디' (탁자 모양),' 대장장이' (대장장이),' 수탉' 이라고 불린다 [43] 역사학자 찰스 마더에 따르면' 미국 생활과 공연 문화의 중대한 변화' 가 시작됐다.

25 센트의 몇 분 동안의 오락은 싸지 않다. 같은 가격으로 우스꽝스러운 극장 표를 한 장 살 수 있다. 이듬해 미국 최초의 테마파크가 코니섬에 문을 열었고, 25 센트 입장권에는 세 번의 탑승, 바다사자 공연, 춤이 포함됐다. 이동식 영화 영사기가 즉시 성공했다. 6 월 1 일 네덜란드 형제는 시카고와 샌프란시스코에서 비슷한 행사를 열었다. 기업가 (레이프와 간몬 포함) 는 곧 미국에 고정 상영점과 이동식 영화 영사기의 임시 상영 행사를 설립했다. 영사기가 작동하도록 끊임없이 새 영화를 추가하다. 영화 영사기는 이윤이 높지 않지만 보통 상영점이 크다. 네덜란드 형제 뉴욕 검진점은 약 65,438+05 주, 월 수입은 약 65,438+0,400 달러, 운영비용은 약 565,438+05 달러입니다. 시카고는 보편적으로 낮고 월급은 700 달러이지만 지출은 상대적으로 낮다. 처음에는 에디슨이 프로젝션 회사와 다른 리셀러들에게 250 달러의 기계비를 청구했는데, 그들은 자신의 프로젝션 포인트에 기계를 사용하거나 다른 전시상에게 판매할 수 있었다. 영화당 비용 10 달러. 이동식 영화 영사기가 상용화되기 전 1 1 개월 전, 기계, 영화 및 기타 보조물을 포함해 에디슨은 85,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Kinetoscope 전시회는 이 분야에 새로 가입한 회사이다. 이 회사의 파트너는 오트웨이의 친구인 오트웨이와 그레이 레섬, 그리고 그들의 직원인 새뮤얼 J 틸턴이다. 그 회사는 영화 영사기의 보급과 프로 권투를 결합하려고 시도했다. 이로 인해 영화 분야에서 일련의 주요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동식 영화 카메라는 50 피트 길이의 필름 (실제로 사용되는 최대 길이는 48 피트) 을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피트당 최소 16 프레임은 카메라가 가장 일반적인 속도로 20 초 (초당 40 프레임) 를 실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찌감치 189 1 년 당시 속도는 초당 30 프레임이었고 영화는 약 27 초 동안 달릴 수 있었다. 헨드릭스는 산도의 촬영 속도가 초당 16 프레임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이 영화의 길이를 40 초로 나열한 미 국회 도서관의 온라인 정보를 근거로 이 결론을 내렸다. 최저 속도도 권투 시합이 요구하는 만족스러운 길이에 미치지 못하고 초당 16 프레임으로 시각적인 효과로는 운동의 즐거움을 표현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영화카메라와 영화영사기가 개선되기 시작했고, 리코의 도움으로 영화 길이가 3 배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6 월 14 일 흑마리아 스튜디오에서 작은 경기가 열렸다. 경기의 쌍방은 권투 선수 마이클 레너드와 잭 쿠싱이다. 750 피트 이상의 이미지는 초당 30 프레임의 속도로 촬영됩니다. 당시 가장 긴 영화입니다. 1894 년 8 월 뉴욕 나소가 83 번지에 위치한 이동식 영화 영사 전시사 상영관에서 영화가 개봉됐다. 6 개의 이동식 영화 영사기가 있는데, 각 영사기에서 한 라운드의 게임을 재생하는데, 요금은 10 센트, 즉 전체 게임을 보는 데 60 센트가 든다. 레섬 형제는 일련의 후속 권투 경기를 촬영할 계획이다. 이들은 유명 헤비급 배우 제임스 J 코비트 (James J. Corbett) 와 계약해 다른 회사의 촬영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규정했다. 영화배우의 첫 계약이기도 하다.

영화 상업 공연 3 개월 만에 첫 영화 심사 기록이 나왔다. 이 영화는 1960 년대 초 뉴욕 콘서트홀의 스타인 스페인 무용가 Carmencita 의 공연을 보여준다. 그녀의 라이브 공연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그녀는 "무대 발등의 조명으로 강한 성욕을 전하여 남자 기자가 그녀의 공연을 위해 길고 풍부한 칼럼을 쓰게 했다" 고 말했다. 1894 년 3 월 중순, 영화 카메라는 흑마리아 스튜디오에서 그녀의 춤을 촬영했고, 여름에는 뉴저지주의 리조트 아스버리 공원에서 상영했다. 마을의 창시자인 제임스 A 브래들리 (James A. Bradley) 는 부동산 개발업자이자 감리공파의 리더로, 방금 주 상원의원으로 선출되었다. 뉴어크 이브닝 뉴스' 7 월 1894 는 브래들리 상원의원이 ... 카르멘 시타의 발목과 신발끈을 언뜻 보고 충격을 받아 시장 고소를 했다. 그래서 영화관 주인은 이 징그러운 영화를 다른 영화로 바꾸라는 명령을 받았다. 다음 달 샌프란시스코의 한 영화 영사기가' 음란한 혐의' 의 모바일 영화 영사기 영화 상영으로 구속되었다. 구금을 제기한 단체는 태평양 금지 비도덕협회다. 그들의 목표는 "불법 문학, 음란한 사진과 서적, 모르핀 판매, 코카인, 아편, 담배, 담배, 복권 등" 이다 그리고 그들은 최근 두 달 동안' 70 명 구속, 48 명 유죄 판결' 에 성공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동식 영화 영사기도 대서양 건너편의 관심을 끌었다. 1984 년 여름 파리에서 상영전을 열었는데, 이는 이후 상업적으로 성공한 영화 상영시스템을 개발한 루미엘 형제의 주요 영감 중 하나가 됐다. 1894 10 6 월 17 일 런던은 미국 외 최초의 이동식 영화 영사 상영실을 설립했다. 에디슨이 해외 특허 보호를 포기했을 때, 이 시스템은 유럽에서 빠르게 유행하기 시작했다. 주로 기술은 외국의 각종 혁신에 의존했고, 나중에는 특허 출원이 성공하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197 1 판에 따르면 에디슨은 발명이 너무 작아서 국제특허 출원을 위해 150 달러를 지불하기를 꺼렸다고 분명히 언급했다. 2004 년 앤드류 로우 (Andrew law) 는 에디슨이 "65,438+050 달러의 국제특허비로 위축됐다" 며 "이동식 영화 영사기의 상업적 가치가 매우 낮다고 생각한다" 고 주장했다. 발명가이자 사업가인 에디슨은 이 시스템 개발에 약 24,000 달러를 썼고, 심지어 미국 특허를 받기 전에도 영화 제작 설비를 개발했다. 그래서 로시의 해석은 현재 학자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어떤 이유에서든, 두 그리스 기업인 조지 조지아디스와 조지 트라지데스는 그로부터 이득을 보았다. 런던에서 상영관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후, 그들은 영국 발명가이자 제조업체인 로버트 폴을 지정해 모조품을 만들었다. 폴은 조지 아디스 트라제데스 계약을 마친 후 자신이 영화 시장에 진출해 수십 편의 이동식 영화 영사기를 제작하기로 했다. 바울의 일은 카메라와 프로젝터 기술에 일련의 중요한 혁신을 가져왔다. 한편, 흑마리아 스튜디오의 계획은 에디슨 영화체계의 목표를 실현하여 유성영화가 나올 때까지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