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도로 복권을 들고

도로 복권을 들고

경경의 길은 십팔천리인데, 그중 당승만이 이렇게 많은 길을 걸었다. 다른 세 명은 그렇게 많이 가지 않았다. 당승은 출발점에서 출발하여 그의 제자 세 명을 받아 함께 경서를 받으러 갔다. 그가 그의 세 제자를 만나기 전에, 그는 혼자 길에 있었다. 서유기의 네 사람은 당승만이 평범한 인간이고, 그는 진지한 스님이다. 서쪽으로 가는 길에, 그는 반드시 자신의 발걸음으로 자신의 취경의 성의를 증명해야 한다.

첫째, 당승의 수양 삼장은 어려서부터 가정 형편이 비참하여 절에서 자랐다. 그는 어려서부터 이해력이 높아서 절에 닭떼를 눈에 띄었다. 나중에 관음으로 선정되어 서방에 가서 경을 찾다. 서유기 소설에서 당승은 인내와 완벽을 추구하는 것이 그의 세 제자가 배우는 모범이다. 그래서 그들 네 명이 함께 경전을 받으러 갔을 때, 당승은 반드시 그를 본보기로 삼아 서방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갔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은 그들이 많은 나라를 지나고 그렇게 많은 시간을 썼다고 하는데, 그는 틀림없이 만리길을 걸었을 것이다.

둘째, 사명의 필요성은 탕옌 이렇게 멀리 가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김매미 제자의 환생이기 때문이다. 그의 세 제자는 비록 십팔천 리를 가지 않았지만, 확실히 아주 멀리 갔다. 그들이 죄를 지었기 때문에, 서천에 가서 당승과 경전을 따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사명의 필연이다. 당승이 취경한 노선에서 십팔천리의 거리를 알 수 있다. 당시 조산은 장안, 즉 현재 산시 () 의 Xi 안 () 에서 출발하여 란저우 () 를 거쳐 과주 () 까지, 다성 () 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당시 고대가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인도가 서방이라고 생각했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그들은 십팔천 리를 걸었다.

서양에서 배우는 것은 진정한 역사적 사건이다. 그것의 원형은 현장이고, 현장이 지나가는 곳은 서양을 경유하는 것과 같다. 그들의 탐구 정신은 공부할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