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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6 바빌론 과학 기술 승리 공략 바빌론 과학 기술 정책 보충 추천

문명 6 바빌론은 게임에서 강력한 진영이다. 바빌론의 과학 기술 승리를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바빌론에 기술과 정책을 어떻게 추가할 것인가? 문명 6 바빌론 과학 기술 승리 공략을 여러분께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문명 6 바빌론의 과학 기술 승리 전략

I. 머리말

1 1 월 쇄신 바빌론, 특별하고 강력한 UA 로 인해 싸우지 않고 날고, 싸우지 않고 날고, 배우지 않고 날아가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빛을 발하며 기술 승리의 유일한 문명이 되었다. 바빌로니아의 UA 는 의심할 여지 없이 OCC (Single City Challenge) 기술 승리에 새로운 사고를 더했다. LA 와 UB 의 지원, 현재 버전의 고약탈수입, 175 대공과 다빈치의 새 버전, 12 월 업데이트 이후 유레카, 정책카드, 거주성 소득의 변화, OCC 기술 승리에 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다. 이 도전은 바빌론의 독특한 능력, 신도와 도시 국가, 그리고 적절한 버전의 공동 작용으로 이루어졌다.

OCC 가 한계에 다다랐기 때문에 재판매 외교점, 유물 없음, 사기공동공고 등 거래 버그의 요소가 있어 소량의 사기 공고를 최적화할 수 있다. 이 문서에는 지능형 담금질 작업도 있습니다. 150+T 의 이론을 최적화할 수 있다면 지금도 놀고 있다.

둘째, 지도 소개

신급 대지도 천호, 기본 설정, 특수 모드 없음, 재난 2.

수도는 바다에 의지하고, 구획의 품질은 그런대로 괜찮다. 삼환 안에는 4 개의 호화 관개 지역이 있는데, 나무와 석두 수가 비교적 많다. 미중 부족한 것은 삼환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획이 적고 중기에는 분명히 망치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이 그림의 아름다움은 성방의 좋고 나쁨에 있다. 콘티와 대성부 (bug 판) 의 실력은 불지 않아도 된다. 쿠마시 (Kumasi) 와 새로 가입 한 힌게티 (Hingetti) 는 OCC 에 매우 적합하며, 하투샤 (Hatusa) 도 단일 도시에서 가장 까다로운 전략적 자원 문제가되었습니다. 게다가 제네바, 요하네스버그, 홍콩, 나자가임은 모두 성적을 올리는 데 역할을 했다.

후기 테크놀로지 라인 (두 번째 위치는 스마트 소재)

단선은 아니지만 세 가지 기술이 부족해 후기의 압력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단선이라면 이륙한다).

셋째, 전체적인 사고

다음 섹션에서는 목표-솔루션 방법을 사용하여 전체 목표 (기술 승리) 를 하위 목표로 설명한 다음 문명, 도시 및 기적의 역할과 핵심 시점을 분석합니다.

과학 기술의 승리를 얻으려면 다음 두 가지 요구 사항 이상입니다.

(1) 기술은 외계 임무에 갔다.

(2) 4 개의 비행 프로젝트를 완성하고 50 광년을 가속하여 달리다.

먼저 봐 (2). 단일 도시의 제한된 나무와 석두, 즉 마지막 부서를 가속화하는 데 필연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즉, 처음 4 개 프로젝트는 왕립 대학을 떠나는 노동자들에게 망치질을 당하거나 가속할 수 있는 충분한 생산성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둘 다 문화가 민주 정권에 뛰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종합우주기구에 뛰어간다면, 그것은 후기 혹은 그 이상을 가속화할 것이다. 가속에 필요한 대량의 노동자들은 서늘한 도시의 도움 없이는 신앙/금화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전자는 르네상스 시대의 웅장함에 협조해야 한다.

다음은 (1) 입니다. 과학 기술 노선을 달리는 핵심:

UA 바빌로니아신: 유레카의 완성은 해당 기술을 직접 완성할 수 있고, 도시는 원병 -50% 를 수출한다.

단일 도시에서 발생하는 기술 가치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즉, 우리가 기술을 얻는 주요 수단은 유레카를 완성하여 UA 를 트리거하는 것이지만, 일부 유레카는 단일 도시로 인해 제한을 받고 있습니다. 이때 큰 도서관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고대-고전 기술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속 노드에서 유레카에서 완성할 수 없는 기술들을 제거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극장 대신 개미와 거머리로 2 충서를 제공하여 초기 8 거문고를 제공한다.)

바빌로니아의 LA 는 점프 기술을 허용하고, 우리는 직접 거꾸로 본다.

원자 뒷줄 정보

정보와 미래의 기술 노선이 이미 드러났다. 미래의 4 대 기술과 핵분열은 유레카 없이는 생존할 수 밖에 없다. 나노, 위성, 유도는 여기서 할 수 없고, 로봇도 갈 계획이 없다. 세계화는 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로켓이 가동하는 많은 기술은 단시간에 다 갈 수 없다. 또한 만원 대학의 수가 많고 부대가 제한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로켓 연구부터 병을 뺏어 완성해야 한다. 즉 부대는 로켓 연구 전에 배치를 마쳐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옥스포드 대학에 기술을 개설하여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현대 원자 앞줄

현대 과학 기술, 정유, 내연 기관, 부품 표준화, 전력 모두 가능합니다. 화학은 연합점이 모두 1.75 (상호 연결 무역로+무역은행) 를 오랫동안 고려하지 못했기 때문에 철강과 무선전신은 안 되고, 화학과 무선전신은 중점 로켓 연구의 선두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빈치나 제임스 영이 이 두 가지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실, 우리는 초기에 큰 엔지니어에게 많은 자원을 투자했기 때문에 다빈치가 최선의 선택이었다. 다빈치의 도착 시간은 최종 결과를 직접 결정한다. 로켓 30T 가 날아간 것을 감안하면 로켓은 4-5T, 130T 를 약탈하기 전에 다빈치를 두 번 운전해야 한다.

AI 거작이 더디기 때문에 다빈치의 속도는 중세 4 대 거작 (480 점)+다빈치 본체 (3 10 점), 갑골문+평 4+ 발명카드의 조합은 빠른 획득이 필요하다는 것을 거의 의미한다. 산업화 전 대형 공사장 약 12/t 는 우리에게는 아직 시간이 부족하다. 우리는 신탁과 합작하여 수도생산능력을 최대한 차지하지 않고 개혁을 진행할 수 있다. 게다가 우주 분야에 필요한 신념까지 합치면 그 전에 많은 신념을 쌓아야 한다.

부흥 뒷줄-공업

업계 뒷줄 4 대 조폭 기술은 할 수 없다. 이 시점에서, AI 와 대도서관이 빼앗은 네 개의 르네상스 전공이 마침 우리를 도와 완성할 수 있다. 이 그림에서 가장 중요하고 빠른 자기추진이 필요한 유일한 것은 산업화이다. 산업화는 생산성 향상, 발전, 정제, 석유 잠금 해제에 필수적이다. (사실 비행도 있고, 카주교가 재위할 때 유레카를 위해 공항을 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화학을 하기 전에, 우리가 직접 만든 병은 제네바 쌍과의 가봉이 있어도 충분치 않다. 선교사 샤브샤브샤브와 다문화 대화 (50%debuff 를 먹지 않음) 를 통해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신앙의 원천과 종교 개혁이 필요하다. 동시에, 산업화된 전면 돛 장치는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해야 하는데, 이것은 우리에게 요구한다.

(1) 사격병영, 병공장을 사다.

② 군사 공사를 하다.

③ 하투사를 미리 통제한다.

다음으로 시정선을 분석하겠습니다. 이위원회의 중요한 문화 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고전: 정치철학은 정권과 파타나궁을 잠금 해제하고 신탁과 함께 아옥과 콘티를 조기에 통제하는 중요한 사자들을 제공한다. 사기는 큰 도서관을 잠금 해제합니다. 신학이 잠금 해제된 대신전은+1 사리 슬롯을 제공한다. 방어 전술은 모솔라스 무덤을 잠금 해제합니다. 또한 수비전술과 역사기록으로 제공되는 두 가지 점은 소평 4 에게 매우 중요하다.

중세-르네상스: 봉건주의는 중요한 삼각전+곡물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지역 수를 잠금 해제했다. 개혁 교회는 중세 선교사와 사도들과 협력했다. 인문 발명 카드는 대량의 대형 작업장을 제공한다. 외무부 무역은행 (2 월 업데이트, 65438+) 은 중기 부족 생산성을 제공한다.

산업-근대성: 자연사는 고고학자들이 내연기관 유레카를 만드는 수수께끼를 풀었다. 유레카를 동원하여 합동 작전을 진행하다. 투표권은 결정적인 왕실 사회와 3 급 정권을 제공한다.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문화적 가치에 상한선이 있기 때문에 문화가 전반적 1 위에 놓여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일찍 발발할수록 중요한 노드에 빨리 도착할수록 3 급 정권의 시간도 영향을 받는다는 의미다. (달에서 베어낼 수 없기 때문에 민주주의는 빠를수록 좋아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단일 도시에서 얻을 수 있는 문화의 수는 제한되어 있다. 대도시가 중요한 문화노드에서 가속화되는 것 외에도 쿠마시가 제공하는 대량의 문화는 대국에서 핵심 역할을 하고, 상로에 필요한 거상 획득은 175 대작이며, 대상인과 해군 지휘관은 상업구와 항구가 필요하다. 성지 (강탈 교육), 학원 (대도 강탈), 공업단지 (대작업장 제공) 를 촬영하면서 군영 (범설비 제작) 과 시정광장 (소평 4) 의 시점에 최대한 빨리 착륙해야 하기 때문에 유일한 해결책은 가장 빠른 속도로 Bi _ 와/KLL 을 내는 것이다 이때 공업단지가 완공된 지 겨우 10 라운드밖에 되지 않았을 것이다. 두 위인의 가격은 여전히 납득할 수 없지만, 일찌감치 많은 금화와 신앙을 모아야 하는데, 둘 다 콘티와 사리상자의 협력과 사리 판매를 통해 이뤄졌다. 또한 인구 부양 임무는 주로 바빌론의 UB 가 수행합니다.

UB 도랑: 물밀 대신+1 집 +2 망치, 모든 담수세포 (도시)+1 음식. 도시는 틀림없이 강을 따라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도랑을 두드려 벌목장 잠금을 해제하는 것 외에 Ka 7 인구배학원과 10 인구배항 노드에도 중요하다.

킬바 키수야니의 보너스 30% 는 또 다른 문화 폭발 노드이다. 게다가, 그것은 신념과 생산성에 있어서의 수확도 매우 두드러진다. 그래서 두 개의 큰 프로젝트가 끝나면 가능한 한 빨리 2 15 대 프로젝트를 해야 한다. 이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는 거의 모두 전기와 중기의 신앙 수출이다. 동시에 초기의 두 번째 작품은 다빈치의 도래를 가속화했기 때문에 어쨌든 손해는 아니다.

단일 도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이용할 수 있는 생산능력 자원이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자기 추진 작업은 수도가 부담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극단적인 경우, 도시 건설 목록에는 지역, 자행경관, 정부 건물, 스파이 등 필요한 것만 짓고, 다른 것들은 가능한 한 다른 방법으로 얻는다. 금화와 신앙은 우리가 유연하게 동원할 수 있는 주요 자원이 되었다.

이 문서에서 금화는 토지 구입 등 일반적인 용도 외에 초급병사 구입, 병종 업그레이드, 건물 업그레이드에 주로 쓰인다. 바빌로니아의 로스앤젤레스는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라루니-육의-신로: 각 유형의 전문구역 (시정광장 제외) 이 처음 건설될 때 해당 지역에서 건설할 수 있는 비용이 가장 낮은 건물 (1 급 건물) 이 제시된다. 다른 지역 유형을 처음 만들 때 메신저를 준다.

우리가 단성이기 때문에 이 능력은 극대화되었으며, 초기 금화와 생산능력이 부족한 시기에 성지, 학원, 공업의 일류 건물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 전반적인 리듬을 크게 높일 것이다.

신앙의 역할은 두 번째 위인, 폭발 선교사, 사도들, 우주와 노동자 구매, 나자담 폭격기와 함께 기사 단장 예배당을 통해 약탈하는 과정을 관통한다. 콘티는 고전주의에 입성한 후 선발 역할을 했지만, 단일 도시 유적은 자리가 제한되어 있어 힌게티의 강력한 가산을 통해 신앙을 높여야 한다. 그 높은 원신앙은 우리가 단기간에 종교 개혁을 통해 우주비행 발발 선교사와 사도들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메신저는 우리가 동원할 수 있는 또 다른 자원이며, 도시 국가들의 전반적인 역할이 이미 논의되었다. 문화선과 LA 외에도 사절을 얻는 주요 방법은 파타나궁입니다. OCC 의 모든 기적이 한 도시에 있을 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두 개의 문화재 탱크를 동시에 제공). 고대-고전은 아이유칸티에 대한 통제, 능체계 이후 쿠마시힌게티에 대한 통제, 횡돛 장치 이전에 하투사에 대한 통제는 모두 중요한 시간 노드였다.

위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완성해야 하는지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글로벌 스케줄을 순차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1) 고대에는 충분한 개가 도시 국가로 파견되어 AI 를 탐색하고 마을을 짓밟고 기념비, 도랑, 성지를 망치로 치고 사치가 필요한 노동자를 생산하며 명절 여신에 맞춰 문화를 보충하고 정치철학을 축적했다.

(2) 전 고전 시대: 벌타나궁과 갑골문이 잘렸고, 학원과 공업이 해머된 후 대형 도서관이 강탈당했다. 이 기간 동안 교육의 노드 콘티는 그와 합작하여 모든 자연의 경이로움을 신속히 탐구하여 신앙과 금화의 효과적인 출처를 얻었다.

(3) 고전 말기, 인구 증가 10, 175 초 매장과 거상을 만들어 상국, 쿠마시, 힌게티를 통제한다. 완공 후 군영, 정부구, 상업은 모두 기간 상황에 따라 결정됐다.

(4) 중세: 2 15 초, 킬바 완성, 십자범장치 유리카와 하투사 완성 개혁종은 선교사와 사도들이 병을 씻고 산업화 (및 비행) 를 계속할 것이다. 나머지 건물과 지역을 망치로 치고 다빈치를 잡을 준비를 한다. 전기에 모은 맑은 공기가 제자리에 있다.

(5) 르네상스: 로켓 연구와 투표권을 약탈한 다빈치는 후반 정상 비행 과정에 들어갔다.

각 노드에서해야 할 일은 여전히 ​​분명합니다. 나는 이런 사상이 OCC 에서도 보편적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