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배우는 브로커를 어떻게 찾습니까?

배우는 브로커를 어떻게 찾습니까?

질문 1: 브로커를 찾는 방법? 저는 배우입니다. 나는 대리인을 찾고 싶다. 이 네티즌 안녕하세요. 첫째, 배우로서. 너는 자신의 가장 좋은 우세한 면을 매니저에게 보여줘야 한다. 그에게 너의 잠재력을 보여주다. 다각적 요소를 종합하다. 그리고 그는 너의 미래 돈에 대한 평가를 할 것이다.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까? 여기서 먼저 분명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진짜 매니저나 회사는 연예인이 스스로 돈을 낼 필요가 없다. 예술가에게 투자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개인적인 조건과 잠재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이 당신과 계약하는 유일한 기초이기도 합니다. 진정한 대리상을 찾는 것은 네가 판단과 분석을 스스로 파악해야 한다. 진짜 소속사든 아니든. 현재 많은 사람들은 항상 베이징이 최고의 발전 기회라고 생각한다. 사실 북경에도 포장 예술가로 가장한 사람들이 많다. 각종 구실로 각종 고발을 진행하다.

질문 2: 배우가 되면. 。 브로커를 찾는 방법, 집주인 안녕하세요. 만약 당신이 배우가 된다면. 당연히 중개 회사가 너와 계약을 할 것이다. 계약이 끝나면 회사는 적어도 한 명의 중개인을 파견할 것이다. 스타가 반드시 흰색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없어서는 안 될 기준이 아니다. 회사가 너와 계약을 하는 것은 네가 양성할 전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것은 너를 돈줄로 여기고, 자연히 너를 포장할 것이다. 채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3: 스타 브로커가 되는 법? 우선, 좋은 기억력을 가져야 한다

매니저는 많은 연기자, 프로듀서, 프로듀서, 감독 등을 접촉해야 하기 때문이다. , 모든 사람의 이름과 얼굴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을 잘못 부르면 어색하고 상대방에게 나쁜 인상을 줄 수 있어 협력 기회를 잃게 될 수 있다. 매번 출장을 다녀올 때마다 만난 사람의 명함을 정리해 명함에 아는 시간 장소, 누가 소개한 사람 등을 적어 그 사람의 생김새를 기억하도록 강요하고 나중에 꺼내어 기억을 깊게 해야 한다. 그러면 그 사람의 대략적인 상황이 머릿속에 인쇄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기억력이 좋으면 브로커에게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다. 다년간의 근무훈련에서, 나는 국내 주요 도시의 장거리 전화 번호와 대략적인 우편 번호를 기억하도록 강요했다. 베이징에서 일부 도시로 가는 상세한 항공편과 가격을 기억하세요. 전국 대중도시 호텔의 등급과 가격을 기억하세요. 회사 직원들이 각종 자료를 조사할 때마다 내가 부담없이 말한 답은 절대적으로 가깝다.

둘째, 부끄러워하지 말고 주동적이어야 한다.

모두들 똑같다. 보통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면 좀 부끄러울 수 있지만, 매니저로서는 좀 부끄러울 수 없다. 네가 주동적으로 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은 너를 생각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이 말했다: 내 손에 큰 스타가 있는데, 다른 사람이 자발적으로 나를 찾아오지 않을까 봐 두려운가? 사실 아무도 너를 찾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어떤 제조사들은 거물급 스타를 언급하자마자 시중을 들기가 어렵거나 가격이 너무 터무니없다고 느낀다. 지명도가 높지는 않지만 잘 어울리는 연예인을 찾아 이미지 대변인을 맡는 것이 더 좋다. 이것이 많은 톱스타들이 광고를 거의 받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의 대리상이 자발적으로 공장에 연락한다면 상황은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제조사를 총애를 받고 놀라고, 한편으로는 성의가 있다고 느낄 수 있어 협력 성공률이 높다. 때때로 많은 협력은 채팅을 통해 이루어진다. 매니저로서, 너는 제조사, 생산자 등에 전화해야 한다. 이따금 쉿 추위와 더위 속에서 협력 기회를 찾는다. 아무도 당신의 인사를 무시할 것 같지는 않지만, 주제로 곧장 가지 말고 협력 프로젝트가 있는지, 좋은 친구나 장기 파트너가 아닌 한, 협력 프로그램이 있는지 물어보지 마세요.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친구명언)

셋째, 평등하게 사람을 대한다

연예계에서 나는 많은 비바람을 본 적이 있다. 나는 어제 아직 어린 가수여서 오늘 큰 스타가 되었다. 어제 그는 앉아 있는 관중이었고, 오늘 그는 감독이다. 남이 큰손으로 우리를 보복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연예계가 작아서 언젠가는 협력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마음속에 낙차가 있다면, 어색하지 않겠는가? 사실 연예계뿐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마찬가지다. 우리 각자는 사람을 동등하게 대해야지, 절대 외모로 사람을 평가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 각자는 기층에서 일을 하는데, 그때는 특히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존중해 주기를 바란다. 만약 어느 날, 우리가 우리 자신의 직무에서 약간의 성적을 거두었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약간의 존중을 주고, 가능하다면 그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어야 한다.

넷째, 강한 자제력이 있다. 매니저로서, 당신은 직장에서 너무 많은 유명인과 부자들을 만날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당신이 누군가의 대리인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매우 예의를 차리고, 심지어 당신을 친구로 여길 때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그러나 너는 이 때문에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어서는 안 된다. 너의 언행은 겸손하고 신중해야 한다. 어떤 유명인이나 부유한 상인들은 심리적으로 취약하기 때문이다. 아마 너는 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평생을 기억할 것이다. 매니저는 사교 활동에서 술을 마시고, 실태나 술에 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타향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특히 여자 연예인과 함께 공연할 때는 더욱 그렇다. 게다가, 중개인은 직장에서 대량의 현금을 접할 것이다. 욕심을 부리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우리는 우리가 벌어야 할 돈만 벌고, 우리의 돈은 벌지 않는다. 이 세금은 반드시 세금을 납부해야 하며, 연락처에게 약속한 대리비는 반드시 제때에 지불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너의 신용도가 좋아질 것이고, 너의 앞으로의 일에 도움이 될 것이다.

예민하고 독특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

계약 연예인을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브로커의 성패의 관건이다. 때때로 연예인을 뽑는 것은 복권을 사는 것과 같다. 이기고, 명리를 병행하다. 만약 네가 살 수 없다면, 너는 손해를 볼 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다. 연예인을 선택할 때 연예인 직업의 좋고 나쁨에만 초점을 맞추지 마라. 내가 예술가를 선택하는 것은 우선 예술가의 품성을 보는 것이다. 만약 연예인이 지독하지 않거나 말을 듣지 않는다면, 이런 연예인은 아무리 전공해도 서명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네가 싸인을 해도, 그가 생활에 문제가 생겨도 붉어질 기회가 거의 없고, 붉어도 너를 떠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귀중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계약한 연예인은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일부 연예인들이 사귄다고 계약하지 마세요. 친구니까 ... >>

질문 4: 졸업생은 어떻게 배우 매니저를 찾습니까? 너의 문제는 좀 너무 막연하다. 여러분들이 자세히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먼저 관련 상황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열심히 공부하고, 연극, 북전, 군예, 후극 등 예술대학에 합격하고, 훈련에서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훈련은 더욱 체계적이고 표준화되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연예업계에 마음이 끌리기 때문에 전문대학을 졸업한 사람들조차 연극도 없고, 수백 명도 없다.

심지어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 불쌍한 캐릭터를 위해 싸웠고, 경쟁은 매우 치열했다. 심지어 손모모모와 유모와 같은 유명한 스타들도 있다.

모 씨, 황모 ... 모두 소속사나 자신이 제작진에 협찬하는 형식으로 연극에 들어가야 하고, 어떤 것은 직접 들어가야 한다.

프로듀서나 감독의 주머니.

스타들은 모두 이렇다. 배불리 먹지 못하는 2, 3 선 배우들, 사적으로 부감독, 제작감독, 감독은 말할 것도 없다. .....

누군가가 거래하기를 기다리면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본인은 영화업에 종사한 지 10 여 년, 연예인 포장과 홍보에 종사하는데, 그 중에서도

일은 끝이 없고 정상이라고 할 수 있다. 전문학교 육성을 통해 영화업계에 직접 진출하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다

다른 방법으로는 전문 영화 매니지먼트사나 브로커를 통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런 회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전체 포장과 노선 디자인으로 연예계에 진출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심지어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러나 이러한 초기 비용은 스스로 부담해야 합니다. 즉, 자비 연예인입니다!

이 업종에서 10 여 년을 일했는데, 스크린 꿈을 가진 젊은이들을 너무 많이 본 적이 있다. 그들은 모두 너만큼 열정적이고 적극적이다.

하지만 이 업종은 현실적이다. 결국 명리장이다. 여기서 성공하거나 더 큰 성과를 거둘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꿈을 통해 완성할 수 있다. 스타는 경제 기반, 인맥 관계, 전문 지식, 기획 홍보팀이 필요하다.

팀 전체의 성공적인 운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그래서, 정말로 참여하고 싶다면

이 업계에서는 먼저 자신이 꿈을 완성할 실력이 있는지 없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결국 이 업종은 모든 사람이 훌륭하지만, 스타가 가장 우수하다. 이 업종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

질문 5: 대리점에 어떻게 도착합니까? 나는 대리인을 찾고 싶다. 저는 배우입니다. 대리가 없으면 나 자신은 먼저 연극을 찾을 수 없고, 적어도 스스로 월급을 받는다.

질문 6: 스타는 왜 매니저가 필요합니까? 브로커의 주요 업무는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연예인이 수입이 있어야 브로커가 수수료나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브로커가 가장 필요로 하는 능력은 광범위한 사회관계, 특히 언론매체와 연예계와의 관계이다. 한편으로는 각종 언론의 기자를 잘 알아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각종 공연기관, 영화감독, 프로듀서와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기자권에는 쇠막대 친구들이 몇 명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볶아야 한다면, 인사해라. 몇 차례 투기를 통해 연예인의 몸값이 즉시 두 배로 올랐다. 포장과 홍보를 거쳐 대리상은 연예인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브로커의 수입은 어디에서 오는가? 매니저의 수입은 일반적으로 스타의 공제에서 비롯되며, 대부분 20% 로, 스타의 명성의 크기와 둘의 관계에 따라 다소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한 업계 관계자는 기자에게 "20% 만 모을 수 있지만 1 년에 수백만 달러를 버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고 말했다. 일반인들은 브로커로서 손에 합법적인 스타가 있다면 일 년에 수백만 달러를 쉽게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질문 7: 연예인 매니저가 고객을 어떻게 찾습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그를 안다.

질문 8: 일반인이 가진 것이 없는 것은 아니다. 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 제작진, 영화사, 브로커를 찾을 수 있을까요? 나는 유명해지고 싶다. 10 은 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정말로 너에게 관심이 없다. 너도 찾을 수 없다. 찾을 수 있거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모두 사기꾼 회사나 가짜 제작진이다.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일반인이 배우가 되는 데는 일정한 과정이 필요하고, 남녀를 구별하여 설명해야 한다. 성별을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질문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여성이고, 남성소개의 통로는 없다. 그래서 여기서는 당신이 여자라고 가정할 수 밖에 없다. 주로 여자를 소개한다. 사실 남자 등 대중배우가 되는 유일한 방법은 저장횡점 영화도시 입구나 베이징 영화 제작소에 가는 것뿐인데, 여자들은 추천 등을 하지 않는다. 여자들이 그곳에서 당선된 후 성폭행을 자주 당하기 때문이다. 여자들은 사실 더 좋은 경로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반드시 군중 배우부터 시작할 필요는 없고, 다른 사람이 꿈꾸던 작은 캐릭터 배우부터 시작할 수 있다.

여자가 작은 캐릭터 배우로 시작하려면 감독의 오디션 선택 범위, 특히 군중에 가까운 작은 캐릭터 배우에 들어갈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녀는 네가 학력도 없고 특기도 없어도 연기를 많이 할 필요가 없다. 감독의 선발 범위에 들어가기만 하면, 당신의 이미지 기질이 캐릭터에 적합하다면, 당신이 새로운 배우라면, 오디션 때 어떤 예술적으로 필요한 장면도 거절하지 않는 한, 당신의 공연은 확실히 잠재력이 있습니다. 감독은 당신을 직접 선택하여 팀에 입단할 수도 있고, 정규회사가 당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뽑히지 않아도 오디션 자체는 힘들고 모든 요구는 예교와 같다. 심지어 예교에 가서 무료 오디션에 참가할 필요도 없다!

그럼 여자는 어떻게 이 감독의 오디션 선발 범위에 들어갔나요? 현재 북경에는 연예계 내부 인사가 조직한 완전 무료 공익활동이 있다. 대형 무료 초선 오디션 공익 행동입니다. 물론 직접 오디션을 본 사람은 감독 자신이 아니라 감독 옆에 있는 자원봉사자 친구이다. 오디션이 끝나면 감독은 이 소재들 중에서 사람을 뽑을 것이다. 이것은 약속이다. 만약 누군가가 프로배우가 된다면, 그것은 순전히 의외이다. 임시연예인일 뿐이라면, 좋은 결과다.

저는 북경의 이번 공익 행사에서 직접 무료로 촬영한 노인 자원봉사자입니다. 이번 오디션은 완전히 무료입니다. 오디션 기간에도 무료 근무식이 제공되는데, 스스로 숙박을 해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오디션을 볼 때, 감독님이 뽑히기 전에, 저는 당신에게 연예활동을 안배해 드릴 수 있습니다. 모두 유급입니다. 운동, 체험, 체험, 견식, 앞으로의 연예생활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나에게 오는 한, 당신은 이미 예술가입니다. 많은 예술학교 졸업생과 학생들도 이곳에서 장기 오디션과 기타 기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무료 오디션 행사는 제작진이 제작진에 강제로 입단한 작은 캐릭터 젊은 여배우가 갑자기 촬영장에서 대규모 장면을 촬영하기를 거부했을 때, 서클 감독이 수시로 상위권을 차지할 수 있는 인선을 위해 진행한 내부 일상 작업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배우를 거절하지 않고, 나이 많은 여배우를 포함해 젊은 여배우만이 이런 후원을 해야 하기 때문에 무료 초급 오디션이라는 공익활동권에서의 일상 업무는 일반 남녀가 아닌 젊은 여자 수용에만 집중할 수 있다.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만약 네가 남자라면,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이 행사의 노인 자원봉사자이며, 우리는 당신을 위해 무료로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번 오디션 행사는 배우와 모델을 동시에 겨냥해 통일적으로 오디션을 뽑았다. 요구는 똑같다. 연예신인으로서 앞으로 배우든 모델이든 당의 문예정책이 허용하는 최대 규모의 카메라에 출연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모델이 되는 것은 필연적이다. 너는 노출된 모델 유형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하고, 현장에서 옷을 갈아입고 바지를 갈아입을 때 남녀가 뒤섞인 상황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오디션에서 반드시 출발선에서 지게 될 것이다.

물론, 오디션에 참가한다고 해서 반드시 너를 위해 출로를 찾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오디션 촬영 자체까지 이 라인을 좋아하실 겁니다. 선택 여부에 관계없이 카메라 앞에서 충분히 즐겨야 한다. 억지로 두피를 가지고 오디션을 보지 마라. 캐릭터 배우만 이런 오디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니요, 대중배우들도 벌거벗은 연극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오디션은 안 하지만 촬영장에서 알몸극을 만난다면 공연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배우들의 엄청난 손실을 배상해야 할 것이다. 나는 유명해져서 매일 큰 발전을 이루었다. 싸우지 않으면, 나는 큰 손실을 입고 패배한다. 아무도 놀지 않을 정도로 어리석지 않을 것이다.

오디션은 베이징 로케이션에서 열린다. 구체적인 위치는 고정되지 않았다. 매번 다른 곳에 갈 때마다 오디션을 예약하는 사람이 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이번에 간 구체적인 곳을 알려줄 것이다 ... >>

질문 9: 배우가 되려면 먼저 매니저를 찾아야 하나요? 배우가 되고 싶다면 먼저 성형외과 의사를 찾아야 한다. 그럼 러닝커버와 브라브라가 되겠습니다. 。 。

질문 10: 어떻게 스타 매니저가 되어 공연 브로커, 즉 연예인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까? 이 업종에 종사하려면 좋은 심리적 소질이 필요하지만 전공에 대한 큰 요구는 없다. 이것이 바로 제가 하는 일입니다. 어느 정도의 인간관계 능력과 마케팅 지식과 문화적 소양이 더해지면 감당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자격증도 받을 수 있어 직업을 찾는 데 유용하다. 상해와 베이징에서 모두 살 수 있다. 북경의 저것은 북경공상대학에 있다.

많은 회사들이 사람을 모집하고, 일부 소속사와 공연회사에 가서 물어보지만, 이 부분은 사람이 많지 않으니 반드시 기회를 잡아야 한다.

명인의 대리

유명인 대리: 예술가, 배우 및 선수를 대표하여 계약 협상 및 기타 업무 처리 등 잠재적 고용주와 협상합니다.

연예회사 등 소속사의 조수나 * * 스태프는 배우, 연예인, 운동선수의 조수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연예스포츠의 워크플로우와 업무 규칙을 숙지한 후, 일부 조수들은 이들 연예인들과 좋은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한 이들의 대리인으로 발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인과 운동선수의 가족이나 친구가 대리하는 브로커도 있다. 이 업계가 좋은 인맥자원, 업적, 입소문을 가지고 나면 유명한 매니저가 될 수 있다.

매니저는 학력의 배경에 대한 요구가 크게 달라서 너무 높은 학력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대학 학력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이 업계의 업무 경험은 학력보다 더 중요하다. 법률, 상업, 회계, 심리학 등의 과정은 매니저에게 도움이 되며, 좋은 인간관계 소통 능력이 중요하다. 매니저는 고용주의' 다방면수' 를 돌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보통. 그는 고객에게 재정 예산을 책정하고, 돈을 쓰는 방법, 세금을 내는 방법, 은퇴 후 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얼마의 돈을 저축해야 하는지 알려 줄 것이다. 그는 또한 이 고객들과 친인처럼 친구를 사귀고, 친족처럼 그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이 가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 한다.

작업 임무:

고객 문제와 관련된 회의를 스케줄링합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수수료, 위탁 또는 기타 지불 활동을 진행하다.

잠재 고객을 평가하기 위해 오디션이나 면접을 진행하다.

고객과 논의하고, 그들의 경력을 위한 발전 전략을 개발하고, 그들에게 유리한 행동을 설명하십시오.

개인 및 조직과의 연계를 발전시키고 효과적인 전략과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업계의 동태와 운영 상황을 제때에 이해하다.

교통 및 숙박, 발권, 직접 마케팅 및 광고 활동과 같은 고객을 위한 상업 및 금융 업무를 관리합니다.

관리자, 스폰서, 협회 관계자 및 고객 계약의 권리와 의무와 관련된 기타 인력과 협의합니다.

공연 설비, 악기, 숙박을 점검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여 규격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다.

고객을 위한 판촉 또는 공연 계획을 마련하다.

국내 모든 고교는 스타보조라는 전공을 개설하지 않을 것이다.

친구, 많은 전공은 전공이 없고 개방적이다. 어떤 전공이든 들어갈 수 있는 열쇠는 너의 능력에 있다.

나는 먼저 네가 스타 기관에 가서 심학을 공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타의 수요가 있으면 실현할 기회가 있다. 열심히 일하다. 모든 것이 있다면, 당신의 이상은 실현될 것입니다!

조수의 직책

일반적으로 조수는 일반형, 기업홍보중개형, 보모형 등 세 가지로 나뉜다.

1. 일반 유형

일반적으로 조수는 항공권 예약, 미디어 및 주최측과의 연락, 개인 간호와 같은 일상적인 일정을 개발하고 완성하는 데 한 사람을 동반합니다.

2. 기업 홍보 및 중개 유형

많은 연예인들의 조수들도 그들의 홍보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의 매니저까지 맡고 있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은 회사에서는 인력이 부족해서 한 사람이 몇 개의 직위를 겸임해야 하지만, 아주 좋은 운동 기회이기도 하다.

3. 보모형

기본적으로 제작진에 자주 입주하는 배우들은 모두 이런 조수가 있다. 사실, 그들의 생활 보모가 제작진에서 그들의 의식주를 돌보는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가족명언)

조수의 출처 및 표준

연예인과 조수는 매일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연예계도 다른 업종과는 다른 특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아무도 조수가 될 수 없다.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