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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App 동적 효과 설계 도구를 선택하는 방법
소프트웨어와 단말기가 발달하면서 오늘날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에서 움직이는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작품을' 이동'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업무에서는 자신이 세심하게 설계한 동적 효과를 엔지니어에게 정확하게 전달하여 실현된 편차를 피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때가 종종 있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일명언) 이제 제 경험에 따라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여 여러분과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P > 조용한 밤, 인터페이스의 전환 애니메이션을 위해 고심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갑자기 영감의 빛이 당신의 머리를 뚫고, 완벽한 방안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지금 네가 가장 하고 싶은 것은 개발 문서 연구 실현 원리를 뒤적거리는 것이 아닐 것이다. "노인은 즉시 그것을 표현해야 한다." " < P > 예, 우리는 디자이너이고 디자이너가 해야 할 일은 시각화입니다. 역동적인 효과의 경우, 근거 없는 묘사는 항상 부츠의 간지럼을 긁고, 자신의 마음 속의 디자인을 가장 빠르게 시각화하는 것이 실현의 첫걸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1, 정확한 전시: 비디오 Demo
비디오 Demo 는 좋은 시작이다. 반복해서 재생하고 대부분의 장치에서 볼 수 있는 영상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최고의 매체다. 동영상 데모 제작,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는 After Effects 입니다. AE 는 역동적인 통제와 표현 능력에 있어서 지금까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개념 설계 도구이다. < P > 비디오를 제외하고 AE 의 또 다른 장점은 출력된 PNG 시퀀스 프레임 소재를 일부 PC 또는 이동측 소프트웨어에 직접 적용하여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 P > 둘째, 조작 체험: 대화형 프로토타입 < P > 비디오 Demo 의 한계는 상호 작용할 수 없고, 대부분의 효과는 사용자가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할 때 트리거됩니다. 이 부분의 시동시기, 손짓과의 관계는 비디오 Demo 만으로는 1% 정확하게 전달될 수 없습니다. 이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프로토타입이 있다면 많은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 P > 대화형 프로토타입 (Prototype) 의 경우 인터넷에는 이미 많은 문장 토론이 있고 제작 도구도 다양하다 (플래시, Adobe Edge, Quartz Composer, Keynote, Flash,; 이 문제에 대해, 나는 주로 두 가지 점을 본다: 1, 제작된 프로토타입이 여러 사람이 쉽게 공유할 수 있는지 여부. 2, 개발에 사용할 수있는 매개 변수를 직접 출력 할 수 있는지 여부.
이 두 가지 점을 바탕으로 제 개인적인 첫 번째 선택은 플래시입니다. < P > 애플의 이유로, 플래시의 현재 상황은 강물이 나날이 내려가는 것으로 간주된다. 하지만 역동적인 프로토타입 도구로서 몇 가지 독특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점 1: AE 에서 생성된 시퀀스 프레임 푸티지를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 P > AE 를 움직이는 디자인으로 시작한 저같은 사람들에게는 너무 중요합니다. 즉, 반복 작업이 필요 없고 Flash 에 AS3. 기반 상호 작용 코드만 추가하면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으며, 원래의 디자인 아이디어가 프로토타입 단계에서 할인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점 2:. apk 또는. IPA 의 설치 패키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 * *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즐길 수 있습니다. < P > 본인의 업무가 자주 오프사이트 소통이 필요하기 때문에 원형의 전달성은 매우 중요한 수요다. (컴퓨터 택배를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면 안 된다 ...). Flash 의 패키지 제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프로토타입은 Air for Android 를 통해 apk 파일을 포장하고, 메일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설치해 쉽고 유쾌하게 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또 다른 주목할만한 도구로는 Pixate 와 Form 이 있습니다. * * * 엔지니어링 파일을 통해 원격으로 전달할 수 있고, 공식 앱을 통해 휴대폰에 프로토타입을 실시간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두 번째 도구 선택은 Framer Studio 입니다. 내가 만든 프로토타입을 엔지니어에게 보여 줄 때, "소스 코드를 좀 보여주시겠어요?" 라는 질문을 자주 받는다. 이때 분위기는 일반적으로 어색합니다. Flash 또는 Form 이 제작됐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만든 프로토타입은 프레젠테이션의 역할만 할 뿐 개발에 도움이 되는 코드를 직접 생성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점에서, 현재 Android 또는 iOS 개발을 공부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대답은: "네! 클릭합니다 Framer Studio 는 우리에게 한 줄기의 서광을 주었다.
Framer Studio 는 Javas cript 에서 파생된 Coffees cript 를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동적 구현 기능을 갖춘 순수 프로그래밍 프로토타입 제작 도구입니다. 문법과 Android\iOS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지만, 이 논리만 사용하면 많은 논리가 * * * 통할 수 있다. < P > 물론, 학습 비용도 좀 더 들겠지만, Framer 의 소스 코드를 가지고 엔지니어에게 보여주면, 그 중 몇 가지 애니메이션 매개변수와 구현 논리가 그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는 것과 보답은 정비례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트위터 디자이너들은 프래머를 활용한 프로세스와 관련해 경험을 공유했다. 이 문장' 트위터 비디오 기능 설계 프로세스 전체 분석' < P > 을 볼 수 있다. 또한 iOS 플랫폼에 집중하면 페이스북 팀이 개발한 Origami 를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는 iOS 및 안드로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코드 내보내기가 지원됩니다. 이 문장: "Introducing Origami Live" < P > 3, 개발 지원: 매개변수 문서 < P > 비디오 Demo, 대화형 프로토타입 대답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간단한 동효는 엔지니어가 경험에 근거하여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동적 설계가 복잡하고 많은 매개변수와 속도 변화가 관련되어 있다면, 단지 당신의 묘사와 엔지니어의 육안으로 느끼는 느낌만으로 편차가 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점에서 매개 변수 문서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P > 자신의 설계가 정확하게 실현되려면 반드시 실현의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 구현 원리에 따라 해당 매개 변수를 정확하게 쓰는 것이 매개 변수 문서입니다. 역학을 위해 기본 매개변수는
1, 애니메이션의 시작 시간, 기간 (duration\ offset)
2, 변경된 특성 (rotation \ position \ 여러분은 홈페이지에 가서 개발자 문서를 훑어보고, 둘 다 동적 구현에 있어서 대략적인 문법적 형식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이 매개변수들을 표기하여 엔지니어에게 전달하면, 그들은 진정으로 즐겁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 P > 물론 개발 과정에서 엔지니어와의 끊임없는 소통 (픽셀 위치, 모델 화면 비율의 세부 사항 등 발생할 수 있는 오차 포함), 생각을 바꿔 문서나 demo 뒤에 손을 떼지 못하는 것도 무책임한 표현이다.
요약:
간단히 말해서 자신의 설계를 정확하게 전달하려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1 단계: 빠른 시각화를 위해. < P > 모든 편리한 도구를 선택하여 자신의 생각을 빠르고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미 성공의 절반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단계: 사용 장면을 최대한 복원합니다.
PC 측인 경우 컴퓨터에 시연합니다. 모바일 엔드라면 핸드폰에 시연해 주세요. 작동 가능한 경우 상호 작용 가능한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시간 비용에 허용된 조건입니다. < P > 3 단계: 설계를 매개변수화하여 엔지니어가 감각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상황을 최소화합니다. < P > 저를 믿으세요. 엔지니어가 느낌으로 UI 색상을 조절하지 않기를 바란다면,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문서는 너의 전문성을 표현한 것이다. < P > 마지막으로, 이 문서에는 많은 도구가 언급되어 있으며, 도구에는 매혹적인 마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도구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설계의 근원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영화' 야행자' 에는' 복권을 이기려면 복권을 살 수 있는 돈을 먼저 벌어야 한다' 는 대사가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마찬가지로, 우리는 디자이너입니다. 엔지니어가 멋진 움직임을 이루려면 먼저 멋진 디자인을 해야 합니다.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잡아라! 그것이 너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