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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희령의 인물 생활

1870 년 7 월 23 일 (청동치 9 년 6 월 25 일), 호남서 봉황현의 3 대 동당 군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호남 봉황당에 속하기 때문에 웅희령이 유명해진 후, 곰 봉황으로 칭송되어 봉황현 투 오강진 문성가에 살고 있다. 봉황지는 서남에 위치하여 민풍이 순박하고 교육이 발달하지 못했다. 웅희령의 아버지 웅조상이 군대에 입대했을 때, 마침 태평천국 봉기였다. 당시 호남 선비인 증국판은 문인 치군을 주장하며 이학치민으로 병사들에게' 말 타살적, 하마, 병사' 를 요구하며 호남에서 교와 학문을 중시했다. 곰은 자신이 일개 무부라는 것을 부끄러워서 바람을 피우기 어렵다. 그는 한편으로는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한편으로는 장남 웅희령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그래서 웅희령은 어려서부터 엄격한 가정교육을 받고 공부에 전념했다. 웅희령은 여섯 살 때 봉황진에서 길을 잃었다. 듣자하니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고 하는데, 불과 3 ~ 4 일 만에 삼자경을 외웠다고 한다. 재능이 출중하고 근면하고 배우기를 배우기 때문에 웅희령은 소년 시절에' 호남 신동' 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웅희령은 7 살 때 아버지를 따라 원주강현 곰공관의 할아버지 집으로 돌아갔다. 탄탄한 가정 환경은 그의 학습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1884 년, 여러 해 동안 서당고학을 거쳐 겨우1 이에 따라 웅희령의 부모는 아들이 과거시험에서 더 큰 성적을 거두게 하고 그를 제강현 수서원에 보내 심학을 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당시 학원 교육 수준은 매우 낮았다. 웅희령은 열심히 노력했지만 상을 받지 못했다.

65438 년부터 0888 년까지 장쑤 보산인 주가 원주지사가 되면서 웅희령의 삶이 바뀌었다. 주씨는 호남에서 많은 지사를 맡았는데, "곳곳에 정성이 있다", 특히 학습, 교육 인재를 추진하는 것에 대해 호남신사의 존경을 받았다. 주가 취임한 후 원주의 학풍이 부진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수십 년 동안' 향회는 오래도록 성공하지 못할 것' 이라 지방교육을 진흥시키기로 했다. 그의 노력으로 수원학교 경관은 1889 에 정식으로 완공되어 개방되었다. 이 학교는 개혁정신을 지닌 새로운 서원으로 당시 성행하던 과거교육 모델을 반대하며' 실학사' 를 취지로 하고 있다. 이른바' 실학' 이란 경사 () 를 학술 연구의 기초로 하고, 그 외에, 단어장 () 과 토지 (), 농정 (), 수로 (), 병사 () 가 있다. 유용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주광은 저명한 학자를 모집하여 강의를 하고, 스승의 역량이 풍부하며, 웅희령은 즉시 시험 공부에 참가한다. 학원은 학생이 반드시 덕과 재능을 겸비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필수 기초 수업 외에 학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지식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면 선생님은 참고서 한 권을 지정해 읽고 필기를 한 후 저녁에 선생님께 제출하여 고평할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바로 여기입니다. 웅희령의 눈은 크게 뜨고 있습니다. 경사 지식에서 큰 발전을 이룬 것 외에도 그는 역사와 지리를 특히 좋아했는데, 이런 수양은 결국 그의 성취의 기초가 되었다.

1890, 웅희령이 호남성 1 위를 차지해 창사향수학교로 전입해 심학을 했다.

189 1 년 지방 농촌 시험에 참가하여 19 회 고등학교를 시험했다. 채점관의 그에 대한 평가는 "변초광방, 전무후무한, 재능이 넘치고, 삼향유위의 사람" 이었다. 이때 웅희령은 한창 장년인데, 삼향에서 잠시 명성을 얻었다.

1892 년 진사 시험을 보고 성공했다. 하지만 당시 궁중 시험은 정자체가 필요했고, 웅희령 서예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잠시 궁중 시험을 보지 않고, 돌아가서 글씨를 연습하고, 다음 궁중 시험을 기다리기로 했다.

1894 년, 그는 마침내 고등학교 장원이 되어 국자감으로 임명된 서기스로, 변함없는 서봉황이 되었다.

1895 년, 재능이 넘치는 주씨는 아버지의 이복동생 주씨와 사랑하는 웅희령과 결혼했다. 이 현혜한 여인은 웅희령의 일생 사업에서 지음이 되었다. 1895 년 갑오전쟁이 발발하자 웅희령은 이 민족이 멸망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자희가 군비를 풍성하게 해야 할 부를 대량으로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추한 장면은 군인 가정 출신의 웅희령에게 큰 모욕을 안겨 주었다. 마침 이때 호남순무 오대전이 조정에 연주하여 그가 호남군을 이끌고 한국 전쟁에 들어가라고 했다. 기절한 청정은 생명의 은인으로서 즉시 대답했다. 웅희령은 즉각 군대에 입대할 작정이었지만, 이 열정은 양강 총독 류곤이 일사천리로 소멸되었다. 실망한 나머지 그는 휴가를 내고 집으로 돌아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시 호남인을 자랑스럽게 한 호남군이 대일전장에서 패배하자 청정부는 결국 권력을 잃고 나라를 모욕하는' 마관조약' 에 서명했다. 이 비극적인 실패로 웅희령이 청정부를 신뢰하는 꿈에서 깨어나자 그는 신속하게 변법을 요구하는 진영으로 돌아섰다.

1896 년, 웅희령은 당시 양무파 지도자이자 양호 총독의 장지동에 편지를 써서 변법유신을 강력하게 요구했다. 그 자신도 정식으로 군에 입대하여 장지동에 의해 양호상무처 사장으로 임명되었다. 이 게시물에서 웅희령은 당시 군대의 여러 가지 폐단을 의식해' 병제' 를 썼고, 군제 개혁을 힘써 청군의 전투력을 증강시켰다. 이 군사 저작은 당시 사람들이' 고금의 중외 군사에 대한 종합 연구' 로 여겨져' 중국의 새 개혁군의 손실' 으로 볼 수 있었다. 그러나 당시 상황은 웅희령의 제의가 결국 진흙소처럼 바다로 들어갈 것이라고 결정했고, 그는 반드시 새로운 기회를 기다려야 했다. 이때 총독 진보정 () 의 지지로 웅희령의 고향이 장렬한 개혁 운동을 벌여 새로운 무대를 갖게 되었다.

1897 년 담시동과 창사에 시사학당을 설립하여 재상을 맡다. 그는 또 남방학원과 호남일보 창설에 참여해 유신 변법을 추진했다.

1898 년, 변법이 실패하자 곰은 해직되어 지방관에게 엄하게 통제했다. 조어훈이 호남 총재를 계승할 때 곰북을 지지했다. 조승의 동북 3 성 총독 임웅은 황무지를 개간하는 총지배인이다. 청정이 5 대신을 출국시켜 헌정을 시찰할 때 곰은 조어훈에게 모사로 추천되었다. 귀국 후 동북 3 성 농공국 사무청, 봉천염법도, 동북 3 성 재정감을 역임했습니다. 그때 그는 재테크 전문가로 여겨졌다. 입헌운동에서 곰은 원세카이, 단방, 조어훈, 입헌파 지도자 양계초 등과 소통하여 입헌주의로 혁명을 소멸하려고 했다.

19 1 1 년, 신해혁명부터 65438+2 월, 곰친구가 상해로 가서 공화국을 옹호하고 중화민국연방에 가입했다.

19 12 년 4 월 당 내각 재무 장관을 맡다. 7 월에 그는 사직하여 제하 총독으로 임명되었다. 이듬해 그는 진보당 명예이사로 승진했다. 세개는 2 차 혁명을 진압한 후 진보당을 끌어들여 각료를 결성하고 곰은 북양' 일류 인재 내각' 총리 겸 재정총장을 맡고 있다. 원독재 통치하에 곰은 국민당과 국민대회를 해산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인재 내각' 은 하기 어려웠다.

1965438+2004 년 2 월, 위안 (Yuan) 은 언론에 핫 하궁 도난 사건을 제기하도록 부추겼다. 곰은 강제로 사직한 혐의로 전국 등유 광산을 조직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벼슬길이 좌절되자 곰은 자선과 교육으로 전향했다.

19 17 년 8 월 경조현에서 수해가 발생했다. 그는 경기 지역 수해의 뒷수습을 특별히 감독하고 망명자를 지원하고 배고픔을 해소하며 아동우호국을 재건하고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입양하도록 파견되었다.

19 18, 향산유치원은 베이징 향산정의원에 설립되어 인재를 양성한다.

1925, 창사 육중 회장을 맡다.

곰은 65438 년부터 0928 년까지 국민정부 국가구제위원회 위원이었다.

193 1 년,' 구일팔사변' 이후 그는 가족과 향산 유치원의 교사와 학생들을 동원하여 구국 항일 활동에 뛰어들었다.

65438 년부터 0937 년까지 8, 1, 3 송전 이후 곰과 그의 적십자회 동료들은 상해에 부상병 병원과 난민 보호소를 설립하여 부상병을 수용하고 난민을 도왔다. 베이징과 상해가 함락된 후 곰은 홍콩에 가서 민민과 부상병을 난처하게 하고 돈을 모금했다.

1937 65438+2 월 25 일 뇌졸중으로 홍콩에서 68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당시 국민정부는 그를 위해 국장식을 거행했다. 갑오전쟁 이후 유신파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 교육 구국' 이라는 구호를 제시했다. 인재가 필요한 방법은 먼저 학문을 세우는 것이다. "이런 맥락에서 호남도 새로운 학교를 조직하기 시작했다. 호남에서 온 한림학사로서, 웅희령은 학교를 운영하는 데 있어서 자연히 책임이 있다. 호남에서 학교를 운영하는 것은 장덕군이 1897 년에 제기한 것이었지만, 구체적인 일의 책임은 웅희령에게 넘겨졌다. 학습을 추진하는 데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는데, 하나는 경비이고, 다른 하나는 스승이다. 호남성의 재정적 긴장으로 웅희령은 각종 경로를 통해 소금량을 늘려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를 위해서는 양강 총독 류곤일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자신이 고향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유곤이는 이 일을 승낙했다. 이렇게 해서 학교 경비 문제가 마침내 해결되었다. 하지만 교사 초빙 문제에서 웅희령은 자신을 큰 골칫거리에 빠뜨렸다.

호남 유신파의 생각에 따르면, 호남은 새로운 시사학교를 운영해야 하는데, 중서에 정통한 교학 과정을 찾는 것은 어려운 문제이다. 웅희령 등은 상하이와 난징, 즉 서구 문화를 가장 먼저 이끄는 곳으로 가서 후보자를 찾아야 했다. 우여곡절 끝에 7 월 1897 까지 황준헌은 호남, 장기 염법, 호남 지방 검찰사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상하이를 건너고 나서 그의 도움으로 타임스의 양계초와 영어에 능통한 이위격을 동원해 일이 해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스, 템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타임스) 1897165438+10 월, 양계초 일행이 호남에 도착하여 향신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진보정은 창사 시사파에 대한 교학 취지는' 중체서용' 으로 양계초는 민지를 확고히 주장하며 동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시사파를 주재하고 민권혁명론을 적극 제창하며 헌정을 주장하고 있다. 그들 사이의 충돌은 엄청난 위험을 양조하고 있다. 웅희령은 속사정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양계계를 지지한다. 65438 년부터 0904 년까지 도자기 생산의 낙후된 국면을 바꾸고 양자의 덤핑에 저항하기 위해 그는 호남자업을 진흥시키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저는 청정부정무원의 두 번째 참사관으로서, 리릉인문군호와 함께 일본에 가서 새로운 도자기 기술을 탐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귀국 후, 나는 Liling 도자기 산업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학교 건설, 회사 설립, 토지 선택, 모두 이익" 이라는 이념을 제시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청정부 자희태후의 비준을 받아 십만 냥의 은을 동원하여 능자업을 발전시켰다. 1906 년 웅희령은 리릉성북강만에' 호남관자학당' 을 설립하고 강릉 아래에' 호남도자기 제조회사' 를 설립했다. 그는 회사 사장으로 재직하여 일본 기술자와 국내 우수 기술자를 초빙하여 외국에서 당시 가장 선진적인 생산 기술과 설비를 도입하여 부티크 도자기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청말에 이르자, 능섬자는 규모화 생산에 들어가 능글유약 아래 오색자의 탄생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1907 년 호남자업회사는 5 가지 고온 유약 물감을 발명하여 유약 아래 도자기를 성공적으로 구웠다. 1907 부터 1908 까지 호남 도자기원은 초록색, 바다블루, 밝은 블랙, 황토석, 마나우홍 등 다양한 유약 물감을 개발했다. 호남 도자기 회사의 유명한 화가와 도자기 학교 도예반 졸업생들은 직접 만든 유약 아래 물감, 이중 갈고리 충전 물, 국화' 삼열' 법을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오색유약 아래 도자기를 반복적으로 개발하였다. 색채 운용에 있어서 유약 복권에 당첨되는 단일 전통 기예를 돌파하여 빨강, 녹색, 파랑, 노랑, 흑의 5 가지 원색으로 다채로운 도자기 회화 물감을 배합하고, 단아한 색채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이중 갈고리 분수의 독특한 기법을 이용하여 만들어졌다. 사진 효과에 접근하면 물은 투명하고 신선하며 단아하며 심신이 유쾌한 느낌을 준다.

성공적으로 만든 유약 아래 오색자 무늬가 유약을 통해 도자기면을 넘나들며 반짝 윤기가 나고, 백색도, 투명도, 유약 경도가 모두 높다. 유약 아래 도자기는 도자기의 도안을 보고, 만질 수 없고, 영원히 퇴색하지 않게 하여 깨끗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도자기 강도, 유약 유리화 정도, 무연 무카드뮴, 내산성, 내마모, 꽃표면이 퇴색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심미, 환경 보호, 건강에 대한 이중적 요구 사항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어 수집과 사용가치가 높다.

능유약 아래 오색자는' 백여옥',' 거울',' 종이처럼 얇고, 소리는 귀에 그치지 않는다' 로 유명하다. 이런 최고 품질은 도자기 분야에서 독특하다. 이 기법은 유약의 단일 전통 기법을 돌파하고 빨강, 녹색, 파랑, 노랑, 블랙 5 가지 원색으로 다채로운 도자기 그림 물감을 배합하는 분수 이중 갈고리 채우기 기법을 채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삼열' 방법으로 굽습니다. 진흙이 800 ~ 900 도에서 처음으로 타서 가공물을 만드는 것이다. 그런 다음 도자기 물감으로 가공물에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그린 후 유약을 칠합니다 (그래서 유약 아래 채색이라고 함). 그런 다음 1380- 1400 도에서 두 번째 가마를 태웠다. 가마에서 나온 후 모양을 교정하고 얼굴을 청소하다. 가마에 다시 들어가 고온에서 정련하다. 완제품은 촉촉하고 산뜻하고 단아하며 사진 효과에 가까워 산뜻하고 눈부시다. 내마 모성, 산-염기 내성, 퇴색하지 않음, 납과 카드뮴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도자기입니다. 그래서 유약 아래 채색 도자기가 태어나자마자 청정의 어용 도자기로 선정됐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여러 차례 국가전시자, 국빈 선물자, 국가생활자가 되었다. 매우 진귀한 도자기가 바로 그 중의 걸출한 대표이다.

능릉의 유약 아래 채색 도자기가 곧 출시되어 세계 무대에서 빛을 발했다. 1909-1911기간 동안 Liling 유약 아래 오색자가 각각 우한 설득회, 남양 설득회, 이탈리아 두랑 국제대회에 참가해 잇따라 획득했다 19 15 년 샌프란시스코 엑스포, 파나마 태평양 엑스포, 호남 도자기 회사 오수계 등 도자기 예술가가 창작한 유약 아래 오색' 렌즈콩 금병' 이 금상을 수상했다. 병은 높이가 46.8cm 이고 개구부 지름은 20cm 입니다. 병신은 옥처럼 하얗고, 유약색은 맑고 윤기가 나고, 빛깔은 차분하고 단아하며, 구도는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조형은 부드럽고 우아하며, 선은 매끄럽다. 화면 속 편두보라색 꽃 아래 한 쌍의 대나무 닭이 한가롭게 살아나고, 평화와 번영, 조화로운 공존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품의 절묘한 공예와 정교한 효과는 감탄을 자아낸다. 세상 사람들에게' 리릉의 장미',' 동양 도예의 절정' 으로 칭송받고 있다. 그 이후로 Liling 도자기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썰물과 썰물, 나라가 미쳤다면, 각 항구에서 도자기를 파는 장사꾼들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2004 년 6 월 중국 올림픽위원회와 베이징 올림픽 조직위가 위탁한 홍관요는 국제올림픽위원회의 중요한 구성원을 위해 선물도자기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다. 그래서 19 15 파나마 태평양 엑스포 금상 작품' 편두가금병' 을 블루본으로 참신한 세계와 병을 만들었다. 그것의 모델, 규격, 사진은 변하지 않고 올림픽 주제가 추가되었다. 병에 장식된 렌즈콩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오이를 심고 콩을 심는다' 는 뜻으로 평화의 씨를 뿌리고 평화의 희망을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두 마리의 새' 는 동서양 문화가 조화롭게 지내는 것을 의미한다. 병에는 국제올림픽위원회 평생 주석인 후안 안토니오 사마란치, 그리스올림픽위원회 주석인 자크 로그, 중국올림픽위원회 명예주석이 영어, 프랑스어, 그리스어, 중국어로' 만리장성에서 올림피아까지' 라고 적혀 있다. 이 술은 BOCOG 에서 사마란치를 포함한 국제올림픽위원회 관계자 6 명에게 증정하여 스위스 로잔의 올림픽박물관에 영구적으로 소장되었다. 웅희령의 자선에는 세 가지 공훈이 있다.

첫째, 19 17 이 구호를 이끌었다. 19 17 여름 말 가을 초, 허베이 폭우가 끊이지 않아 산홍수가 폭등했다. 경기도는 아름다운 나라로 103 개의 이재현과 600 여만 명의 이재민이 있다. 당시 웅희령은 천진에 은거했고, 숙소는 강물에 삼켜졌다.

재해 지역에 있는 웅희령은 이재민의 참상을 목격하고 곧바로 북경으로 가서 중국 은행업협회에 도움을 청했다. 그는10,000 원이 넘는 기부금을 받았는데, 이 기부금은 사정경찰서에 맡겨 식품을 구입하고 천진으로 수송하여 구제하는 데 사용되었다. 동시에, 그는 정부에 재해 구제 건의를 제기하고, 재해 지역의 모든 굶주린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자금을 모으는 것을 극력 주장했다.

그의 건의는 국무원 토론에 회부되었다. 결국 내각 구성원들은 웅희령이 나와서 재난을 구제하지 않으면 정의할 수 없다고 입을 모은다. 정부가 기회를 빌어 그를 서국으로 돌려보내려고 하자, 웅희령도 그가 나서지 않고 재난을 구제하지 못할까 봐 정부가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 "그 수백만 명의 굶주린 사람들은 살아갈 희망이 없다." "그것은 어려울 것이다." 사실, 그가 정계에서 물러난 후부터 그는 정치를 악으로 여겼지만, 피해자를 위해' 은거' 생활을 끝내야 했다.

재해 구제에는 거액의 자금이 필요하지만 베이징 정부의 재력이 고갈되었다. 폰 총재는 재정부에 30 만 원을 지급하여 웅희령에게 응급처치를 하라고 명령했다. 그리고 추위가 곧 올 것이다. 옷 한 벌만 따뜻하게 하면 수백만 달러가 든다. 웅희령은 민간 자원을 모아 공식 자금의 부족을 메우기로 했다.

19171010 월 8 일, 그는 자신의 사회적 영향력을 이용하여 전국 각지에 전보를 보냈다. 전국의 선생님들이 모두 재해 구제 전보가 발송되었을 때 웅희령이 솔선수범하였다. 그녀는 먼저 500 위안을 기부하여 가족에게 100 벌의 솜옷을 바느질하여 난민에게 기부하도록 명령했다. 그의 호소에 힘입어 단체와 개인이 옷과 외국, 외국 자선기구도 끊임없이 기부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한편, 웅희령은 양계초 등을 연합하여 수해 오락 구제회를 공동으로 발기하고, "상품을 모아 채색을 팔고, 수입을 모두 구제해 준다" 며, 개인의 명성에 힘입어 외국 양행으로부터 수백만 위안을 구호금으로 빌렸다. 더하여, 그는 당산, Kailuan 및 다른 국부 적으로 국에 석탄 5000 톤을 기증 하는 것을 요구 하 고, 구호를 위한 많은 편 익을 제공 하기 위하여 북양 정부를 요구 했다.

통일구호를 위해 웅희령은 합동구호기구인' 경기 홍수방지연합회' 를 조직해 회장으로 임명하고 재해 구제의 각종 실질적 문제를 총괄했다. 이재민을 구제하는 동시에, 그는 수로 노동자들을 관리하여 홍수를 근절하고, 공대구호를 시도하여 이재민을 구제할 뿐만 아니라, 피해 지역에 영구적인 건설을 남겼다. 구호로 웅희령은 정치생활로 인한 부정적인 억압에서 벗어나 자선사업을 위해 싸우겠다는 의지를 세우기 시작했다. 그 후로 그는 여러 차례 무수한 생명을 구했다.

두 번째는 세계 붉은 만자회를 만드는 것이다. 1922 년 4 월 지풍대전이 발발하자 웅희령은 구호대를 조직하여 난민을 구제하기 위해 전쟁터로 달려갔다. 군벌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이 전국적인 자선단체 연합회를 조직하는 어려움을 깨닫게 되자, 그는 끊임없는 자연재해와 인화에 대처하기 위해 영구적인 구제기관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이 조직은 지풍전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설립되었는데, 그 이름은 세계 홍변회입니다.

세계 홍변자회는 도사와 웅희령 등 중외 인사들이 공동으로 발기한' 세계평화 촉진, 재난 구호' 를 취지하는 자선구조네트워크다. 10 월 28 일 베이징에서 공식 설립, 1922.

1925, 회의에서 웅희령을 회장으로 선출했다. 1937 년 사망할 때까지 3 회 연임해 12 년 동안 지속되었다.

웅희령은 재임 기간 동안 구조팀을 조직하여 전쟁터로 달려가 "이재민을 구조하고, 시신을 묻고, 부녀자를 거둬들이고, 성적이 우수하다" 고 말했다. 동시에, 그는 친히 많은 편지와 전보를 초안하여 교전하는 군벌에게 전투를 멈추고 화해할 것을 권고했다. 재해가 없을 때 세계 홍만자는 장애인집, 탁아소, 벙어리집, 만자병원, 서민직장, 서민대출처, 동죽공장 등을 설립한다.

1928 남경 신국민정부가 설립되었을 때, 세계 홍변회가 계속 입건하고 웅희령을 구호 위원으로 임명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193 1 년, 곰은' 16 성 수해 구제 의견' 을 써서 재해 구제 방법, 조치, 절차에 대해 매우 상세하게 논술했다.

셋째는 향산 유치원을 만드는 것이다. 1965438+2008 년 4 월, 허베이 () 성의 홍수는 이미 평평했고, 자유국은 해산을 준비했지만, 여전히 200 여 명이 청구되지 않았다. 따라서 웅희령은 이 집 없는 아이들을 입양하기 위한 영구적인 기관을 설립하는 것을 고려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베이징에 마땅한 곳이 없기 때문에, 웅희령은 서세창 총재에게 나서서 원청정 내무부와 협상하여 버려진 원청궁 향산 정이원을 그려 향산의 자애로운 집을 만들라고 했다.

향산 유치원에서 모집한 아이들은 "가난한 사람들만" 이다. 입원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누군가 소개하고, 학부모가 요구한다' 고 해야 한다. 병원의 성격에 근거하여, 웅희령의 학교 운영 취지는 "외롭고, 가난하고, 학교를 잃은 남녀 아동을 교육하여, 그들이 생계를 꾸려 나가고 사회에 녹아들도록 적절한 지능과 도덕을 갖추게 하는 것" 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산 유치원은 어떤 일반 민족 학교와는 달리' 삼위일체' 교육 체계, 즉 학교, 가족, 사회 삼위일체를 실시한다. 유치원은 완전한 조직 체계와 무료 교육 훈련 체계를 세웠다. 재정 지출금 외에 중국과 외국의 좋은 사람과 단체의 기부도 있다.

웅희령은 상산유치원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일종의 자선교육 사상, 즉 자선관과 교육관을 결합한 사상을 형성하는데, 그 본질은 빈부평등의 교육관이다. 그는 향산 유치원을 현행 불합리한 교육체계를 보완하는 것으로 보고, 가난한 어린이들이 당시 가장 최신의 선진 교육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1926 까지 향산유치원은 총병원과 5 개 분원으로 발전했는데, 그 중 총병원은 향산유치원이었다. 분교에는 맹양소 (유아교), 초등학교, 중학교, 사범, 직업 교육 등 여러 분교가 포함된다. 이 고아들과 가난한 어린이들이 가정의 따뜻함을 누릴 수 있도록 향산유치원은 오스트리아 최초의 국제 SOS 아동마을보다 10 여 년 앞선 작은 가족식 교육 모델을 세웠다. 상산유치원은 19 19 에서 건설을 시작했고, 1920 은 정식으로 개원, 1949 가 끝났다. 그것은 이미 30 년 동안 설립되어 6000 여 명의 학생을 양성했는데, 그중 대다수는 국가와 사회의 유용한 인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