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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권 포럼
어젯밤 토끼해 CCTV 춘완 (20 1 1) 을 보고 두 번 잠들었다. 나는 전체를 보지도 않았고, 다 보고 싶지도 않았다. 일어나자, 나는 정신을 차리고, 컴퓨터를 켜고, 간간이 인터넷에서 재방송을 보았다. 단지 개인적인 감상의 관점에서 이 평론을 썼을 뿐이다.
올해 이 파티의 오프닝 가무는' 집에 돌아가 설을 쇨다' 라는 주제로 따뜻하고 로맨틱한 장면을 선보였다. 화조화호 열차가 달려오자 몇몇 배우들이 연기하는 스튜어디스, 모녀, 커플이 잇달아 하차하며 유쾌한 춤 속에서 사람들이 집에 돌아가 설을 쇠고 재결합을 기대하는 심정을 보였다. 예년 큰 장면의 오프닝 가무는 경사스럽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라면 올해는 더욱 애정의 구현이다. 물론, 귀향한 농민공 몇 명이 기차에서 내리면 더욱' 조화' 가 된다.
생강이 여전히 늙어서 맵다고 하는데, 확실히 이렇다. 만담이 점차 소품으로 대체되는 오늘날에도 강곤의 만담은 여전히 볼 만하다. 그는 다른 몇몇 배우들과 함께 쓴' 전문가 지도' 로 현재 사회의 일부' 위선전문가' 를 유머러스한 언어로 풍자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여전히 몇 가지 이치를 체득할 수 있다. 또 두 쌍의 만담배우, 하와 이청의 단독 녹음과 자령화의 참깨가 문을 열어 부담이 크지 않아 내일 다 보고 잊어버릴 것으로 예상된다.
CCTV' 나는 춘완 타러 간다' 가 선정한 인기 가수' 시단 아가씨' 와' 욱일양강단' 은 이번 파티의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욱일양강 형제는 인터넷에서 매우 인기 있는 풀뿌리 가수이다. 그들은 치장을 잘 하지 않고 자신의 관통력이 있는 노래에 의지한다. 그들의' 봄날' 리메이크는 이때부터 예술의 봄에 들어갈 수 있을지도 모른다. 시단 아가씨는 자신의 힘으로 베이징 시단 지하도에서 춘완 까지 노래했다. 그녀는' 향수병' 을 한 곡 연주했는데, 아마도 더 이상 향수병을 생각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풀뿌리가 고상한 자리에 오르는 것은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소품 방면에서 올해 영화배우들이 공연 게스트로 등장해 국경을 넘나들며 믹스매치하는 것도 감독이 혁신을 추구하는 표현일 수 있다. 배우 해청화의' 아름다운 시대' 와 이화의' 자정 전화 부스' 는 연기에 까다롭지 않을 수도 있지만 소품에 웃음거리가 없다면 연극에 가는 것이 낫다. 하물며 춘완 무대다. 나는 내 일을 잘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조본산 소품은 파티가 방송되기 전까지 다이빙을 하다가 결국' 짝꿍의 너' 가 나왔다. 이 이름을 듣고 데자뷰 (deja vu) 를 느꼈다. 다시 한 번 오해를 받아 비웃음을 당했고, 새로운 돌파구는 없었다. 사실 요 2 년 동안 본산 아저씨에게는 주로 좋은 작품이 별로 없었다. 호경규가 창작한 스케치와 같은 이전의 창작팀은 확실히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어제, 오늘, 내일, 소 할아버지, 붉은 수수 모델팀 등. 우리는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요 2 년 동안 그의 프로그램은 좀 밋밋했지만, 우리는 조 삼촌이 매년 춘완 상에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곡예 프로그램은 짜릿하다고 할 수 있다. 파이프를 흔들다' 는 관객이 흔들거리는 것을 보고,' 고차 발차기 그릇' 도 매우 어렵고, 관객들도 그들을 위해 손에 땀을 쥐었다. 하지만 배우들의 뛰어난 기예가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마술에는 유겸이 없지만, 이 두 배우의 올해 공연도 기적의 순간이 실제로 왔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노래 부분: 쑹주잉, 탄징, 한홍 등 실력파 가수 독창, 다른 가수들은 모두' 믹스' 를 한다.
오페라 부분: 표류.
다른 소품과 가무: 어떤 것도 재미있지만, 여전히 표류하고 있다.
매년 춘완 보는 것은 매년 같은 느낌이다. 춘완 고정 모드 이며, 이러한 프로그램은 매년 반복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이 점점 더 다채로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의 정신적 수요는' 자연' 으로 돌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