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어떤 영화가 너에게 인간성을 보여 주었니? 좋든 나쁘든.
어떤 영화가 너에게 인간성을 보여 주었니? 좋든 나쁘든.
더그빌은 무겁고 흐릿해 보인다. 그레이스의 이름은 이것이 일반적인 구속은 아니지만 구속에 관한 이야기라고 우리에게 말한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구속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악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이 영화에서, 너는 악이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만연하여 모든 사람을 삼키는 것을 볼 수 있다. 보기 힘들다. 밝고 따뜻하고 사랑스런 결말을 줄곧 기대했지만, 줄곧 실망했다. 매번 나빠지면 모두 마음속에 무거운 충격이다. 그 간단한 미소와 친절한 말들이 가져다주는 따뜻함은 사라지지 않았다. 왜 사람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이렇게 음흉하게 변해, 마치 사람을 생으로 잡아먹고 뼈를 뱉지 않는 것 같니?
그레이스의 연약함, 무력함, 사심없는 헌신이 그들에게 단맛을 맛보게 했기 때문에, 결국 더 탐욕스럽고 악해졌을까, 아니면 이런 악이 그들의 마음에 뿌리를 내렸을까 하는 생각을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슨 해석이든 나를 절망하게 한다.
그레이스는 이 마을에 속하지 않는다. 그녀는 날씬하고 연약하며 아름답고 거룩하여 천사 같다. 그녀가 하느님이 더그빌에게 주신 신성한 선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그녀의 선량함이 정말 이 고지식한 마을에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처음엔. 이야기의 전반부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아름답다. 그레이스의 사심 없는 헌신은 마을 사람들이 천천히 그녀를 받아들이고 생활도 화목하게 했다. 나는 이것이 순결과 선함이 인간성에 빛을 가져다 주는 따뜻한 이야기라고 거의 생각한다. 그레이스는 아이들에게 의심이 많은 늙은 의사에게 불치병에 걸리지 않았다고 믿게 하고, 외로운 맹인 노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밥상에서 톰의 손을 몰래 잡고, 하루 종일 돈을 모아 이 마을에 대한 사랑을 대표하는 일곱 개의 도자기 인형을 사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얼마나 귀여워요. 얼마나 귀여워요.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언제부터 바뀌었을까요? 이 아름다운 생활은 언제부터 금이 가기 시작했습니까? 척이 그레이스에게 처음으로 죄를 지은 날부터.
욕망에 눈이 멀어 증오와 갈망이 섞인 감정에 이끌려 척은 야만적이고 포학한 방식으로 이런 선량하고 아름다운 사람을 침범하고 파괴했다. 그는 미에 대한 사람의 소유를 통해 미에 대한 그 자체의 소유를 달성해야 하는가? 사실 그의 마음속에도 미에 대한 동경과 동경이 있다. 아니, 그가 바지를 든 표정에는 복수와 파괴감이 있는 것 같다. 와! 왜 이렇게 완벽하고 고귀할 수 있을까? 너는 우리처럼 비열하지, 그렇지 않니?
나는 김키드의' 나쁜 소년' 이 생각난다. 생각과 논리는 다르지만, 내가 이 두 영화에서 본 것은 모두 고귀하고 비천한 대립 아래 있는 인간의 비극이다. 이 일부터 여자의 원한에 대한 보복이 있는 것 같고, 남자는 거리낌 없는 굴욕을 당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모든 존중이 무너졌고 그레이스는 모든 사람의 노예가 되었다. 아니면 경찰이 두 번째로 마을에 온 날부터 그레이스에게 부당한 누명을 씌워 신고 포상을 높였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찰명언)
나는 그 지명 수배령에서 모든 사람의 가슴으로 퍼지는 이상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두가 그레이스의 무죄를 믿었지만, 그러한 지루한 비방이 그들의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아무도 인정하지 않았지만, 변화는 여전히 일어났다.
이 변화는 어디에서 오는가? 노숙자인 그레이스를 거둬들이는 선량함이 갑자기 수배자가 되고 위험이 커져 그녀에게서 더 많은 보답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니면 지명 수배령의 높은 수치가 이 여자를 위해 많은 돈을 잃었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그녀를 두 배로 착취하여 이런 심리적 불균형을 만족시켜야 하는가? 그 게 뭐 든간에, 마을에 있는 사람들은 더 가혹 하 게 은혜를 사용 하 고, 이 연약한 여자에서 더 안심 했다. 이것은 앞으로 점점 더 심해지고 제멋대로 약탈하게 되었다.
나는 갑자기 이 모든 것이 처음부터 운명이라고 느꼈다. 첫날부터, 톰은 그레이스에게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마을을 위해 일을 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자신을 받아들이도록 하라고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날부터 모든 사람의 마음속의 악마가 눈을 떴다.
네, 모든 악의 근원은 톰의 겉보기에 효과적인 제안입니다. 이 척박한 마을에서 톰은 반은 작가, 반은 철학자, 반은 목사이다.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모든 목사들처럼, 그는 사람들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와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을 도우며, 세상이 더 나아지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레이스를 구했고,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받아들이도록 시도했다.
그의 생각은 매우 직설적이다. 그레이스는 모든 사람을 위해 일하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호감과 수용을 얻으며 동시에 돈을 벌어 자신을 부양할 수 있다. 이것은 Grace 가 남아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자 유일한 방법인 것 같다. 그러나 그는 원래 고상한 선행을 서서히 거래로 바꾸는 것이 바로 이런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바로 이런' 지불은 항상 보답이 있다' 는 암시로 가장 원시적인 선함을 억누르게 되었다.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그레이스가 머물기 위해 약간의 돈을 내야 한다고 당연하게 생각했을 때, 그들은 자연히 더욱더 강도질과 괴롭힘을 당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인간성의 타락은 선함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을 수 있다.
어떤 영화가 인간성을 본다고 하면 한국 영화' 독감' 이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 영화에 반영된 인간성은 복잡하고, 좋은 면도 있고, 나쁜 면도 있다.
영화의 여주인공은 전염병 의사, 홀어버이, 귀여운 딸, 영화의 핵심 인물이다. 남자 주인공은 소방관이다. 이야기는 한국에서 치명적인 독감이 발병한 뒤 함께 항체 발견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야기가 시작되자 동남아 밀입국자들이 컨테이너 안에 숨어서 한국으로 밀입국할 준비를 했다. 한국에 도착한 후, 그들은 컨테이너를 열었고, 죽어가는 마른 사람을 제외하고는 모두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치명적인 바이러스 돼지인플루엔자를 가지고 있고, 유일한 생존자는 그의 몸에 바이러스 항체 때문이다. 이후 바이러스가 한국에서 빠르게 확산되면서 많은 인원이 감염되어 곧 사망했다.
다음은 제가 이 영화에서 인간성을 반영한 몇 가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첫 번째: 바이러스가 퍼지면 정부는 격리 조치를 취하고 모든 감염자는 격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더 전파될 수 있다. 여주인공은 의사로서 딸이 감염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뒤 딸이 감염되었다는 사실을 극구 감추고 건강한 사람들 속에 머물게 했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어머니로서 모성애는 위대하다. 딸을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할 수 있다. 동시에, 나는 또한 그녀의 이기심을 보았다. 의사로서, 그녀는 병세를 숨기는 위험을 가장 잘 알고 있다. 그녀의 딸은 주변 건강한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가져다 줄 가능성이 높으며, 이로 인해 정부의 격리 조치가 실패하게 될 수도 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렇게 했다.
둘째: 정부가 격리 조치를 취했고, 사람마다 해당 번호를 지정했다. 여주인의 딸이 바이러스를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지자 정부 관리들은 딸의 번호를 들고 사람을 찾았다. 여주인이 도망가려고 하자, 남주가 알고 주동적으로 가방 (이때 남녀 주인공관계가 보통이고 남주가 여주를 더 좋아하는 소녀) 에 가서 정부 관료에게 이 번호가 자기라고 말해 여주인 앞에서 그를 격리구역으로 데려갔다. 격리 구역 곳곳에 환자와 바이러스 보균자, 들어가면 죽음을 의미한다. 그러나 여자는 남자가 딸을 위해 죽는 것을 지켜보기만 했을 뿐 아무런 반응도 없었다. 사실 이것을 보고 나도 화가 났다. 나는 여주인이 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이것이 모성애의 위대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여러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셋째: 감염된 도시는 정부에 의해 완전히 격리되고, 군대에 의해 외부로부터 격리되고, 안의 사람들은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 도망가고 있다. 결국 군중들은 통제력을 잃고 울타리를 뚫고 곧 마지막 경계선을 넘을 것이다. 이때 정부는 군중을 오게 할 것인지, 아니면 총을 쏴서 막을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일단 군중이 경계선을 벗어나면 바이러스 감염은 통제력을 잃을 수 있으며, 가능한 결과는 한국 전체와 아시아 전체가 감염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단 총을 멈추면, 살아 있는 사람들은 모두 피바다에 쓰러질 것이며, 그중에는 너의 친지들이 있을 것이다. 이때 인간성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이것이 제가 이 영화에서 인간성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이 많이 소통하고 당신의 의견을 공유하길 바랍니다.
인간성이 무엇이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인상적인 일을 겪은 후에, 우리는 인간성이 도대체 무엇인지, 악인지, 탐욕인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인터넷에서 인형을 죽인 동영상을 기억하시나요? 물론, 아기 물고기는 눈을 끌기 위해서가 아니라 음식을 만들기 위해 죽임을 당했다. 영상 속 남자는 맛집 작가 왕강이다. 그도 이전에도 비슷한 동영상을 올린 적이 있다.
첫 번째는 영주혈오리입니다. 이 영상이 나오자 곧 불이 났다. 오리는 우리 생활에서 먹을 수 있는 새이기 때문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네티즌들은 이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파이썬 (Paython) 과 토끼 (Rabbit) 의 비디오를 죽인 후, 어떤 사람들은 그 영향이 매우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원래 살아 있던 동물은 너의 칼 밑에서 몇 초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보여서 안 맞는 건가요?
그래서 우리가 못 봤는데 이렇게 지나갔나요? 이때 인간성이 나타났다. 한편으로, 우리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우리는 이것보다 더 많이 했다. 반면에 인정하지 않는 것은 그야말로 동물 학대다.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서철명과 황보가 주연한' 무인구' 가 볼 만한 영화가 있다고 생각한다. 매우 피비린내 나는 장면이 편집되었다고 한다. 그들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야기 장면은 커커시리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풍경이 아름답고 오염이 없고 소음이 없는 곳이라고 생각하는데, 운전할 가치가 있지만 한 사람의 인간성을 체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방원 수백 킬로미터에 아무도 없는 방원, 당신은 두려워할 것입니까? 창당에서 작은 오해 때문에 당나귀 친구가 다른 당나귀 친구를 죽였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것은 우리 도시 생활에서 불가능하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법의 속박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인간성의 폭발인가. "무인 구역" 의 줄거리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단지 장사일 뿐, 많은 사람들이 사장입니다.
구속은 없고 이익만 있다. 바로 수백 킬로미터의 무인 지역 때문에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 그럼, 아직도 갈 생각이야? 길에서 겪게 될 위험에 대해 준비가 되셨습니까?
왜 우리는 영화' 도시' 에 그런 줄거리가 없을까요? 단지 우리의 뇌를 묶는 무언가가 있을 뿐이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잃는다면, 결과는 매우 나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우리에게 인간성이 어떤 것인지 보여줄 것이다.
다른 영화에서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일몰과 부산행, 우리가 위험에 처했을 때, 다른 일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할 정력이 없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나는 이미 잠시 감정, 선량, 사랑에 대한 기억을 잃었고, 이전에 했던 착한 일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인간성은 은밀하고 무섭다. 언제 나타날지 아무도 모른다. 가까이서 느끼고 더 많은 재난적인 사건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 수준에서 인간성에 대해 정말 논의하고 싶다면' 7 종죄' 를 추천합니다.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특히 충격적인 것은' 질투' 와' 분노' 로 인한 마지막 사건이다. 이는 오늘날 완전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범인 존이 주인공 밀스의 아내를 죽여 밀스의 분노를 불러일으켜 존을 죽이고 마지막 범죄인 분노를 완성했다는 것이다. 여기서부터 모든 사람은 원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 영화는 이미 범죄 영화에서 인간성에 대한 깊은 토론으로 승화되었다. 이것도' 칠종죄' 가 인간성 묘사에 대한 강력한 점이다.
유교 문화의 영향을 받아 아시아 문화는 인간성의 악면을 피한다. 사람들의 행동을 규범하기 위해, 정신적인 차원에서 숭고하거나 올라갈 수 없는 도덕적 벤치마킹을 세우기 위해, 우리 문화는 위선자를 더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자기관리명언) 우리가 아직도 인간성이 선한지 악한지 논쟁하고 있을 때, 유럽은 중세 천주교에서 인간성의 7 가지 죄를 정확하게 정의했다. 폭식, 탐욕, 게으름, 질투, 교만, 색욕, 분노.
생활 속에서 자신의 욕망 (원죄) 을 어떻게 통제해야 하는가? 적당한 상황에서 욕망은 사람을 진보시킬 수 있고, 욕망을 초월하면 범죄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
분유, 가짜 백신, 폐유 등은 모두 인간성의 최종선을 넘어섰다. 왜 아직도 끊임없이 나오는가? 그 이유는 우리가 인간성을 속박하는 원죄는 없지만 도덕적 벤치마킹을 세우는 것은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사실 인간성을 반영하는 영화가 많다. 각 영화는 인간성의 다른 측면을 반영한다. 그도 인간성의 추악함을 반영했다. 인간성의 선을 반영하는 사람도 있다. 그는 좋은 면도 있고 나쁜 면도 있다. 인간성을 반영하는 것보다 현실에 더 가깝다. 우리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인간성의 추악한 어둠을 반영하는 영화 몇 편을 추천합니다!
미국 시골의 악
사냥
용광로
더그빌.
이묵호
\ "안녕하세요! 수선생
천구
지렁이
모래 우물
소원
가장 고통스럽고 슬픈 것은 인간의 추악함과 어둠을 반영하는 높은 점수 영화들이다. 대부분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물론 추악하고 어두운 영화도 있고 착하고 밝은 영화도 있다. 다음은 인간성의 선량을 반영하는 영화들이다.
하이버나스에 대한 추구
인생은 아름답다.
견우반의 봄
쇼생크 탈출
포레스트 검프
종착역.
빈민가의 백만장자
데이지 양을 위해 운전하다
국왕의 연설
선의로 사냥하다.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인간 본성의 추악+제 2 차 세계 대전 중 정치적 혼란
영화는 선형적인 서사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영화 속 복잡하지 않은 줄거리가 아름다운 화면 아래 펼쳐져 음악이 천천히 확장됨에 따라 영화 자체가 가지런하고 화려한 강력한 분위기를 갖게 되었다.
질투와 루머는 아름다운 여자인 마를린 데드리를 고생스럽게 만들었고, 결국 그녀는 완강히 살아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경험이 한국인에게 찍히면 열 번이나 여덟 번 죽을 수 있을 것 같고' 스캔들' 과 같은 이름을 지어야 할 것 같다. 나는 마린 다이드리가 존경할 만한 여자라고 생각한다. 남편의 죽음부터 아버지의 죽음까지, 그리고 그녀가 모든 것을 잃을 때까지, 그녀는 영화에서 줄곧 강했다. 최후의 결말은 상당히 극적이다. 그녀의 남편은 죽지 않았다 ~ ~ 아직도 살고 싶다. 어떤 증오도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사라질 수 있다. 모욕당한 경험들을 회상하는 것은 소용이 없으니 그래도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모욕, 모욕, 모욕, 모욕, 모욕, 모욕, 모욕) 살아서 정말 좋다.
가장 직접적으로 인간성을 느끼게 하는 영화는 황파 감독이 출연하는' 외도' 다.
우선, 나는 황보가 맡은 역할에서 복권상을 받았지만, 나는 무인도에 갇혀 당첨되지 못했다. 나는 인간성을 보았다.
둘째, 왕 지도자의 원시 사회에서 지도자의 자본주의 사회, 마지막으로 지도자의 대동 사회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변화가 나로 하여금 인간성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셋째로, 라이의 이기심은 화웨이와 의외의 재산을 획득하고 황파도에서 도망가고 싶다고 위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나에게 인간성을 보여 주었다.
그러므로 인간성은 인간의 본모습이다. 사회가 어디로 발전해도 존재할 것이다. 인간성은 사라지지 않고 숨겨질 뿐이다.
묵묵히 터져 보고 나니 어쩔 수 없다. 잔혹한 사회에는 최종선 원칙이 없다. 당신은 어떤 사람이 될 것입니까?
목어 수심에서 발췌하다.
많은 사람들이 장처럼 양처럼 도살당하고 이용당했지만, 결국 그들은 말하는 방법조차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들은 단순히 착하고 변호사를 도왔지만 변호사에게 배신당해 진실조차 알 수 없었다. 그러나 상만년과 서문걸처럼 자원과 지식을 장악한 사람들은 서로 결탁하여 세계를 제패했다. 그들의 눈에는 정교하고 원칙이 없는 이기주의만 있었고, 약간의 기본적인 양심도 말살되었다. 더 무서운 것은, 그들은 여전히 부드러운 외투를 입고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장이 들을 수 있지만 말할 수 없는 설정은 사실 그의 생활상황에 해당한다. 다른 사람의 말만 들을 수 있고 자신을 표현할 수는 없다. 그는 서문걸에게 우호적이고 공평했지만, 아무런 보답도 받지 못했고, 결국 그는 그의 아들도 찾지 못했다. 그의 아들은 실제로 양떼를 보호하기 위해 화살에 맞아 죽었지만, 상만년과 서문걸의 눈에는 자신의 안전만을 생각하고 아이를 구멍에 던져 넣었지만, 당시 생존의 희망이 있었던 아이를 구하러 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포민인의 생활 조건은 도살할 양과 비슷할 수 있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지만 그들의 고통은 알려지지 않았다. 마지막 장면에서, 장 마음속에 산사태와 같은 슬픔이 터져도 외칠 수 없고, 시종일관 침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그들의 분노와 슬픔입니다. 이런 영화가 있을 때, 관중들이 어찌 감동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코수양과 왕걸 주연이' 용쟁호투' 를 맡았다. 이 영화를 볼 때마다 나는 왕걸 역을 맡은 아제가 자살하는 것을 보았다. 그와 함께 용병에 가입한 일본인들은 그의 흑인 동료의 괴롭힘과 모욕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아무도 그를 동정하지 않았지만, 그는 프랑스 추장에게 분노와 비인간감을 느꼈다. 프랑스 족장은 아제르에게 "자신을 보호할 수 없으니 빌어먹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특히 코수량의 흑형은 아걸에게 어떻게 사람이 되는지를 가르치며 "요컨대 사람은 거짓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지만, 다른 사람을 해치는 일은 하지 마라" 고 말했다. 확실히 이렇다. 사회를 걷는 것은 너무 나약하고 무능해서는 안 된다. 강인할 때는 강인해야지, 인내만 해서는 안 된다. 네가 계속 참는다면, 사람을 너의 머리 위에 태울 뿐이다.
나의 관영 경험에 따르면 가장 먼저 나를 건드리는 것은 할리우드 영화' 10 일 위기' 를 보는 것이다. 케이시 베이츠가 연기한 중년 여간호사는 그녀가 이렇게 숭배하는 작가를 죽이고 인간성의 어둠과 악을 생생하게 드러낸다. 음, 코헨 형제의 "얼음 혈액 폭풍", 많은 사람들이 돈을 위해 검은 유머를 수행, 정말 오래 된 속담, "사람들이 돈을 위해 죽 었다는 것을 확인 합니다." 나중에 데니스 빌렌니프 감독이' 초토의 도시' 를 연출했는데, 세상에 이렇게 비참하고 황당무계한 일이 있어 어안이 벙벙하고 말이 없었다. 데이비드 핀치의' 칠종죄' 는 인간성의 악을 드러내는 대사작이라고 할 수 있다. Kevinspacey fowler 가 연기한 변태 남자는 7 개의 잘 설계된 살인사건을 통해 인간성의 7 가지 죄, 즉 폭식, 탐욕, 게으름, 질투, 교만, 정욕, 정욕을 보여준다. 물론 인간성의 선과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영화가 더 많다. 최근에야 본 영화 한 편을 이야기하니 인상적이다. 가바논, 12 세의 Zain, 사회의 밑바닥에 살고, 외롭고,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원한을 품고 있다: 무책임한 부모, 자신을 낳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불쌍하고 무고한 아이는 여동생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어 한 남자의 책임과 충성심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의외로 그에게 맡겨진 아이들에게는 어쩔 수 없었지만, 그는 원한과 악의를 낳은 적이 없었고, 가장 비참한 세상에서도 항상 선량한 마음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까지 쓰니, 나는 갑자기 또 다른 착한 아이, 작은 신발 속의 알리가 생각났다. 그와 제인은 같은 부류의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