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역사상 진실한 왕소군이 요새를 떠난 뒤에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정말 그렇게 고귀한가?

역사상 진실한 왕소군이 요새를 떠난 뒤에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정말 그렇게 고귀한가?

역사 말의 표현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각 왕조의 공식 서적, 지하에 묻힌 직접 문화재, 입소문으로 전해지는 민간 이야기일 수 있다.

소군이 출세한 것은, 우리는 결코 낯설지 않다. 이것은 이미 중국의 거의 모든 사람이 다 아는 역사 상식이 되었다. 여러 가지 요인의 영향으로 이 위대한 여성은 점차 문학작품에 의해 특정 인물로 부각되고 있다. 용모가 출중하고, 서로 어울리지 않아 푸대접을 받고, 흉노에게 시집가서 우울증으로 죽었다.

이 문인들이 쓴 글은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찼지만 자기도 모르게 정사의 궤도를 벗어났다. 실제 역사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 다릅니다.

만리장성은 확실히 황량한 곳이다. 황하 유역에 사는 중국인들은 당연히 적응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왕소군 자신의 경험은 확실히 행운이다. 만리장성 밖의 이런 무정한 황사보다 훨씬 낫다.

심궁에서 만리장성까지

왕소군, 유명한 여자, 원래는 평범한 한족 여자일 뿐, 일반인의 생활을 하고, 일반인과 같다. 한원제 조건 원년, 그녀는 관원에게 부름을 받아 황가궁녀가 되었다.

모두 알다시피, 과거에는 궁중 여성들이 독립된 발언권이 없었고, 그들의 운명은 입궁하는 순간 이미 고정되어 있었다. 악용문의 유일한 기회는 황제의 총애를 받는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이런 기회를 만나지 못했고, 더욱이' 지위' 가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잘 알려진 궁중 화가인 모연수는 왕소군이 뇌물을 받지 않아 그의 전설을 추화시켰지만, 일가의 말에 지나지 않아 차여식사 후의 담자로 삼을 수 있었다.

그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는 알 수 없지만, 확실한 것은 그녀가' 여자' 로서 원하는 결과라는 것이다.

경녕 원년 봄, 호한사독은 세 번째로 한원제를 뵈었다. 이번에 그는 한 () 이 한비 () 를 아내로 삼을 수 있기를 바라는 요구를 했다.

이것은 당시 결코 이상한 요구가 아니었다. 예로부터 결혼을 통해 정치 관계를 조화시키는 조치가 있었지만 왕소군에게는 예사롭지 않다. 원제의 본의는 한족 여자를 마음대로 정치 칩으로 찾는 것이다. 한나라의 국력이 강하니, 쉬지 않고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쌓을 필요가 없다.

왕소군은' 할 수 있다' 라는 글자를 이해하지 못하고, 한 나라의 군주의 명령에 복종하는 것만 알고 있을 뿐, 그것뿐이다. 그러나 이번 만리장성 여행은 이 여자에게 천지개벽의 변화를 가져왔고, 그녀의 행동도 약속도 하지 않고 중국 역사상 민족 우호 교류의 기념비가 되었다.

이런 제 3 자 관점에서 볼 때, 그녀는 춤을 출 수 있는 수갑을 차고 있는 것 같다. 고통은 있지만, 결국 신선한 공기이다.

"한족" 에서 "훈족"

우리가 보기에 왕소군이 보루를 떠나는 것은 민족 대의의 의미에서 감탄할 만하다. 왜냐하면 그녀는 상당한' 희생정신' 으로 중화민족의 안정적인 발전을 실현했기 때문이다.

결국 그녀는 한족이다. 새로 온 사람으로서, 그녀는 분명히 흉노의 사회 풍속과 자연 환경과 모순될 것이다. 이런 객관적인 요소는 바꿀 수 없다. 그렇다면 만리장성 밖의 조건은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을 변화시켜' 이역적인' 세상에 적응하려고 노력할 수밖에 없다.

후닝' 으로서 그녀는' 대인물' 의 후광 아래에서 결코 순조롭지 못했다. 흉노의 사회는 결국 한족과 다르기 때문에 민풍도 매우 다르다.

후한사솔이 장가를 가는 동기는 사랑이 아니라 국가의 대국이기 때문에 왕소군은 이용되는 도구가 될 수밖에 없다. 그녀와 남편이 낳은 아들은' 천자 추격왕' 으로 봉쇄되어' 잘했어' 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좋다' 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녀는 자신을' 흉노인' 으로 만들어 과거의 집착을 버려야 한다. 한공주' 는 단지 이름일 뿐이다. 만약 그녀가 역사가 그녀의 이름을 기억하게 하려면, 이곳의 생활의 어려움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특히 자신의 사상 적응력을 연마할 수밖에 없다.

말하자면, 훈족 풍습 중' 동서혼제' 를 언급해야 하는데, 이는 왕소군이 첫 남편이 죽은 후 이런 선택에 직면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나 선택이라기보다 반드시 지켜야 할 명령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녀는 한나라 황제에게 간청하지 않고 받아들이기로 선택하며 매우 이성적인 결정을 내렸다. 첫 남편의 아들과 결혼한 후, 그녀는 두 딸을 낳았는데, 모두' 둘째' 라고 불렸다.

딸들의 생활은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모두 흉노 귀족에게 배급되어 생활에 근심 걱정이 없다. 이 적응 과정은 결코 쉽지 않다. 씁쓸함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세상에 어떤 달콤함이 허공에서 생겨난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바로 이 경험으로 그녀는 만리장성 밖의 모래바람에 녹아들었다.

나부터 나까지.

사람마다 사심이 있고, 왕소군도 예외는 아니다. 당초부터 결혼을 강요당하다가 나중에 일정한 지위를 가진 흉노 귀족의 아내가 될 때까지, 그녀는 당초 그 무명의 궁녀보다 적어도 몇 배는 강했다.

하지만 한 사람은 이기심 외에 가국에 대한 감정도 있는데, 이런 감정은 태어날 때부터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더 넓은 의미에서 왕소군은' 사절' 이며, 중-헝가리 우호 교류의 이 역사적 동기는 매우 고상하다.

과거에 이 낯선 환경을 받아들이고 융합한 후, 그녀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선진 한문화를 세외의 야만에게 전파할 계획이다.

왕소군은 꾸준한 노력을 통해 흉노에게 선진 농경 기술을 전수하고 더욱 편리한 농기구를 만들어 다채로운 정신문화를 가져왔다. 이러한 행동을 통해 흉노 사람들은 한인의 이미지를 더 잘 알게 되었다. 이후 양국의 충돌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경제문화 교류가 더욱 빈번해졌다.

원대 시인 조결은 왕소군의 공헌이 한대 명장 호거병 못지않다고 생각한다. 이런 묘사는 칭찬의 흔적이 있지만, 이 역사적 사건이 후세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도 반영한 것이다.

그녀의 공헌은 당시 중 헝가리 양국의 평화 발전 추세를 객관적으로 도왔는데, 이런' 대나' 정신은 칭찬할 만하다. 왕소군의 후손들도 이 영향을 받아 양국 관계의 교류를 위해 노력하고, 사서기재, 역사책에 기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