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사생정물-페트병, 사과, 귤, 토마토, 흰색 안감의 그림 과정
사생정물-페트병, 사과, 귤, 토마토, 흰색 안감의 그림 과정
붓을 쓰기 전에 전체 화면의 구도와 색조를 분석해 보고, 어떤 것이 가장 어두운지, 어떤 것이 더 밝은지, 1, 2,3 의 큰 순서를 주세요.
첫 번째 단계: 양식. 초점: 1. 전체 화면의 구도, 2. 물체의 모양과 위치의 관계. 선 대비 관계를 확대하고, 큰 모양을 요약하고, 비율에 주의해야 한다.
2 단계: 정물의 위치 비율과 대형의 관계가 이미 확립되었다. 이 단계는 이러한 스케치를 구체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과는 넓은 의미의 원, 콜라병의 물결 모양, 컵의 입가에 대한 원근감 관계로 잘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번째 단계: 어두운 면을 확장하여 회색 면을 찾습니다. 사실 이 단계는 너무 빠르다. 우리는 단순히 모든 어두운 면을 나열한 다음 회색 면을 찾아야 한다.
4 단계: 명암 관계. 화장지로 화면을 닦으면 명암 관계가 더 풍부하지만 살코기가 좀 있어요. 처음 스케치를 시작한 학우들은 이렇게 하지 마라, 화면을 조종하기가 쉽지 않다. 어두운 면과 회색 면에 각각 한 겹씩 더하다.
5 단계: 어두운 면, 회색 면, 밝은 면의 관계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정물 볼륨의 모델링을 주의하며 구조에 따라 명암의 변화를 분석합니다.
여섯 번째 단계: 깊이 묘사. 부피를 충분히 빚은 후, 세부 사항을 묘사하는 것이다. 즉, 비교적 작은 명암 변화를 찾아 그리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하이라이트, 고유 색상, 패턴은 잘 처리해야 한다. 부분적으로 전체에 복종하고 완전하다.